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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는 발붙일 곳이 생겼다.

발레 형식의 기원

-'별빛 방송' 51 특집에서 발췌했습니다.

발레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고 프랑스에서 흥성하기 때문에' 발렛' 이라는 단어는 원래' 프랑스' 발레의 영역인데, 그 어원은 이탈리아 발레로' 춤' 이나' 춤' 을 의미한다.

처음에는 발레가 유럽에서 대중 오락이나 광장에서 공연하는 춤이었다. 발전 과정에서, 그것은 엄격한 규범과 해체의 형태를 형성했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여배우가 특제 뾰족한 신발을 신고 발끝을 돋워야 한다는 것이다. 종합 무대 예술로서 발레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여 17 세기의 프랑스 궁정에서 형성되었다. 프랑스 궁정 발레는 노래, 춤, 음악, 낭송, 연극 줄거리를 하나의 통일된 주제로 융합했다. 16 1 년,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파리에 세계 최초의 왕실 무용학교를 설립하고 발레를 위해 5 개의 기본 발과 12 개의 손을 세우고 발레 동작을 위한 일련의 동작과 체계를 제공하라고 명령했다. 이 다섯 가지 기본 발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훈련교실이든 무대에서든 무용수들은 특별히 디자인된 아름다운 옷을 입고 있다. 패션에 따라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옷도 있지만 무용수에게 훈련복은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하나마다 실용적인 용도가 있다. 타이트한 옷과 타이트한 옷은 무용수의 가장 기본적인 훈련복이다. 클래식 발레 분야에서는 여자들이 보통 검은색 타이트한 옷과 분홍색 타이트한 옷을 입는다. 어떤 학교들은 여자들이 양말과 다양한 색깔의 타이트한 옷을 입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헤어스타일도 무용복의 일부이다. 클래식 발레의 여학생들은 반 긴 머리를 머리 뒤로 묶고 상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목과 머리의 선이 모두 선명하다. 발레 소프트슈즈는 부드러운 얇은 가죽이나 캔버스로 만들어져 여자들이 발끝을 연습하기 전에 남녀 모두 신어야 한다. 여자는 분홍색을 입고 남자는 검은색이나 흰색을 입는다. 신발은 쉽게 발을 꽉 감는다.

인체 발레란 무엇입니까?

발레는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었고 17 세기는 프랑스 궁정에서 형성되었다. 프랑스 궁중 발레는 발전 과정에서 엄격한 규범과 구조를 형성하는데, 그 주요 특징은 여배우가 특제 뾰족한 구두를 신고 발끝을 돋우는 것이다. 16 1 년,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파리에 세계 최초의 왕실 무용학교를 설립하라고 명령했고, 발레를 위해 5 개의 기본 발과 12 개의 손을 확립하여 발레에 완벽한 동작과 체계를 갖추게 했다.

유럽에서는 고아하든 저속하든 발레는 사회 개인의 행동 역학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사회가 개인 문명을 측정하는 기준이 된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발레의 아름다움은 귀족의 게임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헬스 방식이며, 더욱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다. 우리나라의 일부 초중고등학교에서는 발레 훈련을 내용으로 하는 체력훈련 과정이 이미 개설되었다. 발레 훈련은 결국 일종의 신체 단련으로 뼈와 근육군의 기하학적 위치를 조정하여 심미 정취를 높인다. 몸을 튼튼하게 하고, 운동 후 피로를 조절하거나, 다른 헬스 과정의 워밍업 동작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헬스 발레는 흔히 바디 발레라고 불린다. 성인 체형 발레는 초급, 중급, 고급과정으로 나뉜다. 초급 과정은 기본 자질을 향상시키고 자세를 조정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중급 과정은 기초 무용과 음악감 훈련에 중점을 둔다. 고급 과정은 춤에 대한 느낌과 음악에 대한 인식을 훈련하는 데 중점을 둔다. 대부분의 동작은 춤의 형태로 나타난다. 전체 수업에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반주가 있고, 마지막에는 아름다운 무용조합이 있을 것이다.

발레 형태의 해부학 적 관찰

해부학적으로 보면 발레 체형 훈련의 과학성도 마찬가지다.

앞서 언급했듯이 골반은 척추의 기초입니다. 구부정한 등이 굽은 자세를 바꾸려면 골반의 앞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줄여야 한다. 골반이 앞으로 기울어지는지 여부는 엉덩이 근육에 의해 제어됩니다. 긴장을 풀 때 골반을 앞으로 기울이고 긴장할 때 골반을 똑바로 세우세요. 따라서 불량 자세를 바로잡는 열쇠 중 하나는 엉덩이 근육을 긴장시키는 것이다.

