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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냥꾼에게 재능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41/20/0 PVE 출력 재능 복사

유사성은 순전히 우연입니다...

대신 41 야수왕을 선택한 이유 메인 슈터 그 이유는 Beastmaster의 애완 동물과 Viper의 Swiftness가 데미지 출력에 더 좋기 때문입니다. PVE 출력을 위해 펫을 살려주는 일부 특성이 포기되었습니다.

l 41/20/0 PVE 출력 특성 핵심 포인트

집중된 분노: 살상 명령의 총 피해량을 증가시키며, 치명타 이후의 살상 명령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광적인 가속이 더 빨라졌습니다.

야수 훈련: 특정 애완동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합니다.

강화된 치유 애완동물: 더 적게 추가하고 소울 링크 등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Frenzy: 4점의 가치는 이미 매우 높습니다.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1 Tamer 또는 Ferocious Inspiration을 클릭하세요.

비스트 테이머: 4% 적중!

사나운 영감: 팀의 모든 공격자를 위한 거대한 완충 장치입니다!

뱀의 신속성: Beast King의 결과물의 핵심 특성입니다.

와일드 레이지 + 야수의 심장: 마음껏 화를 내세요!

5.3 7/45/9 던전 PVE 메인 슈팅 출력 재능

운영하기 위해 더 많은 애완동물이 필요한 메인 짐승왕에 비해 메인 슈팅 재능은 여전히 ​​PVE 출력에서 ​​자리를 차지합니다. . 슈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41+가 필요한 구성을 출력하는데 사용되며, 그 중 신중한 조준(전투 경험)을 통해 데미지 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킬러 시리즈 특성은 특정 유형의 몬스터에 대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나머지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첫 번째 레벨

강화된 이글 가드

레벨: 5/5

이글 가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일반 원거리 공격 10% 확률로 12초 동안 원거리 공격 속도가 3/6/9/12/15% 증가합니다.

설명:

강화된 이글 가드가 TBC에서 수정되어 공격 속도 증가율이 감소하고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이는 최종 실제 효과에 의심할 여지 없이 도움이 됩니다. 결국, 높은 트리거 확률은 너무 낮은 RP의 발생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글 가드를 강화하면 출력 능력이 얼마나 향상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일반적으로 느린 무기는 6% 증가할 수 있는 반면, 빠른 무기(비스트 마스터 가속 특성 포함)는 약 10%에 가깝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단, 새롭게 강화된 이글 가드는 포인트당 발동 확률을 높이는 방식에서 포인트당 가속도 비율을 높이는 방식으로 변경됐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이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하지 않고 1포인트를 추가할지, 5포인트를 추가할지 결정하게 된다. 포인트들. . 이는 RP에 1포인트를 배팅하던 일부 친구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강화된 이글 가드 자체는 PVE 출력을 결정한 사냥꾼에게는 여전히 매우 좋은 재능입니다.

하지만 독수리의 수호자를 강화하는 입장도 매우 어색하다. 메인 수왕 헌터의 경우 이글 가드 강화가 지구력 훈련과 충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펫 능력 강화에 비해 PVE 메인 슈터 헌터의 경우 이글 가드 강화를 위해 5점을 추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애완동물이냐 본인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없음

지구력 훈련

레벨: 5/5

애완동물의 체력이 2/4 증가합니다. / 6/8/10%, 체력이 1/2/3/4/5% 증가합니다.

설명:

이것은 헌터 TBC에서 가장 즐거운 새로운 특성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펫을 향상시키면서 자신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TBC 펫이 사냥꾼 자신의 속성을 통해 향상되는 상호 보완적인 과정입니다. 네가 나와 ​​함께 있고, 내가 너와 함께 있어서 우리는 달콤하게 바깥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레벨의 지구력 훈련과 강화된 이글 가드 사이에는 다소 상충되는 선택이 있다. . 그리고 이 재능을 PVP에서 메인이 아닌 야수왕의 생명력을 5%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약간의 골칫거리입니다. 주사수는 20발을 맞지 않으면 생존이 불가능하며, 주사수는 공격력을 완전히 강화하면서도 다소 이름에 걸맞지 않은 생존 시스템을 통해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매우 스트레스입니다. 몇 퍼센트의 삶과 더 나은 생존도 선택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3포인트의 견고한 15% 이동 제한 저항 효과가 더 실용적인 가치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없음

두 번째 레벨 - 야수 재능 5포인트 필요

집중된 분노

레벨: 2/2

펫이 활성화되면, 입히는 모든 데미지가 1/2% 증가하고, 살상 명령의 치명타 확률이 10/20% 증가합니다.

