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일에 나는 집에 가서 사다리를 내려 내가 그를 설득하기 전에 그의 지지를 끊고 갇혔다. 만일 중독되면 적합하지 않다.
[사례] O 도 3 분선에 있는 사수를 좋아하는 수비를 위한 것이다. 수비수는 두 걸음 뒤로 물러나서 선수에게 공을 잡을 기회를 주어야 한다. 공이 공중에서 선수에게 날아갈 때, 그는 신속하게 두 걸음 수비를 했고, 그의 45 도 팀 동료는 과감하게 지원해 공격자를 사각으로 몰아넣고 공격자의 실수를 기다렸다. 공격자에게 공을 잡을 수 있는 공간을 남겨 두는 것은 상방에서 두 수비수가 사각을 누르고 사다리를 잡아당겨 집으로 가는 길을 차단하려는 것을 의미한다.
방에 가서 사다리를 들고 고립무원.
29 계획 중에 나무에 꽃이 피면 현지 분포에 의지하여 힘이 세다. 홍은 점차 육지에서 태어 났으며 깃털은 악기가 될 수 있습니다.
사례 ]NBA 결승전 3 쿼터에는 7 분 10 초가 남았다. 빌루푸스는 패스를 했고, 본 다리는 뒤로 달려가 공중에서 공을 받고, 양손은 뒤에서 덩크슛을 했다. 빌루푸스의 패스는 상대 수비수의 머리 속에 있는 총이었다. 왜냐하면 그는 바구니를 등지고 공의 비행 궤적의 편차를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한 방 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한 번 전해진다. 바구니 밑의 팀원들은 높이 공중으로 뛰어올라, 마치 우뚝 솟은 큰 나무처럼 펑 소리를 내며 바구니 밑에 박혀서 꽃 한 송이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무에 꽃이 피면, 너는 꼭 받으려고 한다.
제 30 계는 틈틈이 개입하여 그 숙주 목을 졸라 죽이고 점진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사례] 로켓은 이 방면에서 잘 해냈다. 지난 시즌 정규 시즌 원정 25- 16 홈 26- 15. 홈 앤드 어웨이 경기는 거의 같다. 스퍼스의 활약은 크게 다르다. 홈 38-3, 원정 2 1-20, 이것이 스퍼스가 결승전에서 피스톤을 마주하고 있는 이유다. 한 팀이 더 멀리 가려면 반객 위주를 배워야 한다. 다음 시즌에는 스퍼스가 다시 우승하려면 이 문제에 직면해야 할 것 같다. 구체적인 전술에서, 철거를 막는 것도 반객 위주라고 할 수 있다.
고객을 반대해야 걱정이 없다.
3 1 미인계병이 강해 공격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총명한 사람은 그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다. 허약한 병사가 붕괴될 때, 그의 잠재력은 시들어 버릴 것이다. 제국 경비대를 이용하여 정세를 보호하다.
[사례] 각 주요 팀은 농구 아기를 키워야 한다. 전문 무용 방면에서 아기는 직업에 전념해야 한다. 긴 이미지 방면에서 조화를 추구한다. 활력 방면에는 열정이 있어야 한다. 농구 보배는 그라운드의 중재자와 흥분제로 선수들이 긴장을 푸는 도구이며 (오해하지 마세요), 팬들이 간헐적으로 즐기는 곳이다. 섹시, 패션, 움직임, 열정, 활력, 멋을 추구한다. 평소 거리와 골목의 농구 경기에서도 예쁜 언니들을 데리고 흥을 돋우고 남녀의 코디를 하며 일을 하는 데 지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장내는 격전으로 장외에서 소란을 피웠다.
미인계는 기꺼이 속는다.
32 미터 빈, 빈 사람 빈, 용의자 용의자. 네가 강건하고 화목할 때, 매우 이상하고 복잡하다.
로켓은 태양에 대항한다. 손내쉬는 돌파를 좋아한다. 이때 태양의 최종선 수비에 공허감을 남기고 내쉬를 유혹하여 그물을 던질 수 있다. 내쉬가 최종선에 잠입한 후, 야오밍 및 기타 팀원들은 신속하게 금지 구역 근처의 지역에서 철수하여 내쉬에 포위망을 형성했다. 이 시점에서 내쉬는 무력하고, 공격하고, 키가 작다. 패스, 경로가 차단되었습니다. 빈 계획은 대부분 최종선을 사랑하는 방위를 위해 준비한 것이다. 수비에서 포메이션은 2-3 수비나 2- 1-2 수비입니다.
