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꽃이 만발한 계절이냐, 복숭아꽃 벚꽃의 어리석은 마음장이냐.
먼저 전체 화면의 구도가 삼각형인지 확인하고, 화면 위에 동그라미 세 개를 두르고, 주제의 위치를 정하고, 꽃의 크기와 투시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능한 세 송이의 꽃을 약간 변화시켜 화면이 너무 딱딱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고, 주물 바깥 가장자리의 잎과 꽃봉오리를 보조장식으로 삼지 않도록 한다.
일부 꽃잎은 분홍색으로 조절할 수 있으니 물을 많이 넣어야 한다. 인터레이스 위치는 2-3 단계로 완료해야 합니다. 화면이 마르면 샤오미 경공의 꽃잎과 내부 수컷의 잎맥이 완전히 관통된다.
잎과 새싹은 먼저 타일링한 다음 주문할 수 있다.
2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
며칠 전에 발표된 연꽃별 동영상 자습서를 기억하시나요? 이런 연잎의 화법도 비슷하다. 규칙으로서, 우선 이 그림의 구도가 좌우를 향하는 역삼각형, 하나는 크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음을 확인해야 한다. 이 구도는 보기에 아주 편한가요 ~ ~
광원이 왼쪽에서 오는지, 오른쪽이 어두운지, 왼쪽이 밝은지, 밝은 부분이 녹색이 노랗고, 어두운 부분이 녹색이 차갑고, 녹색이 파랗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블레이드의 범프 면 쉐이프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오목 색상은 소프트 가장자리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본문을 아직 읽지 못하는 작은 파트너는 연꽃 별빛 동영상을 뒤돌아볼 수 있다 ~
3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
사람들은 늘 붉은 녹색의 조화가 허튼소리라고 말한다. 색채 배합의 비율만 파악하면 빨강 녹색도 예쁘고 조화로운 색채를 배합할 수 있다.
먼저 결정된 구도에 따라 전체 화면이 역삼각형이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가지는 중간 호선이다. 호의 꼭대기에는 꽃이 가득 피어 있고 꽃잎은 서로 산재 해 있다. 잎은 위에서 아래로 점점 작아지고 촘촘해지고 색깔도 점점 얕아지고 있다. 수채화 부분은 바둑판식으로 배열되어 있고 윗부분은 약간 빨갛게 물들어 있다.
4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작은 싱그러운 수채화 꽃은 꽃의 모양에 어려움이 있다. 그래도 전체 화면의 구도가 두 개의 역삼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옆구석이 있는 꽃은 삼각형으로 볼 수 있고 부채꼴 모양의 꽃이 안에 계속 겹쳐져 있다. 맨 위 각도가 있는 꽃은 타원형과 삼각형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꽃잎에 색깔이 있는 부분은 먼저 바둑판식으로 배열할 수 있고 꼬리는 계속 어두운 색으로 염색할 수 있다. 관광객들이 옆에서 뒤척이는 꽃잎이 적당히 노랗게 물들었다. 주변 색상의 영향을 받는 흰색 꽃은 청분녹색의 편색을 띠게 된다. 배경색을 깔고 나면 작은 펜으로 꽃잎 위의 잎맥을 체크한다.
5 수채화 소재 천공 과정 난이도 계수 ★
화환을 그릴 때 먼저 화환의 모양을 정해라. 예를 들면 이 모양은 둥글다. 모양이 확정되면 화면에 주화 2 ~ 3 송이를 그리고 나머지 꽃은 보조한다. 꽃을 그린 후 잎을 같은 방향으로 그리세요. 나뭇잎은 단순한 타일링만 하면 되고,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화환의 나뭇가지 전체를 그려서 물체를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꽃과 잎에 텍스처 장식을 그리면 완성된다.
6 제도 재료 스탬핑 과정 난이도 계수 ★
오늘의 그림은 창작 실천에 적합하다. 양말, 모자, 장갑과 같이 윤곽이 같은 모양을 먼저 그려라. 안에 다른 패턴과 색깔을 디자인하고, 가능한 한 반복하지 않도록 하라.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디자인은 눈송이 시리즈, 크리스마스 시리즈 등과 같은 시리즈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주제 요소에 대한 나의 구상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그리는 것이 더 캐주얼하고, 더 재미있고, 더 재미있다.
7 제도 재료 스탬핑 과정 난이도 계수 ★
그리고 어제의 창의적인 연습, 오늘 모자 디자인을 시도해 보세요. 내부 패턴 요소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색상 조화에도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동색계 코디, 대비색 조화는 모두 영감을 불어넣는 좋은 연습입니다 ~
8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이 그림은 동색계의 색채 훈련에 매우 적합하다. 첫째, 가운데 직사각형과 양쪽의 역삼각형이 전체 화면의 구도를 구성한다.
가운데 직사각형은 평평하고 수직인 타원으로 세분화되고, 양쪽의 꽃은 약간 울퉁불퉁하여 외향에서 안쪽으로 점차 커진다.
