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생명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삶의 본질입니다. 삶의 고통을 풀어주는 것은 소위 개인적인 이익과 공로를 얻기 위해 생명을 풀어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왜? 나는 불교도이고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교육을 통해 삶이 평등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의 업에 따라 삶은 다르지만 환생의 형태도 다릅니다. 어떤 삶은 천국의 신이고, 어떤 삶은 지옥에 가고, 어떤 삶은 유령계에 살고, 어떤 삶은 우리와 같은 인간이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인간에게도 다양한 운명이 있다. 그러나 어떤 존재들은 우리가 볼 수 있는 물고기, 닭, 오리, 뱀, 바퀴벌레, 개미, 모기 등 소위 '동물계'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생명이며 부처님께서는 모든 생명에는 감정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방금 말한 것은 유정(耳身)이며, 채소, 과일, 나무는 유정(感身)이라고 하는데 이는 환생의 범위에 속하지 않는다. 우리가 환생이라고 부르는 범위는 신, 인간, 지옥, 귀신계, 축생계가 계속해서 환생하는 것을 말하며, 환생은 고통을 의미합니다. 인간으로서 적어도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을 결정할 수 있지만 물고기나 새는 도살되기 위해 사육되는 돼지, 오리, 물고기조차도 결정할 방법이 없습니다. 오늘 공청회에서 한 사람이 여기 앉아서 생사를 결정하게 된다면, 모두가 '너도 인간이고 나도 인간이다'라는 공감과 통일감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세상에 더 이상 사형이 집행되지 않기를 바라며, 이 세상에 더 이상 생명이 학살당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중국 간호학생회"를 설립했습니다. 간호협회의 내용은 사람들의 자살을 예방하고, 낙태를 예방하고, 사형을 예방하고, 소중한 생명이 죽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동물을 풀어줘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부처님의 제자로서 우리는 모든 생명이 끊임없이 환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 우리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환생했고 모든 생명은 환생합니다. 삶의 과정에서 우리 모두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를 갖게 됩니다. 그러므로 수많은 삶에서 우리의 환생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므로 모든 삶은 우리의 아버지와 어머니였을 것입니다. 어쩌면 그는 지금 천국에 있을 수도 있고, 어쩌면 천국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어쩌면 그는 당신 주변에 있는 인간일 수도 있고, 어쩌면 도살될 준비가 된 물고기, 바퀴벌레, 개미, 닭, 오리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구해야 합니다. 이것이 석방의 정의입니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나의 부모이고, 모든 생명체는 우리의 부모였습니다. 오늘 생명해방을 논할 때 우리는 어떤 생명을 구할 수 있고 어떤 생명을 구하지 말아야 할지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 우리는 소위 생태학적 문제가 아닌 야생동물 방류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대만에서 자란 생물종은 살 수 있지만 외국에서 자란 생물종은 죽습니다. 오늘 우리는 석방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오늘 새를 잡았다고 해서 놓아서는 안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여러분, 저 새가 자기 아들이라면 생각해 보세요. 오늘 우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누가 처벌을 받아야 할까요? 정부나 환경보호론자들은 우리가 야생동물을 잡을 수 없다고 규정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야생동물을 구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불교에서는 생명을 죽이지 말라고 가르칩니다. 생명을 죽이고 생명이 환생하므로 업력이 생기고 그 반작용으로 고통과 원한이 생기고 인류는 재난과 질병을 겪게 된다. 그러면 환생 과정에서 우리가 죽거나 잡아먹히는 이 존재는 당신에게 복수할 것이며 장차 당신과 나쁜 관계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도살될 새와 물고기를 사서 오늘 풀어주는 것이 잘못이라고 논의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개념을 가진 사람들은 평등이라는 개념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물고기들은 우리 아버지, 어머니, 아이들이 죽임을 당하는 것처럼 죽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그들을 구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우리에게 연민이 있느냐 없느냐에 대한 질문입니다. 