발레 체형 훈련은 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자연 상태에서 발은 앞뒤 방향에 있고, 인체의 지지면은 비교적 큰 사다리꼴이다. 발레 체형 훈련 시 두 발을 바깥쪽으로 벌려 180 도, 지지면을 길게 짜서 훨씬 작다. 지지면이 작을수록 인체의 안정성이 떨어지고 하체와 엉덩이 근육이 긴장되면 골반이 앞으로 기울어져 직립으로 변한다.

또한 발레 체형 훈련은 요령에서 두 다리를 안쪽으로 조이고, 대퇴사두근이 수축하고, 둔부 대근이 조여진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감독 검사 조치가 있다. 손바닥은 두 다리 사이에 꽂기 어렵고 엉덩이 양쪽의 근육은 오목하게 들어가야 한다. 이 요령들은 모두 엉덩이 근육의 능동적인 수축을 강조한다. 할 수 있다면 엉덩이 근육의 장력은 이미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 골반과 척추의 수직도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발레를 이해하는 것은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발레의 기원:

처음에는 발레가 유럽에서 대중 오락이나 광장에서 공연하는 춤이었다. 발전 과정에서, 그것은 엄격한 규범과 해체의 형태를 형성했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여배우가 특제 뾰족한 신발을 신고 발끝을 돋워야 한다는 것이다. 종합 무대 예술로서 발레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여 17 세기의 프랑스 궁정에서 형성되었다. 프랑스 궁정 발레는 노래, 춤, 음악, 낭송, 연극 줄거리를 하나의 통일된 주제로 융합했다. 16 1 년,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파리에 세계 최초의 왕실 무용학교를 설립하고 발레를 위해 5 개의 기본 발과 12 개의 손을 세우고 발레 동작을 위한 일련의 동작과 체계를 제공하라고 명령했다. 이 다섯 가지 기본 발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훈련교실이든 무대에서든 무용수들은 특별히 디자인된 아름다운 옷을 입고 있다. 패션에 따라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옷도 있지만 무용수에게 훈련복은 보기 좋은 것이 아니라 각각 실용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타이트한 옷과 타이트한 옷은 무용수의 가장 기본적인 훈련복이다. 클래식 발레 분야에서는 여자들이 보통 검은색 타이트한 옷과 분홍색 타이트한 옷을 입는다. 어떤 학교들은 여자들이 양말과 다양한 색깔의 타이트한 옷을 입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헤어스타일도 무용복의 일부이다. 클래식 발레의 여학생들은 머리를 머리 뒤로 묶고 상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목과 머리의 선이 매우 선명하다. 발레 소프트슈즈는 부드러운 얇은 가죽이나 캔버스로 만들어져 여자들이 발끝을 연습하기 전에 남녀 모두 신어야 한다. 여자는 분홍색을 입고 남자는 검은색이나 흰색을 입는다. 신발은 쉽게 발을 꽉 감는다.

성인 발레 체형 수업은 발레의 기본 동작을 기초로 한다. 발레의 몇 가지 특징 (예: 개방, 스트레칭, 직선) 을 파악함으로써 몸의 각 부분이 균형 있게 발전하여 몸매가 아름답고 우뚝 솟아 있다. 동시에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음악감을 높이고 정서를 키우며 결국 춤과 음악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아름다움을 겉으로만 감추는 것이 아니라 직관적이고 함축적으로 드러내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목적뿐만 아니라 건강, 아름다움, 우아함도 빼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좋은 몸매만으로는 모든 사람의 심미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체미는 내적 수양, 내외의 결합을 높여야 하기 때문에 연습할 때는 동작에 주의하고 내적 미감을 키워야 한다.

발레를 이해하는 것은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요즘 도시 여성들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헬스에도 신경을 쓴다. 발레는 도시 여성의 새로운 총애가 되었다. 무대 위의 백사치마, 예쁜 발끝, 고난도의 회전, 우아한 폐막, 내 마음 속에 남아 있던 발레 인상이 모두 머나먼 상상으로 축적되었다. 나는 발레를 만지고 그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상상한 적이 없다. 하지만 지금은 심천의 많은 화이트칼라 여성들이 헬스클럽에 들어가 이런 고아한 예술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경험하기 시작했고, 에어로빅에 이어 발레 체형 훈련이 도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매우 뜨겁다.

