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천 청자 태체는 얇고 균일하며 태색회색 태질이 섬세하고 질긴 반면, 동시기의 요주 가마 자기태색은 비교적 짙고 태질은 용천 가마만큼 단단하지 않다.
2. 용천 청자 유약이 풍부하고 에메랄드 빛깔이 짙다. 매실은 청매와 같고, 반투명한 가루는 에메랄드와 같고, 연한 노란 녹두가 약간 어둡다. Longquan 청자 유약 부동 빛 없음, 유약 흐름 감소;
3. 북송시대 용천 청자의 장식 기법은 대부분 조각, 조각, 남송시대에는 조각 위주로, 조각화를 보좌했다.
용천가마 청자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도자기 모형 있어요? 용천요는 북송 초기에 타기 시작했는데, 그 제품은 남송 후기에 가장 휘황찬란했다. 북송 () 용천 청자 () 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월가마 (), 가마 (), 오주 가마 () 의 유풍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유약색은 연한 파란색, 얇고 밝다. 남송 중기 이후 이미 자신의 특색을 완전히 형성하여 분청유약과 매청유약으로 유명하며 용천 청자의 가장 소중한 품종이다. 공예상으로 볼 때 분록과 매청유약은 일종의' 칼슘 알칼리 유약' 이다. 이런 유약은 고온에서 점도가 높고 유동성이 낮아 두꺼운 유약을 걸기에 적합하다. 이런 두꺼운 유약층은 완전히 녹지 않은 작은 기포와 응시 알갱이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빛이 유약을 칠 때, 유약은 빛을 강하게 산란시켜 얼음처럼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북송 용천 청자의 장식 기법은 주로 조각, 획, 인쇄, 스티커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장식 문양은 북송의 연판, 연잎, 남송의 운문, 물물결, 유어입니다. 비문은' 이때부터 행복' 과' 강변유산' 으로 나뉜다. 북송 용천요에는 노, 병, 접시, 찌꺼기, 조각상 등이 있다.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링 변화에는 많은 스타일이 있습니다. 후회병, 용병, 호병, 오관병, 담병, 거위 목병 등. 삼족, 사족, 팔괘형, 냄비형 난로가 있습니다. 남송 시대에는 용천 청자의 형제가 더욱 풍부했다. 각종 일상용구 외에도 물그릇, 분수기, 필통 등도 서재용구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체스말과 새식통도 특색이 있다. 게다가 각종 모조청동기와 옥기는 북송 후기 고대 숭배와 관련이 있다. 요컨대 송대 용천 청자는 유약색으로 이겼다. 고궁이 소장한 용천 청자는 남송에서 많이 생산되며 유약색은 대부분 분홍색 청자이고, 소수의 장식에는 날염 물고기무늬가 있다. 그 상품 유약은 옥처럼 균일하다. 매청 유약은 얻기 어려운 물건이다 ~ ~! 용천가마 도자기, 연도 모델 못 봤어요 ~ ~
용천 도자기가 빛을 켜는 특징은 무엇입니까?
글레이징 도자기의 중요한 특징은 유약 균열인데, 이것은 유약 위의 일종의 자연 균열 현상이다. 균열은 원래 도자기 연소의 결함이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금이 가는 법칙을 익히고 의식적으로 열어 독특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대 글레이징의 유약은 윤기가 나고 매끄럽고, 전체 유약은 굵고 깊거나 가는 두 가지 선으로 잘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용어는' 얼음 균열' 이라고 불리며, 속칭' 금실 철사' 라고 불린다. 가마의 자토 무늬는 약간 자줏빛을 띠고 있으며, 기름재, 미황, 분청색 세 가지 유약이 있고, 표면은 균열로 덮여 있다.
토양의 철분 함유량이 높기 때문에 배아를 태울 때 줄어들고, 도자기 배아는 자색 철색을 띠고 있다. 도자기 유약이 없는 바닥에는 도자기 배아의 원래 철색이' 철발' 이라고 불리며, 얇은 유약의 입은 보라색으로' 자구' 라고 불리며, 흔히' 자구 철발' 이라고 불린다. 전반적으로, 작은 개방과 작은 개방은 모두 상당히 귀중하다. 그것의 섬세함과 정교함 때문에 글레이징 도자기는 후세에 복제되었다. 특히 청대에는 * * * 모조 가마 유약 도자기가 나타났다. 청말 유약은 청초보다 현저히 못하다. 색깔이 점점 더 짙어지고, 조각이 점점 가늘어지고, 유약이 울퉁불퉁하고, 태질이 느슨해진다.
