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값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요약
지금까지 많은 친구들은 여전히 같은 종류의 애완동물의 총 CP 값이 동일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실제로 잘못된 것입니다. 여기서는 사실로 증명하겠습니다.
야생 펫은 구하기 쉽지만, 알에서 부화한 펫에 비해 CP 수치가 훨씬 높을 뿐만 아니라 잠재력도 훨씬 높습니다. 아래에는 부화한 아기와 야생에서 잡힌 아기의 사진 두 장을 나열합니다.
사진 1 : 본명을 가진 아기는 야생에서 잡힌 아기이다
사진 2 : 5라는 아기는 5km를 걸어 부화한 아기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CP 값 아래의 선은 현재 캐릭터 레벨에서 펫의 CP 비율을 나타냅니다. 캐릭터의 현재 혈액량과 총 혈액량과 같습니다.
그럼 선의 합이 180도가 되는 정도에 따라 CP를 나누어 분석해보겠습니다.
그림 1: 275CP 131도는 1도당 약 2.099CP입니다.
그림 2: 469CP 163도는 1도당 약 2.877CP입니다.
그러면 명백합니다. 그림 1의 야생 애완동물 캐릭터는 현재 레벨입니다.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수록 CP 상한선도 증가하며, CP 흰색 막대의 비율도 감소합니다.) 풀 업그레이드가 2.099CP * 180도 = 377.82CP라면
그림 2의 부화한 펫은 2.877CP * 180도 = 517.86CP로 풀 업그레이드됩니다. 게임에는 소수점이 표시되지 않으므로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그림 1은 풀 377CP, 그림 2는 풀 517CP입니다.
그래서 현재 관점에서 보면 반려동물은 잠재력, 즉 성장가치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이 견해를 뒷받침하는 추가 증거를 제시합니다.
애완동물은 성장 가치가 있는데 왜 다른 사람들은 잠재력이 있는 애완동물을 업그레이드하고 그냥 야생동물만 잡는 걸까요?
진화를 위한 몇 가지 요소
1. 현재 펫 업그레이드에는 같은 종류의 펫에게서 얻은 가루와 설탕이 필요합니다. 팬을 확보하는 유일한 방법은 애완동물 잡기, 체육관 보상(LZ가 현재 알고 있는 내용) 등입니다. 설탕을 얻는 방법은 같은 종류의 펫을 잡아서 사탕 3개를 얻는 것인데, 의사를 보내면 알이 부화한 후 사탕 1개도 보상으로 줍니다.
얻은 팬 수가 매우 적고, 대부분의 친구들이 게임 초반에 있기 때문에 많은 팬을 확보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야생 동물을 잡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좋아하는 애완동물을 업그레이드하려면 파우더를 저장하세요. 동시에 애완동물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팬 수도 1000~2000개로 매우 높습니다. 한 번 레벨업하려면 10~20마리의 애완동물을 잡아야 합니다. 또한 설탕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따라서 희귀한 애완동물일수록 업그레이드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희귀한 애완동물을 얻기가 너무 어려워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사탕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2. 모두가 발견했을 것입니다. 진화 후에도 펫의 CP값 비율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펫의 풀값(각도 법칙에 따라 전체값을 구함)이 100이라면 현재 CP는 80, 즉 80입니다. %, 진화 후 펫의 전체 가치가 200이라면 그는 CP의 80%인 160 CP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규칙 때문에 많은 친구들은 CP가 높은 펫을 얻기 위해 진화를 선호합니다.
진화한 펫의 잠재적인 가치는 일단 제쳐두자. CP가 높은 진화된 펫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탕이 진화를 만족시킬 때, CP 비율이 높은 펫만 잡아야 CP가 높은 진화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야생에서 조우하거나 부화한 경우에는 CP 비율이 높은 펫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일반 펫이라면 사탕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높은 비율의 진화된 애완동물을 얻는 것은 쉽습니다.
위 두 가지 이유 때문에 다들 펫 업그레이드를 선호하지 않고, 펫 진화를 선호합니다. 아마도 게임 후반부에서 일부 플레이어는 잠재적 가치 문제에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레벨을 올리는 것은 어렵고 애완 동물은 모두 거의 동일하므로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잠재력을 통해서입니다.
진화에 관한 몇 가지 팁
1. 아주 흔한 아기가 아닌 이상, 박쥐, 애벌레, 보보 등 진화를 이용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흔하지는 않지만, 아주 드물지도 않습니다. 사탕을 보관하고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체육관에서 싸울 예정이라면 먼저 그들 중 몇 마리를 진화시켜 깡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아기의 CP 제한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레벨 5일 때 만나는 보보와 레벨 10일 때 만나는 보보의 CP 수치가 다릅니다. 캐릭터 레벨이 높으면 만나는 아기들도 레벨이 높습니다. 저자의 견해로는 야생의 아기들은 진화에만 이용될 수 있으며, 더 이상 연구할 가치도 없고 팬을 낭비할 필요도 없습니다. 현재 수준을 통과하면 쓸모가 없습니다.
3. 갸라도스, 미니드래곤 등 고급 펫 등 희귀한 아기나 구하기 힘든 펫의 경우 진화 전 야생 펫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치가 높지 않습니다. 이전의 모든 노력을 잃게 됩니다. 101 Magikarp는 농담이 아닙니다. Magikarp가 2km 알에서 부화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화 전의 잠재값이 진화 후의 잠재값을 결정합니다. 스킬은 무작위성으로 인해 노부인을 도와 길을 건너게 할 수 있는지, 아니면 보살에게 향을 바칠 수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또 다른 사진을 보겠습니다.
5는 5KM에서 부화한 알입니다
아래 사진은 야생에서 잡은 것입니다.
친구가 선형 성장을 제안했는데, 저 역시도 고려했습니다. 모든 펫이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같은 양만큼 CP를 증가시키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복잡함을 단순화해서 같은 애완동물을 꺼내면, 하나는 부화되고 다른 하나는 야생에 갇히게 된다면 어느 것이 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인 가치의 존재를 증명하며, CP가 높은 펫을 만났을 때 CP가 낮은 펫을 버리는 대신 모두가 펫을 키우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게임의 목적을 무너뜨리는 행위입니다. 트레이너, 트레이너는 애완동물을 잡아 훈련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냥 체포하는 것만으로는 의미가 없습니다.
체중과 키가 잠재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지만, 부화한 아기의 대부분이 야생의 아기보다 잠재적 가치가 더 높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확실합니다. 나는 사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경우에만 말할 수 있습니다. 부화한 개체가 야생의 개체와 유사할 가능성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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