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야'는 정 아래에 '뼈발톱으로 정을 밟는 데 사용하는데, 이를 지칭하기에는 길이가 1인치가 넘는다'고 기록하고 있다. 정 항목 아래에 "정"이 있습니다. 대나무 조각을 사용하여 끝 부분을 적시고 굴리고 뼈 발톱을 사용하여 거문고를 연주합니다. 이는 고대인들이 한동안 대나무 조각과 (동물) 뼈를 사용하여 손톱을 만들었음을 보여줍니다.
『통야』는 명나라 말기에 수십 년간의 지혜와 노력을 기울여 쓴 중요한 주석서로서, 책 전체는 『이랴』에 나오는 말의 구분과 해석의 예를 그대로 따르고 있다. 『소리를 바탕으로 의미를 안다』는 이름, 해석, 이미지, 숫자, 소리에 대한 텍스트 연구로, 유사한 책들과 유사하지만 주로 소리와 의미의 절충에 중점을 두고 있다. 내용, 문체, 해석 방법 및 원리 등이 있으며, 이 작품은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작품 중 하나이며, 청나라 초기의 문체로 인해 독특한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동시에 비파는 고대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고, 손톱만 있으면 전혀 필요하지 않다고 들었는데, 지금도 연주하는 데는 손톱이 필요하다. 비파는 길지 않습니다. 너무 길면 이 구간에서 일부 기본 동작을 완료하는 것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주자들은 기본적으로 손톱을 놔두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수를 착용하는 것은 착용하지 않는 것과 비교하여 소리의 선명도를 변화시킬 뿐입니다.
포스터에서 말했듯이 인간의 뼈는 더 날카롭고 일반적으로 더 부서지기 쉽습니다. 심지어 벗겨진 뼈도 끈을 뽑는 데만 사용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종의 현대 Liuqin과 Zhongzhongyuan. 비파의 경우 뼈를 사용한다는 이야기는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