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필, 크레용, 수채화 펜 등과 같은 캔버스 및 페인팅 도구를 준비합니다.
2. 연필로 캔버스에 나무줄기와 가지를 포함하여 나무의 모양을 가볍게 그려줍니다.
3. 색연필이나 수채펜으로 줄기와 가지를 채워 진한 갈색이나 검은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색연필이나 수채화 펜으로 나뭇잎을 채워 녹색이나 기타 밝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나무줄기와 나뭇가지에 나무 껍질의 질감과 나뭇가지의 작은 잎과 같은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6. 마지막으로 캔버스 주위에 꽃, 풀, 개울과 같은 자연 요소를 추가하여 전체 그림의 자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7. 완성 후 투명 물감을 적절히 발라 화면의 깊이와 입체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주몽나비나무 삽화를 그리는 기본 단계이며, 구체적인 그리기 기교와 스타일은 개인의 취향과 창의성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AdobeIllustrator 는 어떻게 수채화 효과로 면화 나무 삽화를 그릴 수 있습니까? 먼저 AdobeIllustrator 를 열고 목화나무의 가지를 강선으로 그린 다음 커피로 모든 가지 경로를 채웁니다.
그런 다음 카키색 그라데이션을 설정하여 나뭇가지 위의 음영 영역을 채워 나뭇가지에 입체감을 부여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오렌지 그라데이션과 카키 그라데이션으로 가지와 어두운 부분을 계속 채울 것이며 반투명 그라데이션 채우기로 층감 효과를 강조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계는 솜사탕의 솜을 그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면화의 경로를 그리고 노란색에서 흰색까지의 방사형 그라데이션으로 채웁니다. 강조 표시 영역은 반투명 흰색으로 채워지고 어두운 영역은 반투명 주황색으로 채워집니다.
그리고 우리는 같은 방법으로 큰 면화 왼쪽에 있는 작은 솜을 계속 그렸다.
다음으로 우리는 커피색 그라데이션과 카키색 그라데이션으로 솜사탕 잎을 채웠습니다. 밖은 어둡고 안쪽은 연한 색이었고, 앞의 방법으로 잎에 있는 솜사탕을 계속 채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커피명언)
이때 우리는 노란색에서 흰색으로의 그라데이션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는 이 그라데이션으로 꽃의 경로를 채우고, 우리는 노란색으로 꽃의 어두운 부분을 채우고, 반투명한 흰색으로 꽃의 높은 부분을 채웁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같은 방법으로 솜사탕 아래에 꽃 한 송이를 더 그렸다. 그런 다음 흰색을 전경색으로 꽃 주위의 모든 별을 채워 목면 꽃의 사진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색채의 아름다움은 항상 미세한 곳에서 볼 수 있다. 검붉은 잉어, 황록색의 잡림, 오렌지에는 오렌지빛, 다화에는 황홍색, 바다에는 남색을 띠고 있다.
색채는 아름다운 교향시인데, 그렇지 않으면 왜 글만 봐도 다채로운 색채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까?
"노란색은 옛날 여름 여명, 그날 내가 한 약속을 생각나게 한다.
지금은 향수와 희망의 색이다. ""
△ "보름달" 미국 무닐라 나키
왁스 그림, 20 17
"저는 붉은색으로 물건을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색깔이 꽉 차고 예쁘다. "
△ "중력 영향" 호주 아이시 키팅
합성중합 물감으로 린넨 캔버스, 20 17 에 그려요.
"검은색은 기묘한 색이다. 그것은 항상 배경으로 존재하고, 소리 없이 존재한다.
그러나 일단 표현하려면 말이 빠르고, 예리하고, 기민하고, 슬기롭다. ""
△ "3-c" 미국 돈 워신
유화 물감으로 널빤지 위에 20 14 를 그린다.
"보라색은 그림자의 색이고, 그것이 정말로 속한 곳이다."
△ "실수" 호주 이안 웰스
유화와 아크릴 물감으로 전통 석고, 20 17 에 그려요.