빈 도시 미터, 단일 캐치 파리 것입니다.
33 번째 반제 의혹. 안에 비하면, 너는 자신을 잃지 않는다.
오닐은 야오밍 들에게 경고했다. KO 그룹은 붕괴되고, O 는 언론에 야오밍 메시지를 보내고, K 는 외롭고 무정하다. 사실 O 는 전 NBA 선수에게 신호를 보내고 있다. 아무도 코비를 돕지 말고 그가 코비의 농담을 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샤크는 이경 배교로 코비를 고립시켰다. 일반 비즈니스 팀의 경우, 이 수단을 사용하여 팀의 약점 A 를 찾아 은밀히 이간질하고, 당신의 팀 사장이 뒤에서 당신을 비웃으며, 팀의 팀원들 사이의 갈등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올 시즌 말 송아지의 단필과 노비츠키와 같은 두 팀 동료들 사이에 이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이나 언론이 과장할 수 있다: 노비스키가 너를 비웃는다! 선동하여 내부 갈등을 격화시키다.
역계, 어부가 이익을 얻다.
34 번 계획은 쓴 알약이다. 자신을 해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상처다. 그것이 사실인 경우에, 당신은 할 수 있다. 아이의 어린 시절은 복이기도 하고 복이기도 하다.
[사례] 마론의 다이빙 전략. 수비 측이 공격측에 대해 주동적으로 공과 스킨십을 하고 맹렬한 충격을 받은 후 바로 넘어진 척한다면, 이는 심판의 동정을 얻고 공격측의 반칙을 날려버리는 고육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NBA 는 이번 시즌의 노비츠키조차도 많은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거대한 몸집이 와르르 쓰러지고, 심지어 마루에서 고통스러운 동작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텔레비전의 느린 동작에서 실마리를 찾을 수 있지만 심판은 육안으로 구별하기가 거의 어렵다. 사실 마론과 노비츠키가 그라운드에서 다른 사람과 부딪혔을 때 다른 사람을 쓰러뜨리지 않은 것은 이미 행운이었다. 그들은 어떻게 상대에게 쓰러질 수 있습니까?
쓴 계란, 동정을 속이다.
35 미터는 반드시 번잡해야지, 피곤하게 해서는 안 된다. 경기 구역에서 나는 운이 좋고 하늘의 보살핌이다.
[사례] 전쟁터에서 주어진 전술은 보통 효과가 없다. 예를 들어, 전단전술을 발견한 후, 차단 전술로 바꿀 수 있다. 철거 전술이 발각되면 돌점 전술로 바꿀 수 있다. 갑작스러운 전술이 실패하면, 상대가 잡힐 때까지 엄호전술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은 일련의 전술이다. 요점: 전술적 협력은 변화가 빨라야지 망설이지 마라.
연환계로 속출하다.
36 번째 계획은 사단 전체를 위해 적을 피하는 것이다. 지난번에는 잘못이 없고, 변태하지 않는다.
[사례] 구장에서 미드필더가 내선을 차지하는 것 외에 다른 선수들은 가만히 서 있지 말고 열심히 뛰어야 하고, 미드필더도 라인안으로 헤엄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모든 전술 중에서 달리기가 최고의 전술이다. 바둑에서는 배치를 중시하고, 대국관을 갖고, 전장이 삼분선 지역을 공격하도록 노력하여, 바둑 선수들의 분포가 균일하고 합리적이며,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이번 시즌 태양과 초음속은 두 마리의 다크호스였다. 이 두 팀의 경기를 보면, 사실 그들의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질주하는 것을 보면 매우 유창하게 달릴 수 있다. CBA 경기를 보면 선수가 너무 게을러서 바구니 밑에 자주 서 있다. 그리고 공간은 스스로 뛰쳐나온 것이지 상대가 뛰쳐나온 것이 아니다.
걷는 것이 가장 좋고, 흐르는 물은 흐르는 것이다.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것이 아주 맛있다.
2 1 계획은 김매미 탈피 보형, 완성세; 친구는 의심하지 않고 적은 움직이지 않고 모집을 멈춘다.
(사례) 지노빌리가 주굴리 영정을 공격하여 치명적인 3 점을 공격한다. 지노빌리가 라시드를 포함한 피스톤 두 개에 의해 공격을 받아 공이 없어진 것을 보았다. 이때 지노빌리는 김매미 탈피를 상연했고, 라시드의 몸이 중심을 잃은 상태에서 허리춤에서 공을 던져 주굴리 영정이 관건인 5 판을 차지하도록 도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구장에서 금매미가 껍데기를 깨고 나오는 것을 보는 것도 흔한 일이다. 평소에는 분명히' 사국' 이었는데 갑자기 회생했다.
