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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에서 어떻게 제목을 해석하는가

작문 기술에 대한 토론: 주제를 해석하는 방법

제목은 문장 눈과 영혼이다. 제목이 점수를 공제할 수 있는지 여부는 작문 성패의 관건이다. 특히 시험장에서 더욱 그렇다. 지난 몇 년 동안 시험 작문에는' 3 대 사형' 즉' 주제에서 벗어나',' 틀린 문제',' 회지' 가 있어 한 세대의 수험생들이' 괴벽회색 손톱' 이라고 부르는 수험생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주제에서 벗어나' 가 가장 심각하고' 주제에서 벗어나' 라고 한다 작문의 감점은 제목의 고사, 재료의 선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구체적인 감점 기교를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심사 문제가 정확하고 재료 선정이 매우 좋지만, 글쓰기에서 감제 문제를 모르면' 부주의로 만판이 지는 것' 이라는 비참한 국면이 나타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떤 사람들은 때로는 한두 마디 말로 사형 선고를 받은 문외 작문을' 구원'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약간의 석성금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런 회생과 부패를 신기한 쿵푸로 바꾸는 것은 사실 제목을 연출하는 쿵푸이다.

첫째, 연역적 문제

오해로 인해 주제에서 벗어났다. 또는 주제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한다. 또는 주제의 감정적 인 색채가 부적절하게 파악됩니다. 또는 제목 부분을 전체로, 일부만 공제할 수도 있다. 이런 방법들은 모두 주제에서 벗어났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핑계-약자의 핑계' 라는 주제에 대해 일부 학생들은 가끔 핑계도 심리적 균형을 찾아 심리적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렇게' 핑계-약자의 핑계' 라는 제목이' 핑계' 라는 제목으로 바뀌어 제목의 일부만 고려하며 전반적인 이탈을 초래했다.

② 베이징 20 10 중간고사 작문 제목은' 연결' 이다. 이 두 추상적인 단어의 경우, 학생들은 잠시 적응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고, 평소 익숙한 것과 관계를 맺기도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단지 두서없이 지껄일 수도 있고, 자연스럽게 제목을 잡을 수도 없고, 중심을 더 잘 부각시킬 수도 없다.

, 마음대로 주제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작가는 주제와 중심의 글쓰기 의식을 꽉 채우지 않고, 어디에 쓰든 파도에 따라 흘러가며, 취지의 요구에 부합하든 그렇지 않든, 주제에서 벗어나는 문제가 생기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반명제' _ _ _ _ _ _ _ _ _ _ _ 창밖 문장 묘사가 생동감 있고, 문채가 넘치고, 구조가 명확하고, 재료가 풍부하다. 그러나 작가는 문장 전반부에만' 창문 밖' 을 썼고, 중간에' 창문 안은 어떤 모습일까?' 라고 물었다. 그런 다음 "창에서" 로 전환하십시오. 문장 전체의 중점은' 창내' 를 쓰는 것이다. 분명히, 저자의 글쓰기의 임의성 때문에, 문장 () 는 제목의 뜻을 벗어났다. 결과 문장 들은 세 가지 범주로 선정되었다.

②20 10 선전 고등학교 입시 작문 제목' 자신에게 보상' 을 했고, 한 학생은' 왜 자신을 보상해야 하는가' 를 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제목과 잘 맞는 것 같은데, 실질적으로 제목이 동빈구라는 것은 분명하지 않아' 보상' 이라는 행동을 강조하지 않았다. 비교적 좋은 표기법은 자신에게 상을 주는 이유부터 시작한 다음 손을 놓고 상을 쓰는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소홀함과 주제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좁은' 화제' 에만 초점을 맞추다. ) 또는 "주제" 로 서론의 제한을 무시하는 것도 주제에서 벗어나는 이유다. 예를 들어, 가이드어에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이나 감정을 결합하십시오" 또는 "당신이 경험한 장면을 선택하십시오" 와 같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전자가 자신의 경험을 묘사하지 않고, 그저 일반화된 공허한 내용을 썼을 뿐이고, 후자가 많은 것을 썼다면, 너는 주제에서 벗어났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예를 들어, 20 10 남통고사 작문 제목:' 가볍게 말해줄게'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써 주세요. ①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이나 체험이 있으니 표절하지 마세요. ② 시를 제외한 문체에는 제한이 없다. (3) 600 자 이상; (4) 본문에는 실제 지명, 교명, 인명이 있어서는 안 된다. ⑤ 글은 정확하고, 규범적이고, 아름다워야 한다.

