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타이탄의 여정 무기는 전기 공격에 더 좋나요, 아니면 독 공격에 더 좋을까요?

타이탄의 여정 무기는 전기 공격에 더 좋나요, 아니면 독 공격에 더 좋을까요?

무기 선택 경험

1. 전투 전문 직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초반 공격 속도가 빠른 검(특히 녹색의 특수한 '마검 무라마사')이 더 효과적입니다. 데미지 해머가 높은 이유는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이 양손 스킬 사용에 유리하고 DPS 격차가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후기에서는 검무기의 기본공격이 약해 데미지가 훨씬 높은 망치만이 선택이 되었다. (게임에서 데미지가 가장 높은 무기는 특수 녹색 망치 '폴저'이다.) .

암살자(전투 + 도적) 또는 양손 슬레이어(전투 + 사냥)라도 최고의 무기 조합은 여전히 ​​이중 가시 철퇴 또는 가시 철퇴 + 몰락자입니다. (스팅킹 해머는 매우 특별한 무기입니다. 해머로서 관통 변환율이 50%입니다.)

2. 방어 전문 직업인 경우 패시브 쉴드 공격이 존재하므로 쉴드는 좋은 망치 다음으로 좋은 무기.

이때 공격속도는 상대적으로 중요하며, 많은 방패는 방어 전문가만이 특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피에 굶주린 대식가의 흡혈 효과, 헤라의 방패 등 0).

3. 사냥 전문화는 주로 파티능력이나 안전능력보다 활과 화살이 좋다(결국 거리가 멀다).

소장(혹은 소장)이라면 방어 특화의 존재로 인해 모순이 합리화될 것이다.

4. 순수 법조계에 있어서 적합한 직원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3중 주무기라면 지팡이의 속성 피해 유형은 먼저 불안정한 번개 피해를 제외하고 직업에 따라 냉기 피해나 화염 피해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5. 군주(폭풍 + 전투)와 성기사(폭풍 + 방어)의 경우 장비의 출현으로 이 두 직업의 합법적인 꿈이 가능해졌습니다: 페르세포네의 애무(도끼), +100% 냉해 피해.

영주는 페르세포네의 애무를 양손으로 휘두르며 얼음 결정을 마구 던지는데, 이는 확실히 충분히 폭력적이다.

타이탄의 4대 에이스 직업:

최고의 암살자, 로마를 정복하고 세계를 지휘하는 자, 감히 거역할 수 없는 자, 예측할 수 없는 자, 누가 그와 경쟁할 수 있는가!

최강 공격력 : 해적 암살자

최강 방어력 : 로마를 관찰

도둑 + 전투 = 암살자 - 문경과 무위에서는 비교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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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공격력 및 방어력 지수: 최강 공격

이유 - 워풍은 타이탄의 가장 강력한 집단 공격 방식이고, 치명타는 타이탄의 최강 즉사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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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 + 판타지 = ​​로마의 주교 - 불멸의 황제 정점

전문적인 공격력 및 방어력 지수: 온라인에서 매우 강력함

이유 - 로마의 주교는 클래식 고급 사용자 지정 맵의 최종 후보에 오른 직업 중 하나이며, 진정한 온라인 게임의 PK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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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 방어 = 대제국의 왕을 정복하세요 과거와 현재를 뒤흔든 타이탄

전문 공격력, 방어력 지수 98

이유 - 높은 공격력과 높은 방어력을 갖춘 정복 황제의 적 처치 효율이 약간 낮습니다. 암살자이며 종합 방어력은 암살자보다 약간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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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크로맨서 + 자연 = 예언 선생님 - 네크로맨서는 영원할 것이다

전문 공격력, 방어력 지수 98

이유 - 높은 공격력과 높은 방어력을 지닌 예언 멘토는 타이탄 법조계 최고의 직업이자, 최종 후보 직업 중 하나이기도 하다. 클래식한 최고급 맞춤형 지도를 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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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 + 방어 = 해적왕 - 무한 자이언츠 언리미티드 치명

프로페셔널 공격력과 방어력 지수 : 최강 공격

이유 - 타이탄은 최강의 즉사 기술, 치명타 공격, 그리고 집단 살상 방법, 방패 충격의 범위, Zhan Feng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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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 판타지 = ​​아이스 문 예언자 - 아이스 문 엑스터시는 꿈같은

