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매개변수: 상대의 왼쪽에 있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방향: ↑ 위 ← 아래 ← 뒤로 → 앞으로
↑ 뒤 뒤집기 ↑ 앞 뒤집기 ↘ 앞 뒤집기 ͜ 뒤 뒤집기. 뒤로를 두 번 클릭하여 뒤로 대칭 이동합니다.
어퍼컷 = 길게 누르기 ↑+주먹
주먹 쓸기 = 길게 누르기 ↓ 주먹
클릭률 = 긴 클릭 ͜+fist
후진 = 길게 누르기 ←+주먹
3 인치 천공 = 긴 누르기 →+연속 3 회 천공
스윙 다리 = 긴 누르기 ↑+발
360 연속 킥 = 긴 누르기 ↑+2 연속 킥 (긴 키를 눌러 두 발을 빠르게 두 번 누르기)
거꾸로 다리 = 길게 누르기 ℼ+foot
다리를 거꾸로 걸다 = 길게 누르다 ℼ+2 연속 발.
뒷발차기 = 길게 누르기 ←+발
두 다리 쏘기 = 길게 누르기 ←+2 연속 발.
후진 킥 = 긴 누르기 ͜+foot.
스위프 다리 = 길게 ↓ 발.
천군을 휩쓸다 = 장압하다 ↓ 2 연폐.
뒷공복 다리 = 길게 누르기 ↘+foot.
앞발 차기 = 길게 누르기 →+발
킥 = 길게 누르기 ↑+foot.
.....
팻: 저는 이 캐릭터가 주먹보다 다리 쿵푸가 더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무기를 장비한 후, 수법은 위의 수법과 비슷하다. 특히 다리 쿵푸는 변하지 않고 주먹은 무기가 된다. 타법도 비슷하다. 너의 공격 반경이 커지고 상처가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