"파란색은 결코 변화무쌍한 색깔이 아니다. 그것은 원색이고, 다른 많은 색은 모두 파란색에서 태어난다.
어쩌면 때때로 우리는 알아차리지 못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항상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
△ "제목 없음" 코니 골드만, 미국
보드 프로필렌 그림, 20 17.
"녹색은 명상의 색깔이다. 나 혼자 자연 속에서 세속적인 고민에서 벗어나야 진정으로 평화와 평온을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 "자제의 직선" 피터 서머스, 호주
유화 물감으로 린넨 캔버스 위에 20 15 를 그립니다.
인류가 지구에 존재한 이래로, 색깔은 우리가 주변 세계를 묘사하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하고 있다.
인간의 색채에 대한 탐구도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초기에는 자연에서 미네랄 물감을 추출했습니다.
초기 문명사회에서 사람들은 자연계에 존재하지 않는 색깔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그래서 중세의 다채로운 원고,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적 업적, 그리고 20 세기 모더니즘의 왕성한 발전이 있었다.
현대 과학은 우리에게 더 많은 새로운 색깔을 가져왔다. 어떤 색은 상상을 초월하고, 어떤 색은 물체의 입체감을 허공에서 사라지게 하고, 어떤 색은 완전히 어두운 환경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물감의 역사는 오래되고 오래되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이상한 방식으로 세계를 여행한다. 물감에 대한 모든 지식을 알고 싶다면 이 책을 펴세요.
색상 유토피아: 색상의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데이비드 콜스
아드리안 랜드 사진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책의 아름다움
2020 년 6 월
어떤 물감은 우리 발 밑의 땅에서 나왔고, 어떤 물감은 가격이 비싸서 왕과 교황만이 가질 수 있다.
높낮이를 막론하고 모두 이 세상에 아름다움을 가져왔다.
고대부터 용과 딱정벌레, 연금술과 독극물, 노예와 해적에 관한 모든 이야기는 책에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으며, 예외 없이 물감의 창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망설이지 말고 함께 컬러 서핑을 합시다.
전등은 선사 시대부터 있었다.
이 내광성, 내구성, 불투명한 남색 물감은 4000 여 년 전에 고대 이집트인들이 벽화, 특히 무덤 벽화를 그리는 데 사용되었다.
숯의 회색 검은색보다 전등이 더 섬세하고 색깔이 더 짙어 당시 상당히 유행했다.
램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름등을 모으는 매연으로 만들어졌다. 제작 과정은 간단하다. 쿨한 태블릿을 불타는 기름에 걸어두면 탄소가 표면에 쌓인다.
고대 그리스의 전설적인 예술가인 아펠리스는 불타는 상아재를 모아' 상아재' 라는 전등흑을 발명했다.
예로부터 전흑은 글쓰기와 그림의 잉크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알갱이가 매우 가늘어서 더 갈아낼 필요가 없다.
중국인은 또한 최초의 이집트 파라오가 전등과 동물 접착제를 섞어 중국 잉크를 만들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진등 흑색물감은 일반적으로 각종 기름을 아세틸렌 가스로 대체해 얻은 카본 블랙이 더 순수하다.
이것은 첫 번째 합성색이다.
이집트 블루의 발명은 기자 피라미드의 건설 시간과 비슷하며 약 5,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파란색이 하늘의 색이라고 생각했다. 천청석, 청금석 등 천연 파란색 광물이 극히 드물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방법을 생각해 내서 파란색 물감을 만들었다.
이집트 블루를 얻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 정확한 비율로 만든 것이다.
이 물감은 석회, 구리, 이산화 실리콘, 소다로 만들어졌으며, 이집트인들은 원료를 굽는 과정에서 가마의 온도를 섭씨 830 도에 가깝게 조절할 수 있다.
유명한 황후 네페르티티 왕관의 파란색은 이집트 블루로 벽화, 조각, 석관에도 널리 쓰인다.
