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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대는 어떤 동물입니까?

늑대는 신대륙에서 기원했고, 약 500 만 년 전, 인류가 번영할 때까지 세계에서 가장 널리 분포된 야생 동물. 유럽, 아시아, 미주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북미에 기록된 늑대만 23 종이며, 아종은 열거보다 훨씬 낫다 ...

늑대는 개과 동물에 속한다. 그들은 기민하고 의심이 많으며, 외형은 개와 매우 닮았다. 눈은 비스듬히 있고, 입은 약간 넓으며, 꼬리는 짧고, 뒷다리 사이에 말려 있지 않고, 귀는 똑바로 서 있고, 날카로운 송곳니가 있다. 그들의 시각, 후각, 청각은 매우 예민하고, 모피 색깔은 흰색, 검은색, 노이즈가 있다. 보통 무게가 40 킬로그램이 넘고 길이가 40 센티미터가 넘는다.

늑대는 기본적으로 육식동물이다. 그들은 고기를 많이 먹는다. 그들은 한 번에 10 여 킬로그램의 고기를 삼킬 수 있고, 여름에는 가끔 풀, 새싹, 장과를 먹을 수 있지만, 통상적인 음식은 토끼, 쥐, 비버이며, 가끔 새를 잡을 수 있다.

늑대는 함께 살면서 무리를 지어 사냥한다. 늑대의 가장 큰 능력은 집단의 역할을 이용하여 그들보다 훨씬 큰 초식동물을 죽이는 것이다. 늑대마다 일정한 등급제도가 있고, 각 멤버들은 자신의 신분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는 증오와 싸움이 거의 없다. 반대로, 그것은 사냥감을 포위하고 유아를 돌보는 데 있어서의 우정과 협력 정신을 보여준다. 사료에 따르면 유럽에는 가축과 인간을 공격하는 늑대에 대한 많은 기록이 있지만 늑대가 모인 북미에는 늑대가 사람을 공격한 기록이 거의 없다.

고대인들이 돌벽에 늑대의 이미지를 그렸을 때, 마음은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에스키모와 인디언들은 오랫동안 늑대의 우수한 특성을 알고 있었으며, 많은 인디언 부족들은 늑대를 토템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늑대의 용기, 지혜, 놀라운 기술을 존중하고 늑대의 존재를 소중히 여긴다. 그들은 심지어 늑대가 엽총, 독약, 함정을 제외한 지구상의 거의 모든 것과 경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뿌리를 좇아 우리 조상들은 늑대에게 경의를 표했다. 고대에는 동물을 잡아먹는 동물이 다른 인종에 속한다고 믿었는데, 그들에게는 숭배할 수 있는 신기한 힘이 있었다. 인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부족을 이 또는 그 신기한 동물 종족의 일원으로 여기고, 그들을 조상으로 숭배하며, 이 동물을 자신의 부족의 상징으로 여긴다. 이것이 바로 토템이다. 각 민족의 풍습에서 늑대 토템을 찾을 수 있다. 북미 북서해안에 사는 웨이크트 인디언과 오대호 남동쪽에 사는 이로쿼이족은 모두' 늑대' 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투르크메니스탄 1 1 부족은 늑대를 토템으로 사용합니다. 우즈베키스탄 사람들은 늑대를 조상으로 인식하고 족보를 계속 썼다. 베링하이 이누이트족의 무기도구 위에는 심지어 사람의 얼굴에도 각종 토템이 그려져 있다. 늑대가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매와 까마귀였다. 수십 년 전만 해도 씨족 형태를 간직하고 있던 우즈베키스탄 사람들은 늑대 (조상) 가 그들을 파멸시킬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었다. 산모가 출산할 때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그들은 늑대턱을 산모의 손에 넣거나 햇볕에 말린 늑대의 마음을 그녀의 배에 쏟았다. 아기가 태어난 직후 늑대가죽으로 감싸서 장수를 보장하다. 아이의 요람 아래에는 악을 쫓아낼 수 있다고 하는 치아, 발톱, 발목이 걸려 있다. 성인 우즈베크인의 주머니에는 항상 늑대의 큰 송곳니가 있고, 주머니에는 늑대의 발톱과 같은 부적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들은 이 늑대들이 건곤을 역전시켜 생존할 것을 보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부적은 매매를 허용하지 않지만 서로 증여할 수 있다. 브리아트족은 재난과 질병을 없애기 위해 늑대가죽으로 홍역 환자를 감싸는 것에 익숙하다.