전문 공격력, 방어력 지수 : 온라인 초강력

이유 - 역병에 이어 보조 마법폭풍을 가지고 있으며, 전쟁 바람과 방패 돌격에 이어 두 번째 범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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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 + 꿈 = 꿈의 파괴자 - 무서운 만큼 우아함 용과 떠도는 용처럼 우아하다

전문 공격력과 방어력 지수 98

이유 - 타이탄의 가장 강력한 즉사 기술과 치명타, 팬텀 공격을 겸비한 집단공격이다. War Wind 및 Shield Rush에 이어 두 번째 범위의 킬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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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 + 도둑 = 황금 궁수 - 영웅적인 건운이 세계를 지배합니다. 세계

전문 공격력 및 방어력 지수 98

이유 - 타이탄은 가장 강력한 치명타 공격 즉사 방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맹렬한 추력의 즉사 방식은 워윈드에 이어 2위다. 효율성을 높이는 Shield Ru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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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 판타지 = ​​드래곤 라이더 뱅가드

프로공격력, 수비력지수 96

이유 - 수비속성이 좋고 집단공격속성이 우수하다. 배틀플래그신의 징벌과 패스하단의 속사정이 온 세상에서 유명하다.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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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크로맨서 + 판타지 = ​​점술광

전문 공격력, 방어력 지수 96

이유 - 공격력이 높고 방어력이 낮은 점술광은 전쟁풍, 방패돌진에 이어 집단공격 스킬인 팬텀어택과 강력한 즉사방식을 보유하고 있다. 백분율 혈액 공제.

종합평가:

사냥: 평점: 10, 공격 8, 방어 10.

펑크 손상을 대표합니다. 원거리에서는 궁술 시스템의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근접전에서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50? 보너스와 좋은 방패 (개미 구멍의 특수 녹색 : 전사의 불굴의 의지) 괴물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궁술부에서는 1레벨이 관통 화살을 쏠 확률이 있어서 좋은데, 2레벨이 더 좋고, 파편 데미지와 슈퍼 AOE 효과가 있어서 몬스터가 많을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

솔리, 20% 확률로 2번의 추가 공격이 가능합니다. 공격력이 40% 증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무기는 활과 창으로 제한됩니다.

Call of the Hunt의 고급 버전은 관통 피해 보너스가 매우 높습니다. 지속 시간이 길고 CD도 더 깁니다.

수렵술, 오라, 관통 데미지 75%, 회피율 35%로 고급, 매우 강력함.

헌터 마스터는 관통력과 물리 저항력을 감소시키고 업그레이드하여 DA와 원소 저항력을 감소시킵니다.

나무 지식은 무기 달인과 달리 50? 증가하고, 공격 속도도 증가하며, 요구 무기는 활이나 창이다.

허수아비, 아주 좋은 인간 방패. 도발 스킬은 소환 후 몇 초 후에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타격, 이동 속도 300%, 단일 대상 공격. 혈액 손실률이 높지만 효과를 보려면 저항 감소 지원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충전 시 1포인트를 추가합니다. .

사냥 스타일, 멀리서 화살을 쏘는 스타일, 가까이 다가가면 방패를 바꾸는 스타일. 지형을 조금만 활용해 몬스터와 파편, 관통력을 모으는 것만으로도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사냥은 매우 강력한 전문화입니다. .

전문적인 매칭:

사냥꾼 캐릭터가 매우 강합니다. 활과 모순의 조합은 사냥이 포함된 모든 직업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PS. 관통 피해는 물리 피해에 중첩됩니다. 1×9<5×5. 사냥은 이미 천공 보너스가 높기 때문에 동일한 천공 피해보다 장비에 물리적 손상을 추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피해를 극대화하려면 민첩성이 아닌 힘을 높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사냥 + 방어 = 감시자, 등급: 25

두 가지 강력한 전문화의 완벽한 조화. 방어 측면에서 무적이라는 단어는 단 하나뿐입니다. 창을 3번 맞힐 확률은 20%, 공격 시 방패에 맞을 확률은 60%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방어는 물리 데미지 보너스가 높고, 사냥은 관통 데미지가 높습니다. DPS도 최고 중 하나입니다. 장비의 경우 물리 데미지를 우선으로 하며, 피어싱 데미지가 특히 높은 경우에만 피어싱을 선택합니다. 피어싱 데미지를 극대화하고 쉴드 데미지를 관리하세요.