금매미는 껍질을 벗기고,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다.
22 번째 계획은 문을 닫고 도둑을 잡는 것이다. 탈피는 너에게 좋지 않다.
[사례] 폐쇄적인 방어. 공격수가 공을 가지고 돌파할 때 수비수와 다른 팀원이 문을 닫고 공격한다. 요점: 수비수가 주동적으로 핸드볼 선수의 돌파선을 막을 때, 돌파구 근처에 있는 선수는 제때에 자신의 파트너를 신속하게 폐쇄해야 한다.
문을 닫고 도둑을 잡으니, 그 일이 실패하여 돌아왔다.
23 계는 국경을 넘어 국면을 공금하고, 가까이 가면 이익이 되고, 멀리 가면 해가 된다. 화가 나면 화를 낸다.
[사례] 센터 전술. NBA 금지 구역은 바구니를 축으로 하고 반지름이 4 피트인 반호 내부를 금지 구역이라고 합니다. 이 금지 구역은 보통 센터나 공격수에 속한다. 금지 구역 관련 규정: 금지 구역 내에서는 공을 잡는 선수가 주동적으로 수비수를 들이받아 판정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즉, 만약 반칙이 이 이 지역에서 발생한다면, 그것은 수비수의 반칙일 뿐이다. 그래서 금지 구역에서는 공격수가 공에 맞지 않고 악랄하게 덩크슛을 할 수 있는 것도 상어가 이 지역에서 자주 살인을 하는 이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미드필더에게 신체 인성은 보통 조금 떨어진다. 바구니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는 쉽게 손을 대지 말고 팀원에게 공을 건네주고 3 초 구역 내에서 활동하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지역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있을 때, 너는 금지 구역 내에서 수비수를 공격할 수 있다.
원공근수, 센터 작전 원칙.
제 24 계는 두 대국 사이에서 적을 절단하는 것이고, 적은 따르겠다고 큰소리를 치는데, 나는 거짓이다. 졸려서 할 말이 있으면 말하지 않는다.
[사례] 속공 전술: 두 번 한 번, 세 번, 두 번. NBA 와 같은 철저한 공격 전술에서도 잘려진 뒤 상대에게 조직 속공을 당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격 1 을 예로 들자면, 어떻게 마지막 타격을 완성할 것인가는 상대 위치 3 초 구역 회오리바람의 관건이다. 선수 A 와 B 는 좌측과 우측으로 속공을 조직한다. A 가 공을 들고 바구니에 오르다. 수비수가 높이 뛰어올라 공을 막거나 수비에 가깝다. 이때 A 는 가는 김에 공을 B 에게 패스하여 타격 임무를 완성했다. 가짜 바구니는 정말 가짜다. B 에게 공격하는 목적은 공을 자르는 것이다. 요점: 한 가지 동작은 실감나게 해야 하며, 수비수를 끌어들여 뛰어내려야 한다. 수비수가 올라오지 않으면 과감하게 손을 댄다. B 공을 잡은 후 쏠 준비를 한다. B 팀 동료는 점프나 드리블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B 는 수비수가 미처 돌아서기 전에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 불필요한 행동은 수비 측에 수비 시간을 줄 것이다.
적을 감축하는 것은 잘못이다.
스물 다섯 번째 카운트는 더 자주 빔 교체 기둥 을 훔쳐, 그 힘 을 배우고, 그 패배를 기다리고, 다시 가져가 라. 휠을 끕니다.
[사례] NBA 결승전의 마지막 5 경기에서, 우리는 종종 스퍼스 센터 NM 이 공격수 주굴리 영정에 의해 일시적으로 바뀌는 것을 보았다. 단순한 인사이지만 스퍼스는 조용히 라인업을 바꾸고 있다. NM 이 참석했을 때 던컨은 공격수가 되었다. 주콜리 영정이 공을 친 후 던컨은 구장의 센터가 되었다. 던컨의 양으로 모하메드의 기둥을 바꿔 상대방의 전술 배치를 혼란시키고 그로부터 이득을 보았다.
대들보를 훔쳐 기둥을 바꾸니, 막을 수가 없다.
26 계에서는 뽕나무를 남용하는 사람을 가리키는데, 경찰이 유혹할 것이다. 중간에, 모험, 순조롭습니다.
