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여행 끝없는 통관 기술 공유;
핵심 기술 분노, 흡혈 고리, 다른 카드는 마음대로 가져가세요.
먼저 메커니즘을 설명하십시오.
1. 게임의 혈액량과 공격 기술은 기하급수적으로 겹쳐져 있다 (예: 초기 혈액량 1000, 선택 +50% 혈액량 1500, 선택 +50%
2. 수혈은 5 초마다 최대 혈액량의 백분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혈량이 충분히 높으면 가만히 서 있으면 죽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의 생각은 피의 노여움으로 높은 상해를 교환하고, 피를 빨아먹고 피를 흘려 피를 흘려 피를 흘려, 우리의 고기에 높은 상해를 보장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스킬 선택
T0: 혈액용량 증가
기술에는 피가 많지만 뇌혈은 없다. 영주권피와 금카혈이 앞에 놓여도 지수가 올라가는 메커니즘으로 영주권이 모두 가져가더라도 1.2 20 = 38.33 은 우리의 600 피를 23000 피로 바꿀 수 있고, 23000 피는 최소한 4600 의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T 1: 공격 속도, 생명 회복.
후기는 초당 한 발이기 때문에 공속도가 빠를수록 청병이 빨라지고, 조기 중기에도 공격속도가 필요하여 피를 빨아야 한다.
생명회복은 우리가 서서 피를 흘리는 중요한 보장이다.
T2: 폭행, 폭발 상해, 흡혈
폭행과 폭발은 모두 초기 중기 전환으로 인한 것이며, 후기에 폭행을 하지 않는 데는 1 초 1 초가 걸린다. 전기에는 한 조각의 피를 가지고 화가 난 피가 돌아올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고, 후공속으로는 돌아오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T3: 갑옷, 기본 공격력, 회피
무보다 수다스럽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앞에 아무것도 없으면 가져가세요. 갑옷의 메커니즘은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측정된 800 갑옷의 초기 출혈은 여전히 빠르다. 기초공격력도 백분율이 겹치지만, 우리는 그렇게 많은 격스택 공격이 없다. 출력은 4 초 동안 혈노에 의존하고 현자 패턴은 식는다. 금카드를 피하면 8% 의 확률만 증가할 뿐이다. 전기에는 공격을 피할 수 없고, 후기에는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으면 죽을 수 없다.
T4: 에너지 카드
우리 시스템에서 에너지는 매운 닭입니다 (혈액 노여움은 파란을 소모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