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직업 선택에 관한 실천이다. 이틀 전에 한 마디 들었는데, 매우 일리가 있다. 처음에는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회사가 커질수록 우리는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고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은 왜 지도자가 직장에서 그렇게 보수적이고,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많은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한다. 많은 경우, 당신이 아직 젊기 때문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 이고, 회사 지도자로서 고려해야 할 많은 방면이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없는 일' 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답은 분명하다. 사람들이 일하는 것은 생활 때문이지 일 때문이 아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세상에 그렇게 많은 직업이 있는데 어떤 직업이 제일 좋은가요?
질문은: 당신은 정말로 견적의 높낮이를 판단할 수 있습니까?
1.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마음에 드십니까?
대세에 대한 양측의 판단이 일치합니까?
3. 당신과 밤낮으로 나란히 싸울 팀이 당신이 인정하는 사람입니까? 그런 다음 급여, 직위, 발전공간 등 일련의 현실적인 고려가 있다.
-응? 봐라, 사랑은 네가 줄곧 사업에 종사해 온 근본적인 기준이다. 둘째, 성공하기 전에 기술을 배우는 것이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배우고 싶은 분야의 핵심 업무를 무조건 하고, 가장 빨리 배우고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고개를 들어, 임금은 중요하지 않고, 시간은 돈보다 비싸다. 단계적으로 보면 돈과 미래가 충돌하는 것이다. 장기적으로 보면 같은 일이다. 전도가 있으면 돈이 조만간 올 것이다. 에디슨은 천재는 1% 의 영감에 99% 의 땀을 더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인생의 자아실현의 길은 결코 단순한 노력으로 실현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다.
패션을 좋아하고 삶을 사랑한다면, 여기에는 개인의 관심사, 장점, 트렌드를 완벽하게 결합한 다섯 가지 유행하는 패션 직업이 있습니다.
전시상, 패션업계의 초급 전문 전시는 아름다움의 관점에서 상품을 전시하는 아름다운 수단이다. 전시상들은 일종의 직업으로, 상점의 상품에 생명을 전시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Shaun 은 대중 패션 VM 수업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효과를 통제하는 배후 사람이고, 구매자는 이야기를 쓰고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할 책임이 있으며, 우리는 이 이야기에 생명력과 활력을 부여한다" 고 말했다. "우리는 무대 뒤의 점원이다. 무대 관리와 전체적인 효과를 만드는 반면 구매자는 이야기를 쓰고 내용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가 그것을 현실로 만든 것이다. " ) 을 참조하십시오
브랜드의 배후 추진자로서 전시상은 이미 새 시대의 가장 패션적이고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가 되어 전 세계 유명 브랜드가 중국 시장을 신속하게 점령하도록 추진했다.
패션 구매자, 가장 국경을 초월한 감성 상인, 낮에 미국 패션위크에 참가하고 저녁에 밀라노쇼 후 전시장에 가서 상품을 고르라고 상상해 보세요. 흑백 선택품은 항상 한밤중까지 바쁘고, 하루 세 끼는 네 도시를 먹어야 할 수도 있다. 모든 것이 서두르지만, 누군가는 이 사업을 위해 머리를 깨뜨렸다.
바이어는 장사 성패의 핵심 인물이다. 한 기업이나 브랜드에 있어서 구매자가 이번 시즌과 다음 시즌의 상품을 주도하는 것은 이윤의 창조자이다. 요컨대 구매자의 일은' 최소한의 돈으로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사는 것' 이다. "
패션 바이어는 디자이너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다리로 패션계에서 가장 국경을 넘고 포용하며 융합하는 직업이다. 네가 앞으로 일을 하든 창업을 하든 패션 바이어는 결코 눈을 감고 잘못된 직업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소프트 패션 디자이너는 생활의 모든 구석에 감정을 부여한다. 의자 하나, 컵 하나, 모든 생활공간은 부드러운 디자이너에게' 인문적 분위기' 를 부여한다. 따라서, 소프트 의류 디자이너는 공간 디자이너일 뿐만 아니라, 가정공간에서도 삶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을 과시하고 인간적인 공간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화예사, 꽃을 사랑하는 고부가가치 생명력은 화예사가 될 수 없다. 화예사는 꽃을 아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심미와 디자인 능력도 있어야 하며, 일은 계획과 시간 관리를 병행해야 한다.
화예와 꽃무늬 디자인은 디자인이라는 단어가 부족할 수도 있지만 디자인이 중요하다. 이것이 꽃시장에서 10 원짜리 꽃 한 송이가 꽃예술가의 디자인을 거쳐 수백 원에 팔릴 수 있는 이유다. 진정한 화예사가 꽃예술 디자인을 할 때 꽃무늬 디자인의 심정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심미와 예술 분야의 물건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고, 이 동그라미가 지금 유행하고 있는 것에 대해 다음에 유행할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지만, 이것은 여전히 네가 이 업종을 사랑하는 마음을 방해하지 않고, 눈을 감아도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스타일리스트는 디자이너가 아니라 디자이너와 상가를 하나로 묶은 패션 전위 스타일, 혁신, 과감함, 트렌드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예민한 후각을 갖추고 있어 패션계에서 쉽게 자리를 잡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패션 이미지를 독자적으로 창조하고 스타일을 확립한 창의적인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미래의 트렌드를 만드는 제작자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보그' 잡지 프랑스판 편집장 카린 로피드, 패션 권위 스타일리스트 조 맥켄나, 프라다, 뮤뮤우 패션쇼 스타일리스트 올리빌 리조, 마리오 테스티노, 마리오 소란티, 이네즈 반 럼즈빌드 등이 있습니다.
나는 네가 모든 일에 선택이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없지만, 너는 대부분의 일에 선택권이 있지만, 왕왕 너는 이것을 선택으로 여기지 않는다. 모든 선택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더 나은 미래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