설명:

살해 명령은 TBC에 추가된 새로운 스킬로, 치명타가 발생한 후 사냥꾼은 펫에게 신속한 공격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전사의 치명타 공격과 유사). . 특히 분노가 집중된 수왕 헌터의 살상 명령은 폭력적인 상태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어떤 경우에는 애완동물의 살상 명령이 치명타 이후 1200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데, 이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추가해야 할 점은 과거에는 살상 명령의 치명타로 인해 광란이나 잔혹한 폭로와 같은 특성 스킬이 발동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다행히 이번 대규모 패치 2.1.0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살해 명령

강화된 원숭이 가디언

레벨: 3/3

원숭이 가디언 비율에 따라 회피 증가 증가 2/4/6%.

지침:

몽키 가드의 회피율을 8%에서 14%로 늘리고 전반적인 효과는 25%에서 35% 사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특성에 따라 다름). 또는 PVP 효과가 분명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사냥꾼 자체는 근접 공격을 받기 위해 오랫동안 가까이 있어야 하는 도둑과 같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스킬에 3점의 재능을 투자해야 하는 방어 전사도 아닙니다. 게다가, PVP가 아닌 비스트마스터 헌터들은 펫을 강화하기 위해 같은 레이어의 두꺼운 스킨을 선호할 것입니다. 동시에, PVP 비스트마스터들은 두꺼운 스킨을 선택하면 자신의 방어력과 펫의 생존 가능성도 높아질 수 있다는 점은 나쁘지 않습니다. 물건.

관련 재능 및 기술: 없음

두꺼운 피부

레벨: 3/3

펫의 방어구 값이 7/14만큼 증가합니다. /20%, 장비로 얻는 방어구 수치가 4/7/10% 증가합니다.

설명:

지구력 훈련과 마찬가지로 피부가 두꺼운 인재도 서로 보완합니다. 방어력 20% 증가는 단순히 펫의 물리 면역 20% 증가로 이해하면 체력 6%(동일 3포인트)에 비해 물리 몬스터를 처리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물론, 생명은 법체계에 반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애완동물의 경우 던전의 도둑과 동일한 문제, 즉 가르기와 같은 많은 AOE 물리적 기술에 직면하게 됩니다. 저항력을 배우고 사냥꾼 저항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애완동물과 비교할 때, 법적 피해는 물리적 피해보다 저항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므로 어느 정도 두꺼운 피부 3점의 값이 상대적으로 높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없음

반려동물 부활 강화

레벨: 2/2

시전 시간 단축 부활 펫은 3/6초씩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은 20/40% 감소하며, 부활 후 펫의 생명력은 15/30% 증가합니다.

지침:

먼저 부활하는 애완동물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마나 소모량 80%, 시전 시간 10초, 부활 생명력 15%입니다. 사냥꾼 입장에서 펫 부활은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부활 펫을 2포인트로 강화하면 잦은 펫 사망 걱정 없이 PVE 솔로에서 더욱 자유롭게 펫을 사용할 수 있어 전투 효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더욱 편안하게 업그레이드하고 파밍하고 싶다면 강화된 부활 펫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헌터 체력의 스케일링 강화 효과로 부활 후 펫의 생명력은 증가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체 후) 펫 소환으로 소환된 펫은 자연적인 회복 속도가 아닌 빠르게 체력을 회복하게 됩니다. 따라서 던전이나 2대2 투기장 등에서 체력이 낮은 펫을 해체했다가 다시 소환하면 다시 체력이 가득 차게 됩니다. 이것은 때때로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Beastmaster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애완동물 부활

3레벨 - 야수 재능 10포인트 필요

길찾기

레벨: 2/ 2

표범 형상과 표범 형상의 속도가 4/8% 증가합니다.