물론 연민은 삶에 대한 이해와 이해, 생명의 평등에 대한 이해, 환생에 대한 이해, 모든 생명이 비록 그것이라 할지라도 우리의 부모, 친척, 친척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서 나옵니다. 작은 개미예요. 그러므로 우리는 적극적으로 생명을 구하고 동물을 풀어주는 일을 하고 있으며, 우리를 비웃는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공감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동물의 석방을 반대합니다. 그가 불교도라면 우리는 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부처님은 모든 불교도에게 수동적이고 동물을 죽이지 않는 것 외에도 동물을 먹지 말고, 더 나아가 죽임을 당하지 않으려면 채식주의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능력이 있으면 동물을 풀어주고 구해야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뱀을 놔주면 뱀이 개구리를 물어 죽일 것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런데 뱀이 죽을까요? 하지만 뱀은 여전히 구출되어야 하며 야생으로 방출될 수 없습니다. 맞습니다. 왜냐하면 뱀을 야생에 방출하면 다른 동물을 잡아먹게 되고, 호랑이를 타이베이시에 방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생명을 구하려는 것이 아니라 소위 동물방류의 장점을 만족시키려는 것이지 많은 사람을 잡아먹는 것은 당연히 옳지 않기 때문에 우리 소위 동물보호협회가 하는 일과 방출하는 것은 다른 동물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것, 물에 넣어진 물고기, 해조류, 풀을 먹는 등 생태계를 파괴하는 생명이므로 놓아줍니다. 개구리는? 제 개인적인 입장에서도, 간호학생회 입장에서도 우리는 버리지 않고, 살리겠습니다. 우리는 최근 대만의 많은 보육원을 빌리거나 빌려서 이 개구리들을 키워서 시장에 보내서 해부하고 산 채로 도살했습니다.
여러분,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고통스럽지만 필요하고 가치 있는 일입니다. 오늘날 소위 환경보호론자들이 말하는 환경보호는 단지 대만 종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개를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생명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돼지, 닭, 오리를 마음대로 죽일 수 있지만 보존 범위는 여전히 좁고 범위가 좁습니다. 특정 동물에 대해 편집증만 갖는 것은 소위 말하는 불교의 평등 자비가 아닙니다. 이때 인간에 의해 도살되기 위해 태어난 생명은 없습니다. 이때 보존과 심지어 해방이 진정한 평등과 자비의 개념이므로 생명은 Care Association은 모든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많은 생명을 구하는 석방 활동을 진행해 왔습니다. 한편으로는 이 생명을 구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생명의 구호자들에게 모든 생명에 대한 평등한 연민을 기르도록 상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 불교도들이 손을 모으는 것을 보는 것처럼 이 오른손은 모든 것을 나타냅니다. 부처님과 다섯 방향의 여래는 완전하고, 고통이 없으며, 자비롭고, 능력 있는 삶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 손은 환생의 '5계', 즉 천상계, 인간계의 생명체를 나타냅니다. , 동물계, 귀신계, 지옥계를 가슴에 새겨보세요. 그러므로 합장하면 나와 모든 부처님과 모든 환생이 평등하므로 우리 모두는 그들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래서 누군가 나에게 생명을 많이 사서 풀어주는 것은 일종의 사업이라고 말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삶은 매우 귀중합니다! 이 생명들은 분명히 오늘 죽을 것입니다. 돈이 아무리 많아도 살 것입니다. 인생은 공감이 있기 때문에 죽고 고통받는 것을 보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석방으로 인해 운송 중에 일부 동물이 사망하고 부상을 입었고 심지어 소수의 동물도 사망했다고 말합니다. 환경에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다들 맞는 말 같지만, 이 동물들을 구하지 않으면 다 죽는다. 구하면 90%가 살아남는다. 이것이 진짜 생태다. 왜? 부처님도 이 세상에 살생이 많으면 질병, 전염병, 암, 폭력, 가정 파탄, 돈 절도, 사고사, 교통사고, 화재, 지진, 재난 등이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쓰나미. 불교의 가르침에 따르면, 그것은 모두 인간을 죽이는 일이며, 인간이 그것을 먹고 죽이기 위해 많은 생명을 낳는 데서 반작용력과 업력이 생긴다면 당신은 풀어주지 않겠습니까? 