이집트에서 메소포타미아, 고대 그리스, 로마 제국의 광대한 지역으로 전파되었으며, 크노소스 궁전, 폼페이, 고대 로마의 벽화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이집트 블루는 고전 시대 내내 널리 사용되었지만 로마 제국이 쇠퇴하면서 제작 방법이 한때 실전되었다.
65438 년부터 0798 년까지 나폴레옹의 이집트 원정은 이집트 블루에 대한 연구를 더욱 촉진시켰다. 마지막으로 19 의 80 년대에 이 물감의 화학성분을 확정하고 제조 공정을 다시 장악했다.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물감.
웅황은' 비소 중의 루비' 라고 불리며 독성이 매우 강하다.
이 붉은 광물 결정체는 풍부한 오렌지색 물감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그 주성분은 이황화비소이다. 수황은 보통 노란 비소 광물 암황과 같은 광상에서 생산되는데, 온천 부근의 지열 갈라진 틈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웅황은 고대 이집트에서는 널리 사용되지 않았지만 메소포타미아에서 인도와 극동에 이르는 예술가들은 웅황을 선호한다.
고대 로마에서는 수황과 암황처럼 물감 무역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고대 로마인들은 그것을 그림의 오렌지색 물감으로 사용했다.
수컷 황주는 매우 매력적이지만 무서운 용도도 많다. 웅황은 중세 내내 쥐약으로 사용되었다. 중국에서는 수황이 집 주위에 뿌려져 뱀과 곤충을 쫓아내는 경우가 많다.
16 세기 이탈리아 화가 티향은 웅황 몇 안 되는 옹호자 중 한 명이다. 웅황은 유럽 회화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당시 유럽에는 또 다른 오렌지색 물감인 납이 있어서 더 좋고 인기가 많았기 때문인 것 같다.
18 세기에는 독성이 적고 안정적인 물감이 등장해 수컷의 사용이 점차 줄어들었다.
색상 유토피아: 색상의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데이비드 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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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책의 아름다움
2020 년 6 월
이 유명한 색소는 육식조가비에서 나온다.
테야족 보라색은 페니키아티르 고대 도시 (현재 레바논, 페니키아는 "보라색 땅" 을 의미함) 의 한 연체 동물에서 추출된다.
태야자는 적어도 3500 년의 생산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 그리스 전설에서 테야족 보라색은 헤라클레스가 발견한 것이다. 한번은 헤라클레스가 그의 개 입에 보라색이 가득한 것을 보았는데, 그는 이 색깔이 개가 방금 씹었던 달팽이에서 나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달팽이 한 마리당 한 방울의 염료만 생산할 수 있는데, 이 보라색 염료는 온스당 약 25 만 마리의 달팽이가 필요하다.
로마 제국 타이야족 보라색 생산의 절정기에 이 도시는 수백만 마리의 썩은 달팽이가 내뿜는 썩은 악취를 맡을 수 있었다. 이는 당시 타이야족 보라색 생산이 이미 도시 가장자리에 가까웠고, 조개 껍데기 더미가 지중해의 동해안에 흩어져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고대에는 지위가 높은 사람만이 태야자를 사용할 권리가 있었다. 고대 로마제국에서는 타이야족 보라색의 사용 규정이 더욱 엄격해져서 황제만이 진보라색으로 염색한 옷을 입을 수 있었다.
태국 보라색 옷을 입지 않은 사람은 재산 몰수, 관직 박탈, 사형 등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1204 십자군 동정기간 동안 콘스탄티노플이 함락되면서 타이야족 자주법은 서구 문명 과정에서 점차 실전되어 1998 년까지 재발견되지 않았다.
장과, 씨앗, 뭐?
사실, 홍개각충은 남유럽과 동유럽의 붉은 오크나무에서 자라는 날개 없는 개각충이다.
붉은 염료는 붉은 오크 가지에서 붉은 비늘을 조심스럽게 긁어내고 수지로 싸인 여성 비늘을 분쇄하고 알칼리성 용액에서 끓여 얻을 수 있다.