둘째, 추론 단계

설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여기에 한 가지 자료를 예로 들어 추연 단계를 빗어 보겠습니다.

링컨은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어린 시절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시애틀에 농장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많은 석두 들이 있다. 이 때문에, 우리 아버지는 낮은 가격으로 그것을 사셨다. 어느 날, 어머니는 석두 위를 옮길 것을 건의했다. 아버지는 우리가 이사할 수 있다면 집주인이 우리에게 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산맥과 연결된 작은 산이다. 어느 해, 아버지는 시내에 가서 말을 사러 가셨고, 어머니는 우리를 농장으로 데리고 일하러 가셨다. 엄마가 말했다. "우리 이런 거추장스러운 물건들을 옮겨요, 알았죠?" 그래서 우리는 석두 발굴을 시작했습니다. 오래지 않아, 나는 그것들을 벗어났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아버지가 상상하는 언덕이 아니라 외로운 석두 때문이다. 1 피트만 아래로 파면, 너는 그것들을 흔들 수 있다.

당신은 인생에서 비슷한 경험이나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산석' 이라는 제목으로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요구 사항: ① 자율 결정; ② 스타일 선택; 3 제목 자제 (4) 800 자 이상.

첫 번째 단계: 신중하게 문제를 검토하십시오.

제목의 형식을 찾아내다. 작문의 명제 형식은 일반적으로 명제 작문, 반명제 작문, 화제 작문, 재료 작문, 그림 작문 등이 있다. 따라서 다른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구별해야합니다. 위의 자료는 제목 작문 유형에 속한다.

, 텍스트의 의미를 분석하십시오. 제목을 볼 때는 제목을 자세히 분석하고, 키워드의 의미를 이해하고, 제목 뒤의 정보를 읽고, 그 본질을 파악하고, 그 본질을 공제하여 명제를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20 1 1 저장 사오싱 입시 작문, 명제 작문 제목은' 미소, 생명의 가요를 부르다' 이다. 여기서 두 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하나는 제목에 은유가 포함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미소' 와' 가요' 의 의미다. 특히 여기서' 미소' 는 표면적인 현상일 뿐, 그 본질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 다른 예로, 장쑤 성 상주에서 20 1 1 의 작문 제목은' 이해는 느린 과정' 이다. 시험의 초점이' 이해' 에 떨어지면 주제에서 벗어나게 된다. 작가는 반드시' 과정' 이라는 단어와 수식어를' 천천히' 앞에 붙여야 문장 레이아웃을 찾을 수 있다.

위의 자료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산' 은 큰 어려움을 나타내고,' 돌' 은 작은 어려움을 나타낸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올바른 태도는 작은 것을 크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작은 것을 크게 하는 것이다.

제목의 요구에 주의하다. 보통 한 가지 작문 제목은 내용과 형식 둘 다에서 요구를 한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자신의 체험을 가지고 표절해서는 안 된다' 는 요구는 간과할 수 없는 요구이며, 편폭과 스타일에는 일반적으로 상응하는 제한이 있다.

두 번째 단계: 주제를 적절하게 작성하십시오.

전체 명제를 제외하고 다른 유형의 작문문제는 모두 보충문제나 의제의 문제를 포함한다. 좋은 제목은 이야기의 반이다', 좋은 제목은 적어도 세 가지를 만족시켜야 한다. 하나는 주제를 버클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야망이 있고, 세 번째는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그리고 제목이 잘 짜여져 있고, 사고 개척에도 유리하다. 그렇지 않으면 문학적 사유가 막힐 수 있다.

제가 가르친 학년 때, 한 달 시험에는' 내 주변의 세계/중국' 과' 내 친구/선생님/소인' 이라는 글짓기 제목이 있었는데, 요약하면 이해하기도 힘듭니다. "내 주변의 행복/감동/따뜻함/아름다움 ..." (당신이 보는 → 당신이 느끼는 것은 무형이다) 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문제의 의미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구상적으로도 우수하기 때문이다.

간단하고 편리하며 효과적으로 의제 공제 제목에 도달하는 방법은 화제 임베딩 방법, 즉 문장 제목을 쓰는 제목에 관련 화제를 반영할 수 있는 문자를 내장하여, 쓸 제목이 주제에서 벗어나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위의 자료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제목을 정할 수 있다:' 어려움-구릉? 석두? " 그것은 단지 석두 한 조각일 뿐이다. ","어려움을 산으로 여기지 마라. ","석두, 산은 상관하지 마라. ","석두 정말 산인가? " ,' 산석의 변론/변화' 등.