가마 에나멜은 순수하고 두껍다. 그리 밝지 않고 유약에 거품이 많아서, 마치 구슬이 은은한 것처럼, 속칭' 거품, 거품' 유약은 윤기가 넘치고 윤기가 바삭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윤기) 장어 패턴, 검은 파란색 패턴, 연한 노란색 패턴, 어란 패턴과 같은 다양한 패턴이 있습니다. 실루엣무늬, 매실 무늬, 잔주름, 크기 체크, 얼음 균열 등이라고 합니다. , 총 이름은 백길파입니다. 각종 병, 난로, 세탁, 접시, 그릇, 항아리는 가마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러나 가마의 위치는 줄곧 확인되지 않아 중국 도자기 역사상 현안 중 하나가 되었다.
부주의하다
첫째, 가마의 유약은 무광택 유약으로,' 바삭한 기름' 광택처럼 다채롭고 베이지, 핑크, 유백색 등이 있습니다.
둘째,' 금실' 의 무늬는 가마의 유약에 메쉬 균열이 있거나 얼음 균열처럼 겹치거나 촘촘한 작은 균열 ('속절' 또는' 거북무늬') 이 되어' 금실' 을 전형적으로, 즉 굵은 검은 균열이 촘촘한 붉은 노란 균열과 얽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셋째, 유약에는' 거품 구슬' 과 같은 거품이 있다. 가마는 보통 유약층이 비교적 두껍고, 가장 두꺼운 곳은 심지어 태후와 같다. 유약 속에는 거품이 있는데, 구슬이 어렴풋이 나타나면' 거품 구슬' 의 아름다움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이것은 진짜와 가짜 가마 도자기를 감별하는 전통적인 방법이다.
넷째, 바람에 의한' 자구철발' 으로 고요기의 몸은 대부분 자색이나 갈색이고, 입가의 가장자리가 얇은 유약은 은선으로 태색을 드러내어 황갈색을 띠며, 발바닥에 유약을 달지 않은 곳에는 철검은색을 띠고 있다. 그래서' 자구 철발' 이라는 말로 요약할 수 있는데, 이는 또한 전통적인 진위 가마를 감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쩡 롱성 도자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주로 도자기 조각입니다. 많은 주제가 있다.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선덕자기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1, 영락은 명자의 싹트고 발전하는 시기이고 선덕은 전성기이다. 도자기계에는 청화수가 도덕을 제창한다는 말이 있다. 선덕청화는 태토가 가늘고, 유약즙이 맑고, 기형이 가지런하고, 단정하고 두툼하며, 태질이 섬세하고, 모래바닥이 다양하며, 청화색이 풍부하고, 무늬가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칼국수는 보기 드물고 태체는 영락보다 더 두껍고 튼튼하다.
유약은 오렌지 껍질이 특징입니다. 청화기의 유약색은 밝은 파란색, 전기와 후기에는 약간 하얗고, 중기에는 청백색, 유약색은 섬세하고 윤기가 있다.
파란색과 흰색의 세 가지 안료; ① 수니보 청재료 수입, ② 국산 재료, ③ 수입과 국산 혼합. 파란색과 흰색 자연스럽 게 희미 한, 조밀한 응고 반점을 형성, 태아 뼈에 깊이. 선덕청화는 청화지관이라고 할 수 있다.
4. 선덕에서 시작되며, 도자기 유약은 선덕의 혁신적인 품종 중 하나이다. 모조장로 유약도 선덕에서 시작되었고, 황유약은 선덕에서 성공적으로 구워졌으며, 녹금란 유약은' 설화란' 또는' 살란' 이라고도 불리며 선덕경덕진 장인의 또 다른 걸작이었다.
5. 문양이 영락의 가늘고 긴 스타일로 바뀌어 거칠고 호방해 보이며 필법이 창연하다. 특히 용문은 사납고 사납여 명청시대의 일품이다.
선덕자 부 연수는 영락보다 현저히 높다. 보통 6 자 해서체로 되어 있고, 네 글자도 있다. 글의 위치가 정해지지 않아 온몸이 다 쓸 수 있고 전서도 쓸 수 있다. 현덕' 만물' 이라는 말이 있었다.
7. 채자 해서체의' 득자' 자는' 마음' 자 위에 가로줄이 없고, 전서의' 득자' 자는' 마음' 자 위에 가로줄이 있다.
8. 발과 정에는 가는 모래 밑창, 유약 없음, 회전마크 없음, 부싯돌 붉은 반점이 있습니다. 원반의 중심이 약간 움푹 들어갔다. 옹정은 경사판 밑부분을 모방하고, 발등마루에서 원을 다듬는데, 마치' 흙삽 등' 과 같다.
원대 도자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보보 아트 네트워크 전문가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1) 무늬는 비교적 간단하며 청화자 문양과는 다르다.
(2) 장식 문양의 소재가 줄어드는 것은 청화자기보다 풍부하고 다양하다.