그들을? 불교를 이해하지 못하면 불교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를 불교도라고 주장하지만 불교도의 본질은 자비입니다. 개미나 모기가 물면 비웃지 마십시오. 모기가 우리를 물 때 우리는 그것을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모기는 내 아들과 어머니가 내 젖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모기는 초월했습니다. 다시는 모기로 환생하지 마세요. 이것은 오늘날 우리가 동물을 풀어줄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물고기든, 산비둘기든, 비둘기든, 아마도 모두 살아남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치신 것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우리는 부처님의 이름을 암송합니다. 마지막으로 물고기나 동물이 되어 원한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제대로 환생해서 다음에는 천상에 신이나 사람이 되라. 간호협회가 하는 일은 단순히 동물을 풀어주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에게 가장 어려운 일은 소, 양, 돼지 등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가 얼마나 어리석은지 비웃을 수도 있습니다. 요양원에는 안락사되거나 버려질 개가 거의 2,000마리 있는데, 그 비용은 한 달에 거의 NT$700,000에 달하며 이는 우리에게 큰 부담입니다. 그러나 개의 생명은 사람의 생명과 같고, 소의 생명도 그러하다. 신자들이 긍휼히 여김을 받아 보내면 우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해야 합니다. 오늘날 시장에 파는 틸라피아는 도살될 것입니다. 한 개에 20위안, 50위안, 심지어 같은 가격이더라도 우리는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남쪽의 농장에서는 물고기가 자라면 도살을 위해 대량으로 시장에 보내져야 한다. 그에게 그것을 우리에게 팔도록 요청합시다. 만약 그가 그것을 우리에게 팔면 당신은 살인의 카르마를 만들 필요가 없을 것이고 당신은 더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적절한 위치를 찾아 생태계를 훼손하지 않고 방류합니다. 여러분, 이것이 잘못된 것인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은 비난을 받을 수도 있고 몸이 더러워질 수도 있지만 그 출발점은 일종의 연민이다. 그는 다른 사람들의 비판을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그는 인내심이 있지만 그의 마음에는 공허함의 지혜가 있습니다. 물고기 한 마리가 내 생명과 맞먹는데, 생명을 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함부로 풀어줄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이 물고기들이 다른 생태계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오랜 조사를 거쳐야 했기 때문에 할 수 있었습니다! 해수어는 같은 해수어에 대해서는 밀크 피쉬를 선택합니다. 조류와 물고기를 먹으며 다른 작은 물고기는 먹지 않습니다. 다른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을 농어를 대량으로 사달라고 부탁하세요. 시장에 가더라도 큰 물고기가 잡아먹는 어떤 종류의 물고기도 야생으로 방출할 수 없습니다. 동물을 방생시키려는 목적이나 소위 공덕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을 야생으로 내버려두고 바다에 있는 작은 물고기를 먹도록 권장합니다. 배스 같은 큰 물고기를 생각하면, 일생 동안 수만 마리의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어야 할 정도로 커질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생태계에 해를 끼치는 일입니다! 비싸고 저렴하고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생명을 절대적으로 존중합니다! 가격이 높든 낮든 상관없이 오늘 새가게의 새들입니다. 야생에 방생하면 생존능력이 없기 때문에 무책임할 수가 없습니다. 길가에 아이를 놔두듯이 그냥 버리세요, 아니! 야생에 방생할 수 없는 이 새들을 도살하려면 땅도 빌려주고, 새장도 빌려주고, 일꾼도 고용해서 그곳에서 먹이를 주고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나는 그것이 다음 생에 동물로 환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매일 불경과 진언을 주었어요.
