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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스터 에메랄드xy 모바일 버전에서 메가스톤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코르니(투투도관의 사부)가 슈퍼링을 준 후, 슈퍼스톤을 해당 PM으로 운반하면, 전투 중 4가지 스킬 아래에 슈퍼진화 버튼이 등장하게 됩니다.

게임 소개

'포켓몬스터' 시리즈 게임은 롤플레잉(RPG)이 주를 이루고 전략게임과 액션게임이 보완된다. 이 일련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항상 PM(포켓몬) 트레이너로서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고, 전달되는 다양한 임무를 완료하고, 그 과정에서 PM 트레이너에게 도전하여 지속적으로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고, 8개의 주요 홀을 물리칩니다. 사천왕은 마침내 용사와 싸워 최후의 승리를 거두었다. 물론, 게임의 가장 큰 재미는 단순히 싸우는 것이 아니라, 온갖 귀여운 엘프들을 수집하고 포획하여 '포켓몬스터' 도감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엘프들은 게임 내에서 하나만 가지고 있고, 한번 포획에 실패하면 두 번째 기회가 없기 때문에 매우 귀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작품의 마지막 엘프는 특별한 방법을 통해 획득해야 합니다. 캡처는 게임의 큰 즐거움이되었습니다.

'포켓몬스터'의 일본어 원명은 포켓트몬스타로, 영어 포켓몬스터를 음역한 것이다. "Pocket Monsters"의 공식 라틴어 이름은 Pokémon(일본어 음역: pokemon)이며, 이는 일본어 로마어 약어: PocketMonsutā(일본어 음역: ポケツMONSTERS, 영어 약어: PocketMonsters로도 간주될 수 있음)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중국 지역에서는 서양처럼 통일된 번역이 없기 때문에 대만, 홍콩, 중국 본토, 싱가포르에서 사용되는 제목은 '포켓몬'으로 번역된다. 홍콩은 "포켓몬스터"로 번역되어 있으며, 중국 본토에서는 2010년 말에 "포켓몬스터"를 공식 번역으로 채택했습니다. 다른 번역본이 선제적으로 등록되었기 때문에 중국 본토에서는 애니메이션 버전이 나올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듬해 7월 공식 출범했다. 싱가포르에서는 원래 "포켓몬"으로 번역되었으나 나중에 현지 사정에 따라 "포켓몬"이라는 번역을 폐지하고 "포켓몬"이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하게 되었다.

단일 속성 제한에 대한 자세한 설명:

공격은 |일반|대지|바위|강철|독|곤충|유령|비행|격투로 구분됩니다.

특수 공격은 |슈퍼|불|물|풀|얼음|드래곤|악|전기|요정으로 나누어지며 18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펄 다이아몬드를 시작으로 공격, 특수 공격은 속성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점: 이 속성 스킬로 공격할 때를 의미합니다.

제지: 이 속성 스킬로 공격할 때 효과가 ×2임을 나타냅니다.

무효: 공격 효과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보통 구속 없음, 약점 싸움, 저항 없음, 유령 무시. (설명하자면 노멀타입에 격투기술을 맞추면 효과가 2배가 되고, 귀신기술에 맞추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냄새'나 '투시' 스킬을 사용한 후에는 유령타입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상 : 바위/독/불/전기/강철. 약점 : 물/풀/얼음. 저항, 바위/독/무시, 전기.

바위는 벌레/비행/불/얼음을 이깁니다. 약점 : 땅/강철/격투/물/풀. 저항은 일반/비행/불꽃/독입니다.

스틸 g 락/아이스. 약점: 격투/불/땅. 저항은 노멀/바위/강철/벌레/유령/파리/슈퍼/풀/얼음/드래곤/악입니다. 무시해, 독.

독은 풀을 이깁니다. 약점, 땅/슈퍼. 저항, 독/벌레/풀/싸움.

곤충은 슈퍼/풀/악을 물리칩니다. 약점: 바위/비행/불. 저항, 땅/싸움/풀.

유령 g 유령/초능력. 약점, 유령/악. 저항력, 독/해충. 무시, 일반/격투('투시', '냄새' 스킬 사용 후 일반 및 격투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활기' 특성을 지닌 엘프는 일반 및 격투 스킬을 직접 사용하여 유령형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6세대의 속성(Δ는 1/2, 〇은 2)

비행은 곤충/싸움/풀을 물리친다. 약점: 바위/얼음/전기.

저항, 격투/벌레/풀. ('중력장', '페더 휴' 스킬 사용 후, '흑철구' 소품을 소지한 후, 지상의 공격을 받아 전투, 풀, 곤충에 대한 저항력이 감소하고 바위에 취약해집니다. , 전기 및 얼음).

격투 : 노말/바위/강철/얼음/악. 약점, 비행/슈퍼. 저항, 벌레/바위/악.

독을 이겨내고 싸울 수 있는 초능력. 약점, 벌레, 유령, 악. 저항, 격투/슈퍼.

불은 강철/곤충/풀/얼음을 이깁니다. 약점, 땅/바위/물. 저항, 강철/불/풀/얼음/곤충.

물은 흙/바위/불을 이깁니다. 약점, 풀/전기. 저항, 강철/불/얼음/물.

풀은 흙/바위/물을 이깁니다. 약점 : 독/벌레/비행/불/얼음. 저항, 땅/물/풀/전기.

얼음이 땅/비행/풀/용을 물리칩니다. 약점 : 격투/불/바위/강철. 저항, 얼음.

드래곤이 드래곤을 물리칩니다. 약점, 얼음/드래곤. 저항, 불/물/풀/전기.

악은 유령/초능력을 이깁니다. 약점, 버그/파이팅. 저항, 유령/악. 무시, 초능력('미라클 아이'(펄, 다이아몬드에서만 사용 가능) 사용 후 초능력 공격을 받을 수 있음)

전기 그램은 날아다닙니다/물. 약점은 땅. 저항, 강철/비행/전기.

요정은 싸움/용/악을 물리칩니다. 약점, 독, 강철. 싸움, 곤충, 악에 강합니다.

(사진 출처: NDSBBS)

다속성 속성 제한에 대한 자세한 설명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엘프의 두 가지 속성을 특정 속성에 곱하면 됩니다.

예:

리자몽의 속성은 표에서 볼 수 있듯이 불타기 속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바위불은 2배, 바위비행 시스템은 2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따라서 바위 계열 스킬은 2×2=4배의 데미지로 리자몽을 공격합니다.

십자 모양 박쥐의 속성은 독비행이다. 표에서 알 수 있듯이 싸움에 의한 중독의 효과는 반이고, 싸움에 의한 비행의 효과는 반이므로, 격투 스킬은 십자형 배트를 공격합니다. 1/2×1/2=1/4

포키구의 속성은 일반 비행입니다. 격투는 일반 시스템을 억제하고 비행은 격투 시스템에 저항하기 때문입니다. Tokojis에 대한 공격은 2× 1/2=1x 데미지입니다. 동시에 일반 귀신싸움의 효과는 0이고, 날아다니는 귀신싸움의 효과는 1배이며, 최종 효과는 0×1=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