색상의 경우 색상이 순수할수록 색상 채도가 높아지고 노란색에서 오렌지색으로 점진적으로 변합니다. 이렇게 하면 화면 전체의 공간감이 색채의 변화를 통해 드러난다.
9 막대 그림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나는 이전에 많은 창의적인 삽화를 분석한 적이 있는데, 이 그림도 마찬가지다. 이제 한 소녀가 화면 전구에서 왔다갔다하며 다른 화면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면 수영하는 아이로 바꾸고, 배경을 검게 칠하고, 주체를 비워 두어 흑백이 안의 주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
10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이 그림의 구도를 꼭 말해야 한다면, 그것은 나뭇가지에 무작위로 몇 송이의 꽃이 자라는 것으로, 빠른 그림과 색칠 연습에 적합하다.
항상 친구가 그림 한 장을 어떻게 그려야 깨끗한지 물어본다. 일반적으로 타일링만 하면 되고, 색깔을 더하면 됩니다. 어두운 부분에 색상을 겹쳐서 부드러운 가장자리를 만들 수 있어 화면이 깨끗해 보입니다 ~
1 1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어려움은 화분의 묘사, 밀집공포증 신중함, 하하 ~
화분의 범프 점은 광원의 영향을 받아 왼쪽이 어둡고 오른쪽이 밝습니다. 또한 화분 자체는 전체이며 조명의 영향을 받습니다. 왼쪽 아래 구석의 어두운 부분을 주의해서 스타일링할 때 화분 전체를 먼저 스타일링한 다음 그 위에 장식을 천천히 그려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그린의 표현과 잎 사이의 관계에도 주의해야 한다.
12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미국이 건축 실루엣을 대표하는 수채화 물감이 낯익어 보인다 ~
가장 어려운 부분은 작문이다. 식별 속도가 가장 높은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여러 시대의 건축 요소를 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은 화면 중간에 놓고 양쪽의 건물의 특징이 점차 약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자유여신)
색상면에서 보라색과 핑크 위주로 물을 많이 넣어 염색효과를 내고 일부러 워터마크효과를 만들어요 ~
문자 자습서를 모르면 이전에 발표한 수채화 중국 동영상 자습서를 뒤져볼 수 있습니다 ~
13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이 그림을 보니 낯이 익지 않나요? 먼저 연필로 사슴의 윤곽을 그린 다음 백교로 사슴에 나뭇가지 모양을 그린 다음 맑은 물을 한 겹 깔고 보라색의 깊이를 조절하고 중간 위치에서 어지럽게 물들여 주변 색깔을 깊어지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흰 접착제가 없으면 모든 친구들이 어지러워 하이라이트로 나뭇가지를 그린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고르세요. 너도 익숙한 방식이 좋겠네요. 그림 자습서를 아직 잘 모르면 내 웨이보 홈페이지에서' 스타사슴' 을 검색해 동영상 자습서를 볼 수 있다.
14 수채화 재료 과정 난이도 계수 ★
며칠 전에 뉴스를 보고 남방에 우박이 내리는 것을 보니 신기하다. 냉각 차트를 그려 5 월 1 일 휴가를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전체 화면은 두 조각으로 나뉘어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늘에서 물을 뿌리고, 계속 어지럽게 물들고, 색깔은 바다파랑에서 코발트블루까지, 페인 회색까지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면이 마를 때까지 기다리다. 그림 영역에서, 매우 연한 파란색으로 기본적인 배경 색상을 깔고, 밑창을 골라 설산의 볼록면을 만들고, 튀어나온 면의 왼쪽 색상을 깊게 하고, 건조한 느낌을 만들고, 화면이 완전히 마르고, 페인 회색과 보라색을 고르고, 연한 나무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흰 잉크로 펜을 찍어서 가볍게 눈송이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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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학습의 구체적인 단계입니다.
첫째, 미술 기초학부터 간단한 선화 모사를 찾아 그림의 촉감을 높이고 참고 자료를 축적하며 심미를 높여 정확한 회화 습관을 형성한다.
둘째, 선 스케치 투시를 파악한 뒤 기하학, 석고, 머리와 소재, 점진적으로 스케치 3 대 방면의 5 대 색조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기 시작했다.
셋째, 색채를 내고, 스케치 연습을 하고, 영화극 사진과 스크린을 모사하고, 색감과 배색 능력을 키우고 향상시킨다. 현재 유행하는 AO 그림, 셀룰로이드 그림, 후토 등의 기법은 일부러 연습해야 한다.
넷째, 인체, 재료, 건축, 장면 등 특종 내용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와 실천을 한다. 사실감, QEA 또는 기타 스타일도 용도에 맞게 연습해야 하며, 주류 프로젝트 스타일을 최대한 익히고 향후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입문은 어떻게 배우나요? 구체적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설명이 끝났습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
젤라틴 프린트가 색칠하지 않으면 어떡하죠? 초디테일 판화를 공유하는 색칠 기교.