설명:

Zibba의 상징 중 하나이며 연의 흐름을 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그러나 점차 붕괴되는 CWOW 서버 품질과 더욱 복잡해지는 PVP 장면에서 길을 찾는 인재는 인기를 끌기도 전에 그 실질적인 가치를 잃어버렸습니다. 어쩌면 영적인 효과가 더 클 수도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치타 가디언, 레오파드 가디언

야수 신속

레벨: 1/1

애완동물을 야외에 두세요.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참고:

오래전... 애완동물의 이동 속도가 표준화된 이후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애완동물이 더 이상 플레이어를 따라잡을 수 없었고,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펫 이동 공격 결과 펫만 정지해 있을 때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대상이 빠른 경우 펫이 몬스터/플레이어에게 달려가 멈춰서 발을 들고 대상을 공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근접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그런 다음 애완 동물은 다시 쫓기 시작하고 멈춰서 발톱을 들고 대상이 근접 범위를 벗어납니다. 따라서 짐승의 민첩성은 일반적으로 필수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애완동물

Rage Unleashed

레벨: 5/5

애완동물로 인한 피해가 4만큼 증가합니다. /8 /12/16/20%.

설명:

분노해방은 펫의 물리 공격과 스킬 공격(노란색 데미지) 모두에 적용됩니다. 이 특성은 맹렬한 증가의 치명타 적중률을 15%에서 10%로 낮추는 대신 이전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펫의 치명타 대미지가 2배인데 기본적으로 2개가 상쇄되는 점에서 비슷해 보입니다. 하지만 윈드 서펜트의 번개 브레스(혹은 드래곤 이글의 파이어 브레스)는 주문이며, 크리티컬 데미지는 1.5배이다. 따라서 크리티컬 적중률을 낮추고 데미지를 높이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잔인함, 광란

4레벨 - 야수 재능 15포인트 필요

향상된 치유 애완동물

레벨: 2/2

애완동물을 치료할 때마다 15/50%의 확률로 애완동물의 저주, 질병, 마법 또는 독 효과를 제거하고 마나 소모를 10/20% 감소시킵니다.

참고:

강화 1포인트로 펫을 치유할 확률은 15%에 불과하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표면적으로는 펫의 처리를 강화하는 것이 좋은 재능인 것 같습니다. 특히 PVE 솔로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짐승 특성 트리는 꽤 빡빡하므로 개인 취향에 따르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2.1.0 버전에서는 펫의 치유량이 기존 채널 주문에서 프롬프트 HOT로 유도되어야 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으며, 마나 소모 감소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사냥꾼에게는 엄청난 버프입니다. 사냥꾼들이 던전에서 펫 모집을 꺼리는 이유는 (DPS에서) 펫의 역할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둘째, 펫에게 혈액을 추가하면 자신의 문제를 일으킬 힐러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멈추기 위해 공격합니다. 이 수정 후에는 HOT 치유 애완동물을 애완동물에 던지기만 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애완동물 치료

사나운

레벨: 5/5

애완동물이 치명타를 일으킬 확률이 증가합니다. 2/4/6/8/10%를 기록했습니다.

참고:

TBC에서는 야성으로 증가하는 치명타 적중률이 원래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격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겠지만 다행스럽게도 야수입니다. 킹헌터는 바이퍼의 속도가 빠르고, 펫이 바이퍼 반사신경을 배워 공격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으므로 전체적으로 약해지기보다는 강화되는 편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분노 방출, 광란

다섯 번째 레벨 - 야수 재능 20포인트 필요

소울 링크

레벨: 2/2

애완동물이 활성화되면 당신과 애완동물은 10초마다 전체 체력의 1/2%를 회복합니다.

참고:

카피든 SOLO든, PVP든 이 레벨의 생명력 회복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물론 고대 버전의 소울링크와는 비교할 수 없지만...

