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우" 라는 기술책이 있습니다. 마운트를 매일 치게 하는 것은 현재 버전에서 마운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형성된 새로운 놀이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마운트를 가질 수 있고, 기사가 되어 눈부신 세상에서 싸울 수 있어 매우 패기가 넘친다. 하지만 마운트는 새로운 게임으로서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마운트 전쟁에서 쉽게 이겼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래서 오늘 저는 마운트 대전의 몇 가지 승리의 요점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마운트 전투에서 이기기를 원합니다. 우선, 그들은 기술을 알아야 한다. 오리지널 백마를 예로 들다. 기술에는 원격 및 현장 공격이 포함됩니다. 언제 어떤 기술을 트리거할지 플레이어는 잘 파악해야 한다. 둘째, 마운트 기술 공격을 할 때는 방향성을 파악해야 한다. 일단 기술이 트리거되면 방향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상대나 그의 다음 위치에 대한 예측적 이해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세 번째는 상대방이 타는 마운트에 대한 이해다. 왜냐하면 우리는 지금 오리지널 백마 한 필밖에 없지만, 재미있는 부족에서 또 한 필의 마운트를 받았고, 타는 것도 우리가 이해하는 대상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백마 제 1 기능 유성 공격은 장거리 다단 공격 기술이다. 기사는 거대한 검을 휘두르며 적에게 확고하고 부드러운 공격을 가했다. 검기 공격은 세 번의 타격 효과가 있는데, X 축은 멀리 있고 Y 축은 보통이다. 두 번째 기술, 신마가 뛰어오르는 것은 기사가 전마를 앞으로 날게 한 후, 착지 후 적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말이 날아가는 과정에서 길을 따라 있는 적들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자신을 지배하거나 몸을 깨뜨릴 수 있다. 전마의 점프 거리는 거의 한 화면이라 적을 쫓는 효과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