[사례] 방위는 동그라미 꼭대기 부근에서 드리블을 하며 눈가로 상대방의 수비가 약한 면을 발견하였다. 하지만 이때 수비는 서둘러 약한 동료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 수비 강측 부근의 공격팀 동료에게 화살을 겨누며 오디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때, 보통 강자는 준비를 잘 해야 하며 피고측의 수비를 축소할 수 있다. 이때 방위는 목표가 이미 달성된 것을 보고, 얼른 약한 팀에게 공을 패스하여 공격하였다. 뽕나무, 그래서 수비가 강하고 강해졌습니다. 욕하는 것은 사실 약한 쪽을 더 약하게 만드는 것이다.
남의 험담을 하는 것이지, 더 많은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27 번째 계획은 어리석은 척하고 간질을 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척하지도 않는다. 쇼 기계, 흐린 구름, 천둥 완 6 월 없습니다.
[사례] 협력 방어 전략. 수비에 협조하다. 공격자가 접근하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고의로 알지 못하지만, 너도 살금살금 상대에게 다가갔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미리 자리를 잡았지만, 눈은 공격자에게 있지 않았고, 몸은 공격자로부터 약간 멀어지는 방향으로 돌아섰다. 공격측이 총을 쏘면, 너도 몸을 돌려 뛰어가거나, 좋은 기회를 찾아 빼앗거나 당길 것이다. 의도적으로 상대방의 공격이 임박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는데, 사실은 거짓된 망상이다. 기회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미친 것이 아니다. 요점: 수비수들이 공격대원을 유인하기 위해 실감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신체 위치는 제때에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농구 36 미터 (회전)
책은 6636, 수에는 수술이 있고, 수술 중에는 수가 있다고 말한다. 음과 양 단계 조화, 기계가 그 안에 있다. 만약 기계를 설치할 수 없다면, 그것은 놓칠 것이다.
0 1 계획은 하늘을 가리고 일주일의 준비를 하는 것이지만, 흔히 의심할 필요가 없다. 음은 양 안에 있고, 양과 반대되는 것은 아니다. 태양, 달.
패스 전략. 가급적 눈가로 공을 패스하고, 너무 뚜렷하지 않게, 그렇지 않으면 상대에게 쉽게 보이고, 실수가 가로막힐 확률을 높인다. 가로막히지 않아도 상대 수비수가 자리를 잡을 수 있고, 팀 동료들은 공을 받은 후에도 을 할 수 없고, 어시스트를 할 수 없다. 야오밍 패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야오밍 (WHO) 는 머리 뒤에서 패스, 좌석 등 몇 가지 어려운 동작을 했지만 패스 퀄리티는 전반적으로 높지 않았다. 보통, 야오 득구 후 사방을 찾아다니며, 패스를 할 때 망설이기 때문에 야오밍 실수가 높고 어시스트가 적다. 따라서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두 손으로 튕기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고, 두 손이 낮고, 두 손으로 어깨를 잡고,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양손을 뒤로 젖히는 패스든, 머리를 숙이고 상대를 미혹시키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 자신의 통과 노선을 숨겨야만 순조롭게 바다를 건널 수 있다.
바다를 덮고 사방이 영롱하다.
두 번째 방안은 위구조 * * * 적을 포위하는 것이 적보다 못하며 적은 적보다 못하다.
[사례] 표지 협력. A 는 공을 B 에게 패스한 다음 수비 B 의 선수 우측으로 달려가 엄호했다. B 공을 받은 뒤 을 던지거나 돌파하는 가짜 동작을 해 자신을 방어하는 선수들을 끌어들인다. A 가 엄호 위치에 도착했을 때, B 는 공을 들고 A 의 측면에서 을 돌파했다. A 팀 대원들은 B 팀의 수비수를 자발적으로 견제해야 하는데, 실제로는 B 를 구하기 위해서이다.
위위를 에워싸고 조조를 구하니, 효과가 빠르다.
제 03 계는 칼로 적을 죽이고, 친구는 미정이며, 친구를 끌어들여 적을 죽였다. 스스로 노력하지 않고' 상실' 으로 해석하다.
[사례] 코트에서는 팀 동료들이 공을 패스하여 밖으로 튀어나왔지만, 그는 눈가에서 공을 잡는 팀 동료를 볼 수 없었고, 변선 부근의 수비 동원만 볼 수 있었다. 그는 비행한 공중에서 가장 큰 힘으로 수비수의 다리나 발에 공을 던질 수 있었고, 수비수가 반응하지 않았을 때 공은 다시 아웃되었다. 이때 공은 그의 팀이 소유했다. 마론은 경기에서 자주 이 수단을 사용한다.
