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크 건축은 17 ~ 18 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물을 바탕으로 발전한 건축과 장식 스타일이다. 외관의 자유, 움직임의 추구, 장식과 조각의 풍부함, 색채가 강하고, 자주 사용하는 표면과 타원형 공간이 특징이다.
참고 자료:
Zhidao.baidu/question/254923503
질문 2: 바로크 베이크. Baidu/view/19875 란 무엇입니까?
지켜봅시다
질문 3: 바로크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바로크라는 단어는 포르투갈어 단어 "baroque" 에서 유래한 것으로 모양이 불완전한 진주를 의미한다. 처음에는 건축 분야의 용어였는데, 나중에는 점차 예술과 음악 분야에 쓰였다. 예술 분야에서 바로크 스타일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복잡하며 전체적인 풍격이 럭셔리하고 극도의 예술적 감각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 의류는 이번 시즌 신상품 디자인에 바로크 디자인 사상에 충분히 녹아들었다. 의류의 취향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각기 다른 제품의 특징에 따라 햇빛 의류는 이번 시즌 제품 디자인을 1960 년대, 시골 신사, 영국 시골풍의 세 가지 시리즈로 나누었다.
먼저, 1960 년대 시리즈로 돌아가겠습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SUNSHINE 선샤인 의상이 비즈니스 레저를 위주로 1960 년대 유미남 영화배우와 정치인의 의상을 대표했다. 햇빛 디자이너는 디자인에 강한 향수와 복고감을 녹였다. 주색은 회색, 보색은 파란색과 검은색이었다.
선샤인 패션 의류 20 1 1 TINT, 가을겨울 60 년대 시리즈로 복귀해 공력이 깊다. 디자이너는 서로 다른 음영의 회색을 섞어서 서로 다른 조합으로 원단의 질감이나 니트 패턴을 부각시킵니다. 햇빛 디자이너도 블루 그레이 코디로 양털 위주 원단으로 스타일링 더블 버클 싱글 웨스트 어깨 패드가 없습니다.
선샤인 패션 의류 중 그레이와 네이비 위주의 신상품으로 아이템 세트를 위주로 패션과 슬림함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블랙과 그레이 코디는 주로 플라워 원사 형태로 캐주얼한 편안함을 위주로 스웨터에는 플라워 그레이와 플라워 원사를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선샤인 의류 20 1 1 가을겨울 컴백 60 년대 액세서리에는 더욱 신사적인 모직모자와 영국 신사풍의 정장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째, 시골 신사 시리즈
SUNSHINE20 1 1 가을겨울 시골 신사 시리즈의 디자인 주제는 보헤미아 스타일로 우아하고 캐주얼한 귀족 분위기를 연출하며 복잡한 디테일로 귀족 기질을 전달한다. 이 시리즈의 새 의류 스타일은 매우 정교하여 관련이 없어 보이는 작은 디테일로 마음대로 매치해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전달한다.
선샤인 코트 컨트리 신사 시리즈 배색은 보라색과 와인 레드를 위주로 한다.
보라색 코디는 보라색과 회색의 가장 특색 있는 조합으로 짙은 보라색을 위주로 코디에서 주로 연한 짙은 보라색을 사용한다.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은 비즈니스 레저를 위주로 한다. 주홍색과 연한 회색, 네이비 컬러의 조화가 눈에 띈다. 작은 액세서리의 디자인도 주홍색을 위주로 하고, 주홍색과 회색의 코디 스타일이 비즈니스 인사에게 더 적합하다.
SUNSHINE20 1 1 가을겨울 컨트리 신사 시리즈 액세서리 디자인은 디테일, 보헤미안 스타일의 큰 스카프, 바로크 패턴의 원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셋째, 영국 시골 스타일
선샤인 의류 20 1 1 가을겨울 영국 시골 시리즈는 비즈니스 여가를 주로 하며 캐주얼한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하며 편안한 옷차림과 우아한 주말 복장 스타일을 중시한다. 색상 방면에서는 대지 관련 색상을 위주로 디자이너는 갈색과 베이지를 주색체계로, 암군 녹색을 대비색으로 선택했다. 영국 시골 원소 중에는 녹색과 황록색 위주의 스코틀랜드 격자가 많이 있는데, 장식에는 가죽 단추나 가죽 액세서리가 매치된다.