관련 재능 및 스킬 : 없음

강제

레벨 : 1/1

강제 1레벨

스킬 소모 : 기본 마나 6%

발사 시간 : 즉시

발사 간격 : 1분

>

유효 거리 : 100야드

다음번에는 펫에게 명령하여 적을 강압하여 큰 위협을 가하고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설명:

비스트마스터 헌터의 유일한 활성 제어 스킬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애완동물 근접 공격 1개가 필요하고, 2개는 상대를 때리고(즉, 빗나가고, 회피되고, 막힐 수 있음), 3개는 1분짜리 CD가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애완동물 근접 전투 공격 및 적중, 조련사

야수 훈련

레벨: 2/2

애완동물의 집중 재생 속도가 50/100%만큼 증가합니다. .

설명:

펫의 표준 집중력 회복 속도는 24포인트/4.8초이며, 야수 2포인트 이후에는 48포인트/4.8초입니다.

TBC 초기 버전에서는 바람뱀의 번개 브레스가 슈팅 시스템의 직접 공격과 결합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는 주로 Lightning Breath에 Hunter RAP의 주문 피해가 크게 배가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라이트닝 브레스의 마법 데미지 보너스 비율이 많이 약해졌으나, 신규 펫 디스트로이어와 특유의 혼잡(CD가 없는 고 데미지 스킬)은 여전히 ​​높은 집중 수치 회복에서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리고 중첩 주문의 마법 피해 보정으로 전갈의 전갈 독이 5겹 중첩된 후 엄청난 피해를 입힌다.

관련 재능 및 기술: 혈액 혼잡, 번개 숨결

6레벨 - 야수 재능 25포인트 필요

야수 테이머

레벨 : 2/2

탈것 위에서의 이동 속도가 4/8% 증가하고, 애완동물의 적중률이 2/4% 증가합니다. 탈것에 장착된 이동 속도 증가 효과는 다른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되지 않습니다.

설명:

펫의 출력에 의존하든 강압 성공률을 높이든 펫의 적중률을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여기에 한두 가지 포인트를 아껴두고 강렬한 영감을 더해주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 동일한 2% 펫 히트로 인한 데미지를 펫의 데미지 1% + 헌터 자신의 데미지 1% + 나머지 팀원의 데미지 1%와 비교하기 때문에 후자, 즉 Ferocious Inspiration이 더 좋습니다. . 그리고 맹렬한 영감은 물리 피해와 주문 피해 모두에 적용됩니다. 물론, 비스트 테이머의 하이라이트는 탈것의 속도 증가입니다. 어쩌면 농부/광부/연금술사가 도망가고, 더 빨리 쫓아서 탈출하는 것이 더 빠르고 효율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관련 재능 및 스킬: 펫의 근접 공격 및 타격, 강압

Frenzy

레벨: 5/5

요구 사항: 맹렬함 5포인트

애완동물에게 20/40/60/80/100%의 확률을 제공합니다. 치명타 발생 후 8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설명:

부러진 이빨 때문에 킹B는 원래 공격 속도가 1.0이고, 흉폭도 15%였기 때문에 격분 4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전체 가속. 하지만 이제 5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펫 공격 속도의 표준화(감소)가 광란 효과를 감소시키고, 사나운 너프가 이 점을 "악화"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버전 2.1.0 이전이므로 그 이후는 어떻게 될까요?

이제...독사의 민첩성(인간)과 독사의 반사신경(펫)으로 인해 펫의 공격 속도가 직접적으로 2/1.2/1.3=1.28로 증가하고, 집중 분노 2포인트와 높은 치명타 살상 명령이 추가되어 타격 후 "일반적으로" 광란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는 3포인트이면 충분하고, 4포인트가 더 안전하고 전체 프로세스에 걸쳐 정신이 없을 수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맹렬함, 집중된 분노 + 살상 명령

7레벨 - 야수 재능 30포인트 필요

맹렬한 영감

레벨: 3/3

애완동물이 치명타를 입으면 모든 팀원의 공격력이 10초 동안 1/2/3% 증가합니다.

설명:

펫의 기본 치명타 적중률은 약 10%이며, 흉포함을 추가한 후 비스트마스터 펫의 공격 속도는 1.x + a입니다. 다수의 펫 스킬로 인해 이 재능의 활성화 시간이 비활성 시간보다 길어지고 여러 야수 사냥꾼의 폭력적인 영감이 중첩될 수 있어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가 모두 효과적이며 팀이 효과적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맹렬함, 광분, 집중 분노 + 살상 명령

야생의 분노

레벨: 1/1

미친 와일드 퓨리 1레벨

필요: 강제 1포인트

스킬 소비: 기본 마나 10%

발사 시간: 즉시

해제 간격: 2분

유효 범위: 100야드

애완동물이 광포해져서 18초 동안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상태에서 애완동물은 두려움이나 자비를 보이지 않으며, 죽이지 않는 한 멈출 수 없습니다.