만약 네가 칼로 사람을 죽인다면, 너는 절망 속에서 살 것이다.
네 번째 계획은 전투가 아니라 적을 기다리는 것이다. 강성을 약화시키면 부드러움에 이롭다.
[사례] 장내에서는 전달을 위주로 보완해야 한다. 패스는 이동이고, 공을 잡는 것은 이동이다. 사람이 힘껏 움직이면 공은 꼼짝도 하지 않는다. 네가 아무리 빨리 가져도 너는 공처럼 빨리 공을 패스할 수 없다. 그래서 가능한 한 많이 뛰고, 빈틈을 많이 당기고, 패스를 많이 하고, 상대 수비가 피곤하도록 유도한다. 또 드리블이 패스보다 실수하기 쉽다는 것도 프란시스의 큰 통병이다. 그는 드리블을 좋아해서 팬 슈 아이 (Fan Shuai) 에게 버려졌습니다. 태양팀 패스를 보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사람들이 공을 옮기고 비행할 때, 이것은 매우 장관이다.
앉아서 긴장을 풀다.
다섯 번째 방안은 불을 틈타 약탈하고, 권세를 빌려 강유하고, 구제하는 것이다.
[사례] 동부 결승전, 피스톤 대전이 치열하다. 오닐은 발을 다쳐서 쉽게 움직일 수 없었지만 피스톤은 자주 내선을 공격하여 상어팀에 압력을 가했다. 이것은 불을 틈타 약탈한 것이다. 이 수법은 주로 전쟁 전에 상대 라인업의 수비 허점을 탐지하고, 허점을 포착하고, 그들의 약점을 자주 공격하여 상대의 수비 전선을 찢고, 상대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데 효과적이다.
불이 난 틈을 타서, 아플 때.
06 계획은 서진 전이고 적의 의지는 혼란스럽다. 곤이 윗사람의 이미지를 바꿔서 자기도 모르게 가져갔다.
사례: 돌분 전술. 팀 동료 A 는 장거리 사격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에게 죽음을 막아 을 할 공간이 없다. A 에게 공을 자신에게 패스하고 스스로 공을 가지고 돌파하라고 신호를 보내다. 돌파구는 한 선수의 수비수 근처에서 한 선수의 수비수를 유인해 수비를 보조해 농구 기세를 만들었다. 성동격서라고 할 수 있고, 팀원 A 역이 텅 비었는데, 정말 일격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포인트: A 는 원격 살상력이 있습니다.
동양에서 서방으로의 이전은 거듭 성공했다.
07 계획은 이미 무에서 생겨난 것이지, 무에서 생겨난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무에서 생겨난 것이다. 소음, 태음, 태양.
[사례] 선수 A 가 공을 가지고 돌파하여 팀 동료 B 가 뒤에 매복하는 것을 보았다. A 를 방어하는 선수는 키가 크고 위엄이 있다. A 가 농구를 할 가능성은 적지만 A 는 그의 측면이나 뒤에서 몰래 B 에게 공을 던질 수 있다. 여전히 덩크나 돌파 동작을 해 상대를 끌어당겨 수비를 할 수 있다. 실제로 그는 손에 공이 없고, 동작이 무익하여 팀원 B 를 위한 슈팅 기회를 만들었다.
무에서 태어나 가끔 쓸모가 있다.
제 08 계는 진창 () 에 잠입하여 대중에게 보여 주고, 조용하고 주인이 있게 하며,'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는 것이다.
패스 컷 전술. 전술을 전하는 것은 전형적인 기습이다. 공격자는 3 점선 부근에서 자신의 구우들에게 공을 패스하고, 즉시 상대 수비에서 벗어나, 빠르게 바구니 아래로 뛰어들어 패스 슛을 받았다. 팀 동료에게 공을 패스하는데, 사실 원활한 경로 속에서, 나는 갑자기 뛰어들어 엿보는 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요점: 플런지한 선수는 플런지의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하고, 패스를 하는 선수는 가짜 동작으로 상대를 끌어들이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저자: 완전 혼합 2007-6-20 22:25 이 발언에 답한다
--
2 농구 36 미터
슬그머니 들어갈 수 없다.