사냥 + 판타지 = ​​로마점쟁이, 점수 : 25

수렵과 확장팩왕의 조합, 두 전문화 스킬은 80?, 거리의 60% , 43% 이동 속도. 환상적인 무기 기술로 창을 쏘고 아무것도 낭비하지 마세요. 팬텀 공격과 사냥 피해가 결합되어 더욱 무섭습니다. 후반에는 장비에 주의해 더블플래시를 시키세요. 초반에는 혈액회복량을 어느 정도 쌓을 수 있고, 허브와 거북호흡을 추가하면 쉽게 수백의 혈액회복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냥+도둑 = 산적, 점수: 22

산적은 양궁 스킬에 독을 더하면 대형 몬스터도 멍청하게 만들 수 있고, 그냥 여유롭게 쏘면 됩니다. . 보스를 만나면 치명타를 가하세요.

사냥 + 자연 = 삼림 관리인, 점수: 18

자연 스킬은 사냥에 매우 유용하며, 애완동물을 키우는 궁수 역시 매우 전통적인 사냥꾼 역할입니다. 매우 자연스러운 조합, 매우 자연스럽게 강력합니다.

자연적인 늑대는 90%의 물리 피해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늑대는 많은 포인트를 요구합니다.

사냥 + 전투 = 슬레이어, 점수: 18

전투는 궁술을 향상시키지 않으며, 창 때문에 쌍수와 무기 달인은 유용하지 않습니다. 주로 창을 사용할 때 전투의 핵심인 무기 스킬은 임팩트다. 75% 대미지 보너스와 다양한 실용효과. Spear Zhanfeng은 2데미지를 주며 공격력도 좋습니다. 전투에는 30% 회피 근접 전투가 있으며 사냥 50? 보너스가 결합되어 근접 전투에 면역되기 쉽습니다. 장거리 사냥의 경우 다행스럽게도 사냥은 장거리 사냥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사냥 + 폭풍 = 세이지, 평점 16

폭풍은 주문 방해, 폭풍 등 좋은 스킬이 많지만 나머지는 사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게임에는 얼음활이 많이 등장하지만 속지 마세요. 물리 피해와 관통 피해에 집중하는 것이 더 강력합니다.

사냥 + 네크로맨서 = 뼈마법사, 점수 : 12

사냥 방어력이 좋고 흡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냥의 전투 방식은 원거리 위주의 것이 주를 이루고, 언데드의 오라가 많이 사용되지는 않는다. 언데드들은 사냥에 쓸모가 없습니다. 유용한 유일한 점은 어둠의 계약의 외부 세계 에너지가 약간의 물리적 손상을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헌팅 + 지구 = 어벤저스, 점수: 11

지구는 아무것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오라를 켜면 물리 데미지가 30% 증가하지만, 이미 블루 제한이 부족합니다. 더욱 우리는 얇아졌습니다. 화산이 없으면 석화를 사용하는 것은 죽기만을 기다리는 일이다. 어스 가드는 좋은 인간 방패이지만 안타깝게도 사냥에는 필요하지 않으며 자체 허수아비가 있습니다.

방어:등급 10, 공격 6, 방어 10===

공격력은 전투에 비해 약간 떨어진다(실제로 방패로 사람을 때리면 아프다) ), 초강력 방어와 교환됩니다.

방패 배쉬 시스템의 데미지는 약 60% 정도 증가하지만, 방패의 공격 속성이 무기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면 효과는 더욱 떨어진다. ===

빠른 차단

: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 게임 내에서 방패의 CD는 3초입니다. 이 스킬은 차단 CD를 90% 감소시켜 방패의 방어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스킬을 최대로 올리면 CD가 약간 줄어들고 기본적으로 전체 시간을 계속 차단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방패 공격은 실제로 변장한 쌍수 공격입니다. 데미지가 약 60% 증가하지만, 방패의 데미지가 무기만큼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효과는 낮다. (하지만 방패의 강력한 방어력을 고려하면 이렇게 높은 공격력을 갖는 것은 정말 반칙입니다.)

방패 돌진은 격투 스타일과 유사합니다. 공격 횟수는 적지만 제어 효과와 기절, 스킬 방해 효과가 있다.