역사적으로, 붉은 비늘 물감은 고대 이집트인들이 메소포타미아에서 수입한 매우 중요한 방직 염료로, 그 무역로는 한때 유럽에서 중국까지 모든 지역을 덮었다.
고대 로마 통치 기간 동안 스페인은 붉은 독침 염료로 수도에 세금의 절반을 납부했다.
붉은 비늘이라는 이름은 산스크리트어 단어' 크리m-dja' 에서 유래한 것으로,' 벌레에서' 를 의미한다. 히브리어에서, 그것은 "벌레의 주홍색" 을 의미하는 "tola'atshani" 라고 불린다.
15 세기 신대륙이 발견됨에 따라 붉은 비늘색소가 연지벌레 색소로 대체되었다. 65438+2009 의 70 년대까지 유럽에서 붉은 딱정벌레 색소를 직물 착색제로 사용한 역사는 이미 사라졌다.
예멘에서 이집트로 가는 이 배는 용피를 싣고 있다.
코끼리는 피에 굶주린 용과 끊임없이 싸웠다. 추운 날씨에 용은 코끼리의 피를 마시기를 갈망하기 때문에 코끼리가 지나갈 때, 용은 길 양쪽에 잠복해 코끼리의 뒷다리를 긴 꼬리로 감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코끼리가 쓰러졌을 때 용에게 눌려 그들의 온몸이 서로의 피로 붉게 물들었다. 용혈과 코끼리의 피가 섞여 냉각된 후 응결되어 일종의 물질인 용혈이 된다.
이것은 16 세기 항해가 리처드 이든이 말한 용혈에 대한 판타지 이야기이다.
사실 용피는 소코트라의 용혈나무에서 추출한 석류색 수지이다.
용혈이라는 판타지 이름은 고대 로마 작가 플리니가 쓴' 박물학' 이라는 책에서 유래한 것으로 기원전 77 년에 기록되었다. 2 년 후 플리니는 베수비오 화산 폭발로 죽었다.
용혈은 줄곧 착색제와 약물로 사용되었으며 연금술에도 사용되었다.
안료로서 주로 니스를 색칠하는 데 쓰인다. 황금에 그림을 그릴 때, 그것은 더 장미빛 효과를 낼 수 있다. 의학적으로 용혈은 설사, 피부병, 고열 등을 치료할 수 있다.
색상 유토피아: 색상의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데이비드 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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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책의 아름다움
2020 년 6 월
르네상스 팔레트의 왕은 금보다 더 비싸다.
군청은 천연 암석 천청석에서 추출한 것으로, 수천 년 동안 거의 아프가니스탄에서 수입되었다. 이 이름은 라틴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바다 쪽의 파란색" 을 의미한다.
청금석은 연한 파란색이다. 색깔은 비교적 밝지만, 일찍이 6 세기에 비잔틴 원고와 아프가니스탄 벽화에 사용되었다.
천청석은 황철광과 흰색 방해석 불순물을 함유하고 있어 르네상스 화가들이 좋아하는 군청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제거해야 한다.
추출 과정은 9 세기의 아라비아 연금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여기에는 천청석을 연마하는 방법, 왁스와 수지의 반죽을 혼합하는 방법,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한다. 블루 청금석 물감은 알칼리성 용액에서 혼합 슬러리를 반복적으로 마찰하고 세탁하여 얻을 수 있다.
100g 청금석은 4g 순군청색소만 추출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이 물감은 성모 마리아의 초상화와 같이 가장 중요한 그림을 그릴 때만 사용된다.
대부분의 화가들은 불투명한 배경에 유약을 발라 비용을 절약한다.
19 세기에 사람들은 값싼 합성군청을 발명했고, 천연군청은 곧 폐기되었다.
주홍은 광부들을 정신착란으로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1566 년 스페인 왕은 형을 선고받은 범죄자들을 알마덴의 수은 광산으로 보내 복역했다.
광산 아래의 작업 조건은 열악하고 위험하며 수은의 독성은 잘 알려져 있다. 당시 노동자들이 자발적으로 광구에서 일하도록 구하기가 어려웠다.