우리는 이것을 그냥 버릴 수 없습니다! 당신이 경주용 비둘기를 아는 것처럼요. 예전에는 경주용 비둘기가 돌아와서 길을 잃으면 주인이 그 머리를 부러뜨려 죽게 내버려 두곤 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어떤 것은 50위안, 어떤 것은 40위안, 어떤 것은 35위안으로 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돈을 들여 우리를 짓고 이 비둘기들이 그곳에서 반년, 일 년 동안 살게 합니다. 우리는 이곳이 그의 집이라고 생각할 때만 감히 이곳을 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출하면 원래 자리로 다시 날아가고, 주인은 잡아서 또 죽일 것이다. 새를 풀어주고 싶으면 새 상점에 가서 새를 주문하고 언제 풀어줄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당신이 가서 야생 새를 잡아서 풀어줍니다. 여러분, 이것은 불교도가 아닙니다! 불교도들은 자비롭고 현명합니다. 당신 자신의 장점을 위해 자유로운 동물에게 해를 끼치 지 마십시오. 그런데 여러분, 다시 얘기해 보겠습니다. 이 사업가들은 돈을 벌기 위해 “내가 잡아서 새장에 넣어줄게요”라는 사고방식으로 새를 잡습니다! 누군가 사면 돈을 벌고, 아무도 사지 않으면 자연사하게 됩니다. 저기, 저 좀 구해 주실 수 있나요? 물론 나를 구해야 해! 우리는 저축을 하고 새를 잡는 사람들에게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돈을 더 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이 새들을 다시 야생으로 돌려보내고, 앞으로는 새를 잡는 분들께 모든 공로를 돌려드리겠습니다. 이 사람들이 더 나은 산업을 찾고, 자신을 해칠 수 있는 악행을 그만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새들을 해치세요! 하지만 "사지 마세요! 이 새들이 자연적으로 죽게 놔두세요. 평생 가둬두고 다시는 잡지 못하게 하세요."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 생명해방의 모든 과정의 출발점은 '연민'이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연민"은 확실히 "편집증"이 아닙니다. 나는 길 잃은 개를 좋아합니다. 길 잃은 개에게 먹이려고 닭고기를 사러 갔습니다. 이것은 "불교적 자비심"이 아닙니다! 이는 당신이 특정한 종류의 애완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보육원에서 사육되는 모든 동물들은 다시는 '살인'이라는 나쁜 업을 짓지 않도록 채식 사료를 먹습니다. 그러므로 동물을 풀어주는 것이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진정한 길입니다! 이는 진정으로 사회 전체에 도움이 됩니다! 불교의 인과(因果)에 의하면 많은 사람이 목숨을 해방하면 이 세상에는 전쟁도 없고 전염병도 없고 각종 재난도 없을 것이다. 사람이 자주 동물을 죽이거나, 심지어 생명을 구하고 풀어주기를 원한다면, 그를 막고 비난합니다. 여러분, 혐오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아닌지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저는 동정심이 부족합니다). 너 때문에 이 동물이 막혔어! 언론인이자 소위 학자로서 오늘도 생명을 구하고 싶습니다! 가서 그를 막아라! 이 환생을 싫어할 건가요? 이 세상에는 살인 행위가 훨씬 더 많고, 재난도 훨씬 더 많습니다. 그렇다면 왜 출시해야 할까요? 우리가 모든 생명을 구하고 싶은 것은 연민 때문입니다! 하지만 동정심에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생태계에 해를 끼치거나 다른 동물의 생존을 파괴하지 않는 경우에만 놔둘 수 있습니다. 뱀을 아무데나 놔두면 독이 없는 뱀이라도 개구리나 작은 동물을 잡아먹습니다. 이건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늘 천산갑을 구입했는데, 무작위로 풀어놓으면 개미를 많이 잡아먹을 것입니다. 이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간호학생회가 동물을 풀어주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신중한 고려를 거쳐 이루어져야 합니다. 불교에서는 동물을 해방함으로써 우리가 얻는 모든 것이 공덕이 있습니다. 돌아다니는 일이 돌아옵니다. 우리도 동물방류의 공로를 우리나라의 정부 관료들과 학교 선생님들, 심지어 모든 사람들에게 바쳐야 합니다. 불교 경전은 참 좋은 것입니다. 사람이 병에 걸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암에도 걸리세요! '살인'하는 행위는 전생에서 현생까지 영향을 끼치게 되기 때문이다. 오늘 당신의 부모님은 암에 걸렸고 우리 모두는 내가 당신에게 내 생명을 바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기부합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 곧 죽임을 당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십시오. 그러면 이 물고기들은 살아 있고, 다른 생명체를 죽이지 않고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학살당할 운명이었어! 그럼 풀어주고, 놓아주고, 이런 반력을 이용해서 다른 생명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하고, 아픈 노인네 가족들에게도 돌려주자. 이 좋은 걸 왜 막는 거죠? 인간이 고통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의 고통을 줄이게 해주세요! 그의 가족을 행복하게 해주세요! 그를 기분 좋게 만들어주세요! 