옛사람들은 늑대가 사람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안다고 생각했다. 네가 늑대를 존중하지 않으면 늑대는 보복할 것이다. 많은 민족이 늑대의 이름을 부를 엄두도 내지 못해 늑대를 피한다는 말이 많다. 스몰렌스크 농민들은 늑대를 만나 인사를 했다. "안녕, 대단한 젊은이!" 에스토니아는 늑대를 "삼촌", "목자" 또는 "긴 꼬리" 라고 부른다. 리투아니아는 그것을 "야생" 이라고 부른다. Koryaks 사람들은' 방관자' 라고 말한다. 아부하즈 사냥꾼은 "행복의 입" 이라고 말했다. 추치크족은 늑대의 보복을 가장 두려워한다. 내가 늑대가 그의 사슴을 죽이는 것을 보고 있을 때, 나는 감히 그것의 털끝 하나라도 건드리지 못했다. 브리아트족은 겨울에 눈으로, 여름에는 늑대의 피를 흙으로 덮는다. 그렇지 않으면 후환이 무궁무진하다. 늑대는 천개이기 때문에 천개는 인간에게 재앙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야쿠트족은 늑대가 고대 우루토양 신의 거자라고 생각한다. 크리아크 사람들은 늑대가 사슴의 주인이자 툰드라의 주인이라고 인정했다. 늑대를 죽이는 것을 금지할 뿐만 아니라 어떤 형태의 상해도 반대한다. 북인도인의 신화 에 따르면 늑대는 동물의 왕국을 지배하는' 노인' 이다. 그것은 자신의 파트너와 동료를 모아 신화 속의 영웅을 도우라고 명령할 수 있다.

중세 시대에 유럽 왕공귀족들은 궁정에서 늑대를 기르는 것을 좋아했는데, 빠르면 빠를수록 좋았다. 그들은 늑대가 위대한 사냥꾼이자 지혜와 용기를 겸비한 전사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늑대를 더 기세 있게 보이기 위해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늑대와 큰 개를 교배시켰다. 그 결과 성격이 변화무쌍하고, 크고 사납며, 특히 공격적인 늑대개가 나타났다. 그들은 마을에서 범죄를 저질렀지만 늑대에게 악명을 떨쳤는데, 그로 인해 알래스카, 미네소타, 캐나다의 일부 지역에서만 상당한 수의 늑대가 살게 되었습니다.

일부 유럽 국가들의 전설에서 늑대는 보호신으로 여겨진다. 1 세기 로마 학자이자 작가 플리니 스타치 (Pliny Stalch) 가 쓴 늑대머리는 마법을 이길 수 있다. 당시 각 장원의 문에는 늑대의 머리가 걸려 있었고, 신의 힘을 빌렸다. 19 세기에 시칠리아 주민들은 마구간에 늑대 발톱을 놓았다. 말이 아플 때 늑대발을 말의 귀에 대고 악을 쫓는다. 죽은 늑대라도 많은 민족의 존경을 받는다. 고대 아테네 사람들은 한 가지 규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늑대를 죽인 사람은 누구든 그것을 묻어야 했습니다. 완벽한 사람은 늑대의 시체를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시베리아 테가 원시림 주민들의 장례식을 모방하여 죽은 늑대를 건초로 싸서 나무에 매달아 놓는 것은 직업에 충실하다고 할 수 있다.