죄수들은 주사광을 파서 수은을 추출했다. 주사는 천연 황화수은이나 황화수은으로 만든 불투명한 붉은 물감을 가리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6 세기 후반에 죄수의 4 분의 1 이 석방되기 전에 이미 사망했다.
주사는 황화수은으로 합성된 것으로, 그 제작 방법은 8 세기 정도에 아라비아 연금술사가 유럽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얻은 덩어리는 검은색이지만 판에 올려놓고 물로 갈아서 빨갛게 변한다.
주홍은 황 (한때 천금으로 여겨졌던) 과 수은이라는 두 가지 기본 물질과 결합될 수 있어 연금술사들이 그것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갖게 한다.
중세 원고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가장 중요한 노란색은 붉은 꽃을 숨긴 수컷에서 나온다.
당시 8000 송이의 손으로 따온 붉은 꽃은 100 그램의 실을 염색하기에 충분했다.
붉은 꽃으로 만든 오렌지색은 더 짙고, 더 순수하고, 더 투명하며, 금박의 색깔을 형용할 수 있다.
사프란의 색깔은 처음에는 페르시아 황색이라고 불렸고, 고대 수메르인들은 사프란을 향수와 약으로 사용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미라의 붕대를 염색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고, 고대 로마 황제는 그것을 욕조에 향을 더해 주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붉은 꽃으로 천을 염색했고, 중국 고대 황제의 황포는 바로 그것으로 염색한 것이다.
사프란의 꽃술이 채집하기 어렵다는 점을 제외하면, 전체 물감 제작 과정은 매우 간단해서, 꼬인 사프란 실을 유약에 하룻밤 담그면 된다.
아쉽게도 이 오렌지색은 쉽게 퇴색되기 쉽다. 현존하는 중세 원고는 원래 다른 색을 섞어 녹색의 나무, 풀, 옷을 그리는 데 사용했는데, 지금은 파란색만 남았다.
값싸고 지울 수 없는 합성물감이 나타난 후 붉은 꽃을 물감으로 삼는 사명은 곧 끝났다.
색상 유토피아: 색상의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데이비드 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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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책의 아름다움
2020 년 6 월
이런 중세의 잉크는 벌에서 시작되었다.
봄에는 5 배의 말벌이 떡갈나무의 부드러운 싹을 뚫고 알을 낳고, 떡갈나무는 벌동 주위에 견과류 모양의 작은 돌기가 돋아난다.
이러한 보호 작용을 하는 돌기는 오크나무로 짙은 흑잉크를 만드는 기본 재료이다.
유럽에서는 탄닌산 잉크가 적어도 5 세기부터 사람들이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표준 잉크로 20 세기까지 사용되고 있다.
염색방 노동자들은 떡갈나무에서 참나무 담즙을 수확하고 성숙도와 타닌 함량에 따라 분류한다.
청록색의 참나무는 아직 완전히 성숙하지 않아 탄닌산 함량이 높은 벌유충을 함유하고 있다.
백참나무 중에만 성충이 있을 수 있다. 도망가기 위해서, 그들은 떡갈나무 껍질에 구멍을 물어뜯는다.
이런 탄닌산 잉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물에서 산산조각 난 떡갈나무 담즙을 발효시켜 짙은 갈색 탄닌산을 방출해야 한다.
좋은 탄닌산 잉크는 보통 색이 점점 어두워져 강렬한 자색을 띠고 있다.
이 잉크는 양피지나 크라프트지에 단단히 부착될 수 있으며, 인도 잉크나 다른 레시피의 잉크와는 달리 반복적으로 문지르거나 씻어도 퇴색하지 않는다.
현대 영국에서는 출생, 결혼 휴가, 사망에 관한 모든 공식 증명서가 여전히 이런 탄닌 잉크로 쓰여져 있다.
이 빨간색은 정말 피로 만든 건가요?
일찍이 기원전 700 년에 이 선홍색 물감은 아메리카에서 사용되었으며, 잉카인과 아즈텍인들은 이 붉은 물감을 소중히 여겼다.
