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흐름 형성 방법
펫 흐름 시작하기
장비 요구 사항: 노란색 의상이면 충분합니다(유령 아기 15마리 추가로 인해) 2.0.5에서는 공격 속도 1.4면 충분합니다. 치명타와 치명상을 쌓아보세요.)
액티브 공격 스킬 선택: 파이어 배트: 뱀파이어 배트(마나 소모 압력 없음, 몬스터) 또는 하늘 텍스트의 질병 두꺼비의 개구리 부적(데미지는 낮지만 유령 아기 소환 가능성은 높음)
애완 동물 기술 선택: 선배 형제와 좀비 개는 개인의 생존 가능성에 따라 적합한 룬을 선택합니다. 형들은 여전히 스턴 등을 사용하는 편이 낫다. 유령 아기 부대는 유령 아기에게 단검 8개를 사용한다.
패시브 스킬: 유령 아기의 저주는 안개를 뚫고 죽은 자를 착취한다.
이 기간 동안 조각을 모두 머리에 사용해주세요 _람의 가면(펫 머리가 먼저 나오는 이유는? 데미지가 손보다 2배가 되고, 유출된 목록의 드랍률도 높기 때문입니다. 핸드).첫 번째가 출시된 후 95%+를 추구하려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이때 Tusker_West_에 모두 베팅하세요.
고급 애완동물 흐름
장비 요구 사항: 애완동물 머리 + 애완동물 손
스킬 선택: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음(Ren Huo의 가죽 단검 The Chaos Toad를 칠 경우, Fire Bat를 Plague Toad로 대체할 수 있으며 매우 강력한 현장 제어 효과가 있습니다.)
(펫 머리가 나오기 전에 칸시를 때리면 유령 아기와 함께 블로우 다트를 사용해 볼 수 있는데, 장비가 올라가기 전에 잘 작동됩니다)
장착 애완동물 머리 애완동물을 넘겨준 후 애완동물은 이제 자신의 사업, 특히 유령 아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2.0.5의 상황에 따라 1.순수유령아기 루트 2.화염 데미지 펫 루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화염 데미지를 쌓을 것인지 물리 데미지를 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형성된 펫 흐름
p>장비 요구 사항: 펫 머리 + 애완 동물 손 + 스타_쿠크리/꽃 자매 + 조상 의상 3개(머리는 가질 수 없음)
영구 데미지 기반 8 유지 유령 아기 보장, 스타 아이언이 있는 경우 전체 대 부두 의식(Great Voodoo Ceremony)을 30% 데미지 보너스로 덮을 것입니다. 이 루트를 택한다면, 3피스 조상 세트의 경우 반지를 사용할지 아니면 보조 손을 사용할지는 여러분의 사고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좀 더 캐주얼하게 즐기고 싶다면 보조 손의 다양한 특수 효과를 사용하세요. 데미지를 노리고 있다면 물리 조던과 함께 오프핸드를 사용하면 된다. 수비를 노리고 있다면 더블 유니티를 사용하면 된다.
빅독의 강화와 빅브라더와 고스트 차일드 모두 불의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트롤맨의 손가락의 불속성만 있기 때문에 협력이 가능하다. 빅독 1마리는 유령아이의 커버리지가 없으면 위험요소가 너무 높기 때문에 패시브 측면에서 싱티/화계 + 조상세트(헤드링 없음) 3개를 필수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개의 개 관련 패시브가 완전히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불꽃 애완동물은 2.0.5에서만 출시되었으므로 아직 세부적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반려동물에는 크게 세 가지 범주가 있는데, 하나는 강하고 나머지 두 개는 약합니다. 두 가지를 동시에 가질 수는 없습니다.
장비 획득 난이도 개요(형태를 갖추는 데 150시간 이상 소요)
쉬움: 애완동물 머리(도박 가능)
악몽: 애완동물 손(도박 가능, 떨어뜨림 비율은 다른 전설적인 장갑의 절반입니다) 화 자매(아시죠)
지옥: 3종 세트(세트와 머리는 2.0에서는 쓸모가 없다는 걸 아시죠. 5, 누군가는 이미 도박을 해서 오리지널 세트를 만들어냈습니다!)
p>연옥: 별철(도박 가능, 드랍률은 다른 전설의 희생칼의 1/10)
제이드 소울 스타일을 형성하는 방법
(펫 스트리밍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비교적으로 말하면 제이드 소울의 경우 조립과 설명에 앞서 두 가지 상황만 있습니다. 조형, Jade Soul의 원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Witch Doctor는 곤충 떼(자동 감염), 소울 이터(몬스터를 하나씩 수동으로 공격해야 함), 피라냐(한 번에 한 마리씩)의 세 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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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스킬들은 지속시간이 있는데, 이 패시브를 통해 5분까지 연장됩니다(텍스트 설명은 항상 있지만 실제로는 5분까지 연장됩니다).
제이드 소울 마스터가 이 3가지 스킬을 적에게 적용한 후
제이드 소울 세트의 6가지 속성을 활용해 액티브 원형 범위 스킬인 소울 하베스트(쿨링 시간 15초, 마법을 사용하면 의사 자체의 반경이 원 중심에서 16야드이므로 부두술사가 수확 시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3DOT 스킬의 38.5배 피해를 입힙니다. 수확 후에도 DOT가 지속되지만 지속 시간은 지속됩니다. 40초 감소하므로 마지막 DOT 세트를 5회 수확할 수 있습니다. (케찰코아틀 데려온 후 지속시간은 2.5분이 되며, 2번 수확 가능)
DOT 데미지 자체는 공격 속도와 연동되지 않으므로 공격 속도는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충분하다. 모든 힘을 다해 치명타 데미지와 치명타 확률을 쌓으세요. 비율이 10:1에 가까울수록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CD 감소율이 높을수록 좋다는 것입니다. Soul Harvest의 쿨타임은 공격 횟수와 몬스터 처치 효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3가지 스킬 중 데미지가 가장 높은 스킬은 소울 이터로, 12초에 4000% 데미지를 주고 모두 얼음 기반이므로 제이드 소울 마스터는 얼음 데미지만 쌓으면 된다.
비활성화된 비취혼
장비 요구 사항: 옥혼 세트 5개 + 화계(화계가 없는 경우 6개)
필요 스킬: 곤충 떼, 영혼 이터, 영혼수확(혈액회복), 영혼걷기
보조스킬 : 피라냐(회오리바람), 대부두의식(대미지 30%), 카오스프로그(개구리삽을 든 학생 선택 가능, 탁월한 현장 제어 효과) ) )
패시브 스킬 : 안개를 뚫고 죽음을 퍼뜨리고 망자를 착취하는
왜 이것을 반불능이라고 하나요? 실제로 눈길을 끄는 것은 없습니다. DOT 자체의 피해는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확한 피해량은 1~2E까지 10초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