운동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발레는 무산소 운동에 속하며, 그 건강력은 일반 헬스운동과 비교할 수 없다. 오프닝, 점프, 직발레 세 가지 요소는 섬유를 수축시키는 역할을 하며 훈련 후 날씬해지게 하고, 움직임이 결합된 운동에서 여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소비하고, 체미를 만들어 많은 애호가들을 끌어들인다. 발레 학원은 대부분 아마추어 형식, 저녁, 주말에 수업을 한다. 은은한 음악과 함께 각종 훈련복과 무용화를 입은 수강생들은 발레의 기본 동작을 꼼꼼히 하고 허리를 굽히고 발돋움하고 발차기를 하며 매우 진지하게 한 수를 하고 있다. 두 다리를 들어 약간 발레의 정취를 띠며 우아한 예술 분위기에 도취되었다. 일정 기간 발레 체형 훈련을 통해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몸매, 보디 빌딩, 몸짓이 일반인보다 훨씬 뛰어나다. 예전에는 약 물리치료 운동 모두 효과가 있었지만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발레 체형 훈련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부작용도 없다. 동시에 몸매가 아름답고 기질이 고아하게 하는 것은 아주 좋은 헬스 방식이다. 이에 따라 국내 발레 체형 훈련이 활발해지고 인기를 끌면서 현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패션이 됐다.

체형 발레는 공주 기질을 연마한다

체형 발레의 체형과 기질' 내외 겸수'

어쩌면 어린 시절부터 발레 신발 한 켤레를 갈망해 발끝을 돋우고 계속 회전할 수 있다고 상상했을지 모릅니다. 아마도 당신은 여전히 무용학교에 신고할 때 몸매가 완벽하지 않아 선생님께 뽑히지 못한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백조의 호수와 호두까기 집게를 사랑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꿈을 실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현재 주요 헬스장에서 유행하는 체형 발레 수업은 발레가 우리 일반인과는 거리가 멀지 않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피트니스의 관점에서 발레를 연습하면 어린 시절의 무용꿈을 둥글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형을 형성하고 공주의 기질을 키울 수 있다. 왜 안돼?

발레의 기원을 추적하다.

발레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고 프랑스에서 흥성하기 때문에' 발렛' 이라는 단어는 원래 프랑스어' 발렛' 의 영역인데, 어원은 이탈리아어이고, 발렛토는' 춤' 이나' 춤' 을 의미한다.

발레는 원래 유럽의 일종의 대중오락이나 광장 공연의 춤이었는데, 지금은 발전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엄격한 규범과 해체의 형식이 형성되는데, 그 주요 특징은 여배우가 특제 뾰족한 신발을 신고 발끝을 돋우는 것이다. 종합 무대 예술로서 발레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여 17 세기의 프랑스 궁정에서 형성되었다. 16 1 년,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파리에 세계 최초의 왕실 무용학교를 설립하고 발레를 위해 5 개의 기본 발과 12 개의 손을 세워 발레 동작에 완벽한 동작과 체계를 갖추라고 명령했다. 이 다섯 가지 기본 발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신체 발레와 전문 발레의 차이점;

체발레는 발레의 연장이다. 전문 발레 훈련은 매우 무미건조하지만, 체형 발레는 헬스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적다. 다리를 얼마나 똑바로 찼는지, 발을 얼마나 높이 들었는지, 얼마나 규범적인지 요구하지 않는다. 발레의 독특한 우아함을 자신의 생활방식에 통합하는 법을 가르쳐 줄 뿐이다. 그리고 운동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발레의' 열기, 점프, 직선' 세 가지 요소는 근육 섬유를 수축시키는 역할을 하며, 조용하고 움직이는 운동에서 여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소비하여 훈련 후 더욱 날씬해질 수 있다. 그래서 체력 소모는 있지만 운동이기도 하지만, 근육지구력과 몸의 유연성을 더욱 강조하며 운동 강도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싱크로나이즈드 발레의 기본 요령

초보자에게 체형 발레의 입문 과정은 일반적으로 학생의 기본 자질을 향상시키고 신체 자세를 조절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간단하게 워밍업한 후 기초 자질 훈련을 시작하여 다리를 누르는 것부터 시작한다. 사실, 다리를 누르는 것은 아름다운 춤을 위한 것이 아니라 헬스에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근육 피로를 줄이며 근육 라인을 형성하는 등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다리를 누르는 것은 정적 스트레칭이며, 다리를 누를 때마다 동적 스트레칭 (발차기) 을 연습해야 한다. 발차기는 격렬한 동작이기 때문에, 힘과 다이어트를 높이는 역할도 한다.