방패 강타, 액티브 스킬, 작은 AOE. 둔화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CD가 짧지만 마나 비용이 좀 많이 들고, 마나 제한도 없고, 마나를 마실 필요도 없습니다.

거대한 형태로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힘이 증가하며 피해를 흡수합니다.

전투 경보, 오라, 전직에는 상태 이상 저항이 매우 중요합니다.

재편성하여 몸에 혈액과 마력을 회복하고 전진하여 원소 저항과 피해 반동을 제공합니다.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고급 마법 재생이 가득 차면 사용한 마나보다 반환되는 마나가 더 많습니다. CD가 좋으면 그냥 사용하세요.

무작위로 발동되는 혈액 회복 효과인 부신은 전진 시 물리 피해량을 90% 증가시켜주는 효과도 있어 상당히 인상적이다. ===

방어에 특화된 그들은 성격도 강하고, 모두 방패를 들고 다닙니다. (물론, 방패 없이 방어 특화를 선택할 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방어 특화는 초기에 방어 특화가 없는 것과 동일하며, 방패는 블로킹 확률이 매우 낮으며, 방어는 매우 낮습니다. 이름 그대로 공격력이 없어서 매우 아쉽습니다. 후반부에서는 매우 강력하며 빠른 차단 이후에는 거의 어떤 적도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물리 피해 보너스도 매우 높습니다. ===

전문 매칭:

방어막이 매우 버그가 많고, 제어 효과조차 차단됩니다. 사람을 때리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 시작은 전쟁 시스템과 결합할 때 해당 전문화로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전쟁 시스템과 결합할 때는 법률 시스템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자연과 언데드와 짝을 이루고 투쟁합니다. ===

방어 + 사냥 = 감시자, 등급: 25, 사냥 참조

방어 + 전투 = 정복자, 등급: 22

내가 가진 전투의 두 배 포기했지만 여전히 임팩트를 사용했습니다. 쌍수를 포기했지만 정복자의 힘은 여전히 ​​뛰어나다. 웨폰 마스터는 OA를 50% 추가해주며, 적의 DA를 감소시켜 지속적으로 치명타를 가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 깃발과 거인은 공격적이기도 하고 방어적이기도 합니다.

방어 + 판타지 = ​​템플러, 점수: 20

판타지의 개선은 매우 균형 잡혀 있습니다. 팬텀 공격의 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여전히 창을 사용해야 합니다. 충격파를 포기한 것 뿐이지 큰 영향은 없습니다.

방어 + 도둑 = 해적, 점수: 16

이 조합에는 저항 감소 스킬이 없습니다. 관통 피해를 입히려면 무기의 저항 감소에 의존해야 합니다. 치명타를 가지고 있으며, 폭발력도 매우 좋습니다. 맹독 무기인 실명 무기는 이렇게 강력한 제어 능력을 갖고 있어 더욱 안전합니다. 계획적인 공격도 유용합니다. 이 조합에서 부족한 점은 저항 감소입니다.

방어 + 네크로맨서 = 스펠캐스터, 점수: 14

네크로맨서의 오라는 방어에 상당히 유용하며 어둠의 계약 혈액은 파란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외부에너지에 의한 물리데미지의 75%까지만 제한되며, 더 이상의 보너스는 없습니다. 리치는 또한 매우 강력한 도우미입니다.

방어 + 자연 = 수호자, 점수: 14

자연의 능력은 주로 방어적인 반면, 방어 전문화에는 공격 능력 보조가 필요합니다.

타고난 기술은 유용하며 낭비되는 것은 없습니다.

방어 + 폭풍 = 성기사, 점수: 13

주문 방해, 폭풍 저항 감소

. Raging Storm, Heart of Frost, 보조 방어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공격력은 크게 향상되지 않습니다.

방어 + 대지 = 지배자, 등급: 10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인간 방패이며, 얼마나 많은 어스 코어를 가지고 있더라도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법적 시스템으로서 지구는 청색 한계가 매우 낮습니다. 불의 고리는 어느 정도 유용하지만 이 조합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투 : 평점 9, 공격 10, 방어 3

전투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OA와 강력한 근접 공격력입니다. 방어력이 약합니다. 쌍수를 휘두르는 것은 근접 전투에 대한 방어력이 30%로 장거리 전투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게임 속 몬스터들은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으며, 그를 쫓아 도망가며 경주를 하게 되면 결과적으로는 체에 갇히게 됩니다.

