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한 권을 다 읽었는데, 당신의 총결산은 무엇입니까? 독후감 한 편을 써서 수확과 지불을 기록하다. 그럼 제가 독후감을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다음은 달과 6 펜스에 대한 나의 사고 500 자 (보통 8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500 자는 달과 6 펜스 1 너는 달을 원하지만, 6 펜스는 너에게 너무 적다. -제목
저자는 제목이 주제와 무관하다고 말하지만, 나는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무수한 선택 중 달을 올려다볼지 고개를 숙여 6 펜스를 주울지, 이 두 가지 선택도 기자의 가슴을 직접 찔렀다. 이상인가 현실인가?
책 속의 스트릭랜드는 발버둥치는 인간과는 다르다. 그는 몸을 돌려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며,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터무니없다고 할 수 있다. 그림의 기초가 없는 40 대 중년 아저씨는 그림을 꾸준히 그리며 부러운 가정과 안정적인 일을 포기했다.
그는 유명해지는 것에 신경을 쓰나요? 아니, 그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그의 모든 돈과 시간은 그림에 썼고, 육체적인 욕망조차도 그에게 미움을 받았다. 그는 단지 내면의 평온을 원할 뿐이다. 그는 비웃음과 버림을 받았지만, 그는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의치 않았다. 뉴스 이상, 뉴스 진실, 기자가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어느 것이 가슴을 두드려 절대적으로 할 수 있는지 보장할 수 있습니까? 당초 이 길을 선택한 것은 이상에 의존했지만 빵 지지가 필요했다. 따라서 당신이 결국 생활에 타협할 것인지의 여부와 상관없이, 이 책은 당신이 생활에 반항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기 위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스트릭랜드의 그림이 그가 죽은 후에 유명하지 않다면 비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가 죽은 후에 훌륭한 화가가 되어도, 그의 모든 그림이 그가 배정한 화재로 소실된다면, 그것은 여전히 비극이다. 가능한 모든 전세 경전은 반드시 소멸될 운명이지만, 그는 세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는다.
나는 책 속의 이 단락을 가장 좋아한다.
"저는 항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평생을 보내는 것 같아요. 뭔가 부족한 것 같아요. 나는 이런 생활의 사회적 가치를 인정하고, 나도 그것의 질서 정연한 즐거움을 보았지만, 내 피 속에는 더욱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여정을 갈망하는 강한 갈망이 있었다. 내 마음은 더 스릴 넘치는 삶을 갈망한다. 클릭합니다
기자가 되고 싶은 우리 사람들은 달빛 아래에서 더 외롭고 용감하다.
"달과 6 펜스" 를 보고 500 자를 느꼈다. 처음엔 데자뷰 (deja vu) 를 느꼈는데, 나중에는 점점' 포위' 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나는 전종서 이 소설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다.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 포위' 를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줄곧 담소를 나누며, 돈 오래된 문필과 지혜에 탄복하여, 은밀히 이 칼이 정말 정확하다는 것을 한탄하며 급소를 찔렀다. 마찬가지로, 모엄의 글은 유머러스하고 씁쓸하여 사람들의 갈등과 복잡성을 드러낸다. 2 년 전 영어 원작을 보고 경솔하다. 잡일에 방해를 받아 중도에 포기하다. 지금 약간의 경험이 있어서 2 년 전보다 작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저는 저자가 여성과 자료에 대한 태도가 좀 과격하다고 생각합니다.
꿈, 현실, 욕망, 결혼, 자유는 둘 다 가질 수 없는 것 같다. 나는 간헐적으로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사실 나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좋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가끔 의심하기도 하지만 자신이 속인이라는 것도 다행입니다.
