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 페스티벌에는 마운트 시스템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각 마운트의 속성 할당이 다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기능도 다르지만 마운트 가산의 전력은 상당히 적다. 초기에는 이 시스템에 의지하여 시스템 팀 모델의 전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배정할 수 있다. 마운트 시스템은 능동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boss 를 미리 치는 것도 좋은 조력이다. 이 게임에는 마운트 시스템과는 달리 마법 시스템이라는 시스템도 있다. 법보 시스템의 주요 역할은 기본 속성, 즉 직업 속성의 즉각적인 상승을 통해 각종 상해를 증강시키는 것이다. 많은 인민폐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시스템이기도 하다.
게임' 요정절' 후기에 많은 전사들이 이체의 힘을 더하는 방법, 즉 우리가 평소에 보는 지혜법의 추가 방식을 선택했다. 이런 방식을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후기에 많은 부상 방지 기술과 방어 회혈 기술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추가는 병사들을 더 잘 발휘하고 공격력이 낮지만, 마술적 상해가 높으면 boss 에도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사병의 특징은 육방패와 수출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폭력 수출의 전력, 육방패가 수출되는 병사, 마지막으로 공격 속도 수출이다. 세 가지 차이점이 전시의 다른 작용을 결정하는데, 후기 효과 격차가 현저히 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