많은 젊은 여성들이 낙태를 하고 있는 지금도 그녀는 매우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간호협회에서는 낙태를 하지 말라고 계속 말하더군요! 그러나 그녀는 이미 낙태를 했기 때문에 우리는 다시는 그런 일을 하지 말고 채식을 더 많이 하고 경전을 독송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무엇을 구하려고 합니까? 많은 물고기 알을 품고 있는 큰 배를 가진 임신한 물고기를 보십시오. 그것을 다시 바다와 강으로 돌려 보내어 가족의 혈통을 이어가게 하십시오. 이런 행위를 하면 낙태를 한 사람은 낙태의 죄업이 사라지고 마음과 몸이 행복해집니다. 그녀는 낙태된 아이와 나쁜 관계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래서 석가모니 부처님께서는 극락세계를 극락세계라고 부르셨습니다. 불교의 정토에는 살생업이 없습니다. 하늘에 있는 신들은 왜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가? 하늘에는 동물이 죽는 일이 없으므로 천국이라고 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세상의 모든 재난은 대규모 사육과 도살에서 비롯됩니다. 오늘날 간호협회가 할 수 있는 일은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돈이 거의 없지만 이 돈으로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우리는 가서 튀김을 많이 샀습니다. 특히 밀크피쉬의 경우 어부들은 밀크피쉬와 50센트짜리 물고기를 잡아서 살아있는 미끼로 사용합니다. 나를 구하고 싶나요? 이 물고기는 다른 생명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알았다면 당연히 저장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오늘 나에게 10만 위안이 있다면 20만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왜 그것을 하지 않는가? 그런데 오늘은 이 생선을 사지 않겠습니까? 누군가에게 그것을 주려고 어디서 왔나요? 그래서 누군가가 "매매를 제한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이 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공감하며 그에게 설명할 기회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신자들이 공덕에 욕심이 많다며 여러 사찰에서 동물을 풀어주는 상황을 조사하러 나갔습니다. 여러분, 그는 장점이 있고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왜 나쁜가요? 왜 반대합니까? 모든 생명체는 당신의 부모입니다. 당신은 왜 생물학적 자녀의 구원을 반대합니까? 이유가 뭐야? 자비심이 충분하지 않고, 불교도들조차 부처님의 가르침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 불교도들 중 많은 사람들은 보살계계나 출가계계를 받았습니다. 부처님께서는 생명이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면 능력과 방법과 돈을 사용하여 생명을 구원하고 구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이 불교도들의 책임이다! 이것은 계명입니다! 불교도가 어떻게 생명을 구하고 석방하는 것을 반대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야생동물의 석방을 반대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생명 해방을 어떻게 하면 다른 생명체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더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도살하거나 미끼로 사용할 작은 물고기를 사러 갑니다. 이것은 이익을 추구하는 상인이 아닙니다! 사업가들은 당신이 풀어주기 위해 동물을 키우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방출용으로 구입하는 것은 가장 저렴하며, 한 마리당 단 몇 센트에 불과합니다! 그냥 우리한테 팔아달라고 부탁할 뿐입니다. 시장에 팔아 도살하거나 낚시 도구 가게에 미끼로 팔지 말고 물어보세요. 또한 우리는 이 물고기를 잡기 위해 연못에 직접 가야 합니다. 직접 감독하고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여야 합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비판하면서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보세요! 연못에 있는 괜찮은 물고기를 사지 마세요. 운송 중에 해를 입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사지 않는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몇 달 뒤에 이 물고기들이 좀 더 커지면 다 죽은 채로 시장에 보내질까요? 만분의 일만이라도 구원할 수 있다면 이것이 다 자비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동물을 풀어주는 이유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감정을 갖고 있으며, 행복과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부처님의 제자로서 우리는 삶의 모습과 형상을 이해합니다. 