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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하위 문화는 무엇입니까?

하위 문화는 일반적으로 특정 연령, 특정 그룹, 특정 직업, 특정 신분, 특정 생활권, 특정 생활상태의 특정 문화 형식, 내용 및 가치관에 반영된 다양한 비주류, 비보편, 비유행의 문화를 가리킨다.

히피 문화, 팬 문화, 힙합 문화, 재즈 음악, 록 음악 등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시대마다 하위문화 현상으로 여겨진다.

하위 문화 집단은 그중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하위 문화 집단으로, 그중 상당수는 이른바 약세 집단과 변두리 집단이다.

확장 데이터:

아문화는 객관적인 존재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는 당분간 주류 사회체계에 들어가지 않았거나 주류 문화의 인정을 받지 못한' 가장자리' 나' 외로운' 사람들의 문화적 자아인식을 반영한 것이다.

모든 하위 문화는 어느 정도 하위 문화의 합리적인 수요를 반영한다. 이러한 요구를 통합해야 주류 문화가 사회 발전과 문화 발전에 적응할 수 있고, 낡은 구도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실 각종 민간시 음악의 흡수와 정리가 없다면' 시 300 곡' 도 없고 당시와 송사의 끊임없는 혁신도 없을 것이다. 대중음악은 이전에 아문화였으나 지금은 주류 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국내외에서 이경으로 여겨졌던 재즈와 록 음악은 이미 주류 음악의 중요한 지점이 되었다.

역사적으로,' 대항' 에서' 전환' 으로 나아가는 것은 주류 문화가 하위 문화의 도전에 대처할 때 가져야 할 태도이자 주류 문화가 새롭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객관적인 요구이다.

첫째, 하위 문화는 "정교하고 정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많은 하위 문화는 종종 사람의 심리적 필요와 생리적 요구를 직접 만족시키며, 카타르시스 기능이 더욱 두드러진다. 그들은 문화적으로 왕왕' 본나' 의 비열한 면이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욕설을 더 많이 사용하고, 때로는 자신의 감정만 강조할 때가 있다. 폭력, 포르노 등도 흔하며, 공격적이고 반항적인 성향도 있다.

주류 문화는 이런 하위 문화를 대할 때' 정화' 를 통해 이런 카타르시스를 걸러내고, 원생태의 생활질감, 예술생동성, 상상력, 감정표현혁신을 흡수하여 주류 가치관의 문화적 요구에 맞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랩 음악의 주류와 록 문화의 변화는 비교적 현실적인 예이다. 하위 문화의 소박함과 원시에서 벗어나 예술화 사회화로 하위 문화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도 문화 융합 발전의 현실적 추세다.

둘째, 하위 문화에 대해서는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하라" 고 해야 한다.

그 지하성 때문에, 하위 문화는 종종 더 과장되고, 격렬하고, 심지어 극단적인 태도로 호소를 표현한다. 학자들은 하위 문화와 주류 문화의 차이는 그들이 일부러' 나지' 를' 독특한' 카니발 스타일이고' 건설됨' 은 주류 전통과 다르다는 점이다.

특히 인터넷과 시장화의 맥락에서 일부 신흥 미디어 플랫폼과 이익별 자본은 이런' 과장' 을 이용해 눈길을 끌고, 트래픽을 가져오고, 수익을 얻는다. 상업적 동기는 하위 문화의' 과시' 와' 공연' 을 더욱 분발하고, 더욱 거드름을 피우며, 근본적으로 하위 문화 자체의' 이성' 에서 벗어났다.

현재 일부 저속한 인터넷 생방송, 저속한 인터넷 유명인 현상, 유명인 스캔들, 팬들의 극단적인 행동은 이런 상업적 동기에 의한 아문화의 확대와 왜곡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현상에 대해 문화매체 관리기구는 법에 따라 뉴미디어를 포함한 전파 플랫폼의 관리를 강화하여 하위 문화의 범람을 방지해야 한다.

한편, 주류 문화는 아문화의 과장을 적절히 제거하여 진실감을 바탕으로 합리화, 정당화, 심미화를 할 수 있으며, 아문화가 특정 집단의 특정 감정을 표현하도록 할 수 있지만 절대화, 과장화는 절대화, 과장으로 이어지지 않아 아문화가 고삐를 벗어난 말이 되어 주류 문화와 큰 대립과 대조를 이룬다. -응?

셋째, 하위 문화에 대해서는 "공통점과 차이점을 추구" 해야 한다.

하위 문화는 서로 다른 사람들의 심리적 수요를 대표하지만, 이러한 수요는 종종 하위 문화에서 확대된다. 하위 문화의 창작, 표현, 행동에서 사회규범을 경멸하고 교육체제를 풍자하는 것은 정상이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팬 집단의 오프라인 투쟁을 불러일으켰다.

주류 문화는 하위 문화의 차이를 포용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하위 문화에 더 많은 문화 지식을 부여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하위 문화를 자유와 평등의 균형, 개성과 사회의 통일, 권리와 의무의 평등, 사랑과 사랑의 조화, 고통과 행복의 변증법, 좌절과 성장의 필연성, 자아와 자아의 관계 등을 유도하여' 다르다' 는 것이다

즉, 자유, 개성, 차이에 대한 하위 문화의 추구를 존중하고, 이런 추구의 극단성과 파괴성을 누그러뜨리고 약화시켜 주류 문화와 조화롭게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최근 주류 언론은 일부 아이돌스타를 의식적으로 선정해' 국보',' 고전송' 등 TV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 이런 공통점을 추구하려는 노력을 보여 젊은 관객을 포함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따라서 한편으로는 자본과 뉴미디어의 추진으로 하위 문화의 주류화와 대중화를 적절히 추진해야 한다. 한편 관용 속에서 개조하고, 버림받고 인도하는 것도 주류 문화가 하위 문화의 도전에 직면하는 긍정적인 태도다.

사실, "세상에 변할 수 있는 풍습이 없다" 는 인간의 주류 문화는 강처럼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융합한 후, 시종 돌아오지 않는 강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주류 가치의 최종선을 고수하는 동시에, 개방적 포용과 적극적 유도를 통해 인터넷 시대 하위 문화가 주류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진정으로 해소할 수 있고, 주류의 지도 아래 다문화 간의 상호 작용 생활을 형성할 수 있다. 주류 문화 자체가 시대의 발전에 따라 더욱 호환성, 보편성, 관상성을 갖추게 하다.

인민 네트워크에 직면 한 하위 문화: 긍정적 인 변화에 대한 객관적인 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