(3) 구리는 고온에서 쉽게 놀 수 있기 때문에 원대의 유약 아래 도자기는 연한 색이 없고, 비교적 강렬한 심층만 있을 뿐, 장식선은 왕왕 어지럽다.
(4) 구리색재는 발사 과정에서 매우 민감하여 가마 실내의 분위기가 약간 변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원대의 유약에는 순홍자가 거의 없다.
마지막으로 유리의 성공. 고온에서 구운 단백질 유약, 붉은 유약, 푸른색은 경덕진 불타는 도자기 노동자들이 각종 착색제를 능숙하게 장악하는 표지로 원대 이전의 도자기 유약을 영은 위주의 국면으로 끝마쳤다.
영락자기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1. 이때 대홍유약, 단백유약, 청화자기는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며 명청시대의 전형이 되었다. 어떤 특수한 그릇의 모양은 영락시대에 기원하거나 성행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바가지 모양의 편주전자, 월병, 대천병, 단면 편병, 2 시리즈 (또는 3 시리즈 또는 4 시리즈) 뚜껑 주전자, 꽃, 손압력컵, 뾰족한 연밥 그릇 등이 있다.
2, 접시, 그릇 등 스키너 입가가 매우 얇아, 손에 날카롭고 둥글지 않은 느낌을 쥐고 있다. 구석이 없다. 이런 입의 특징은 우리가 나이 초기에 진위를 판별하는 주요 근거 중 하나이다. 칼날의 접촉 흔적이 약간 드러나는 것이 원말명 초보다 뚜렷하다.
3. 태토정제, 태체의 무게가 적당합니다. 특히 섬세한 백사바닥으로 유명하며 찹쌀가루처럼 섬세합니다.
4. 옹악기는 유약이 두껍고, 밝고, 매끄럽고, 오렌지 껍질이 없습니다. 흰 유약기의 입변과 밑각은 대부분 흰색이나 노란색이며 유약 주스는 걸쭉하고 윤기가 난다. 청록색, 커터 표면 및 내부 유약은 더욱 균일합니다. 그릇 바닥의 흰 유약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균일하며 두께가 고르지 않은 것은 매우 적다. 연한 노란색, 진한 흰색 또는 약간 파란색. 그릇 바닥의 일부 흰 유약에는 잔주름이 있다. 백자 바닥의 유약은 특히 푸르다. 가는 도자기의 밑부분은 평평하게 썰고, 일부 바닥 유약은 물결 모양을 띠고 있다.
5. 흔히 볼 수 있는 발기는 심외향-좌측 발고리, 내벽 바깥쪽-좌측 발고리, 안쪽-안쪽-인세트링, 평평한 발고리, 바깥쪽 하단 코너가 약간 튀어나온 평평한 발고리입니다. 돌발 이슬에는 많은 부싯돌 붉은 반점이 있다. 첫째, 접시와 그릇의 내벽과 밑면은 일주일 동안 끈을 풀었다. 이 장치의 핵심은 약간 오목하고, 밑부분은 볼록하며, 밑부분이 무너진다. 매실병은 대부분 바닥이 평평하여 약간의 타이어 보태 흔적이 있다. 직각 경사형 단 배추 그릇의 밑부분이 약간 두꺼워 완전히 투명하지 않다. 무릇 엉덩이가 완전히 투명한 것은 모두 뒷모조여야 한다.
파란색과 흰색 유약 두께, 빛, 매끄러운, 오렌지 껍질 없음. 유약은 대부분 파란색이다. 수입' 수니보 청재' 로 만들 때 자연 후광 현상이 있어 밀집된 응고 반점을 형성하고 모양이 고르지 않고 필법이 진하다.
7. 이때 관요와 민요에서 흔히 쓰는 장식품은 해수, 두루마리, 감긴 연꽃, 죽석초, 깨진 비파, 연판, 연꽃, 암룡 등이다. 파란색과 흰색 라인은 섬세하고 선명합니다. 사용된 금색은 빨간색과 선홍색입니다. 사계절 꽃, 꺾인 가지 접는 과일로 장식된 문양이 더 흔하다.
8. 옥주전자 춘병의 병순 안팎 가장자리는 왕왕 약간 두꺼운 유약층이 있어 연한 파란색의 흐르는 플라크입니다.
