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Titan Journey Eternal Embers DLC의 내부 연금술 전문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

Titan Journey Eternal Embers DLC의 내부 연금술 전문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

Titan Journey 내부 연금술 전문화는 Eternal Embers DLC에서 추가된 일련의 전문화 기술입니다. 내부 연금술 전문화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Titan Journey Eternal Ember DLC에서 내부 연금술 전문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내부 연금술 전문화는 몇 가지 보조 스킬 외에도 기본 공격, 수류탄 및 With를 포함하는 매우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소환의 세 가지 출력 분기로, 이 중국식 전문화는 "보통"의 특성을 구현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너 엘릭서 자체는 마법전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단일 스킬이 다른 전문화에 좋은 보조 효과를 발휘한다.

전문화 포인트 : 지능 3, 민첩 2, 혈액 23, 마나 6 성장은 땅과 동일하지만, 이 전문화의 특성을 고려하면 힘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의 물리 부서에서 더 많은 마나 포인트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네이단의 기본 공격에는 숨결 공격과 황제의 총애라는 두 가지 기술이 있으며, 전자는 기본 공격에 의해 발동되는 기술입니다. 후자는 왼쪽 클릭 스킬입니다.

1. 브레스 공격 : 10CD, 화상 데미지와 독 데미지, 공포와 혼란 확률, (32) 전직 후 원소 데미지를 주는 효과가 있다.

사실 이건 마법전사 루트의 폭발 방식에 더 가깝다. 마법 시스템은 40가지의 전문화 궁극기가 있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있는 출력 방식을 선호한다. 마법 전사 경로

2. 황제의 총애: 1회 왼쪽 클릭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번개 피해 및 석화 발동 확률도 있습니다. 피해와 소량의 인적 피해.

충격 가속도, 저항감소도 없고, 물리계에서는 전기데미지와 광역효과를 활용하기 힘든데 이것도 마법전사가 집단데미지를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왼쪽 버튼인 것 같아요.

3, 갓 캐논(God Cannon): 수류탄 던지기, 전문화 포인트 16점을 지닌 스킬, 불, 얼음, 천둥의 세 가지 속성 중 하나에 대한 무작위 피해, (32) 포인트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죽인 후 다시 발동되지만 2초 CD가 있고 실제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단탄레의 상황

특정 속성의 속성 데미지로 무작위 속성 데미지를 높일 수 없기 때문에 훨씬 덜 안정적입니다. 폭풍과 대지 자체의 원소 스킬입니다. 마법 전사가 레벨을 내리기 전에 작은 영역을 청소하는 데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이상한 것은 16개의 전문화 포인트가 있는 스킬인 테라코타 전사와 말을 소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24) 용병은 죽을 때 자폭하여 출혈 부상, 찔린 상처, 생명력 감소 및 현기증을 유발합니다. (40) 고급, 용병과 주변 적에게도 화상 피해를 입히는 화염 오라. 물리 저항 감소로

분기 스킬을 소환하는데, 자폭 피해가 매우 복잡하고 제어력이 있기 때문에 물리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짝을 이루면 자연스럽게 물리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5, 기 관통 창홍: 파란색을 그려 마나 연소 피해와 기절을 유발하며, (24) 전진 포인트는 추가 동상, 둔화 및 스킬 방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 시스템

마나 연소 스킬, 내부 엘릭서가 마나를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이 스킬은 실제로 매우 유용합니다

연기: 범위 제어, 범위 기절, 경직을 유발합니다.

내부 연금술의 제어 스킬을 제어하기 위해 다른 전문화 제어 스킬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7. 전문화 포인트가 10개인 오라인 평온의 오라는 물리 능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항 및 피해 흡수, 확률적 화염 반격, (32) 전직은 추가 회피, 원거리 회피 및 피해 반동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적이며 가장 포괄적인 방어 오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 비용 매우 높음, 기본 1+1은 초당 6포인트 스킬 포인트가 증가한 후 물리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파란색 약을 멈출 수 없음

8, 매우 약한 차크라. , 40 전문 궁극기, 20초 지속, 소량의 생명력 피해, 적에 대한 피해 감소 및 저항, 석화 제어

저항 감소는 확실히 과하지 않습니다. 특히 단일 시스템의 출력 저항 감소 방법이 지속적인 개선의 열쇠

또한 세 가지 패시브가 있습니다: 만병 통치약, 쓴 열매, 황금 두꺼비 축복

①: 만병 통치, 약을 복용할 때 (빨간색 병과 파란색 병) 혈액과 마나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16) 포인트 전진 시 약을 복용할 확률로 무작위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불멸의 낭포션, 회피의 물약, 옥황제의 결의입니다. 물약, 생명 고갈 물약, 생명 효과 물약, 속도 물약, 우타오 만병통치

평온 오라의 마나 소모를 유지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버프가 너무 무작위적이어서 그럴 수 있습니다. 보충으로 사용

②: 황금 두꺼비의 축복, 전문화 16포인트, 적 처치 시 적은 확률로 이득 획득

일부 보스는 몬스터를 모집하고, 거기에 여전히 효과를 발휘할 기회가 있고 그렇지 않으면 맵을 돌아다니며 몬스터를 제거하는 데 수동적일 뿐입니다

3: 쓴 약, 공격은 적의 저항을 감소시킬 확률이 적음, (4) 승급 포인트 쓴 열매를 가진 적은 죽을 때 쓴 열매 효과를 퍼뜨립니다

황금 두꺼비와 비슷한 맵 달리기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공격과 저항 감소의 패시브는 무슨 일이 있어도 유용합니다

내면의 비약 장점은 물론 궁극기의 저항감소와 평온한 오라이지만, 물리학과의 경우 이 특화는 가속과 공격 능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보충하려면 또 다른 특화가 필요하다. 또는 속도에 굶주리지 않는 스타일을 플레이하세요(치명적인 공격!). 쓴열매+병마용+차크라의 저항감소로 출력은 확실히 보스전용으로 충분합니다.

법률 시스템에 더 나은 두 번째 전문화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는 법률 시스템과 물리적 시스템이 대부분 충돌했으며 기본적으로 자연과 기술 만 공통이었습니다. 판타지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이제 선택으로 내면의 비약이 있습니다. 내부 연금술의 왼쪽 클릭은 근접 그룹 몬스터를 처리하고, 보스를 처리하기 위해 저항을 줄이고, 장거리 몬스터를 처리하려면 수류탄이나 다른 전문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