설명:

Wild Fury의 애완동물은 PVE든 PVP든 Beastmaster Hunters에게 피해를 주는 매우 강력한 원천입니다. 그리고 와일드 퓨리 중 펫의 살상 명령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물론 TBC 야수 재능의 핵심은 와일드 퓨리 + 야수의 심장이라는 이중 분노에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야수의 심장, 살상 명령

고양이의 민첩성

레벨: 3/3

회피 가능 회피율이 1/2/3% 증가하고, 펫의 회피율이 추가로 3/6/9% 증가합니다.

참고:

깊은 특성으로서 회피율을 3%만 높이면 너무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펫이 있으니 그 깊은 재능의 가치가 펫에게 전가되어 펫 회피율이 9% 증가합니다. 9%는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항상 똑같습니다. 애완동물은 가치가 있고 재능은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핵심 질문은 애완동물이 탱크에 들어갈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드루이드의 곰 형태는 "혼합 직업"과 시리즈의 모든 재능 덕분에 좋은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펫 자체는 탱킹이 아주 좋은데, 특히 영웅 난이도 던전에서는 이런 특성이 너무 지루합니다...

관련 특성 및 기술: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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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레벨 ——야수 재능 35포인트 필요

뱀의 신속함

레벨: 5/5

원거리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증가하고 펫의 근접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설명:

비스트마스터 헌터 패널의 DPS가 모든 헌터 중 상위권을 차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TBC의 비스트마스터 헌터가 PVE에서의 슈팅보다 출력이 더 좋은 이유 헌터가 높은 패널 DPS + 높은 공격 속도로 인해 안정적인 슈팅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안정적인 슈팅

4.1.9 레벨 9 - 40포인트 필요

비스트 하트

레벨: 1/1

펫 입장 시. 격노 상태가 되면 10%의 추가 데미지를 얻고, 18초 동안 모든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하며, 공포와 자비가 사라지게 됩니다. 설명:

글쎄, 추가 데미지가 10%로 너프된 후 BLZ는 야생 상태에서 마나 소모를 20% 줄여서 보상합니다. 핵심은 18초 동안 다양한 조작에 면역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는 야수 사냥꾼이 야생에서는 1대1, 투기장에서는 2대2/3대3에서도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근본적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덜 무시할 수 있고 통제할 수 없는 사냥꾼은 공격력/폭발력이 높지만 통제된 ​​사냥꾼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관련 재능 기술: 와일드 퓨리

4.2 사격

촬영은 언제나 당연하고 PVE를 기반으로 한 느낌이라 0/21/30의 메인 서바이벌 출력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TBC의 장비와 인재 개편 이후 사격부는 높은 RAP와 다중 사격으로 더욱 강화됐다. 물론, 서바이벌 시스템의 딥 재능이 상대적으로 형편없는 데에는 사격부의 출력 능력이 크게 향상된 데에도 이유가 있다. . 하지만 PVP, 특히 아레나에서는 어떤 스킬이 필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l 장기 안정/오랜 시간 동안만 활성화되는 안정적인 스킬은 제어 가능한 버스트만큼 좋지 않습니다.

l 효과적인 제어 스킬, 좋은 효과 및 짧은 CD

l 충분한 살상력이 있어야 합니다

l 팀에 기여할 수 있는 보조 기술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위 생존 시스템에 비해— —

l 슈팅 마스터는 PVP 장비의 높은 저항과 낮은 민첩성/강도에 따른 RAP 부족과 낮은 공격력의 단점을 보완합니다.

l 분산 사격과 침묵 사격은 모두 짧은 CD 및 고효과 제어 기술이 있지만 Wing Dragon Spike는 매우 제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l 사격 시스템의 상대적으로 높은 RAP, 사격 동작 시 다중 사격 및 향상된 사격을 통해 사격 사냥꾼이 필요할 때 폭발합니다.

l 독침을 강화하면 독침의 마나 추출 효과가 30% 증가하고, 해제 방지 효과가 30% 증가하여 약화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2v2에서 상대방의 치유 능력과 출력까지 향상됩니다.