비록 생명의 본질은 다르지만 이른바 불성(佛性)과 감정은 같다. 그래서 간호협회는 단순히 동물을 풀어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귀신계의 중생들에게 음식을 주어 구해 주고, 지옥의 중생들을 위해 우리는 불을 피우고 산을 크게 높여 구해 주지만, 지금 매우 행복하다면, 우리는 그들이 보리심(Bodhicitta)을 개발하고 보살이 되도록 촉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들은 즐거움을 다 누리고 미래에도 여전히 타락할 것입니다. 모든 인간은 생명을 존중하고, 삶의 의미를 이해하며, 욕망과 향락에 인생을 허비하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의 삶이 다른 사람의 삶에 상처를 주도록 놔두지 마세요! 채식주의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물론 최고입니다! 하지만 분명히 많은 생명이 있는데 이제 그들은 학살당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이 동물을 완전히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냥 자유로워지지 말고 채식주의자가 되세요"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실이지만 대만에는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만에는 2,400만 명이 살고 있고, 100만 명이 채식주의자이며, 2,000만 명 이상이 동물을 죽이고 고기를 먹고 있습니다. 죽음을 무시할 수 있나요? 물론 우리는 저장하고 싶다! 그러니까 나라에서 입법하게 되면 국민들에게 동물을 풀어주지 말라고 말해주세요. 부당한 법이 된다! 우리는 또한 이 나라에 낙태나 사형이 없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생명의 진리, 생명의 원리, 환생의 원리를 알면 이 세상은 평화롭고 행복한 세상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공청회에 참석하신 모든 신사숙녀 여러분, 이 문제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와서 모든 생명을 구하십시오! 우리는 더 많은 생명을 안전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 정부가 가져야 할 책임입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동정심이 없는 사람, 인지 문제가 있는 사람, 언론에 의해 과장된 사람, 또는 당신을 보내는 한두 사람의 책임이 아닙니다. 매일 이메일을 보내거나 인터넷 서핑을 하세요. 그렇다면 이곳은 어두운 세상이다! 동시에 우리는 간호협회와 불교도들과 함께합니다! 우리는 동물 석방을 반대하는 분들에게 즉시 중단하고 반대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싶습니다! 왜 당신은 그 물고기를 반대합니까? 그것은 구출되어야만 했습니다. 이의를 제기하면 공개하지 않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또 살해당할 것이고, 우리 아이들도 또 살해당할 것입니다. 특정 종류의 동물만 구하고 나머지는 모두 죽어야 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시장에서 키우는 산란계와 연못에 있는 불쌍한 물고기들 중 일부는 방생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물고기 연못을 임대했고(어쩌면 작은 물고기를 먹기 때문에) 그것을 구입하고, 물고기 연못을 임대하고, 평생 동안 그것을 돌볼 사람들을 고용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연으로 돌아가 생명을 해치지 않고 행복하게 가문의 혈통을 물려줄 수 있다면, 우리는 그들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것이 바로 릴리스의 진정한 정의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모든 생명을 존중하고, 세계와 인류에 대한 재난을 줄이고, 모든 생명의 평등에 대한 연민을 키워야 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우리가 다른 매체에서 동물을 풀어주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특히 저 하이타오가 공격을 받았을 때 말이죠! 저는 전혀 불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의 부족한 생활교육 추진이고, 이것이 우리의 책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가 낙태되는 한 닭이나 물고기는 죽게 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구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구할 방법이 없어도 죽임을 당한다. 우리가 매일 부처님 명호를 염불함으로써 얻은 모든 공덕은 부처님께 바쳐져야 합니다. 살인을 하고 싶은 사람도 언젠가 마음을 바꾸고 원인과 결과를 확고히 믿을 수 있습니다. 