이번 시즌의 선샤인 의류, 영국 시골풍 속 녹색과 베이지색의 조화도 재미있다. 녹색은 주색으로 베이지 배경에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녹색과 베이지 컬러의 코디에 카무 스타일의 디자인이 적당히 추가되었지만 옷의 스타일은 거칠지 않아 디자이너의 자유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더욱 정교하고 고귀하게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4: 바로크 스타일' 바로크' 는 스타일 용어로 17 세기 초부터 18 세기 상반기까지 유럽에서 유행하는 주요 예술 스타일을 가리킨다. 이 단어는 포르투갈어 barroco 에서 유래한 것으로 불규칙한 진주를 의미한다.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즘 작가는 이 단어를 사용하여 고전 규범에 따라 제작되지 않은 예술 작품을 비판했다.
바로크 건축은 17 ~ 18 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물을 바탕으로 발전한 건축과 장식 스타일이다. 외관의 자유, 움직임의 추구, 장식과 조각의 풍부함, 색채가 강하고, 자주 사용하는 표면과 타원형 공간이 특징이다.
질문 5: 바로크 바로크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바로크 예술은 이탈리아의 로마에서 시작되어 스페인, 독일, 호주, 프랑스, 영국으로 퍼졌다. 바로크 예술은 이탈리아에서 기원했지만, 바로크 스타일은 1620 에서 성행하여 플랑드르의 안트베르펜에서 처음으로 서막을 열었다. 프랑스 루이 14 시대에는 바로크 가구가 가장 유명하여 유럽 각국의 선두주자로 도약하여 바로크 스타일의 고전적인 패러다임이 되었다. 영국 제이콥빈 스타일, 윌리엄 메리 스타일, 초기 미국 식민지 스타일 등 다른 가구들도 영향을 미쳤다.
바로크 스타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각 패턴은 불규칙한 진주조개, 인어, 인어, 해신, 해마, 화환, 두루마리 패턴 등이다. /프랑스에서는 바로크 스타일의 식탁 가구가 종종 책상의 버팀목이나 책상 아래의 수평 버팀목을 휴머노이드로 장식한다. 바로크 가구의 표면 장식에는 정교한 조각 외에도 금박 베니어, 금칠, 베니어 상감 장식도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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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고대 이집트
이집트는 아프리카 북동부 나일강 하류에 위치한 세계 최초의 문명고국 중 하나이다. 풍부한 물산과 따뜻하고 비옥한 토지로 고대 이집트인들은 일찍이 기원전 2650 년에 웅장한 궁전, 절, 기적적인 "피라미드" 를 지었다.
이집트인들은 식물이 겨울에 죽고 이듬해에 재생될 수 있는 것처럼 죽은 후에도 다른 세상에서 계속 "살" 수 있다고 믿었다. 따라서 이집트의 제사장들은 그들의 통치자인 영원히 강력한 파라오의 시신이 보존되면 영묘 안팎에서 계속'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킹」, 「킹」, 「킹」, 「킹」, 「킹」, 「킹」, 「킹」) 유명한' 미라' 와 화려한 관과 무덤, 견고한 피라미드가 만들어졌다.
죽은 후 부활에 대한 믿음으로 고대 이집트의 왕공귀족들은 무덤을 영구적인' 거처' 로 여겼으며, 죽기 전 장면과 마찬가지로 가구, 음식, 음료, 무기, 보석, 화장품을 필요로 했다. 그러나 이런 환경에서 가구는 통치자의 등급 관념, 특히 의자는 궁중 권위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것은 투탕카몬 왕 (기원전 136 1- 기원전 1352) 무덤에서 출토된 왕실 금의자이다. 의자 등받이에 금도금 돋을새김은 국왕의 생전 생활 장면을 보여준다. 여왕은 성유로 국왕에게 기름을 칠하고 있다. 뒷면의 캐릭터 의상은 채색 도자기와 보석으로 상감되어 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의자와 같은 다른 가구들은 제 4 왕조 허트필스 무덤에서 출토된 금안락의자와 금상이다. 당시 건물과 마찬가지로 점잖고 엄숙하며 위엄 있고 호화로운 특징을 지녔다. 이미지에서 가구의 다리는 소발, 마각, 사자 발톱으로 조각되었다. 소재 방면에서 갈대는 작은 테이블과 장식용 테이블, 가죽, 골풀, 삼줄을 접는 의자, 의자, 침대의 커버 재료로 사용한다. 대부분의 장식 기술은 호화로운 금과은, 상아와 보석 상감, 풍부한 도안화와 조각이다.
