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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마법학당의 애완동물 소개

' 신마법학당' 에서 애완동물은 휴머노이드, 악마, 기계, 식물, 야수, 용족 * * * 6 개 계열로 나뉜다 일부 BOSS 는 플레이어에게 잡혀갈 수도 있고, 애완동물 알아기를 남길 수도 있고, 플레이어의 수집 욕구를 만족시키고, 플레이어가 심상치 않은 수집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본 속성

계열: 애완동물은 인간, 악마, 기계, 식물, 야수, 용족 * * * 6 개 계열로 나뉜다. 애완동물 6 계 사이에는 강한 구속과 약한 구속 관계가 있다. 등급: 애완동물의 능력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경험을 만족시킨 후 자동으로 등급을 올립니다. 매번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잠재력점을 얻을 수 있고, 능력 향상의 상한선을 높일 수 있다. 애완동물 등급 > 주인 등급 5 급이면 경험치를 얻을 수 없고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수도 없다. 등급 > 주인 1 급 애완동물은 전쟁에 참가할 수 없을 것이다. 경험: 전투에 참가하거나 임무를 완수하여 얻은 경험치가 어느 정도 쌓이면 애완동물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잠재력: 업그레이드당 5 개의 잠재력을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 잠재력점의 분배는 애완동물의 전투 속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수명: 수명이 너무 낮으면 애완동물이 전쟁에 참가할 수 없게 된다. 정상적인 전투 소비나 죽음은 애완동물의 수명을 떨어뜨린다. 충성: 애완동물이 주인의 지휘에 따르는지, 심지어 전쟁에 참가할 수 없는지 결정합니다. 정상적인 전투 소비나 죽음은 애완동물의 충성도를 떨어뜨린다. 참전 등급: 인물이 애완동물을 휴대하거나 잡을 수 있는지, 인물 등급이 참전급일 때 애완동물을 휴대하거나 잡을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다섯 가지 자질: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시 배정된 천부적인 속성의 전투 속성에 대한 상승에 영향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성장계수: 성장계수는 애완동물의 각 업그레이드 후 능력 증가에 영향을 미치며 품질계수와 스타급 계수로 구성됩니다. 애완동물 품질: 흰색, 녹색, 파랑, 보라색, 오렌지의 5 등급으로 나뉘어 품질이 높을수록 애완동물의 품질 계수가 높아진다. 애완동물 별: 별이 높을수록 애완동물의 별 계수가 높아진다. 요소 속성: 바람, 땅, 물, 불, 빛, 어두운 6 가지, 요소 속성이 전투의 공방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타고난 속성 체질: 애완동물의 생명상한선에 영향을 줍니다. 힘: 주로 애완동물의 물리적 공격을 높이는 동시에 물리적 방어를 증가시킨다. 지능: 주로 애완동물의 마법 공격을 높이는 동시에 마법 상한선과 마법 방어를 증가시킵니다. 정신: 주로 애완동물의 마법 방어를 높이는 동시에 마법 상한선과 마법 공격을 증가시킨다. 애완동물이 불량 상태 기술을 사용하는 성공률과 불량 상태 기술에 저항하는 능력을 높이다. 민첩성: 주로 애완동물의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적절한 애완동물의 물리적 공격과 물리적 방어를 증가시킨다. < P > 전투속성생명: 일명 HP 는 애완동물의 건강상태를 나타내고, 생명값이 일 때 애완동물이 죽고 전쟁에 참가할 수 없다. 상한선은 체질 포인트 수를 늘려 올릴 수 있다. 마법: MP 라고도 하며, 일부 기술을 시전 할 때 특정 마법을 소비해야합니다. 마법 한도는 정신이나 지능 포인트를 증가시켜 높일 수 있습니다. 속도: 전투에서 출수 순서에 영향을 주며 속도가 높을수록 먼저 출격할 가능성이 높으며 애자일 포인트 수를 늘려 높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물리적 공격의 피해 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적 공격의 피해가 커질수록 힘이나 민첩성 포인트를 증가시켜 높일 수 있다. 물리적 방어: 물리적 공격에 대한 방어 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적 공격에 대한 피해가 적을수록 힘이나 민첩성 포인트를 증가시켜 높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상해 감면: 물리적 공격의 비율에 의해 피해를 입는 능력을 낮춥니다.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적 공격에 덜 해를 입힐수록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향상됩니다. 마법 공격: 마법 공격의 피해 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의 피해가 커질수록 지적 또는 정신적 포인트를 증가시켜 높일 수 있다. 마법 방어: 마법 공격의 방어력, 이 값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의 피해가 적을수록 지능과 정신포인트를 증가시켜 높일 수 있다. 마법 피해 감면: 마법 공격의 백분율로 피해를 입는 능력을 낮춘다. 이 값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의 피해가 적을수록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높아진다. 히트: 공격 (물리적 공격과 마법 공격) 의 히트 능력, 이 값이 높을수록 공격의 정확도가 높아지고,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향상된다. 회피: 공격 (물리적 공격과 마법 공격) 을 피하는 능력, 성공을 피하면 해를 입지 않고,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향상된다. 폭행: 공격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시 치명적인 일격이 발생할 확률, 상해효과 *2, 보통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향상된다. 강인함: 공격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을 피할 때 폭행당할 확률은 보통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높아진다. 연타: 같은 목표공격 (물리공격과 마법공격) 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확률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 높아진다. 반격: 물리적 공격을 받은 후 반격할 확률은 보통 수동적인 기술을 배우면서 높아진다. < P > 계절제와 마찬가지로 요소 간에도 자제관계가 있다. < P > 애완동물은 일반적으로 기술을 배우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1) 타고난 기능: 보통 애완동물 체포는 기술을 가질 수 있다.

2) 애완동물 기술서 사용: 애완동물은 애완동물 기술서를 배우면 기술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