이중 무기 시스템으로 데미지 출력이 75% 이상 증가하고 광역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물리공격은 ​​최강이지만, 무기 충돌로 인해 늘 포기하고 만다.

웨폰 마스터는 OA를 50%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며 검, 도끼, 망치를 제한합니다.

무작위로 발동되는 전투 분노는 OA를 50% 증가시킵니다. 딱 1시야.

임팩트는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무기 스킬로, 가장 높은 데미지와 극도로 강력한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워윈드(War Wind), 이동속도 300%, AOE 스킬, 1+1이면 충분하다. 양손 휘두르면 왼손, 오른손 모두 공격이 가능해서 공격력이 매우 좋다. 또한 창으로 두 번 찌를 수도 있는데, 정말 놀랍습니다.

워피리, 필드 컨트롤 스킬, 범위 스턴.

전투 깃발은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며, 피해량도 흡수하여 전진하여 적의 피해량과 물리 저항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초반에 꼭 추가해 주세요. 깃발을 꽂으면 DPS가 2배가 되어 쉽게 보스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조상의 뿔은 강력한 전사들을 소환합니다.

전투 특화의 데미지는 매우 높다.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지만, 계속해서 몰려오는 적들 앞에서는 여전히 어느 정도의 방어는 필요하다. 근접전에는 좋지만, 달려드는 사람은 모두 죽습니다. 리모콘은 모두 벽에 붙어있습니다. Zhan Feng은 성급하게 전장에 들어와서 몬스터들을 한꺼번에 죽이지 않고 몬스터들이 흩어지며 당신은 체가 됩니다.

프로 매칭:

양손잡이는 매우 강력하지만 사냥, 방어와 충돌하여 양손은 항상 포기하는 편이다. . . 이 두 가지 강력한 전문화와의 충돌은 전투의 추가 개선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전투의 공격력은 매우 강력하며 방어력이 약간 필요합니다.

전투 + 판타지 = ​​개척자, 점수: 22

드림은 공격과 방어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스킬로 전투 시 거리 문제를 완화합니다. 뮤도 OA 보너스가 30%나 있어서 공격왕이라 할 수 있겠네요. 판타지의 풍부한 컨트롤 방법은 좋은 해킹과 슬래싱 환경을 조성하여 전투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전투 + 방어 = 정복자, 등급: 22, 방어를 참조하세요.

전투 + 자연 = 파이터, 점수: 18

자연은 전투에 매우 적합하며 혈액량이 매우 많고 혈액량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역병은 속도를 늦추고 적의 저항을 감소시켜 공격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적을 따라잡지 못하는 당황스러움을 없애줍니다.

싸움 + 사냥 = 슬레이어, 등급: 18, 사냥 참조.

전투 + 도적 = 암살자, 등급 : 14

투척칼에 독, 실명, 독가스 폭탄, 도적의 현장 통제력이 매우 좋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것은 치명적인 타격입니다. 물론 치명타를 날리려면 창을 사용해야 하고, 잔펑도 창을 사용합니다. 달리는 데 갈등, 사람을 때리는 이중 휘두르기. 추신. 이 조합은 관통 저항력이 부족합니다.

전투 + 폭풍 = 군주, 등급: 13

Storm의 100% 순간이동은 큰 문제를 해결합니다. Raging Storm과 Heart of Frost도 매우 유용한 보조 제어 기술입니다.

전투 + 언데드 = 스펠브레이커, 점수: 12

뱀파이어는 제어할 수 없으며 2차 저항이 높아야 합니다. 리치를 이용해 몬스터를 낚는 코너도 있습니다.

전투 + 대지 = 전투 마법사, 등급: 11

이 조합은 Earth Guard를 인간 방패로 최대한 활용합니다. 전투 효율성은 향상되지 않습니다.

네크로맨서, 점수: 4, 공격 10

네크로맨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법체계의 가장 강력한 스킬인 3레벨입니다. 전투 시스템, 이 게임은 법 시스템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저항이 감소한 후 백분율 혈액 감소 스킬을 사용하면 보스를 즉시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리치: 최강의 소환수. 레벨이 높아지면 첫 번째 레벨에서는 피를 일정 비율로 감소시키는 스킬이 있으며, 피가 일정 비율로 감소하면 몇 초 만에 보스가 쓰러집니다. 두 번째 발전은 피해 흡수율이 80%로 리치를 거의 무적으로 만듭니다. 세 번째 고급 레벨은 소형 AOE 필드 컨트롤로 데미지도 좋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으며 마나 소모가 꽤 된다.