요약하자면, 슈팅 시스템은 필연적으로 "전통"을 전복시키는 PVP 재능처럼 보입니다. 물론 이러한 전통은 이전에는 우리의 일방적인 이해에 불과했습니다.

4.2.1 레벨 1

향상된 뇌진탕 사격

레벨: 5/5

뇌진탕 사격이 4/ 8/이 되도록 만드세요. 12/16/20%의 확률로 대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설명:

RP 특성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사실 치명타율을 5% 올려주는 치명타도 RP 특성인데...

강화된 진탕 사격 발동 확률이 아무리 낮더라도, 진탕 사격의 12초 CD가 아무리 길더라도, RP가 아무리 높아도 강화 진탕 사격이 귀중한 것임을 숨길 수는 없습니다. 컨트롤, 방해 스킬, 아직 1레벨이에요! PVP를 지향하는 헌터들에게 이는 필수불가결한 요소라 할 수 있다.

관련 특성 및 기술: 뇌진탕

치명적인 사격

레벨: 5/5

원거리 공격을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적중률이 1/2/3/4/5% 증가합니다.

설명:

할 말 없음...

관련 재능 및 스킬: 장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는 스킬

4.2.2 두 번째 레벨 - 사격 재능 5점이 필요합니다.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

레벨: 5/5

헌터의 표식을 20/40/로 만듭니다. 60/80/100%는 근접 공격력도 증가시킵니다.

설명:

알겠습니다. 이 스킬에 대한 설명이 매우 불분명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사냥꾼의 표식은 대상의 원거리 공격의 원거리 공격력을 110만큼 증가시키므로,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을 사용하면 대상의 근접 공격의 공격력도 110만큼 증가합니다. 대상에게 디버프를 주기 때문에 팀을 포함한 누구에게나 효과적이다. 헌터의 표식 변경 사항은 나중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사냥꾼의 표식

효율

레벨: 5/5

사격 및 쏘기의 마나 소모를 줄입니다. 스킬 2/4/6/8/10%.

설명:

이것은 단지 PVE 특성인가요? PVP에서는 파란색이 중요하지 않나요? 해외 TBC 아레나가 오픈한 지 꽤 됐는데, 이제는 각 팀의 플레이 스타일이 초반에 질주하는 골을 넣기에서 지칠 대로 지친 장기전(5분 이상)으로 바뀌었다. 특히 치료에 있어서는 전투 중에도 마나를 회복하고 물을 마시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수과목이 되었습니다. 헌터는 사격 스킬, 가드, 함정, 찌르기 등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따라서 역할을 더 잘 수행하고 생존력을 높이며 투기장 팀에서의 지위를 높이려면 마나 소비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모든 사격 및 쏘기 기술

4.2.3 세 번째 수준 - 사격 재능 10점이 필요합니다.

요점을 바로 파악하세요< /p >

레벨: 2/2

원거리 공격으로 치명타를 가하면 애완동물에 대한 집중력이 25/50 회복됩니다.

설명:

지난 라이트닝 브레스에 한숨이 나옵니다... 하지만 기본 DPS가 더 높은 디스트로이어와 고어도 있습니다!

이 재능은 PVE용인가요, PVP용인가요? 예전에는 PVP에서 2포인트를 유지하면 펫의 효율이 더 좋아질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어쩌면 자신을 좀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 효율적일지도 모르지만... 하지만 2v2 경기장에서는 펫의 역할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고어, 번개 숨결, 불 숨결

강화된 비전 사격

레벨: 5/5

당신을 감소시킵니다 비전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0.2/0.4/0.6/0.8/1초입니다.

참고:

TBC의 사격 모드는 복잡하며 PVP는 변경 가능합니다. 신비한 사격을 1초 줄이는 것은 큰 의미가 없으며...2.1.0 이후에는 RAP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낮은 레벨의 아케인 샷으로 받는 수치도 감소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신비한 사격

조준 사격

레벨: 1/1

조준 사격 레벨 7

스킬 소비: 370마나

발사 시간: 3.5초

발사 거리: 8~35야드

냉각 시간: 6초

원거리 무기가 필요합니다.

