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얻을 수 있는 여자, 만나고, 알고, 사랑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여자, 우리 생활에는 많을 수 있지만, 사랑은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반드시 보답이 있을 것이다. 그렇게 쉽게 얻을 수 있는 여자는 무엇입니까?
쉽게 얻을 수 있는 여자 1 애정관 개방으로' 애매한' 여자를 좋아한다.
이런 여성들은' 언어의 거인, 움직이는 연' 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음란한 단락은 남자보다 더 쉽게 올 수 있지만, 진실을 보면 토끼보다 더 빨리 도망가거나, 남자가 모호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활에는' 형' 과' 동생' 이 많아서 항상 남과 너무 친하다고 느낀다.
그들은 가식적이고, 일부러 남자의 취향에 영합하고, 때로는 환영을 거절하고, 심지어 남자를 무력하게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소셜 소프트웨어에는 항상 수많은 남자들이 누워 있다. 모두가 "남자 친구" 처럼 보입니다. 이성의 초청에 직면하여, 모든 방면에서 모두 심부름을 하는 것이 아니라면, 거의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 앞에서는 영원히 독신이고, 애매한 경험은 남자에게' 기회가 눈앞에 있다' 고 느끼게 해 사심을 추구하기 시작한다.
사랑은 그들에게는 순결하고, 감언이설에 이어 손을 잡으면 키스도 자연스러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런 여자는' 단순함' 이 무섭거나 많은 이야기가 있다.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반드시 장기적으로는 아닙니다. 어쩌면 그녀가 너를 좋아한다고 해서 그녀가 너를 사랑하게 되는 것은 아닐 것이다.
그들도 한 남자를 사랑하기가 어렵다. 그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했을 때, 그들은 결코' 풀 하나 때문에 숲 전체를 포기하지 않을 것' 이다.
기혼하고 불행한 여자.
제 생각에는 불행하고 불행한 기혼 여성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남편이 혼외정사를 하거나 부부 관계가 파탄된 데다 결혼 생활에서 예상치 못한 많은 일들까지 더해져 여러 해 동안 생활에 지쳐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원한이 너무 많고 분쟁이 너무 많은 분위기에서 담장 밖으로 올리브 가지를 던지면 택배가 감정 소포를 보내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갈증을 풀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행동을' 순세' 로 묘사하는 것은 좀 비열할 수도 있지만, 현재의 상태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다른 하나는 정반대입니다. 그들의 생활이 너무 무미건조하고, 결혼에서 낭만이 적고, 온도가 적기 때문입니다.
주변 남자들은 사랑도, 온순함도 모르기 때문에 감정 세계에서 재미를 찾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종류의 여성은 대개 가장 불안정하고 불안합니다. 항상 무언가가 일어나기를 원하기 때문에 감정적 인 필요를 응시하는 남자들은 종종 그들을 중심으로 돌고 있습니다. 파도가 고르지 않고 다시 일어날 때, 유혹은 우연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허영심을 사랑하는 여인.
이런 여성은 종종 재학생부터 이혼 여성까지' 물질' 으로 해석된다.
인비 () 라는 마음가짐으로 그들을 묘사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이 그들을 비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구혼자들이 유행하는 향수를 보내면, 그는 위챗 모멘트 발급을 자랑스러워 할 정도로 행복할 것이다. 애모자가 가방을 보내면 그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명품에서, 당신은 그들이 자신의 남자 친구를 다른 남자와 비교해서 자신이 남자에게서 무엇을 얻었는지, 다른 사람이 무엇을 얻었는지 계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모두가 더 나은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사고 사고 사는 것을 보고,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햇볕을 쬐고 있는 것을 보면, 이런 대비로 여자의 초조한 마음은 점점 무거워질 뿐이다.
하지만 인생에서' 우수' 한 남자도 충분히 직설적이어서 감언이설도 하지 않고, 그들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순전히 돈으로 추구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도 매우 현실적인 현상이다. 결국, 위장과 영적 음식을 채우는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모든 허영심에 직면하여, 네가 기꺼이 던지기만 하면, 그들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품에 안길 것이다.
사실, 그들은 당신 뒤에 있는 "마음" 만 감동했습니다.
하이는 매우 훌륭하게 살았다. 네가 생각한 생활을 하다. 사랑은 사랑이다. 사랑하지 않으면 틀리지 마라. 감정 속에 숨길 필요가 없다. 성실하고, 자신에게 행복을 주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어야 한다.
결국, 이런' 성공' 감은 반드시 사랑의 진실한 면모가 아니라 이기심, 이기심, 단지 자신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손이 쉽게 가는 여자 2. 네가 아는 한, 여자는 이미 꽤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다. 심지어 더 이른 연애라도 지난번 연애에서 오랜 시간이 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가 최근 갑자기 솔로로부터 벗어나려는 생각을 하게 되면, 여성이 이전에 억눌린 수요는 풀려날 것이다. 가느다란 물길이 아니라 도도한 강물이다. 수요의 반등은 가장 강하지 않고 더 강할 뿐이다.