죽임을 당한 동물들이 마지막 삶에 원망하지 않고 고통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생에 당신은 인간으로 환생하거나 심지어 극락세계에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살인을 반대하는 사람들이 생명의 평등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동물을 연구하는 것과 동물을 보호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대만의 조류 생태를 연구할 때 외래새를 모두 죽이는 것이 어려운가요? 특정 카테고리에 편견을 갖지 마세요! 대만이나 외국에서는 비싸거나 저렴합니다. 죽은 코끼리와 살아있는 작은 개미. 죽은 코끼리의 생명 가치보다 작은 개미의 생명 가치가 더 중요합니다. 재능이 중요한 것도 아니고, 사람도 생명이고, 작은 물고기 하나하나가 생명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 공청회에 참석한 좋은 친구들과 선량한 분들이 모두 함께 모여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배려하는 사람입니다. 사랑의 평등은 종교와 상관없이 세상의 종교입니다. 동물은 인간이 먹기 위해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개, 작은 물고기, 잡힌 새, 비둘기는 모두 평등합니다! 이번 공청회에서 모두가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브레인스토밍하고 토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릴리스의 정의를 이해하지 못하고 비판하는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어떻게 정리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실수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에게 동정심을 가져야 합니다! 모든 생명체가 "저를 구해주세요! 제발 저를 죽이지 마세요! 제발 저를 잡아먹지 마세요!"라고 말한다면 우리 중 누구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돼지를 많이 키우는 것이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타조, 닭, 오리 및 기타 동물을 키우면서 풀을 먹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평생 알을 낳고 산 채로 사료로 사용하는 닭들에게도 애원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각각 25위안이나 20위안으로 사서 많이 키웠고, 돌보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심지어 그는 불교도가 아니었습니다. 매일 슬리퍼를 착용하고 몸을 더럽히지 마십시오. 이 닭들이 죽은 후에 우리는 그들을 화장하고 인간처럼 그들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생명해방의 정의를 이해하지 못하고 비판하는 분들도 이 작품들을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일을 하다 보니 매일 욕을 먹고 바보라고 욕을 먹고 있어요! 왜? 우리는 모든 생명을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이유없이! 물고기는 먹기 위해, 낚시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동물을 풀어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동물을 풀어주거나 생명을 구하는 것에 반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감정을 물고기, 새, 돼지, 개와 비교해보세요. 당신의 감정을 당신의 감정과 비교해보세요. 그러면 그도 감정을 갖고 있으며, 자식이 도살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 만약 당신의 아들이 납치된다면 100만 달러로 위협하겠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마련하기 위해 돈을 모을 것입니다. 하지만 물고기 한 마리의 가격이 1원이나 5원이면 생명으로 간주되지 않나요? 사서 풀어보면 어떨까요? 물론 우리는 그가 행복하고 자연스러운 삶으로 돌아와 평화롭게 삶을 즐기기를 바라면서 그것들을 대량으로 구입할 것입니다. 또한 물고기를 키우는 사람들에게 직업을 바꿀 수 있다면 직업을 바꾸라고 당부합니다. 물고기를 낚시 도구 가게에 팔거나 활어를 먹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마십시오. 그것을 우리에게 팔면 우리는 최대한 많은 돈을 모으고 최대한 많이 저축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생명체는 평등하고 모든 생명체는 부모라는 부처님의 가르침에 대한 불교인의 이해입니다. 그러므로 위대한 성인 여러분 모두가 자신을 부양하는 것처럼 삶을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우리는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공감하고, 그들에게 부드럽게 설명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 모두가 여기 모인 진짜 목적입니다! 작은 물고기나 닭도 우리와 같은 생명의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생명을 구하고 세상을 돕는 대열에 동참합시다! 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