메소포타미아
고대 바빌론과 아시리아의 가구 창작 영감은 대부분 자연형태의 특징에서 비롯된다. 세나 크리브 (기원전 704-68 1) 대왕이 적의 성을 공격할 때의 돋을새김에는 의자가 그려져 있다. 의자의 다리에는 솔방울이 장식되어 있고, 전투 중인 포로는 의자를 지탱하는 프레임과 크로스바, 높은 페달과 비정상적으로 높은 좌석으로 쓰인다. 의자 위의 인물의 형상화를 통해 동양 통치자의 권위 있는 특징을 과시하다.
아서 바니팔 왕과 왕비 (기원전 668-63 1 년) 가 식사를 한 또 다른 석조는 고대 아시리아 가구의 풍격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국왕은 마음대로 침대에 반쯤 누워 밥을 먹으면서 왼쪽의 왕비와 이야기했다.
고대 그리스
기원전 7 세기부터 기원전 8 세기까지 고대 그리스 문명이 절정에 달했다. 기원전 5 세기경에 고대 그리스 스타일의 주택에는 거실, 침실, 거실의 구분이 나타났다. 일반 가정에도 의자, 책상, 침대, 상자 등 실용적인 가구가 있지만 고대 그리스 가구의 유적은 매우 적다. 오늘날, 우리는 건축 석조와 도자기 병화에서만 당시의 휘황찬란한 업적을 이해할 수 있다.
클라이나이 리클라이닝의자는 후대를 좋아하는 그리스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가구 중 하나이다. 출토된 꽃병 도안에서 리클라이닝 의자 밑에 작은 탁자가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는데, 필요할 때 꺼내서 음식과 음료를 넣을 수 있다. 크리스모스 의자는 고대 그리스에서 가장 원시적인 여성용 의자이다. 등받이는 인체의 등 곡선에 적합한 디자인과 바깥쪽으로 구부러진 양칼형 의자 다리를 사용하며, 모양이 아름답고 기능적인 구조가 합리적이며, 고대 그리스인들의 좌석 디자인에 대한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보여 준다.
고대 로마
* * 안에 있는 로마인 ... >>
질문 6: 바로크 예술의 바로크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이탈리아 바로크 예술은 먼저 건축과 건축 장식에 나타난다. 이런 예술의 특징은 현란한 색채와 정교한 형식미이다. 16 의 1920 년대에 플로렌스와 로마는 그 중심지였다. 17 세기에 학원파 예술이 볼로니아에 설립되었다. 그들은 고대 르네상스의 예술 전통을 견지하고, 이 전통을 넘을 수 없는 전범으로 여긴다. 이 학파의 대표 인물은 학원의 창시자인 루도비코이다. 카라치 (1555- 16 19), 아고스티노? 카라치 (1557- 1602) 와 안네바? 카라치 (1560- 1609) 세 형제. 그러나, 그들의 화풍은 반바락이라고 불리지만, 그들은 실제로 바락의 장식 스타일을 흡수하려고 한다. 다만 고전의 이상미와 현대의 바로크 기능을 결합하여 바티칸과 공식적인 감상을 얻을 뿐이다. 볼로냐 대학의 예술가들은 로마, 볼로냐, 베니스, 바마의 궁전과 교회를 장식하는 많은 그림 임무를 받아들였다. 눈부신 작품을 많이 남겼다. 이 벽화들은 구도가 웅장하다. 천정화에는 투시적인 착각이 있어 종종 조각, 그림, 건물을 융합해 강렬한 장식 효과를 낸다. 이 바로크 장식화는 예술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발전이다. 이 천정 그림' 일로나 디오스의 영광' 은 바로 이런 스타일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 천정 그림의 저자는 고 이탈리아 바로크 화가 앤드리아? 델? 포조 (1642- 1709). 트리리안인 포조는 밀라노에서 예술 교육을 받았다. 