세 번째 단계: 똑똑한 점.

속담에' 좋은 제목은 작문의 반이다' 라는 말이 있다. 시험장 작문에서 제목이 확정되면 글을 쓰는 과정에서 제목을 잘 채울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 다음 숙련장소 문제가 중요한 부분이다. 주제를 지적하는 방법에는 크게 여섯 가지가 있습니다.

디자인 비문-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우리는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글에 문장 제목 뒤, 본문 앞에 한두 마디 또는 짧은 말을 더하면 문장' 머리글' 즉 문장 위에' 봉관' 을 달게 된다. 비문은 사람의 눈썹과 맞먹는다. 짙은 눈썹과 큰 눈, 무한한 활력; 류엽봉황, 풍토만종; 누에눈썹, 강인하고 충직하다. 초승달 눈썹,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 이렇게 비문을 잘 쓰면 문채가 커지고 독자의 독서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독자의 감정적 성향을 유도하여' 한 발 이끌고 온몸을 움직이다' 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시험장에서 작문을 위해 색다른 어휘를 설계할 수 있다면, 반드시 채점 선생님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즐거운 독서심리를 조성하며 작문의' 인상분' 을 크게 높일 것이다.

비문 언어는 다양한 형태로 유명인의 명언을 빌려 작은 시 (또는 시 몇 수) 를 인용할 수 있다. 속담이나 잠언이 될 수 있습니다. 자기 이해의 글일 수도 있고, 심지어 작은 이야기일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주제나 힌트의 내포를 지적하고, 서스펜스나 설명을 설정하고, 진심을 표현하거나, 문채나 렌더링 분위기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위의 자료에서 다음을 제목으로 사용하여 주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단테

(2) 어려움에 직면하고, 우회로를 걷지 말고, 움츠리지 마라. -제목

등줄기가 구부러지지 않는 한, 견딜 수 없는 산은 없다. --중국 인물 홍전휘를 감동시켰다.

요점을 말하자면-그녀의 기타 뒤에는 여전히 그녀의 얼굴 절반이 숨어 있다

바로 문장 시작 부분에서 단도직입적으로 제목이나 제목 속의 글자를 직격하고 제목이나 문장 주제를 지적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다음 단락이 주제를 둘러싸고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아청 작가 이어는' 내 사랑' 에서 "들판에서 글을 쓰고 ... 처음엔 이 책을 펴서 안에 이상한 문장이 있는 것을 보면 놀라고 포기할 수 없다" 고 썼다. 여기서' 책의 시작' 은 문장 시작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위의 재료에서 다음과 같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링컨의 아버지는 석두 농장이 많은 농장을 싼값에 샀는데, 그것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작은 산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링컨의 어머니는 아이들을 데리고' 언덕' 을 옮겼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땅 아래 1 피트 석두 에 묻혀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석두 한 조각과 작은 산 사이의 높이 차이가 얼마나 큰지 모르지만, 때때로 그것들은 1 피트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비관론자들은 어려움은 단단한 언덕이라 옮길 수 없고 어쩔 수 없다고 말한다. 낙관론자들은 어려움은 단지 흙 속에 묻힌 석두 일 뿐이라고 말한다. 열심히 발굴하고 가볍게 발굴한다면, 석두 들어 올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석두 한 조각이 작은 산처럼 두꺼운 것을 본다면, 이 석두 조각은 정말 흔들릴 수 없다. 사람을 하늘로 날아오르는 것을 희망찬 생각으로 삼는다면, 인간이 우주로 날아가는 것은 결코 희망이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작은 문제를 크게 만들지 마라.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할 때, 당신은 실제로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④ 같은 석두, 링컨의 아버지는 그것이 작은 산이라고 생각했고, 파낼 수 없었다. 링컨의 어머니는 이' 산' 이 단지 석두 한 조각일 뿐이라는 것을 행동으로 증명했다. 링컨의 아버지와 생활 속의 많은 사람들처럼 돋보기로 산을 "보았다", 시도도 탐구도 아니었지만, 그의 어머니는 환각을 뚫고 결국 성공적으로 이사를 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자막 포인트-한 가지 잎, 영원히 사랑과 관련이 있다.

