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당나라 시대에는 손톱을 염색하는 패션이 있었다. 사용된 재료는 봉선화이다. 부식성이 강한 봉선화의 꽃과 잎을 작은 그릇에 으깨서 소량의 명반을 넣어 손톱을 물들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실크 솜을 손톱 같은 얇게 반죽하여 화즙을 넣고 물을 빨아들인 후 꺼내서 손톱 표면에 놓을 수도 있다. 연속 삼삼오오 번 함침했는데, 수개월 동안 퇴색하지 않았다. 네일아트는 아름다운 상징일 뿐만 아니라 지위의 상징이기도 하다. 중국 고대에 관리들은 장식적인 금속 가짜 못으로 손톱의 길이를 늘려 고귀한 지위를 나타냈다.
영국 황실과 중국 청나라 황실 모두 손톱을 비워두는 전통이 있어 수고하지 않고 지위와 권리를 상징한다고 밝혔다. 손톱이 길고 화려한 사람들은 대부분 상류 사회에 속한다.
국적과 인종에 관계없이. 미에 대한 동경과 숭앙은 일치한다. 끊임없는 추구에서 기술과 방법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네일 소재는 더욱 건강하고 친환경적이다. 다른 사람들의 미용 수요를 만족시키다.
미수네일 문화는 인류 문명의 발전에서 기원하며 사람들의 종교와 제사 활동에 최초로 등장했다. 사람들은 손가락과 팔에 각종 도안을 그려 신의 가호를 구하고 악을 제거한다. 중화민족의 오천년 역사 문화에서 유래가 깊다. 오늘날, 우리는 여러 방면에서 그것의 반짝이는 역사적 빛을 찾을 수 있다. 네일아트 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손을 떠올린다. 손은 전체 문명 과정에서 인류의 구체적인' 실천자' 이며 인체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들은 인류 문명 과정에서 거대하고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