대상을 조준하고 쏘면 원거리 피해가 870포인트 증가합니다.

참고:

3.5초의 해제 시간은 화살통으로 가속될 수 있으며, 물론 속사로도 가속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동시에 조준 및 사격은 자동 사격 시간을 재설정하여 조준 후 자동 사격 사이에 짧은 간격이 있도록 합니다. 자동 사격 사이에 조준을 사용하면 자동 사격도 중단되므로 조준은 PVE 사격 모드 단계를 종료합니다. PVP에 미치는 영향은... TBC, 특히 PVP의 본체인 경기장에서는 조준을 사용할 기회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관련 특성 및 기술: 치명적인 사격의 전 특성...

빠른 처치

레벨: 2/2

활성화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분만큼 감소했습니다. 또한 적을 죽이고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은 후 다음 조준, 아케인, 자동 사격이 20초 동안 10/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설명:

PVE 농장과 AV 전장에서 신속한 처치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경기장에서는 쓸모가 없어 보입니다. 가장 많은 킬, 즉 최종 일격을 가하는 사람은 대개 전사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요격자, 참수자, 강력한 사냥꾼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사람을 죽이기 위해 경기장에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속사 CD를 감소시키는 속사 효과는 T2.5 세트의 유사한 효과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조준, 비전 및 자동 사격

4.2.4 레벨 4 - 15점의 사격 재능 필요

강화된 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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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5/5

바이퍼 스팅 및 와이번 스팅으로 인한 피해와 바이퍼 스팅으로 흡수되는 마나가 6/12/18/24/30% 증가합니다. 스파이크가 해제될 확률이 6/12/18/24/30%만큼 감소합니다.

설명:

강화 독사 스팅이 강화 독사 효과를 추가하고 이를 강화 스팅에 병합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그것이 쓰레기 특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것이 BLZ의 밸런스 관점을 보완하고 Viper Sting에 15초 CD를 추가하기 위한 것이라는 점도 그 당시에 보았습니다. 그냥 말하고 싶었는데, 왜 해제/해독 주문에는 15초짜리 CD가 없나요? 불만은 불만이지만, 30%의 분산 방지는 경기장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걸 뭐라고 부르나요? 뺨을 때린 뒤 사탕을 주어야 하나?

관련 재능 및 기술: 바이퍼, 바이퍼 및 프테라노돈 스팅

치명적 사격

레벨: 5/5

필요 사항: 1 포인트 조준 사격

원거리 무기의 치명타 피해가 6/12/18/24/30% 증가합니다.

설명:

이것은 사냥꾼과 다른 물리 공격 직업 간의 근본적인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장거리 무기와 치명타로 인한 피해는 최소 130% 이상 증가하며, 이 엄청난 130%가 인간형 킬러에 의해 증폭되면 치명타 후 피해는 245%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조준이 치명적인 사격의 필수 재능인지에 대해 불평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PVE에서 조준을 클릭하지 않기를 바라시나요? 글쎄, 난 이의가 없다, BLZ는 이의가 있다...

관련 재능 스킬: 장거리 무기에 피해를 주는 모든 사격 스킬

4.2.5 다섯 번째 레벨 - 사격 포인트 20개 필요 특성

진탕 연발

레벨: 3/3

성공적으로 적중한 자동 사격은 2/4/6%의 확률로 기절시킵니다. 4초 동안 목표를 설정합니다.

설명:

이게 PVP 특성인가요? 적어도 지금은 PVP에서 자동 사격으로 인한 피해 비율이 일반적으로 40%를 넘지 않으며, TBC의 불가사의하고 다양한 강화가 자동 사격의 비율을 차지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 낮게 촬영합니다. 그렇다면 이미 희귀한 자동 사격이 목표물을 기절시킬 확률이 6%라고 예상하십니까? 뭐 멍한게 아니라 혼수상태가 아니라 그냥 느릴뿐... 그리고 꾸준한 사격 - PVE에서 자동 사격 횟수가 많으면 현기증이 나고 추가 피해가 안정적으로 발생하는 걸까요? 글쎄, TBC 던전의 대부분의 보스는 기절에 면역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자동 사격, 안정 사격

분산 사격

레벨: 1/1

분산 사격 레벨 1

분산 사격 레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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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사격으로 적에게 무기 피해의 50%를 입히고 4초 동안 혼란을 줍니다.