몇 가지 다른 방면에서 작문의 주제 (중심, 관점) 를 서술하여 비교적 완전한 의미의 단락을 형성한 다음 각 단락에 간결하고 눈에 띄는 제목을 붙이는 것이다. 적어도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명료하고, 마킹 교사가 문장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둘째, 시공간을 깨고 우리의 소재 선정에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 위의 자료에서 우리는' 어려움-구릉' 을 사용합니까? 석두? 제목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자막을 작성할 수 있다: 1 비관자: 석두 = 언덕; 2 낙관주의자: 힐 = 석두; ③ 근면: 언덕 = 석두 =0.

이 장을 반복하고, 질문을 반복하고, 흥얼거리고, 귓속말을 하고, 섞습니다.

같은 중심 문장이 서로 다른 단락이나 단서 문장 또는 중심 문장에 분산되어 문장 전체에 고르게 분포되어 사물의 계층과 문장 조직성을 보여 주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위의 재료는 다음 단락에서 확장할 수 있습니다.

1 세그먼트: 시작

두 번째 단락: 산을 석두 산으로 바꾸는 것은 지혜가 필요합니다. ...

산을 석두 상태로 만들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

제 4 항: 산을 석두 상태로 만들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

제 5 항: 끝

, 제목 중간 분석-혼란스러운 꽃은 점차 매력적인 눈을 원합니다.

사례나 추리에서 제목을 해석하는 것인데 제목이나 제목의 키워드를 제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때로는 단순히 관점을 밝히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리명언)

에디슨이 전등을 발명한 것은 매우 우여곡절이 많은 과정이다. 전기가 인류에게 빛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그는 수천 번의 실험을 했다. 만약 그가 전등의 발명이 옮길 수 없는 산과 같다고 생각한다면, 아마도 인간이 전등을 사용하는 시간이 연기될 것이고, 심지어 전등을 영원히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연구의 모든 단계를 석두 한 조각으로 여긴다. 필라멘트 재료를 선택할 때 탈락 과정은' 석두' 를 아래로 파내는 과정이다. 실험은 텅스텐 실크가 필라멘트를 만들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증명할 때,' 석두' 을 흔들게 할 때이다.

따라서 생활 속에서 움직일 수 없을 것 같은 언덕들은 종종 부서진 석두 들로 이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번 더 아래로 파면 산을 옮길 수 있고, 대부분의 어려움은 순조롭게 풀린다.

② 지심설이 우주에 성행하던 시대에 사람들은 그것을 믿어 의심이나 부정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코페르니쿠스는 세속적인 시선의 경멸과 다른 사람의 욕설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마음속에서 인정한' 지심설' 이라는' 산' 을 치우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실천에 옮겼다. 그는 밤낮으로 일하고 연구하여 마침내 대량의 증거 앞에서' 일심설' 을 제기했다. 나중에 그의' 일심설' 이 인정받았기 때문에 그가 감히 도전하고 실천하는 정신은 귀중하다고 말할 수 있다. 나중에 그의' 일심설' 이 인정받아 그의 마음속의' 산꼭대기' 에 성공적으로 도전했고, 산꼭대기는 결국 풍화되어 움직일 수 있는 석두 한 조각이 되었다.

(3) 동진 () 시 진왕 부견 () 이 백만 명을 거느리고 강을 건넜다. 동진 () 은 사치스러운 생활에 익숙한 모든 문인들이 놀라서 무심코 싸웠지만, 셰안은 군중을 헤치고 장강에서 정병을 조직하여 부견 () 과 맞섰다. 셰안은' 지안' 이 백만 명이라고 주장하지만 대부분 강제 징집된 병사들로 사기가 불안정하고 전투력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부건그룹 내부의 갈등은 날카로워 여치할 수 없다. 이러한 방면에서 볼 때, 이 겉으로는 강대하게 보이는 백만 명은 일격을 당할 수 없다. 마지막 사실은 셰안이 강적에 도전하는 용기가 옳다는 것을 증명했다. 송수전, 안선에게 진 () 왕의 부견 () 을 꺾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진 () 의 백만 백성들은 놀라서 돌아갔고, 헛수고로 돌아갔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류 발전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족쇄에서 벗어나는 전투사이다. 수많은 인인지사 덕분에 이 휘황찬란한 역사가 생겼다. 그렇다면 평범함은 무엇일까요? 한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자신에게 이상을 주고 자신에게 할인을 해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대통령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주지사가 될 수 있다. 주지사에게는 여전히 좀 어렵다. 가장 좋은 것은 구장이고, 그렇지 않으면 민간인이다. 네가 스스로 할인을 하면 운명도 너에게 할인을 줄 것이다. 너는 어떤 일을 해도 어떠한 어려움도 겪지 않을 것이다. 무서워서 움츠러들고, 움츠린 후에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밖에 없다.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몇 가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런 어려움들을 무한히 확대해서는 안 되며, 넘을 수 없는 큰 산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스스로 재충전을 하고 한번 해 보아서야 그것들이 이사할 수 있는 석두 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결말은 요점을 호응했다. 눈웃음을 돌아보는 것은 매혹적이다.

