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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미리보기:
Foreign Land ( 온라인 게임)
작성자: 사랑의 담배 반
설정(1)
업데이트 날짜: 2004-7-30 10:04:00 단어 수: 1063
캐릭터 속성:
게임의 캐릭터에는 9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즉, 힘, 뿌리, 이해, 행운, 영적 힘, 매력, 평판입니다. , 에너지(투지, 정신력, 마나) 민감함.
강도: 캐릭터의 공격력과 아이템의 무게를 결정합니다.
뿌리뼈: 캐릭터의 물리 방어 능력과 에너지 확장 값을 결정합니다. p>이해력 : 캐릭터가 스킬을 배우는 속도, 합성아이템 단조 성공률, 새로운 스킬을 배우는 속도, 스스로 새로운 스킬을 생성할 확률을 결정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고급 스킬을 배우기 쉬워집니다.
행운: 캐릭터의 운, 아이템의 최대 공격력(공격 제한)을 결정합니다.
정신력: 마법 방어력과 에너지 공격의 정확도를 결정합니다.
매력: 캐릭터의 아름다움과 추함의 상한선, NPC에 대한 매력을 결정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신뢰와 희망: 캐릭터의 평판은 게임 내 캐릭터의 인기를 결정하며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으로 나누어집니다(일부 게임에서는 흰색 이름과 빨간색 이름에 해당). 또한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에너지(격투기, 정신력, 마나): 사실 똑같지만 직업별로 명칭이 다르다. 예를 들어 직업이 도사라면 이것을 정신력이라고 한다. , 전사, 내력 등으로 불린다.
민첩성: 캐릭터의 이동 및 공격 속도, 적의 공격에 대한 회피율을 결정합니다.
레벨 분류:
각 레벨은 100레벨을 가지며, 다음 레벨에 도달하면 캐릭터의 레벨은 0이 되지만 다른 모든 것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각 레벨이 다음 레벨로 넘어갈 때 병목 단계가 있게 되는데, 이때 돌파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이 기회는 지속적인 레벨링일 수도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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