수능 작문은 레이의 시' 별' 으로 제재가 제한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한 17 세의 아가씨가 온 눈에 별이 가득하고 먼지와 돌찌꺼기를 본 적이 없다. 그래서 시험을 마친 후, 나는 그 작문답안지가 어떻게 800 자를 얻었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 시는 깊이 기록되어 있다. 자, 만약 시간이 나에게 무엇을 준다면, 그것은 내 눈에는 별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별들이 빛만 있는 것 외에 움푹 패인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치 내가 땅의 6 펜스를 줍느라 바빠도 수시로 달을 올려다보고 싶어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별을 바라보는 사람은 항상 별을 보석으로 여기고, 반짝반짝 빛나고, 흠이 없다고 생각한다. 별빛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은 먼지, 돌 찌꺼기, 지구만큼 복잡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오랫동안 달을 보지 못했고, 핸드폰도 내 밤을 꽉 차지했지만, 오늘 밤 나는 할 말이 있다.
나는 마작에 매료되었다. 대학에서, 나는 거의 매일 친구와 혈전을 벌이며, 심지어는 수업을 빼먹고 자리를 차지하기도 한다. 당시 나의 가장 큰 소망은 마장관을 하나 열고 밖에 당구대 몇 장을 놓는 것이었다 ...
졸업 후 우리는 헤어졌다. 나는 세계 일주를 가장 하고 싶지만,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내가 다시 새 친구와 마작 테이블 옆에 앉았을 때, 나는 나의 마작 중독이 왠지 사라진 것을 느꼈다. 그 순간 나는 좀 당황했지만, 어떤 친구가 갑자기 질문을 할 때까지 왜 그런지 모르겠다. 선생님이 되지 않으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제 전공은 비지니스 영어입니다. 대외 무역에 종사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대학 때 학교 공단에 참가했다. 나는 전자 상거래 산업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나는 물건을 쓸 수도 있고, 여러 곳에서 편집자를 모집할 수도 있다. 나는 이 방면에 흥미가 있다. 나도 손톱을 만들 수 있어! " R 나는 내가 말한 것만 기억하고, 다른 것은 전혀 생각나지 않거나,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렇게 많이 말했지만, 나는 이해한다, 그렇게 쉽지는 않다. 내가 말한 것이 모두 사실이라 해도, 나는 단지 밑바닥부터 시작할 뿐이다. 넓고 불정함은 줄곧 나의 가장 큰 결점이었고, 교만도 내 인생의 원죄였다.
날이 너무 지루할 것 같아요. 나는 나 자신과 게임을 할 것이다. 이 게임은' 5 년' 이라고 하는데, 내가 5 년 안에 세 자아를 완성해야 한다는 뜻이다. 나는 그들 각자에게 이름과 라벨을 주었다. 5 년 후에 그들 셋은 각자의 분야에서 모두 성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
27 세에 메시지를 남기고 게임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보세요.
"달과 6 펜스" 를 읽은 후, 나는 이 책을 처음 읽었을 때 이 말에 감동을 받았다. 6 펜스는 어디에나 있었지만, 그는 고개를 들어 달을 보았다. 나는 이 말을 다 보았지만 없다. 나중에, 나는 그것이 모임의' 인간성의 속박' 에 대한 평론가의 논평이라는 것을 알았다. 마우엄은 이 말을 매우 좋아해서 다음 책의 제목으로 삼았고, 나도 이 말 때문에 주란을 알게 되었다.
주란, 책의 한 구절을 인용하면, "주란은 그를 매우 싫어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가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사랑 때문에 집착 때문에 본능 때문에 모든 것을 버리고 일반인 생활의 원래 즐겁고 안정적인 궤도를 빠르게 벗어나 미지의 예술 분야와 맹렬하게 충돌했다. 그는 바람 속에서 자고, 옷이 남루하고, 온갖 병에 시달리고, 예술의 전당 입구에서 혈육이 흐려졌다. 그가 슬프다고 생각하세요? 그에게 동정을 표하고 싶습니까? 그러나 그는 모든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주변 환경을 냉혹하고 무정하게 대한다. 아마도 그의 모든 감정은 휘날리는 붓 아래 오색찬란한 물감에 타올랐을 것이다. 그는 꿈속에서 사는 것과 같고, 현실은 그에게 보잘것없다.