아홉 번째 계책은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관찰하고, 질서가 혼란스럽고, 음역이다. 폭력적이고 무모하여, 그 기세는 교묘하게 자멸되었다. 동종 요법,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사례] 내외 전술. 이런 전술의 기본 구성은 내선 공격력이 있는 키다리 (센터 또는 공격수) 선수와 외선 3 점 장거리 투투 능력이 있는 작은 키 몇 명이 발전한 전술이다. 보통 외선은 내선에 공을 먹여 기회를 찾는다. 내선이 을 쏘지 못하면, 공을 외선 원투에 패스한다. 공을 가지고 빠르게 옮겨서 상대편의 수비 격차를 열다. 보통 이런 전술을 집행할 때, 공격측은 수비수 안팎에 협격을 당하는데, 마치 강둑을 사이에 두고 양안의 살육 겨루기를 즐기는 것과 같다. 이번 시즌 결승전에서 스퍼스는 먼저 두 도시를 친 뒤 언론에 직면했다. 브라운은 "내외 결합이 농구 공격 전술의 기본 원칙이라고 생각했다" 고 말했다. 나는 아무도 이 점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앞서 판간디는 이런 전술에 대해 "내외협공 전술은 새로운 일이 아니지만, 우리는 내외협공 전술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없다. 모두들 각자의 자리에만 서 있을 뿐이다" 고 덧붙였다. 현대 농구는 공을 움직일 수 있다. 이 전술로, 너는 바구니 아래에서 맹공하고, 바구니에 오르고, 앞장에서 리바운드를 빼앗고, 두 번째 공격 득점을 할 수 있다. 우리는 돌파할 수 있다. 팬들은' 내외전술' 의 내포를 풍부하게 하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공격수들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변화시키고, 혁신해야 한다.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관찰하고, 보기만 해서는 안 되고, 해안을 가로 질러 참여해야 한다.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보고, 도약하여 시험해 보고 싶다.
10 미터는 칼을 미소 속에 숨기고 신뢰하고, 그늘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움직이기 전에 준비해라, 변하지 말고. 가운데가 딱딱하고 밖이 부드럽다.
[사례] 코믹한 페널티 킥. 칼 마론의 페널티 킥은 매우 특색이 있다. 페널티 킥을 하기 전에 그는 서너 초 동안 투덜거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악마의 저주" 라고 농담했다. 제이슨 키드는 페널티 킥을 할 때 항상 바구니에 키스를 한다. 닉 반 엑셀의 페널티 킥도 특색이 있다. 그는 항상 페널티 라인 뒤 반 미터에서 을 한다. 악셀 경력 페널티 명중률은 80% 이상이다. 제리 스타크하우스의 페널티 킥은 독특하다. 페널티킥을 하기 전에 그는 웅크리고, 엉덩이가 바닥에 거의 닿은 다음 곧게 펴는 과정에서 공을 던졌다. 그의 경력 페널티 명중률은 80% 를 넘었다. 그리고 결승전 코믹한 페널티 킥의 해밀턴, 왼손 오른손, 많은 페널티 선수들이 뚜렷한 코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왜 웃겼습니까? 그 이유는 격전과 페널티 상태의 차이가 너무 커서, 보통 격전 상태에서 정지 페널티 상태로 전환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페널티 명중률이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페널티킥 과정에서 자신의 몸과 정신 상태를 어떻게 바꿀 것인가에 대해 각 선수는 나름대로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 페널티 앞의 추가 동작은 페널티 동작의 연속이며 페널티 킥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페널티 명중률을 높일 수 있다. 그래서 웃겨 보이지만 사실 웃음 속에는 칼이 숨어 있다.
웃음 속에 칼을 숨기면 칼은 피를 볼 수 있다.
No. 1 1 이조의 복숭아 경직은 반드시 불리하고, 그늘은 익양에 불리하다.
[사례] 수비수가 상대 선수를 농구할 때, 때로는 우리 팀의 두 선수가 뛰어올라 수비를 하고, 심판의 호루라기가 갑자기 울리며, 두 팀원 중 한 명이 반칙을 범할 수도 있다. 이때, 팀 동료가 반칙을 많이 했지만 반칙 횟수가 매우 적으면, 자발적으로 손을 들어 자신의 반칙을 표명하고, 팀 동료들을 위해' 억지로 메고' 6 번의 반칙이 처벌되지 않도록 하거나, 팀 동료가 반칙을 너무 많이 해서 자신의 출전 시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칙, 반칙, 반칙, 반칙, 반칙, 반칙) 예를 들어, 야오밍 (Pagit) 과 Pagit (Pagit) 은 동시에 방패를 뛰어 넘었고 호루라기가 울렸다. Pagit 은 오른손을 들어 자신의 파울을 보여주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했다. 비핵심 팀 동료는 과감하게 핵심 팀 동료인' 이교체도' 로 출전 시간을 늘려야 한다.