9. 영락체는' 영락년제' 사자전서밖에 없어 글씨체가 자연스럽다. 무릇 특별한 법칙이 유연하지 않은 것은 모두 그 시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0 과 영락자의 거품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다릅니다. 30 배의 현미경으로 관찰하면 거품이 고르게 되어 나이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당나라의 도자기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당대에 이르러서야 도자기를 만드는 것이 성숙의 경지로 바뀌어 진정한 도자기 시대로 접어들 수 있다. 도자기의 구분은 흰색, 하드 또는 반투명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가장 큰 관건은 발사 온도입니다. 한대에는 도자기가 있지만 온도가 높지 않고 질감이 깨지기 쉬우니 원자만 계산할 수 있다. 하지만 당대에 이르면 유약색이 성숙할 뿐만 아니라 발사 온도가 섭씨 1000 도 이상에 이를 수 있기 때문에 당대는 도자기가 실제로 들어가는 시대라고 합니다. 당대의 가장 유명한 가마는 월요와 가마이다.
월요
Yueyao 는 절강 남부의 Shaoxing 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청자를 만듭니다. 가마는 허베이 () 성 타이시 북부에 위치하여 주로 백자 () 를 생산한다. 가마청자는 얼음처럼 맑고, 영롱하고 윤기가 옥처럼 맑고, 색깔에는 청청이 있어 다청과 비슷하다.
야오 싱
가마에서 생산된 백자는 토질이 섬세하고, 벽도 단단하고 얇으며, 기형은 안정적이며, 기후하고 선형적이다.
당삼채도자기
당대의 가장 중요한 제품은 잘 알려진 당삼채로, 지금까지 널리 사랑받고 소장되어 왔다. 당삼채는 밝은 노란색, 녹색, 청록색 납 유약으로 묻혔기 때문에 당삼채라고 불린다. 그러나 모든 당삼채에 세 가지 색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삼색교혼합의 유약 기술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꽃을 만들 수 있다. 먼저 가공물에 어두운 무늬를 새겨 무궁무진하고 오색찬란하다.
당삼채는 장안과 낙양, 장안의 서요와 낙양의 동요에 분포되어 있다. 후장은 당대에 성행하였는데, 고위 관료 귀족들뿐만 아니라 서민들 사이에서도 이미 일종의 풍조가 형성되었다.
각양각색의 인물, 동물, 접시, 물그릇, 술그릇, 문구, 가구, 집, 심지어 유골이 담긴 냄비와 바가지 대야까지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말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발을 들고 날고 있고, 어떤 사람은 주위에 서 있고, 어떤 사람은 쉬쉬 소리를 내며, 자태는 모두 생동적이다. 인물 방면에는 여성, 문관, 무장, 후용, 천왕이 있어 사회적 지위와 등급에 따라 다른 성격과 특징을 그려냈다. 이 여성은 얼굴이 풍만하고, 머리는 여러 가지 상투를 빗고,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있다. 문관빈빈빈은 예의 바르고 무사는 강건하고 용맹하며, 수염은 크고 깊고, 천왕의 위엄은 중국 고대 조각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가마 도자기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가마 송대는 백자를 위주로 하고, 소스, 빨강, 흑 등 기타 희귀한 품종 (예: 흑자 (흑자), 유약 (자자), 청유약 (청자), 붉은 유약 (홍자) 은 모두 백자 타이어에 고온의 유약을 덮고 구워 굽는다 원대 유기가 지은' 계금지' 는 "정주화훼 도자기는 모두 흰 색이다" 고 말했다. 가마는 당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생산량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마는 또 북정과 남정으로 나뉜다. 북송 () 이전에 정요 () 의 가마 부지는 북방의 정주 () 에서 북정 () 이라고 불렸다. 송 () 나라 남천 () 후 일부 가마공은 경덕진 () 에 갔고, 일부는 창주 () 에 갔는데, 이를 남정 () 이라고 한다. 경덕진에서 생산된 유약은 가루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가루로도 알려져 있다. 정요가마 도자기 타이어의 특징은 태가 매우 촘촘하고 얇고 가벼우며 태백하고 노랗다는 것이다. 흰색이든 다양한 색깔의 유약이든 마찬가지다. 가마 유약은 매우 얇아서, 얇은 유약에서 태색을 볼 수 있다. 흰 유약은 대부분 흰색이고, 유약은 비교적 단단하고, 그다지 투명하지 않다. 검은 바탕의 검은 유약은 검은 페인트와 같고, 유약은 특히 밝다. 보라색은 보라색이 아니라 검은 유약이며 유약이 균일하지 않아 종종 깊이가 다르다. 책 속에는' 홍정일' 이라는 말이 있지만, 지금까지 실물을 보지 못했고, 본 단편은 장유약에 묻은 붉은 반점뿐이었다. 따라서 시장에서 빨간 커버를 보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정요는 오색찬란한 장식 문양으로 승리를 거두고, 깔끔하고 우아하며, 줄곧 도자기 예술의 보물로 여겨져 왔으며, 주로 각인, 조각, 프린트의 세 가지 장식 기법이 있다. 화화는 송대 정요도자기의 주요 장식 방법 중 하나이지만 정요에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장식 문양은 프린팅 문양이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