그래서' 양심' 이 감독하는 저속한 순간으로서, 나는 주란의 황당한 행동, 냉혹하고 무정한 행동을 경멸하지만, 그 먼 달을 추구하는 그의 용기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모든 결심과 결심을 돌보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술의 가장 큰 즐거움이 예술가의 개성과 생활에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위대한 예술가가 되려면, 왕왕 이상하고, 괴팍하며, 각종 고통과 불행을 경험한다. 행복과 기쁨은 영원히 그들과 무관하다. 그들은 이질적이고 외롭다. 그들은 본능적으로 예술에 매료되었다.
달은 아름답고, 냉막, 황무하지만, 나는 허리를 굽혀 6 펜스를 주울 것이다.
달과 6 펜스' 독후감 500 자. 5 이 책은 정말 "끝났" 습니다. 나 혼자 억눌린 집에 있었는데, 옆에는 시끄러운 도시가 있었고, 소리를 내며 녹음기로 녹음해 주역들의 자유로운 방종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시는 조소의 안개 속에 휩싸여 불빛이 점점 사라지고 하늘을 차지하는 별들이 지붕에 떨어지지만 가지치기가 자랑스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가 2 학년 겨울방학에 집에 가는 기차에서 있었던 것이 생각난다. 창밖에서 끝없이 펼쳐진 보리밭이 어둠 속에서 심연으로 떨어졌다. 그믐달이 높이 걸려 먼 도시의 네온사인의 한광을 비추고 있다. 왁자지껄한 가운데, 리듬 속에서 나는 심양의 낯설고 유랑에서 벗어나 고향의 자유와 귀속을 껴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 느낌은 아마도 가장 절실한 발걸음으로 마음속에서 가장 갈망하는 곳을 찾고, 가장 갈망하는 곳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세속의 새로운 친구, 감정이든 차근차근 생활하는 것, 하루의 집, 게임, 술 두 잔, 만리길, 가장 자유로운 형식으로 방탕한 미래를 해석한다. 물론 주인공의 경력과 비교하면 너무 얕지만, 가는 길의 심정은 그림 속의 기분과 비슷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그림은 황당무계하고 황당무계하다. 이것은 창조된 그림, 에덴동산, 아담, 이브입니다. 그렇죠? 남녀 신체의 아름다움에 대한 예찬이며, 자연에 대한 예찬, 숭고하고 담담하고 아름답고 잔혹하며, 두려움 속에서 공간의 무한함과 시간의 무궁무진함을 느끼게 하는 것 같다. 그 벌거벗은 남녀들은 대지에 속하며 세상을 초월한다. 그것들은 흙으로 만들어졌으며, 흙의 맛을 간직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신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류의 원시적인 본성이 적나라하게 너의 눈앞에 드러났으니, 네가 자기도 모르게 두려워하게 한다. 왜냐하면 네가 보는 것은 자신이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유는 쉽지 않다. 자유에 대해 이렇게 편협한 인재는 진정한 용사다!
달과 6 펜스' 독후감 500 자. 6 작가는 한 인물을 극치로 확대해서, 모든 사람의 뼈에서 이상에 대한 작은 추구를 느끼게 합니다.
이 책은 제 1 차 세계대전 때 당시 막막한 사람들에게 격려를 해주고, 전후 생활에 지치지 않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책이 그 사람들에게 정말 지도적 역할을 하는지 모르십니까?
이 책을 읽을 때, 나는 스트롱의 이기심에 감탄했다. 죄책감 없이 나는 아내와 아이들을 버리고 파리로 와서 온 마음을 다해 그림에 몰두했다. 사실, 나는 너를 매우 부러워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추구를 분명히 알 수 있을까? 아마 더 흐리멍덩할 것이다.
사실 스트롱은 열심히 일하는 평범한 사무직이 될 수 있지만, 그렇게 철저하지는 않다. 자신의 생활권에서 자신을 위해 약간의 오락을 하는 것은 여전히 죄책감을 느끼지만, 그런 일들은 항상 자제를 하고 자신의 양심을 평온하게 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결국 스트롱은 마침내 타히티에 갔는데, 그의 모든 요구에 부합하는 곳이다. 에타는 그의 일상생활을 돌보며 그림 모델로 일하며, 자신이 미워하는 성욕을 만족시키고, 그의 내면세계를 방해하지 않고, 매사에 그의 충고를 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아마 평생 에타 같은 완벽한 배우자를 만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항상 그와 같이 행복하게 사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여기에 집착하는 사람들을 깨웠다.