연지홍은 자연계에서 생산되는 가장 붉은 염료이다. 성홍색은 연지홍산에서 나온다. 이 산은 암컷 연지충에서 분비되어 다른 포식자를 쫓아내는 데 쓰인다.
14000 마리의 암컷 연지벌레 약 100 그램의 연지홍호색소를 만들려면 약14000 마리가 필요합니다.
스페인 정복자 엘난 코르테스는 15 19 년 아즈텍의 수도 테노크의 테론에 들어갔다. 그는 그곳의 시장에 정교한 원사 한 묶음이 가득 쌓여 있는 것을 발견하여 모두 매우 아름다운 진홍색으로 물들었다.
스페인이 아즈텍 제국을 정복한 후 연지벌레도 스페인의 중요한 수출품이 되었다.
독특한 수출을 보호하기 위해 스페인 사람들은 이 붉은 염료의 출처를 감추려고 애를 썼는데, 이 색소는 완두콩 같은 식물에서 나온 것으로, 말린 연지벌레는 정말 말린 장과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최초의 오도성 소문은 연지벌레를 역사상 가장 엄밀하게 보호하는 영업 비밀 중 하나로 만들었다. 오늘날에도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단 한 가지 작물만이 가격에 연지벌레와 경쟁할 수 있다.
이것은 유독한 노란 색소이다.
등나무 황색은 동남아시아의 독특한 나무에서 추출한 것으로, 고무의 추출 방법과 비슷하다.
사람들은 등나무 줄기에 깊은 구멍을 내고 조심스럽게 아래에 속이 빈 대나무 통을 놓으면 우유 같은 노란색 수지가 대나무 통으로 가득 차게 된다.
수집한 수지를 불 위에 올려 굽고, 수분을 증발시키고, 건조하고, 기둥 모양으로 굳힌 수지를 꺼내 밝은 노란색 가루로 갈았다.
8 세기에 일본, 중국, 태국의 회화 물감은 모두 이 수지로 만들어졌다.
17 세기 초 등나무 황이 유럽에 도입되어 투명한 따뜻한 색 물감으로 현지 예술가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나중에 등나무 황이 수채화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영국 예술가 터너는 후지모토를 이용해 창작한 대표적인 인물이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유기농 물감과 마찬가지로, 강한 빛 아래서도 금방 색이 바래서 지금은 거의 그림에 쓰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등나무 대신 새로운 내광합성색소를 발명했다.
색상 유토피아: 색상의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데이비드 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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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 6 월
이 색은 그 이름만큼 무섭다.
이 짙은 갈색 물감은 미라 (mummia) 또는 죽은 머리 (caputmortuum) 라고도 불리며 고대 이집트 미라 (인간과 동물) 의 고기, 뼈,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세 유럽에서는 미라로 만든 이 갈색 물질이 약용 가치가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이런 관점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의학적으로 아스팔트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의사는 미이라브라운으로 병을 치료하여 18 세기까지 병을 치료했다.
1586 년, 존 샌더슨이라는 영국 여행가가 이집트의 오래된 집단 무덤을 방문하여 시체 속을 걸었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뼈대의 다른 부분을 떼어내고 머리, 손, 팔, 발 등 두개골의 다른 부분을 가져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했는지 설명했다.
미라 갈색은 일찍이 16 세기에 그림에 사용되었고, 18 과 19 세기에 널리 사용되었다. 이런 짙은 갈색 물감은 투명하여 유화에서 자주 음영 관계를 처리하는 데 쓰인다.
사람들이 소름 끼치는 기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고대 이집트 문화예술의 중요성을 더욱 중시하면서, 점점 사람들은 더 이상 이런 물감을 수집하고 거래하는 것에 열중하지 않고, 그림 창작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
미라 브라운은 차츰 냉대를 받아 19 말까지 거의 버려졌다.
이 치명적인 녹색 물감에는 구리와 비소가 함유되어 있다.