리는 강경해서 자기희생으로 사람을 구한다.
12 계획은 필수이고, 작은 수입은 필수다. 음양이 적고 양이 적다.
상대방의 진공을 수비할 때는 용감하게 공을 빼앗고, 때리고, 깨뜨려야 한다. 빼앗고, 상대방의 정적인 공을 잡고, 주동적으로 당기거나 몸을 돌려 빼앗고, 공을 빼앗고, 땅볼을 빼앗고, 공중공을 빼앗는다. 공을 잡고 상대를 멈추고, 바운딩한 후 공을 치고 (야오밍 자주 이렇게 투구), 드리블이 상대를 때린다. 부서지고, 공중에서 날고, 지면이 가로지른다.
도둑질을 하고, 공격을 수비로 삼다.
13 은 뱀을 놀라게 하고 진상을 두드리며 자백할 계획이다. 반복된다면 음중의 매이다.
시기가 가장 중요하다. 공격이나 수비에서 시기가 가장 중요하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공격 방법 (예: 절단, 차단, 엄호, 협력) 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협력 전술 (예: 폐쇄, 압착, 교차, 교환 등) 입니다. , 반드시 제자리에 있어야 하고, 시기 적절하고, 은폐되고, 분수가 적절하고, 너무 일찍-상대방이 쉽게 볼 수 있어야 한다. 너무 늦어서 협력이 무효가 되었다. 그래서 선수들 사이에 호흡이 잘 맞아야 하는 것도 NBA 선수들 사이에 몇 시즌이 걸려야 서로 소식을 얻을 수 있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렇지 않으면 시기가 맞지 않으면,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기 쉽고, 전술은 산산이 부서진다. 현재 NBA 선수 간의 해체 전술이 가장 좋은 쌍이다. 나는 MM 그룹이라고 생각한다. MM 의 차단과 스퍼스 또는 피스톤을 결승전에서의 차단과 비교하면 저자의 견해에 동의할 수 있다.
저자: 완전 혼합 2007-6-20 22:25 이 발언에 답한다
--
3 농구 36 미터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는 것은 소용이 없다.
14 프로그램이 유용하며 대여할 수 없습니다. 쓸 줄 모르면 된다. 쓸 줄 모르는 사람에게서 빌리다. 나는 맹동을 빌고, 맹동은 나에게 빌었다.
[사례] 공격에서 수비수는 공을 밑줄로 찌르고 공격측은 최종선에서 서브를 한다. 그의 동료들이 모두 죽음을 막았을 때 아무도 공을 잡으러 오지 않았다. 이때 서버는 상대 수비수의 허리나 등을 시체로 선택하여 영혼을 부활시킬 수 있다. 수비수의 주의력이 그가 수비하는 공격자에게 있는 동안, 그는 신속하게 공을 수비수에게 던졌고, 선수들이 반응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는 이미 빠르게 경기장으로 날아와 기회를 주웠다. 기억나? 코비는 지난 시즌에 이 수단을 썼고, 구장은 우레를 쳤다.
다시 태어나는 것은 재미있다.
15 계획은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어 하늘에서 내려올 때까지 기다리며 사람을 유인하는 것이다.
[사례] 큰 상어가 내선을 제패하고 산이 왕이다. 한 사람이 지키면, 중앙 센터를 이용해 외선 철거 전술로 가서 큰 상어를 산에서 유인하고 큰 상어를 외선으로 옮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런 다음 뜨거운 내선이 비어 있어 의외로 빠르게 돌파하여 바구니에서 이길 수 있다. 요점: 호랑이 감독관은 반드시 투표능력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호랑이가 쉽게 산을 나가지 않을 것이다. 내선 수비력이 뛰어난 팀에게 산속 호랑이를 옮기는 것은 드문 전술전략이다.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어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다.
16 계획은 아줌마를 도망가려고 하면 군대를 치고, 떠나면 감정을 줄이는 것이다. 밀지 않고, 지치고, 그 투지를 없애고, 흩어져서 포로로 잡았고, 병사는 피를 흘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이 필요합니다.