학원망 학교
일으키다
2020-5-22 10:53
판화는 디지털 회화 시대의 일반적인 회화 방식으로 방대한 사용자 집단을 가지고 있다. 어려운 점 중 하나로 많은 학생들이 판화를 색칠하는 방법을 모른다. 오늘, 보수반 변쇼는 판화 색칠 기교를 들려줄 것이다.
추천 비디오: 스케치 및 색상 입문 과정의 색상에 대한 기본 이론 및 실제 응용 프로그램-쉬운 수업
기초가 없는 소백은 종종 그림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경반변 쇼는 회화 학습의 래더 도표를 공유한다.
다음은 스케치와 색칠 기술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이런 효과를 그리려고 하는데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 와서 우리와 함께 그림을 그리자.
1, 재료+포지티브 오버레이 사용
예를 들어, 왼쪽 사진의 색상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합니다. 색이 풍부한 소재 사진 한 장을 골라서 배경 레이어 위에 겹쳐놓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재질 레이어 모드를 오버레이로 설정합니다. 적당한 소재를 찾을 수 있다면, 선거구를 추가하기만 하면 참고지도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브러시로 분산+색상 역학을 설정합니다.
다각형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나는 여기서 원래의 삼각형 붓을 사용한다. 먼저' 산점' 을 조사해 보면 산점의 지표가 좀 높아야 하고, 효과의 필요에 따라' 양축' 을 선택할 필요는 없다.
초점은 동적으로 색상을 켜고 디더링 매개변수를 적절하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주로 채도의 지터가 더 높을 수 있고, 계층이 더 풍부해질 수 있다.
색조 떨림이 높을수록 선명합니다 ~ 예 ~
밝기 지터가 적당해서 조금만 주면 좋고, 너무 높게 조절하면 색이 더러워질 수 있어요.
그리고 예를 들어, 우리는 이 참고도를 사용하여 선택 후 두 겹으로 빨간색과 녹색을 그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개의 정상 레이어만 태평해 보이면 각각 한 개의 레이어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빨간색은 "포지티브 오버레이" 로 바뀌고 녹색은 "부드러운 빛" 으로 약간 밝아져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위의 첫 번째 방법과 같은 재료는 이 색상 패턴+네 번째 선택인 액화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여전히 몇 가지 도해를 하기에 적합하다. 삽화의 배경에 사용되어 산산조각 난 다채로운 색채를 만들 수도 있다.
3, 곡선 도구를 통해 합성 방법 조정:
먼저 사진 한 장을 선택하는데, 흑백회색의 대비가 강한 것이 가장 좋다. 다음 그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ctrl+m 을 눌러 곡선 도구를 불러오고, 채널은 빨간색을 선택하고, 앵커 포인트를 사용하여 곡선을 웨이브 모양으로 당깁니다. 완료 후 확인.
[곡선 도구] 를 계속 불러오고, 녹색 채널을 선택하고, 앵커 포인트를 사용하여 곡선을 물결 모양으로 당긴 다음, 완료되면 확인합니다.
곡선 도구를 계속 불러오고, 채널은 파란색을 선택하고, 앵커 포인트를 사용하여 곡선을 물결 모양으로 당긴 다음 완료되면 확인합니다.
레이어 오버레이 모드를 사용하여 결과 레이저 감지 레이어를 원본 레이어 위에 오버레이합니다.
밝기가 좀 어두워 커브 도구로 밝기를 높였습니다.
스타킹은 너무 매워서 색색의 사고를 새로운 층으로 잘라서 투명도를 적당히 낮춘다. 완성된 비교.
위의 세 가지 방법은요? 당신의 독자는 아마도 시장에서 그들을 어느 정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이 마지막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4. 색감이 없어도 배색 재능이 0 인 학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그라데이션 맵'!
그라디언트 매핑은 실제로 매우 유용한 색상 도구입니다. 하지만 자주 쓰는데, 고민되는 것은 스스로 배색 한 세트를 매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심하지 않으면 촌스러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런 방법은 먼저 풍부한 질감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치파오에 부세화의 질감을 넣어 내가 이전에 그린 작은 치파오 아가씨를 기초로 한다.
그런 다음 그라디언트 막대를 클릭하여 그라디언트 맵의 설정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하지만 우리는 보통 "단색" 을 사용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잡색" 을 선택합시다!
그라데이션 설정도 저장할 수 있지만 이 "스펙트럼" 그라데이션과 같은 원래 설정을 비교합니다. 。 。 [노이즈] 를 선택하고 [거칠기] 를 적절히 설정한 후 6 위가 왔다! ! 바로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무작위화" 무작위화입니다. 좋은 방안을 찾을 때까지 아래의 RGB 색상 바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다.
임의 효과 1
임의 효과 2
임의 효과 3
거칠고, 톤이 낮을수록 균일하지만, 너무 높으면 입자감이 너무 강하므로 적당해야 한다.
변쇼가 경반에서 나누는 판화 색칠 기교의 실전이다. 회화 학습은 장기적이고 점진적인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의 학습과 축적은 필수이지만 실천도 필요하다. 빨리 연습해라. 힘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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