그는 카라치 형제가 일찍 창립한 학원파 스타일을 숭배하며 바로크 회화 스타일에서 공간을 과장하여 종교 줄거리를 표현하는 것을 점차 배워 벽화의 공간 매력을 높였다. 1665 년 예수회에 가입하여 각지로 파견되어 새 교회에서 벽화를 창작하다. 약 1702 부터 그는 비엔나에서 오랫동안 일했다. 그래서 그는 이탈리아에서 카라치 형제의 학생들과 연이어 만든 거대한 벽화와 천정 그림 외에는 더 이상 영향력이 없었다. 이 천정화는 그의 걸작이다. 포조는 복잡한 허구의 관점을 잘 처리하고 인물을 더 큰 공간에 두는 데 능하다. 숙련된 시스루 단축 기교 없이는 이런 그림의 효과를 표현하기 어렵다. 그는 로마 세인트 이그네시스 교회의 돔, 반원형 벽장, 현관을 위해 여러 폭의 벽화를 그렸다. 이 천정화는 로마 산티아고 지오교회 직사각형 거실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천정화에는 수백 명의 인물이 있는데, 모두 성서의 전설적인 이미지인 주교, 천사, 성도, 마리아, 예수, 신이다. 하지만 대부분 알몸과 반나체로 되어 있습니다. 하늘의 중심은 일로나 드우스가 십자가를 등에 업고 승천하는 장면이다. 왼쪽 구름 속에 서 있는 것은 그리스도의 형상이다. 모든 이미지가 날고 있다. 주위의 구름과 가지각색의 옷으로 천정 전체가 갑자기 밝아졌다. 이 그림을 올려다보면, 여기 홀이 열려 있고 신비롭고 놀라운 심리적 느낌을 준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관람객 자신도 따라서 떠다니고 상승하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크 장식 예술의 감화력이다. 네가 경탄할 때 교회의 최종 목적이 달성된다. 포조의 예술적 성취는 이 벽화들만이 아니다. 1693 은 건축 그림에 관한 책도 썼는데, 제목은' 화가와 건축가의 시각' 이다.
질문 7: 바로크 스타일과 로코코 스타일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바로크 스타일은 17 세기 유럽에서 성행하며 선형 흐름과 화려한 색채의 변화를 강조한다. 형식상 낭만주의를 바탕으로 대리석, 컬러 직물, 정교한 카펫, 정교한 프랑스식 벽걸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체 스타일은 럭셔리하고 풍부하며 강렬한 역동적인 효과로 가득 차 있다.
로코코 스타일, 가볍고 날씬한 곡선으로 꾸미는 것을 좋아하며 우아하고 친절한 효과가 있습니다. 유럽 궁중 귀족들은 이런 스타일을 더 좋아합니다. (로코코는 바로크 이후 바로크 라인보다 가볍고 가늘며 조개껍데기를 더 많이 사용하는 곡선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베르사유 궁전 시계실의 내부 장식은 유명한 로코코식 건물이다.
바로크 스타일의 주요 특징은 힘, 변화, 운동을 강조하고 건축 그림과 조각, 실내 환경의 종합성을 강조하며 과장, 낭만, * * 및 비이성, 환각, 환상의 특징을 강조하는 것이다. 균형을 깨고, 평면이 변하며, 수준과 깊이를 강조한다. 다양한 색깔의 대리석, 보석, 청동, 금 등 화려하고 장관인 장식을 이용하여 르네상스 고전주의의 일부 절차와 원칙을 돌파했다.
로코코 스타일의 전반적인 특징은 가볍고 화려하며 정교하며 섬세하다. 실내 인테리어는 키가 크고 날씬하며 비대칭이다. 모양과 방향이 다양한 곡선과 호, 예를 들면' C',' S',' 소용돌이권' 등이 자주 사용되고, 큰 거울은 장식으로 자주 쓰이며 화환, 꽃다발, 활과 조개껍데기 패턴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금과 아이보리를 잘 이용하세요. 밝은 색상, 부드러운 색상, 가벼운 색상, 럭셔리. 실내 장식이 우아하여 공예, 구조, 선이 완곡하고 부드러워 가볍고 명랑하며 우호적인 공간 환경을 조성한다.