셸러는 스웨덴의 화학자인 칼 셸러가 1775 년에 발명한 불투명한 황록색 물감이다.
셸러 그린의 발명은 구리 기반 물감, 즉 녹청과 공작석 녹색을 대체하는 것이다. 당시 녹색 물감이 극도로 부족했기 때문에, 셸러 녹색은 그림 물감으로 빠르게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셸러의 독성과 산 및 유황이 변색되기 때문에, 그것은 곧 환영받지 못할 것이다.
1808 년, 사람들이 셸러 녹색을 개량하려고 할 때 청록색 (아세틸비소산 구리) 을 개발했다.
이것은 더 오래 지속되는 부헬 그린 물감이지만, 텅스텐색이나 군청색과 같은 유황 함유 색깔에 닿으면 여전히 갈색으로 변한다.
하지만 청록색은 이전의 어떤 녹색보다 더 밝았고, 곧 염색업자와 예술가들의 사랑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청록색은 녹청과 비소의 화합물 반응에 의해 얻어진다. 그것의 전신인 젤록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매우 독성이 강하다.
불행히도, 청록색은 벽지 인쇄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고, 그 치명적인 독성이 빠르게 드러났다.
물감은 공기 중의 수증기와 반응하여 독이 있는 비소 함유 증기를 생산한다. 습한 기후에서, 이 유독 증기는 탁아소의 아이들을 죽인다.
일찍이 18 15 부터 색소 문제라고 의심하기 시작했지만, 수십 년이 지나서야 이 색소의 일용품과 식품 사용은 전면 금지되었다.
에메랄드 그린은 슈웨이인푸트 그린, 베로나 그린, 비엔나 그린이라고도 불린다. 사실 80 여 개의 다른 이름이 있고, 다른 이름도 어느 정도 그 악명을 가린다.
"나는 마침내 대기의 진정한 색깔을 발견했다.
보라색입니다. ""
클로드 모네는 188 1 에서 이 같은 발언을 했다.
인상파 화가들은 이런 새로운 색깔을 매우 좋아해서 비평가들은 그들이' 바이올렛 열광증' 을 앓고 있다고 말한다.
보라색 물감은 1868 에서 발명되어 현대예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퍼플의 제작 비용은 상대적으로 낮고 불투명한 퍼플을 선보여 색이 약한 코발트퍼플을 빠르게 대체했다.
보라색의 착색은 보통이지만 섬세하고 윤기가 있어 인상파의 이론에 완전히 부합한다.
인상파 화가들은 그림자가 검은색이 아니라 색깔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의 색깔은 광원의 보색이다.
색상 유토피아: 색상의 역사를 설명하십시오.
데이비드 콜스
아드리안 랜드 사진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책의 아름다움
2020 년 6 월
거의 60 가지 색깔의 원래 모습을 복원하고, 그것들이 오색찬란한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다.
_ 시장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시각
고귀한 보라색이 육식조가비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아십니까? 화가가 사용하는 물감이 치명적인 금속, 유독한 미네랄, 소변, 배설물, 심지어 으깬 곤충으로 만들어졌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전생이생' 은 독창성과 인류 역사상 색채와 물감에 대한 관심으로 제작 방법을 밝혔다. 이것은 예술가, 디자이너, 역사팬, 과학 애호가에게 적합한 흥미진진한 컬러 코프 책이다.
_ 세계적으로 유명한 안료 제조업체 X, 국제 사진작가, 공동 발표.
데이비드 콜스는 오스트레일리아 롱리치 아트 페인트 회사의 설립자이자 수석 페인트 생산업체이자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유화 페인트 생산업자 중 한 명이다.
아드리안 랜드 (Adrian Rand) 는 22 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상업 사진작가로, 그의 사진작품은 여러 차례 국제 사진상을 수상했다.
_ 안료 발명의 역사 또한 과학 기술 진보의 역사이다.
이 책에는 180 장의 HD 사진과 다양한 재미있는 색채 지식 포인트가 수록되어 있다. 그래픽 조합, 재미, 지식, 가독성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