스킨 (스킨) 은 플레이어 또는 생물학적 모델의 기본 재질을 지정된 재질로 대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부는 각각 캐릭터 표면의 다른 영역 (예: 머리의 전면 영역, 왼쪽 발 영역 등) 에 해당하는 여러 영역으로 나뉩니다. 피부에는 단색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파일에 투명 영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단, 영역이 두 번째 레이어에 있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두 번째 레이어가 투명합니다. 오프라인 게임에서는 픽셀을 버려서 피부에' 구멍' 이 생길 수 있다. 두 번째 레이어는 캐릭터에 안경, 모자 또는 기타 액세서리 (심지어 더 큰 머리) 를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는 중국어 Minecraft 에서 인용한 것입니까? 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