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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킹덤에서는 어떻게 좋은 무기를 만들 수 있나요?

펫 속성은 단일 속성과 이중 속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일 속성 애완동물:

물리적 유형: 개, 돼지, 라스. (무기 제작)

매력적인 유형: 토끼, 칠면조, 황금새, 작은 개구리. (보석, 목걸이, 반지, 모자 만들기)

활동 유형: 말, 고양이, 거위, 카카. (옷, 장갑, 벨트 만들기)

지능형 : 금붕어 (간식 만들기, 노점상 차리기)

그 중에는 아기돼지, 라스, 황금새, 작은개구리, 고양이, 그리고 거위. 카카는 숨겨진 애완동물이에요. 과제, 보물 가방, 다른 플레이어의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중속성 펫:

두두: 매력+활력

판다: 체력+활력

저희 일반 펫은 싱글- 속성 펫의 경우, 단일 속성 펫의 품질은 주로 재능에 따라 다릅니다: 6, 8, 10, 12. 재능 = 속성/테스트 발전 뒤에 있는 회색 글꼴. 예: 생명력 206+0/168 시험진화 14 그 중에 168이 회색 부분이고, 168을 14로 나누면 12가 되고, 재능은 12이고, 생명력 다음은 206이 아니고, 비유를 했을 뿐인데도 말이죠. 145+0/168, 시험 발전 14, 재능은 여전히 ​​12입니다. 운동하고 두루마리를 먹을 계획이라면 재능 12레벨을 가진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장비를 직접 제작하고 구입할 계획이 없다면 생선을 가져와서 간식(약과 섞어서, 고급 약을 섞어서 실패할 확률이 적음)을 만들어서 세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을 팔기 위해 노점을 세웁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같은 특성 12를 지닌 애완동물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기술이 15레벨에 도달하면 매우 중요합니다. 반제품을 조합할 경우 대표속성과 관련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고슴도치 딱딱한 바늘을 조합할 경우 생명력이 195 이상인 펫을 찾아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상대적으로 합성 실패율이 높아집니다. 높은.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것을 닫는 것은 운에 달려 있으며, 애완동물의 배경이 나비일 때는 작은 쓰레기를 그 위에 올려 놓고 즉시 닫지 마십시오. 닫은 후 닫는 데 약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개인 경험이니, 의견이 다르다면 굳이 채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PS: 쉴 시간이 별로 없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펫 스킬 조합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조합을 잘하려면 높은 레벨의 스크롤이 있어야 합니다!

물리형( 무기):

전사 무기: 제작 + 용감한 + 기습 공격(이 3개 필수) 스킬이 4개 있으면 행운(적중률 및 보물 폭발률 증가) 또는 흡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HP 흡수, 빨간색 저장)

마법사 무기: 제작 + 에너지 + 기습 공격(필수). 4차 스킬은 행운을 추가하고 나머지는 쓸모가 없습니다. 흡혈과 적출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종합형 : 4가지 스킬이 필요합니다. 제작 + 용감함 + 에너지 + 기습

매력 유형(보석, 반지):

전사: 모두가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옵션

1. + (얼음, 불, 전기, 독 중 1개 또는 2개 선택), 이 조합은 전사 보석반지뿐만 아니라 마법사 보석, 목걸이에도 사용 가능하지만 동시에 데미지 속성이 감소됩니다

2. 장인정신+(얼음,불) 이 조합은 목걸이로 사용할 수 없으나 데미지 속성이 향상됩니다.

3. 얼음+불+전기+독(권장). 이러한 조합은 다운그레이드와 결합될 수 없으며, 다운그레이드와도 결합될 수 없습니다. 단, 데미지 속성은 최대치로 증가됩니다. 데미지가 100인 보석과 데미지가 5 감소한 보석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데미지가 100인 보석 2개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제안)

사실 세 가지 옵션은 각자의 장점이 있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르다.

마법사:

공예 + 생명력 + 마법 에너지(이 3가지가 매우 중요함) 4가지 기술이 있으면 행운을 추가하여 부자가 될 확률을 높이세요.

목걸이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생명, 마력, 행운의 네 가지 효과적인 기술만 있습니다.

흰 모자 : 먹고 옷을 만드는 스킬. (바이탈리티 펫은 의복 두루마리 매칭을 소개합니다)

활력 유형 :

전사 의복 : 장인 정신 + 보호 + 민첩성 + 반격. 끈기 대신 보호가 왜 필요하냐고 묻는 분들도 계시는데, 일단 전사 방어력 자체로는 충분하고, 마법 방어력이 부족한 거죠.

마법사 옷 : 전사의 보호를 끈기로 대체하고, 물리 방어력을 향상시키면 됩니다.

장갑과 벨트: 공예 + 생명 + 마법 + 행운

Panda는 실제로 매우 단순합니다. 무기는 Dudu만큼 견고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법사 전사들을 위한 최상층입니다.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이중 직업인 여러분의 몫입니다. 활력이란 꼭대기 층에서 옷을 만드는지, 장갑과 벨트를 만드는지를 가리킨다.

두두: 제 친구들은 대부분 스킬+공예+생명+(얼음, 불, 전기, 독 중 하나 또는 둘 중 하나 선택)로 옷을 먹거든요. 두두에는 가공 속성이 있고, 옷의 스킬을 활용해 모자를 가공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포괄적인 무기입니다. 하지만 보석을 만드는 황금새 등 다른 좋은 펫이 있다면 옷을 먹는 스킬과 장갑, 허리띠 스킬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펫 매칭 관련(개인 제안) : 팬더 + 두두(모든 장비 해결), 이유 :

팬더(무기 스킬 + 벨트 및 장갑 스킬) + 두두(옷 스킬 + 보석).

또는: 두두+돼지/개(15레벨 제작 재능 12) + 고양이/거위/말(190점 이상 활력 재능 12), 이유:

결국 고양이와 돼지 싸고, 훈련비용도 비슷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