로코코식 건축 스타일은 유럽 봉건 귀족 문화의 쇠퇴를 배경으로 몰락한 귀족 계급의 퇴폐적인 심미 이상과 사상 정서를 표현했다. 그들은 고전주의의 엄숙함과 바로크의 번잡함을 견디지 못하고 아름다움과 여가를 추구한다. 로코코라는 단어는 프랑스어 로캘 (ro-caille) 에서 진화한 것으로, 건축 장식 중의 조개껍데기 모양의 도안을 뜻한다. 1699 년 건축가 겸 장식 예술가 말리는 국왕 관저의 대량 장식 디자인에 이런 구부러진 조개껍데기 도안을 채택해 이름을 얻었다.
로코코 스타일은 건물의 내부 장식에 처음 등장했고, 나중에는 그림 조각 수공예 음악 문학 등 분야로 확장되었다.
로코코 건축 스타일은 조개껍데기와 바로크 스타일의 결합을 주축으로 밝은 색채와 정교한 장식이 실내에 적용되고 가구도 정교하고 육중하며 바로크 스타일과는 달리 색채가 강하고 장식이 풍부하다. 독일 남부와 오스트리아의 로코코식 건물 내부 공간은 매우 복잡하다.
로코코 장식의 특징은 섬세하고 부드럽고, 종종 비대칭적인 수법을 사용하며, 호와 S 자 모양의 선을 좋아하며, 특히 조개껍데기, 소용돌이, 바위를 장식테마로 삼아 풀꽃을 감고 얽히며 하나로 묶는 것을 좋아한다. 천연두와 벽면은 때때로 표면으로 연결되고 벽 모퉁이에 벽화를 배치한다.
실내 건축 부분은 자연 형태를 모방하기 위해 종종 비대칭적인 모양으로 만들어 크게 변하지만 때로는 인위적인 경우도 있다. 실내 벽면에 페인트칠을 하고 밝은 연록색, 분홍색, 장미 빨강 등을 즐겨 사용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발은 금입니다. 실내벽치마판은 때때로 널빤지로, 때로는 정교한 틀로 만들어진다. 액자 주위에는 레이스가 한 바퀴 있는데, 중간에는 늘 연한 색의 동방 비단을 돋보이게 한다.
질문 8: 바로크 스타일, 바로크 스타일 특징, 바로크 장식 사진은 무엇입니까? 바로크 스타일은 한 가지 스타일로 그림 스타일에서 논란이 많은 문제였다. 바로크의 본의는 불규칙하고, 왜곡되고, 터무니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바로크 스타일은 예술정신과 기법상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과 현저히 다르다. 그것은 봉건 천주교가 복원된 후 귀족 통치의 공고함에 따라 발전했다. 관련 추천? 아동실 인테리어 효과도 대전 20 12 사진? 아동실 창 디자인? 아동실 손으로 그린 벽화? 아동실 모형실에는 어떤 바로크 스타일 특징이 있나요?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응? 종교적 특성과 쾌락주의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2: * * * 예술의 일종으로 예술가의 풍부한 상상력을 강조한다. 특징 3: 운동, 운동, 변화를 강력하게 강조하는 것은 바로크 예술의 영혼이다. 동시에 바로크 스타일은 공간감과 입체감, 예술 형식을 강조하는 종합 수단, 강렬한 종교색, 생활과 시대로부터 멀어지는 경향, 고아한 낭만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바로크 스타일의 가구의 특징 ... 바락 스타일의 가구의 특징: 대기가 웅장하고, 과장되고, 두터운 고전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우아함과 고귀함이 편안함보다 더 중요하다. 쿠션을 사용했지만, 곧은 조합으로는 조각과 상감, 금도금이나 부분 도금이나 은도금, 상감, 그림, 그림이 있다. 결론: 바로크 스타일의 특성은 여기에서 공유됩니다. 요컨대, 바로크 스타일은 복잡하고 화려하고 웅장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역동적인 예술 경지로, 바락 스타일의 가구처럼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보여 주는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