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공격.
그리운 기사의 보너스 포인트는 세 가지로 나뉜다. 1. 순수 혈방 방어, 즉 속성 포인트가 체력과 힘에 2:2로 투자된다는 뜻이다. 이런 보너스 포인트는 완전히 희생된다. 마력을 얻기 위해 혼자 타는 경우에는 용감한 신앙인이 아닌 이상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추가 포인트의 이점도 분명합니다. 이를 통해 기사는 매우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체력을 갖게 되며, 실제 전투에서는 팀원이 적의 출력 피해에 쉽게 저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혈방어를 선택하는 기사는 생명 회복약의 처방을 깊이 연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약병을 손에 들고 치료 직업이 없더라도 기사의 배터리 수명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민첩성 공격 포인트를 추가하는 이 방법은 레벨링에 편리하며, 기사가 일정한 속도를 가지면서도 적절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묵직한 방어력과 생명력 증가 패시브의 체력 증가에 힘입어 민첩한 공격기사의 실제 전투에서의 생존율도 어느 정도 보장된다. 그러나 효과적인 합동 공격을 수행하려면 민첩성에서 방어에 일부 특성을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3. 민첩과 공격의 혼합, 즉 속도를 60으로 올린 후 순수혈액 공격을 추가하는 전략을 사용한다. 여기서 속도를 60으로 높이는 주된 이유는 결국 민첩성을 위해서이다. 기사들은 항상 전투에서 더 빠르게 행동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전체 공격을 선택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기사의 핵심 스킬은 반격, 성스러운 방패, 가드이기 때문입니다. 공격력이 낮으면 전투에서 수행하는 역할이 매우 제한됩니다. 수비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는 결국 팀원을 구출하는 일이 주를 이룬다. 결국 캐벌리어스의 특성을 잃을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