[사례] 이 수법은 야오밍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다. 보통 상대방이 최종선을 공격하고 있는 선수들을 마주하면, 야오밍 들은 자발적으로 풀려나, 최종선에 올려놓고, 몸으로 핍박한다. 공격수들이 어쩔 수 없이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패스 코스는 이미 봉쇄되어 어쩔 수 없이 슈팅을 해야 했다. 이때 요의 모자는 매우 날카롭다. 지난 시즌 이런 장면이 여러 번 등장해 팬들은 모두 즐거워했다. 공격의 적수를 최종선에 이르게 하는 것은 총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때, 야오밍 과감하게 앞으로 밀고, 그의 뒷길을 차단하고, 큰 모자를 쓰고 그를 시중드는 것은 정말 어렵다.
얼렁뚱땅 넘어가려고 하면 좋은 말을 얻을 수 없다.
17 미터 벽돌을 던져서 옥을 유인해 때리도록 유혹했다.
[사례] 야오밍 경기를 볼 때, 나는 보통 야오밍 () 가 상대를 두려워하는 키 큰 선수가 아니라, 오닐, 던컨 (던컨) 이 아니라' 상대방의 작은 센터' 를 두려워한다고 생각한다. 왜요 작은 센터가 보통 전술로 야오밍 외선을 유인한 다음 자신의 속도로 돌파해 상대적으로 느린 야오밍 수비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경기를 볼 때 상어가 밖에 있는 것을 거의 보지 못한다. 그는 상대 센터가 멀리 던지는 것을 볼지언정, 3 초 구역 부근의 수비를 쉽게 떠나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약점을 분명히 알고 있기 때문이다. 벽돌을 던지다-일반 작은 센터를 던져서 옥을 끌어들이다-상대의 우수한 키 큰 수비 내선 선수를 끌어들이다.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고, 소장을 깎다.
18 계획 qinzei, qinwang, 그 힘을 파괴, 그 이름을 빼앗아 그 몸을 풀 계획이다. 용은 야생에서 싸우고, 그 길은 가난하다.
사례: 슈퍼스타가 하나밖에 없는 팀, 예를 들어 지난 시즌 삼림 늑대와 호수인들을 상대로 도둑을 잡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외선: 수비수 한 명을 파견하여 가네트나 코비를 방어하고, 다른 팀원들은 수비를 돕는다. 내선: 3 인용 가방. 삼림늑대나 호수인 같은 팀의 경우, 일단 팀 1 위가 헤어지고 곤경에 빠지면 다른 선수들이 행동하기가 어렵다. 특히 그 슈퍼스타들에게는 점성이 특히 강하기 때문에 이 방법이 도움이 된다.
도둑을 잡아 왕을 잡았는데,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다.
KLOC-0/9 기, 냄비 바닥은 그 실력과 같지 않지만 탈락했다. 마치 직장과 같다.
[사례] 오닐, 야오밍 등 득점력이 뛰어난 미드필더에게 이런 전술을 채택할 수 있다. 첫째, 수비수 한 명을 등 뒤에서 강경하게 밀어서, 그가 자리를 잘 잡지 못하게 하고, 금지 구역 내의 살구 기회를 줄이고, 전력을 다해 외선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다. 동시에 선수 한 명을 파견하여 사전 방어에 적극 협조하여, 수비가 미드필더에게 공을 줄 기회가 없게 하였다. 득점력이 뛰어난 센터 선수에게 공은 임금이기 때문에 공을 만질 수 있는 기회를 줄여야 한다. 즉 임금을 받는 것이다. 센터가 아무리 심해도 그는 공을 잡을 수 없고 무력하다.
똑똑한 여자는 보수 없이 요리를 하기가 어렵다.
제 20 계는 혼수에서 물고기를 더듬어 그 미혹을 타고 힘이 없는 틈을 타서 주인이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뒤이어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술자리에 들어갔다.
[사례] 스퍼스 보웬의 수비. 생방송 마전을 보면 박문의 수비가 재미있다. 마치 끈적끈적한 사탕 같다. 해밀턴 포스트시즌은 모두 2 1.2 점 5.0 어시스트 48% 29% 를 기록했다. 결승전, 중국인 보웬 7 경기 수비 해밀턴, 해밀턴장 평균 16.7 점 2.6 어시스트 39%, 3 점 명중률 17%. 작은 행동! 박문의 작은 동작이 일반 선수보다 훨씬 많은데, 왜 심판이 불지 않는가? 박문은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질 수 있다. 그는 종종 볼 수 없을 때 심판을 만진다. 심판이 보이지 않을 때, 보웬은 그의 발, 다리, 손가락, 손, 팔 등 작은 동작을 하기 시작했다. 심판에게 보이는 것은 기교가 아니라 심판이 볼 수 없는 작은 동작이 고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