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네는 미소녀 스티커를 써서' 머큐리의 마녀' 에서 첫 번째 강경한 습관을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른다. 즉, 남자 주인이 없으면 여자 1 과 여자 2 밖에 없는 반면, 1 회에서는 여자가 어찌 된 일인지 결혼을 훔쳐 여자 2 를 데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그런 종류의 삶" 에 이르기 전에, 하나님은 여동생의 결혼을 빼앗으셨는데, 이것은 폭발하기에 충분했다. 오카니가 직접 여자의 결혼을 빼앗았다. 그는 끝까지 견지하고 싶습니까? 사실 강 안에는 예쁜 소녀 스티커를 쓸 자신이 있다. 그의 소설' 소녀 혁명' 은 스티커부에서 잘 썼다.
곤네의' 혁명기계',' 아철시의 카바네리',' 죄의 왕관' 은 남녀 관계의 문제를 보여준다. 그중에서도' 아철성과 죄악의 왕관' 의 카반리, 남자는 악당에게 잘려 여자를 빼앗아 사랑과 직장에서 좌절하게 했다. 그들은 너무 나약해서 광대처럼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두 사람의 성별을 바꾸면 너무 심하게 스프레이되지 않을 수도 있다. 한 여자가 이런 고통으로 성질이 나른하기 때문이다.
캐릭터가 많을수록 강네는 아프지 않다. 머큐리 마녀는 단숨에 네 가지 힘을 만들어 내는데, 마치 00 에 달한다. 이렇게 많은 세력과 인물을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강네는 잡을 수 없거나 몇 가지를 만들 수 없다. 사실 인물이 많을수록 세력이 복잡해지지만, 곤네는 전복하기 쉽지 않다. 강내 최고의 작품, 반항적인 루루루수는 복잡한 힘과 인물로 볼 때 머큐리 마녀보다 열등하지 않다.
강내' 반항적인 루루루수' 에서 단숨에 수십 명의 인물을 형상화했지만, 사건을 거의 뒤집지 않아' 반항적인 루루루수' 가 대표작이 되었다. 이전에는 강 안의 전복 애니메이션이 모두 단일 캐릭터 위주였으며, 중요한 캐릭터는 몇 개밖에 없어 그를 하나씩 무너뜨렸다. 카철성 카반리가 나타나자 마메이는 여주인공을 무명에서 직접 끌어내어 다른 캐릭터로부터 구속받을 수 없었다. 머큐리의 마녀' 에는 적어도 서너 개의 캐릭터가 있다. 여자 한 명과 여자 두 명이 무너져도 조연을 통해 메울 수 있다.
악당이 높은 바를 세우지 않는 한, 강네는 강내의' 죄의 왕관' 과' 아철성의 카반리' 의 줄거리를 막을 수 있다. 두 남자 바가 곤두박질친 것은 잘생기고, 건장하고, 지적인 보스 두 명을 설계해 무적 남자를 왜소하게 만들고, 순식간에 시신으로 변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전에 벚꽃과 모두 잘 차려입었는데, 계집애가 나왔을 때, 관객들은 갑자기 남자주인공이 큰 보스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굴값이든 인격매력이든 실력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흑내' 머큐리의 마녀들' 에서 완벽한 보스를 만들어 주인공을 밟는다면, 머큐리 마녀의 줄거리가 터질 것이다. 곤네는 주인공을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다행히' 수성 마녀녀' 는 여학생을 주인공으로 하여 보스가 너무 높은 문제를 피했다. 만약 사장이 고부남이라면, 여주인은 여자로서, 그와 같은 궤도에 있지 않으면, 그에게 추월당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장이 전 국민의 여신이고, 여주인이' 토호 소녀' 라면 여신이 되는 것을 추구하지 않으면 사장도 그녀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요약:
흑내' 머큐리의 마녀' 에서 전복될 확률이 높지 않다. 우선 그가 쓴 포스트잇이 좋다. 주인공의 성격이 부드러운 오래된 문제도 잘 설명된다. 주인공이 여자이기 때문이다. 둘째,' 머큐리의 마녀' 는 인물이 많고 뒤섞여, 곤네는 한 명을 쓰면 무너졌다. 다른 조연 몇 개의 안내를 통해 눈사태자를 정상 궤도로 되돌려 놓을 수 있다. 결국 머큐리 마녀의 여주인공은 말괄량이의 설정에 의지하여, 고부 잘생긴 보스든 여신 보스든 자세를 낮출 수 없고, 당연히 어릿광대처럼 보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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