설명:

말할 것도 없는 또 다른 재능, 통제력이 부족한 사냥꾼에게 없어서는 안 될 재능 중 하나. 그 기능 때문에 서바이벌 헌터라도 21발을 계속 쏘아야 해제할 수 있기 때문에 BLZ는 비비행 과정을 비행 과정으로 변경해 그 '중요도'를 줄인, 즉 너프하는 것이 흥미로운 밸런스 개념이다.

관련 재능 및 기술: PVP

탄막

레벨: 3/3

다중 사격과 무작위로 인한 피해 증가 4/8/12% 샷.

참고:

2.01 기간의 강화된 탄막과 결합된 다중 사격이 레벨 60의 빈혈 캐릭터에게는 너무 강력했기 때문에 BLZ는 다시 탄막을 너프했습니다. 하지만 탄막과 강화 탄막은 여전히 ​​PVE/PVP 촬영의 기본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다중 사격, 무작위 사격, 강화된 사격

4.2.6 6레벨 - 25점의 사격 재능 필요

전투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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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2/2

전체 민첩성이 1/2%, 전체 지능이 3/6% 증가합니다.

설명:

민첩성은 충분하지 않으며 지능은 어느 정도 의미가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신중한 조준, 슈팅 마스터

원거리 무기 전문화

레벨: 5/5

원거리 무기를 향상시키세요 피해량은 1/2/3/4/5%입니다.

설명:

사격 시스템의 중요한 재능 중 하나이지만 더 깊고 신중한 조준이 등장하면 PVP에서의 위상을 뛰어넘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신중한 조준과 비교

4.2.7 레벨 7 - 30점의 사격 재능 필요

신중한 조준

레벨: 3/3

원거리 공격력이 지능의 15/30/45%만큼 증가합니다.

설명:

꽤 좋은 재능

관련 재능 및 기술: 전투 경험

스트라이크 오라

레벨 : 1/1

스트롱 오라 4레벨

30분 동안 반경 45야드 내 팀원의 원거리 및 근접 공격력이 125포인트 증가합니다.

설명:

치명타가 중요하고 힘이 더 중요합니다.

개인도 중요하지만 팀이 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오라 향상 비율이 너무 적습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모두!

강화 탄막

레벨: 3/3

멀티의 치명타 적중률을 높입니다. -4/8/12%를 발사하고 무작위 사격 안내 중 방해받지 않을 확률이 33/66/100% 증가합니다.

설명:

음, 사격과 마찬가지로 강화된 사격의 효과는 12%에 불과합니다. 방해받지 않고 무작위로 사격하는 경우 AOE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것이 강화된 탄막 + 탄막으로 인해 멀티 슈팅이 사냥꾼에게 가장 위협적인 기술이 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관련 재능 및 기술: 다중 사격, 무작위 사격, 사격

4.2.8 8단계 - 35 사격 재능 포인트 필요

사격 마스터

레벨: 5/5

원거리 공격력이 2/4/6/8/10% 증가합니다.

설명:

사격 시스템에서 높은 RAP 보장, 증오심이 높고 몬스터 끌어당김 능력이 높은 펫이 수왕보다 강한 이유이자, 슈팅 시스템!

관련 재능과 기술: 모두!

4.2.9 레벨 9 - 사격 재능 포인트 40 필요

조용한 사격

레벨: 1/1

슈팅 마스터 5포인트 필요

사일런트 슈팅 레벨 1

스킬 소비: 기본 마나 6%

발사 시간 : 즉시

방출 거리: 8~35야드

냉각 시간: 20초

장거리 무기 필요

대상은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을 침묵시킵니다.

설명:

헌터들이 투기장에 기반을 두고 있는 중요한 이유는 짧은 CD를 사용한 장거리 침묵 방해 스킬이다.

관련 재능 및 기술: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