이탈리아 로마의 카피톨리 산에는 암늑대 조각상이 하나 있다. 고대 그리스인들이 트로이를 공격한 후, 트로이인들은 다른 곳에서 트로이를 재건할 준비를 했다고 한다. 오랜 유랑 끝에 그들의 후예는 이탈리아에 정착하여 알바엘론 고성을 세웠다. 쌍둥이 형제 로무로 (romulo) 와 림 (Liem) 은 그 도시 통치자 누미토 (Numitor) 의 손자로, 태어날 때부터 그들이 찬탈한 숙할아버지의 박해를 받아 테버강에 던져졌다. 그러나 그들은 살아남았고, 물의 흐름에 의해 해안으로 떠내려갔다. 어미 늑대 한 마리가 아이들의 울음소리를 듣고 강가에 와서 늑대의 젖으로 먹이를 주었다. 나중에, 한 양치기가 그들을 발견하고 집으로 데리고 가서 사육했다. 두 형제가 그들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자, 그들의 숙부를 죽이고 그의 할아버지를 위해 왕위를 되찾았다. 동시에, 그들은 어미 늑대가 그들을 양육하는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기로 결정했다. 누구의 이름을 따서 이 도시를 명명하는 것에 대해 논란이 있었기 때문에, 로무로는 리암을 죽였고, 그의 이름의 첫 글자 (라틴어 글자 Roma) 를 도시의 이름으로 하여 이 도시의 첫 번째 통치자가 되었다. 그리하여 로마시는 기원전 754 년경에 완성되었습니다. 로마 창시자의 생명을 구한 암늑대를 감사하고 기념하기 위해 카피톨리 산의 신전에 암늑대 기념비를 세웠고, 암늑대는 로마의 상징이 되었다. 서기 15 세기에 암늑대 밑에 두 개의 유아의 동상을 더 추가했다. 신화 에 따르면 슬라브 민족의 두 강자 발리고라와 빌비두브는 암늑대 한 마리와 암곰 한 마리가 키웠다. 어미 늑대는 페르시아 제국의 창시자인 키라와 독일 민간 영웅인 티트리히도 낳았다. 고대인들은 야생 동물, 특히 늑대가 키운 아이들이 특히 강하고, 용감하고, 완강하고, 힘이 있다고 생각했다. 신화 전설에서, 그들은 민족의 조상이든, 민족의 영웅이든, 장사든, 결코 무능한 사람이 아니다.

오늘날, 늑대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김백나는 늑대가 불가사의한 동물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자연사의 진화로 볼 때 늑대도 세계에서 가장 발달하고 성공한 대형 육식동물 중 하나이다. 놀라운 속도, 에너지, 에너지, 풍부한 울부짖음 정보, 몸짓 언어, 그리고 매우 발달한 후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생활과 생존을 위해 함께 지내며 후손을 키우고 교육하기 위해 협력한다. 이들의 두드러진 표현은 사회교제와 상호 사랑 방면에서 영장류에 버금가는 것으로, 이들의 활동 범위는 산간, 평원, 사막, 툰드라까지 뻗어 있다. 거의 전 세계에 있습니다! 늑대의 역사는 인류의 역사보다 더 길다. 생태학적으로 볼 때 늑대는 초식동물의 수를 통제하고 초원과 숲의 생태적 균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그들은 노약자를 잡아먹으며 초식동물 자체에도 회춘의 역할을 한다. 따라서 자연에는 늑대가 있어야합니다. 늑대가 없으면 완전한 생태계가 아니다.

늑대성 팀은 한 조직을 활기차게 할 수 있고, 늑대성 기업과 업종은 한 지역과 한 나라의 경제를 활기차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늑대성은 일종의 팀워크이며, 일종의 혁신 정신과 완강한 투쟁 정신이며, 제한된 (또는 저열한) 환경과 자원 하에서 생존하고 발전하는 수단이며, 자연계의 우승열적 규칙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집단의 위기감을 최적화하는 수단이다!

검백나의 존재는 늑대성을 일종의 수요로 키우고 그것을 하나의 자원으로 개발하는 것이다! 김완리는 야성적인 생활, 자유의 자연, 늑대처럼 세상을 정복하는 왕패정신을 대표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