오랫동안 독신으로 지내던 여자를 기다리며 연애를 하고 싶다는 조짐을 보이기 전에 참고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실력기에 독신인 여자는 가장 얻기 어려운 여자와 비교해서야 연애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국 긴 독신 생활은 이미 적응을 통해 습관을 형성했다. 기르기 어려운 습관일수록 바꾸기 어렵다. 하지만 여성들이 최근 결혼론 결혼 의사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밝히면 연애 중 이른바 침묵이라는 소리가 들려온다.
둘째, 여성의 연애와 결혼 과정은 외부 환경 변화의 영향을 받는다. 상황이 바뀌면 여성들은 일련의 대응을 할 것이다. 여자가 결혼설에 대해 이야기할 나이가 되면, 부모가 결혼을 재촉하여 어찌할 바를 몰라 괴롭힘을 당할 수밖에 없다. 특히 명절이 되면 고향에 돌아가면 여자의 잠재적 또는 은밀한 수요가 촉발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녀명언)
기회를 잡는 것은 날씨를 파악하는 것과 같다. 관계와 관계에 대한 가장 직관적인 수요가 없는 여자는 이 세상에서 가장 추구하기 어려운 여자이다. 마찬가지로, 한 여자가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때, 추구하는 난이도도 더 낮아질 것이다. 너는 한 여자를 쫓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와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낫다. 여자 측의 부모가 결혼을 재촉하는 것이 점점 더 귀찮아지고, 여자는 결혼론을 통해 한 번 시집가서 영원히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며, 명절의 고민을 완전히 해소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셋째, 여자가 사랑을 너무 믿었을 때 사랑에 집중함으로써 여자와 한 박자에 맞설 수 있다. 여자가 물질을 너무 믿을 때, 물질에 집중하면 여자와 한 박자만 맞추면 된다. 여자가 사랑 속에서 극단으로 치닫는다면, 그녀의 감정적 방어선은 일격을 당할 수 없다. 남자는 소규모 공세로 돌파하기 쉽기 때문에 감정 공세를 시작할 때 바친 노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선택한다.
당신 옆에 편파적이고 조건이 적합한 여자가 있고, 당신이 주변에서 합격한 여자에게 정이 있다면, 그것을 얻는 것은 그것을 얻는 것만큼 쉽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분류를 바탕으로 여성을 대면한다: 여성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면, 그들을 정확하게 영합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손이 쉽게 가는 여자 3 은 경험이 없고 머리가 간단하다
막 캠퍼스에서 나와 사회에 진출한 여학생은 현실의 잔혹함을 아직 접하지 못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해 매우 아름다운 환상을 가지고 있다. 낭만적이고 달콤한 사랑 이야기에 대한 내 마음도 많은 동경으로 가득 차 있다.
남자에게 이 소녀들은 머리가 간단하고 쉽게 얻을 수 있다.
만약 한 남자가 아이돌극이나 멜로소설에서 본 것처럼 꾸준히 사랑을 표현하고, 사려 깊고, 관심을 주고, 낭만적이고 달콤하게 느낄 수 있다면, 그 여자는 쉽게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결국 그녀는 사랑에 관한 수업이 많지 않아 거의 모두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이렇게 그들은 외적인 아름다움만 볼 수 있지만, 사랑의 가장 본질적인 것은 간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남자가 마음을 바꾸지 않으면 감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감동을 제외하고 그에 따른 것은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다.
감정 경험은 많지 않지만' 혼을 재촉하다' 는 압력을 받고 있다
어떤 여자들은 사회에서 여러 해 동안 싸웠지만, 여전히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 아니면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람을 만났지만 감성적인 여자들에 비해 경험이 너무 적었다.
감정사가 단일한 여성의 대부분은 완전히 감탄할 만하다. 하지만 부인할 수 없는 것은, 그들은 여전히 감정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있고, 좋은 남자를 만나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또 여성이 나이가 들수록 부모가 결혼을 재촉하기 쉬워지면서 남성이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남자의 눈에는 이 여자들도 쉽게 얻을 수 있다. 남자가 감정에 대해 진지하고 성격이 좋으면 여자는 두 사람이 함께 있을 가능성을 진지하게 고려한다. 결국 그들도 자신이 일찍 안정되어 좋은 남자를 찾아 시집가기를 바란다.
허영심과 배금주의는 매우 공리적이다.
마지막 소녀는 아마도 가장 경멸받는 여자일 것이다. 감정에 대해 그들은 너무 많은 기준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심지어 상대방의 감정의 진실성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들은 상대방이 자신의 물질적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히 부유한지 여부에만 신경을 쓴다.
남자에게 이 여자들은 허영심 있고, 물질적이며, 그에 따라 쉽게 얻을 수 있다.
남자는 자신의 성의를 증명할 필요가 없고, 어쩌면 달콤한 말조차도 돈으로 이 여자의 마음을 열 수 있다. 그녀와 단둘이 있고, 자주 돈을 내고, 각종 선물을 주고, 그의 자본의 매력을 드러내고, 여자는 그와 함께 있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자본이 풍부한 남자들은 많은 일을 하지 않고 주동적으로 왔을지도 모른다.
물론 이런 여학생은 남자에게 가장 경멸을 받는 것이고, 남자는 그녀와 마음을 교환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두 사람의 결말은 남자가 여자를 버린 것인지, 여자가 남자를 버린 것인지, 결국은 비극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