이런 방법의 장점은 거두어들이고, 제멋대로라는 뜻을 뒤로 끌고' 표범꼬리' 의 힘으로 모양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① 어려움 앞에서 아칸의 견지, 진연의 용기, 산을 돌로, 홍을 강으로, 무한한 생명에서 기적을 쟁취하라!

② 생명은 무수한 비바람의 충격으로 흥미진진하다.' 언덕' 과 같은' 석두' 로 인해 신비롭다. 우리가 가볍게 베일을 벗기면, 그것은 단지 석두 한 조각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셋째, 연기 연습

아래 글을 읽고 필요에 따라 글을 쓰십시오.

상식은 수박이 둥글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만약 어느 날 네모난 수박을 본다면 우리는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가? 수박이 진짜인지 자신의 눈인지 의심하십니까? 사실, 일본 농민들이 지난 세기 초에 네모난 수박을 재배했다고 보도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수박)

주제 1: 우리는 생활의 다른 방면에서 비슷한 상황을 겪게 될 것이며, 존재는 세계에 대한 우리의 견해를 끊임없이 변화시킬 것이다. 생활 속의 네모난 수박' 이라는 제목으로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참고: ① 자율 결정. 2 스타일 선택. ③ 800 자 이상.

질문 2: 위에서 언급한 6 가지 방법으로 각각 주제를 훈련하여 연기하다.

첨부: 참조 답안을 공제하다.

Topic 1: 이 블로그의 또 다른 문장, 예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화제 2: 네모난 수박은 포용해야 하고, 생활중 네모난 수박, 네모난 수박-사회진보의 원천, 수용자 수박 등이 필요하다.

디자인 머리글: 저는 네모난 수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보면 항상 나를 무섭게 하는 소리를 낸다. 그들은 놀라고 나도 놀랐다. 나는 그들에게 말하고 싶다: 나를 보고 외치지 마라.

네모난 수박의 읽어보기

단도직입적으로: 상식은 수박이 항상 둥글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전복할 수 없는 진리이지만, 일본 농민들은 지난 세기에 네모난 수박을 심었다. 생활 속의 상식은 종종 깨진다. 이것은 우리가 생활 속의' 네모난 수박' 을 잘 대해야 한다. 우리의 상식에 어긋나는 것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부제목 제목: 제 1 단, 복제 양 도리는 우리에게 발전의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보라고 말했다.

두 번째 단락: 인간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진보할 수 있다.

셋째, 새로운 사상을 받아들여야 국가가 발전할 수 있고 사회가 진보할 수 있다.

제 4 항: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여야 경쟁에서 결코 포기하지 않을 수 있다.

제 5 항에서 생활은 끊임없는 수용을 통해 즐거움을 창출한다.

장을 반복하고, 제목을 반복한다:' 네모난 수박' 의 출현을 용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는 감히' 네모난 수박' 의 발전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우리는' 네모난 수박' 의 열매를 즐겨야 한다.

상식은 수천 년 동안 단련된 것으로 고대인과 현대인의 지혜의 결정체라고 말할 수 있다. 어떻게 상식에 어긋나는 일이 존재하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까? 사실 오늘의 상식은 어제의' 네모난 수박' 이 아닌가?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는 것은 잘 알려진 과학 지식이다. 코페르니쿠스가' 일심설' 을 제기했을 때, 교회에 의해 이단으로 배척당했고,' 일심설' 을 열광적으로 조장한 브루노는 이를 위해 피의 대가를 치렀다. 또' 혈액순환 이론' 은 오늘날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진 상식이 되었지만, 이 이론을 처음 발견한 린나는 악마와 미치광이로 비난을 받았다. 그렇다면 오늘의' 네모난 수박' 은 내일 상식이 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우리 생활 속의' 네모난 수박' 을 잘 대하자.

끝 호응 제목: 생활 속의' 네모난 수박' 을 잘 대해라! 이것은 과학 발전을 더욱 빠르게 하고, 세계를 더욱 다채롭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