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question/292825/answer/28845958
출처:
저작권은 저자가 소유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상업전재는 저자에게 연락하여 허가를 받으십시오. 비상업적 전재는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 P > 캐릭터상: < P > 무협 속의 사람은 바로 사람 (Homo sapiens, 동물계, 척추동물 문, 척추동물 아문, 포유류, 영장목, 인과, 인속, 인종) 이다. 장삼풍 () 과 같이 전설에 나오는 늙고 늙은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만, 2 대밖에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선협 중의 사람은 반드시 사람이 아니다. 요변일 수도 있고, 마변일 수도 있고, 선변일 수도 있고, 사람이 변할 수도 있다. 변하든 변하든 남자와 여자가 모두 가능하다. 연월은 말할 것도 없고, 원영아는 요령을 터득하고, 도적강도로 날아오르고, 육신은 성성성하고, 허공을 밟고, 장생불로로 무슨 어려움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선협을 폄하하는 뜻은 전혀 없다. 나 자신도 둘 다 보았다. ) < P > 그리고 무협 속의 동물은 동물이다. 번개 밍크는 아무리 빨리 뛰어도 번개를 뱉지 않는다. 선협에 넣어라. 번개 밍크 같은 귀여운 여동생 전속 쿨한 애완동물은 그야말로 전오 찌꺼기다. 주변 이웃들은 모두 물을 피하고 금정수를 기르고, 외출은 모두 용어풍을 타고, 최악도 옥기린 묵기린의 것이다. 번개 밍크는 말할 것도 없고, 너는 봉신연의 오운낙타를 타고 나가서 이웃들에게 인사하기가 민망하다. < P > 물품상: < P > 현철중검도 천지를 파괴하는 만장검망은 쪼개질 수 없고, 칼날이 넓거나 예사로운 사람은 전혀 움직일 수 없고, 부문선법도 붙일 수 없고, 그 위에 물불을 새기려 해도 소용없고, 대부분 외부 장식으로 쓸 수 있다. 구음진경',' 강룡 18 손바닥',' 무무무유서' 세 권의 책을 넣을 수 있다 해도 다음 선가진법을 용납할 수 없다. 불을 뿌릴 수 없는 ~
장은 받지 않고 "무림 지존, 보칼 도살용, 나팔" 이라고 말했다 무림 지존' 이란, 보검 자체가 아니라 칼에 숨겨진 유서. 이 병법 의 임적 으로, 반드시 필승, 공격 필그램, 결국 자연스럽게' 천하를 명령하고, 모감히 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렇지 않으면 보검 한 자루만으로 어찌 정말 천하를 호령할 수 있겠는가? 서형님, 이 병서는 당신에게 증정됩니다. 당신이 악무무무 유지를 받길 바라며, 제 강산을 돌려주고, 곧장 황룡을 만지작거리기를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서다는 깜짝 놀라 바쁘게 말했다. "부하인 호덕이 어찌 감히 교주에게 이렇게 두터운 선물을 받을 수 있단 말인가?" 장 Wuli 는 말했다: "쑤 형제 는 거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천하의 창생을 위해 이 병서를 너에게 수여했다. " < P > 무협에서는 소품이 중요하지만, 더 많은 경우 소 X 가 반짝이는 소품, 신분의 상징은 실제 사용가치보다 훨씬 크다. 천하를 호령하는 도살용 칼처럼 무림 지존이다. "보칼 자체가 아니다." 선협은 간단한 예, 반지, 선협 안의 반지, 적어도 수염미 겨자 배열 같은 것이 있어야 하고, 더 큰 사용가치는' 허공 창고' 이지만 무협 안에서 가장 매달린 것은 칠보 렌치인 것 같다. 손바닥문의 렌치는 물건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약한 ... < P > 결국 무협 안의 명머리가 아무리 큰 칼날도 칼자루를 쥐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봐야 한다. 선협은 다르다. 선가의 법보가 원수의 생명을 천리 밖에서 가져간다. 네가 쓸 수만 있다면, 대문파 속의 사나이라도 날뛰게 할 수 있다. 참지 못하면 적지 않은 간장 형을 죽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P > 이야기가 발생한 시기와 장소를 보면 < P > 무협은 대부분 당송원 명청, 특히 왕조가 바뀌는 틈새에서 발생한다. 내가 본 것, 이야기 배경이 가장 이른 것은 아마 대당 쌍용전일 것이다. 대부분 송원 사이, 명청 사이. 강호 자식의 원한이 가국의 사랑과 증오와 뒤섞여 이런 얽히고설키면 사람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P > 선협소설은 다르다. 시간을 뛰어넘는 것은 무협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는 위에서 언급한 두 작품 중 인물의 평균 수명과도 관련이 있다. 진나라는 말할 것도 없고, 홍황선협도 선협소설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타임 라인의 끝에 관해서는 현대선협, 도시선협 등을 조회할 수 있다.
이야기의 근본을 보면
둘 다 인간의 이야기를 말한다. 상당 부분을 배제하지 않는 선협소설은 YY 시원문, 도적 비승, 살인괴업그레이드, 하루 경지, 1 월 1 치료 과정이다. 그러나 이 책 속 캐릭터의 감정이 엇갈리고, 사랑과 미움이 엇갈리는 시원문은 99% 는 내시가 되고, 나머지 1% 는 작가가 더 있지만 독자들은 읽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다만 어느 정도 무협은 더욱 섬세하고 인물의 내면과 스토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그 게 뭐 든간에, 소품, 시대적 배경, 모든도 서의 문자를 제공 합니다. 결국, 그것은 "사람" 단어입니다. < P > 선협도 당연히 주의를 기울인다. 다만 섬세함은 다를 수 있다. 사람 외에 시스템도 있다. 전체 수련시스템, 3 계 시스템, 생물계 등등. < P > 극의 갈등, 평균수준선에서 나는 무협 소설이 더 낫다고 믿는다.
이것은 저자, 독자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P > 창작자와 독자를 보면: < P > 무협 소설의 저자는 비교적 풍부한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한 고등학생이 쓴 강호는 인심이 험악하든 미움의 비통이든 비바람을 겪은 중년인과 비교하기가 어렵다. 이 사람들이야말로 무협 소설 작가의 중견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독자들의 관점에서 볼 때 무협 소설의 나이 과장은 선협보다 훨씬 크다. 이 책에는 젊고 경박하고, 빠르고, 은혜롭고, 봄바람이 득의양양하고, 칼을 믿고 걷고, 스님이 비를 듣고, 강호를 잊기 때문이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무협 소설은 모두 그들의 연령대에 맞는 이상적인 귀착점이 있다. 결국 무협은 결국 마음속에 존재하는 꿈이다. < P > 선협 소설의 저자는 상대적으로 더 젊다. 나이와 스펙 때문인지 선협소설 속 섬세함과 노련함은 무협보다 거리가 멀다. 그러나 어떤 독자가 있고 어떤 작가가 있기 때문이다. 아직 깊은 물을 경험하지 못했는데, 수심이 얕고, 용맹하고 혈기 왕성한 젊은이에게 협골유장은 사람을 끌어들이지만, 약간의 자극이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래서 책의 내용은 더 통속적이고 덜 반전될 수 있고, 창작자가 독자를 위해 더 시원해 보이는 것이다.
먼저 이렇게 많이 말하자. 저녁에 캐릭터의 기술과 재능을 보완할 것인지 보자.
결론:
무협은 협객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선협은 선심에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