발레의 자세는 매우 간단한 동작으로 어깨가 가라앉도록 요구하여 가슴과 목의 아름다운 선을 돋보이게 한다. 다리 조임, 허리 직립을 요구해야 자세를 곧게 하고 단정하게 할 수 있다. 이 간단한 동작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건강과 다이어트에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 나쁜 습관 때문에, 일부 학생들은 그들의 몸에 해롭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한쪽 어깨 배낭을 장기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해서 양쪽 어깨 발육이 불균형하게 됩니다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음). 또 다른 예로, 많은 사람들은'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다' 는 동작을' 허리를 무너뜨리고 엉덩이를 뿌루퉁하게 한다' 고 오해한다. 허리 근육이 약해지고 복부가 나날이 튀어나와 힘을 잘못 써서 허리가 너무 일찍 노화될 가능성이 높다. 발레의 자세는 자신이 몇 센티미터 더 높다고 느끼게 해 주며, 몸의 선이 더 부드러워 보이게 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감독은 연습할 때 자신을 공주로 상상하라. 매우 청고하고 아름답다. 이런' 내외 겸수' 를 통해 너의 몸매와 기질이 모두 발전할 것이다.

흥미가 있으면 발레를 할 수 있다.

넓은 리허설홀, 손잡이, 착지경 ... 손의 위치, 작은 점프, 날카로운 발판, 회전 ... 중앙가무단단 9 번 리허설홀에서 기자는 이런 발레 애호가들을 보았다. 그들은 전문 무용수의 우아한 자태가 없고, 춤 동작에는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조금도 빈틈이 없다. 이런 도취적인 웃는 얼굴을 보면 생명이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일반인도 발레를 할 수 있다.

36 세인 순씨는 한 부동산 회사의 사장으로, 하루 종일 회의를 하거나 책상 앞에서 일한다. 발레반에 입학한 후로 근육에 기억이 있는 것 같아 매주 이맘때면 석방이 필요하고 발레도 삶의 일부가 됐다. 그녀는 발레가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춤을 출 때, 그녀는 모든 고민을 버리고 음악과 춤에 녹아들 수 있다. 그녀는 선생님이 항상 사람들에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레 연습을 견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 나는 끈질긴 고통을 느끼지 않고 그 과정을 즐기고 있다."

52 세의 그는 6 년 동안 발레를 연습했는데, 많은 젊은 소녀들 중에서 그녀는 결코 늙어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또한 기자를 위해 표준 포크를 공연했다. 발레를 연습하면 일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심정을 바꿔 마음속 깊은 곳에서 젊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또래에 비해 그녀는 갱년기의 전환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

원중앙발레단 국가 1 급 배우 진수주 여사는 그들의 선생님이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기자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발레의 문턱이 너무 높아서 개의치 않는다고 말했다. 사실 일반인들은 발레를 연습할 수 있다. 관심만 있으면 고혈압 심장병 등 질병은 없다. 특히 업무 스트레스가 많아 대부분 하위 건강 상태에 있는 사무실 화이트칼라가 좋은 조절 역할을 한다.

배구보다 운동이 많다

발레가 심신에 미치는 이점에 대해 말하자면, 우선 발레의 연습은 간단한 손위에서 작은 점프, 중간 점프, 큰 점프, 타격, 한쪽 다리 회전 등 다리 기술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 전신 근육은 열린 상태에서 조여지고 엉덩이와 복부는 닫히고 근육능력은 강화된다. 둘째, 발레 연습은' 스트레칭 스트레칭' (온몸을 벌리고 팽팽하게 펴며 곧게 펴는 것) 을 강조한다. 장기 연습은 근육 라인을 길게 하여 몸매를 곧게 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셋째, 신체의 통제력을 증강시켜 몸이 단단한 사람을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사실, 스포츠 권위 기관의 테스트에 따르면 발레의 운동량이 배구보다 크면 폐활량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가속화하며 심폐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62 세의 선생님인 진수주는 매일 발레 40 분에서 1 시간까지 연습합니다. 그녀는 취미가 넓어서 등산을 하고 말을 타고, 체력이 젊은 사람보다 나쁘지 않다.

전문적인 지도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진 선생님은 초보자의 신체 유연성이 요구에 미치지 못하고 쉽게 다칠 수 있으며, 전문 선생님의 지도하에 과학 학습과 훈련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 주셨다. 또한 발레는 전문 무용교실에서 연습해야 하는데, 그 바닥은 특수한 다층 용골 구조로 무용수가 바닥으로 뛰어내리면 쉽게 다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