내가 모임의 책을 처음 읽었을 때 책 제목은 책에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이 책에 대한 나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쩌면 나는 그것을 느끼지 않았다.
달과 6 펜스' 는 500 자 7' 달과 6 펜스' 를 다 읽는 것이 유명하다. 어쩔 수 없이 읽어야 할 책인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모임은 단어가 정확하고 문장이 아름답지만, 그는 어떤 서구 작가처럼 긴 이야기를 했다. 모든 터무니없는 A, B, C, D, 통통, 아름다움, 추함은 모두 열심히 묘사해야 한다. 보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주인공은 희희희를 바라지 않고, 심지어 좀 밉기도 하다. 이것은 아마도 모엄이 가장 표현하고 싶은 것, 즉 실제로 일어난 일, 조금도 수식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로운 영혼은 알 수 없는 환상을 가지고 결국 그의 꿈의 섬으로 향했다." 이 세상에는 40 대 때 안정된 일과 화목한 가정을 포기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 같다.
주란은 아내와 아이를 버리고 영국에서 파리로 갔다. 파리에서 그는 친구의 결혼을 갈라놓고 데크의 아내를 데리고 데크의 집에 들어갔다. 더크의 아내를 강제로 죽게 한 후, 그녀는 타계지로 가서 열일곱 살 된 처녀와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다. 여자에 대한 그의 모든 요구는 그를 돌보지 말고, 그를 위해 집안일을 하고, 돈을 벌어 그를 부양하는 것이다. 도덕은 그에게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 세상에는 그 자신의 그림 외에는 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이 없다.
주란은 행복하고 고집이 세고 집착하는 사람은 행복하다. 그는 전반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달릴 수 있는 밋밋한 생활을 완전히 내려놓고 자신의 화가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 이런 용기와 고집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는 가난이나, 다른 사람의 평가나, 심지어 이 세상의 도덕에도 개의치 않는다. 그림 그리는 것 외에 그는 아무것도 개의치 않는다. 이런 초연한 상태는 아마도 가장 24 시간 일하는 작업광인만큼 좋지 않을 것이다.
그의 고집과 집중력 때문에 그의 그림은 비길 데 없다.
완고한 사람이 종점에 도착하려고 하면 전 세계가 그에게 길을 양보할 것이다.
달과 6 펜스: 500 자, 붉은 장미 8 송이와 흰 장미, 물고기와 곰 발, 달과 6 펜스. 안일할 때는 모험을 하고 싶다. 네가 위험에 처했을 때, 너는 좀 편해지길 원한다.
많은 경우,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삶을 살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평생 생각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를 포함해서 나도 답을 모른다. 사람의 일생은 정말 길다. 왜냐하면, 비록 우리가 단지 편안한 생활을 하고 싶어도, 얼마나 큰 문제가 있을까?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는다. 우리는 곳곳에 매복하고, 기회를 엿보고 움직인다. 때때로 우리는 위험을 무릅쓰고 붉은 장미 한 송이를 갖고 싶어한다. 그는 도착한 순간을 모든 시간을 갖는 것으로 본다면. 그래서 지금 우리는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보세요, 우리의 삶이 얼마나 짧은지! 우리는 잠시 평화가 거의 없다. 우리는 왜 빨간 장미를 찾아야 합니까? 왜 이 흰 장미를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까? 그러나 돌이켜 보면, 우리가 붉은 장미와 흰 장미, 달과 6 펜스에 얽매여 있을 때, 우리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탐욕스러워 보일 때, 그것은 우리가 사실 매우 혼란스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욕심명언)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아는 사람 앞에는 붉은 장미도, 흰 장미도, 달도, 6 펜스도, 자기가 원하는 생활방식, 자신이 원하는 선택만이 없다. 아마도 과정은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그가 원하는 것이다. 누가 묻는데, 그가 후회할 것인가? 나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었을 때, 혹은 없어도, 그가 끊임없이 그가 생각하는 것에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고통에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 꿈이 있고, 꿈을 쫓는 길을 걷고, 고통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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