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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판타지에서 플레이어는 상승 후 추가 데미지 속성을 갖게 됩니다.

팔상징 속성의 수치적 설명에 대해:

개인적으로 무기에 적힌 팔상징의 수치적 보너스는 천분의 일 비율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천둥코끼리의 피해량(행동불가 확률)이 +20이라면 상대를 공격할 때 행동불가가 될 확률은 20/1000, 즉 2%가 되어야 합니다.

8가지 코끼리 속성의 정의에 대해:

1. 바람 피해: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몬스터(석화 상태의 적)를 석화시키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공격, 이동, 보급 불가)

2. 불코끼리 피해 : 공격 시 특정 효과를 추가하여 몬스터를 불태울 확률이 있습니다. (불타는 상태의 적은 1초마다 생명력을 잃습니다.)

3. 천둥코끼리 피해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이동불가 상태로 만드는 특정 효과를 추가합니다. (불가동 상태인 적들은 공격, 이동, 보급품 공급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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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코끼리 피해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느리게 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5. 천공 피해: 공격 시, 몬스터를 혼수상태에 빠뜨리는 특정 효과를 확률적으로 추가합니다. (멍한 상태의 적은 공격, 이동, 보급품 공급을 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은 후 풀려날 수 있습니다.)

6.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봉인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봉인된 상태의 적은 마법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7. 물코끼리 데미지 : 공격 시 확률로 추가됩니다. 몬스터를 동결시키는 특정 효과(봉인된 상태) 동결된 적들은 공격, 이동, 보급품 공급을 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은 경우에는 풀려날 수 있습니다.

8. 산코끼리 피해: 공격 시, 몬스터가 출혈을 일으키게 하는 특정 효과를 추가할 확률이 있습니다(출혈 상태의 적들은 1초마다 생명력을 잃습니다)

8가지 코끼리 속성의 역할에 대해:

바람 데미지(석화 확률) : 적이 석화되면 마법 공격을 받은 후 데미지가 100% 증가, 즉 적의 마법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화염 피해(화상 확률) : 마법 공격을 받은 후 불타오르는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줄 확률이 증가한다. 즉, 적의 마법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감소한다.

썬더 엘리펀트 데미지(이동 불가 확률) : 이동 불가 상태의 적이 물리 공격으로 100% 데미지 보너스를 받은 후, 즉 적의 데미지 저항이 감소한다.

물 피해(동결 확률) : 동결된 후, 적이 물리 공격에 피해를 입을 확률이 2배가 됩니다.

산 코끼리 데미지(출혈 확률) : 물리 공격을 받은 후 출혈 상태의 적에게 데미지를 줄 확률이 증가한다. 즉, 적의 데미지 저항이 감소한다.

팔상징의 숫자가 높을수록 사망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아니며, 숫자가 높을수록 받는 데미지가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8개의 이미지의 수치는 확률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데미지, 마법 공격, 물리 공격에 대한 설명:

소위 마법 공격, 물리 공격은 자신이 보유한 공격력을 말하며, 이는 캐릭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속성.

데미지는 공격을 받은 후 적의 최종 혈액 손실 보너스를 의미합니다.

마법공격(물리공격)과 데미지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캐릭터 속성 : 마법 공격력 1000(신체에 장비 보너스를 받은 후 얻는 최종 마법 공격도 포함. 마법 시스템을 예로 들면 더 편리하며 상하한은 없습니다.) )

펫 특성: 48레벨 영적 아기, 마법 공격력 +50%

캐릭터 장비: 모자; 데미지 +100 무기: 데미지 +100

보너스 효과 : 블레싱: 마법 공격력 +15%, 샤프닝 메탈 테크닉: 마법 공격력 +15%, 불멸의 축복 +340.

사용 스킬 : 화염 화살(8레벨) : 기본 데미지 + 마법 데미지 2744.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래 출력되는 최종 데미지 값이 이론적으로 얼마가 되어야 하는지 계산해 보겠습니다.

1000* (1+50%) = 1500 (영적 깨달음 BB의 효과)

1500* (1+15%+15%) = 1950 (축복 및 단련) 황금 예술이 전달하는 마법의 비율)

1952744=4694(불꽃 화살이 전달하는 마법 피해 보너스)

4694+1010340=5234(추가 즉, 이론적인 데미지 출력은 5234 포인트가 되어야 하며, 마법 공격의 백분율 보너스가 먼저 계산되고 마지막으로 데미지 값이 계산됩니다. 추가된 최종 출력 값입니다.

무기의 8가지 속성 선택에 대해(개인 제안):

물리학부:

레벨링: 사용 + 물리 공격, 이동 불가, 냉동, 또는 + 물리 공격, 이동 불가, 출혈

PK: + 물리 공격, 이동 불가, 석화 사용을 권장합니다.

마법 시스템:

레벨링: +마법 공격, 석화, 화상 또는 +마법 공격, 석화, 둔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K: + 마법 공격, 이동 불가, 석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 물론 레벨업 시 몬스터의 데미지 출력을 높여주는 8이미지 효과를 선택해야 하는데, PK를 하면 일정 시간 동안 상대가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