외계인의 경우 백분율 감소를 위해 1점만 추가하면 됩니다.

죽음의 냉기는 오라를 약화시키며, 주로 생명력 소모 저항과 생명력 저항을 고급 방식으로 감소시킵니다. 저항력이 100포인트 이상 감소하며, 스켈레톤에서도 피를 뽑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활력 피해로 인해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트리플 공격, 스태프 공격이 3줄로 나누어져 AOE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근접한 적에게는 총알 3발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스킬의 실제 피해량은 매우 높습니다. 죽음의 냉각으로 인해 생명력 저항이 크게 감소하며, 수천 대의 피해를 쉽게 입힐 수 있습니다. 지팡이에는 맹렬한 피가 새겨져 있고, 반지에는 더러운 영액이 새겨져 있습니다.

근접 몬스터가 달려와 사라졌습니다. 원격 제어는 매우 번거롭고 지형 몬스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암흑의 계약, 혈액이 파란색으로 변하고, 고급 속성, 생명력, 물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뱀파이어, 고급 흡혈 체인으로 초기에는 매우 유용하지만 후반에는 풀 트리플입니다.

공포, 작은 조종 스킬.

노예, 오락.

사망 보호, 혈액량이 적을 때 약간의 혈액을 회복하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스켈레톤의 세 가지 인종 차별 스킬에 맞서기 위해 초기에는 언데드가 정말 스켈레톤을 상대할 방법이 없었지만, 이 세 가지 스킬을 추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더해도 이길 수 없으니까. . .

언데드에게 황무지를 열어주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다. 스킬이 없기 때문에 그냥 손에 들고 있는 지팡이와 리치에 의지하여 둘이 함께 지팡이를 휘두른다.

프로페셔널 매칭:

네크로맨서는 3레벨 스킬에 불과해 처음부터 끝까지 단조롭고 강력하다. 어떤 법률 전문화든지 삼중 레벨은 다른 전문화를 지원으로 바꾸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데드는 생명을 소모하는 저항력을 크게 감소시켜 전투 유형에도 매우 유용하며 심지어 스켈레톤의 피를 빨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네크로맨서 + 폭풍 = 신의 사절, 점수: 22

사실 그래도 폭풍이지만 얼음 결정 대신 트리플을 사용한다. 이 직업의 세 번째 레벨은 주로 원소 데미지에 관한 것입니다. 번개는 데미지가 높으며, 냉기는 활력 데미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장비에 따라 다릅니다. 스톰은 트리플 직업의 가장 큰 어려움인 장거리를 완벽하게 해결했습니다. (폭풍이 발생하려면 1초를 기다려야 하는데, 이는 몬스터가 쏜 첫 번째 화살이 여전히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폭풍을 일으키고 일제 사격에 죽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네크로맨서 + 판타지 = ​​디바이너, 점수: 22

두 직업 모두 주로 생명력 피해에 중점을 두며, 중첩되면 피해가 더욱 심각해집니다. 이 직업의 세 번째 레벨은 생명력 손상의 힘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메어와 리치는 둘 다 활력 피해를 입힙니다. 두 마리의 매우 강력한 애완동물입니다.

네크로맨서 + 자연 = 선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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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 여정" 무기 선택 체험 클래스별 강력한 추천 무기

무기 선택 체험

1. 전투 특화 직업의 경우 초반 공격 속도가 빠른 검( 특히 초반 공격 속도가 빠른 검) 특수 녹색 "마검 무라마사")는 일반적으로 데미지가 높은 망치보다 더 좋습니다. 그 이유는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이 양손 스킬 사용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DPS 격차는 크지 않다.

후기에서는 검무기의 기본공격이 약해 데미지가 훨씬 높은 망치만이 선택이 되었다. (게임에서 데미지가 가장 높은 무기는 특수 녹색 망치 '폴저'이다.) .

암살자(전투 + 도적) 또는 양손 슬레이어(전투 + 사냥)라도 최고의 무기 조합은 여전히 ​​이중 가시 철퇴 또는 가시 철퇴 + 몰락자입니다. (피어싱 해머는 매우 특별한 무기입니다. 해머로서 피어싱 변환율이 5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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