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의' 중국풍'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디자인은 색채로 감정과 스타일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라인을 가장 간단한 예술언어로 사용하여 작품의 느낌을 표현합니다. 그것은 생활의 재료이자 조형의 수단이자 그림의 외적 형태이다. 일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선을 표현의 중점으로 작품의 감정을 해석하기 시작했다. 선 두께의 길이가 다르다. 세그먼트가 다르면 서로 다른 시각적 감각과 심리적 감각을 가져올 수 있다. 화가의 성격과 심경에 따라 표현이 다르다. 선에 중점을 두고, 선력과 선변을 결합하여, 쉐이프와 구조의 관계를 파악하다. 손발과 좌절은 서로 다른 선, 펜의 힘, 펜촉의 깊이, 선의 유창함과 거칠기, 선 사이의 밀도가 낮고 산재, 선이 형성하는 유창함과 리듬이다. 둘째, 구도는 회화 예술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삽화도 예외는 아니다. 일본 부세화의 영감을 받아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디자인을 채택하고 중국화의 구도 풍격을 차용하다. 그 작품은 초점 원근, 물체의 빛의 변화, 물체의 외적 이미지의 일관성을 중시하지 않는다.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캐릭터 자체의 관점은 주로 헤드업 위주로, 인물과 경물의 관계는 종종 폐색 접기, 거리 배열, 계층 변화 등을 통해 물체의 거리를 표현한다. 공백과 대비가 가장 큰 특징이다. 공백은 공백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관람자에게 연상 공간을 주고, 각종 모순을 이용하여 대립통일과 주제를 강조하는 효과를 달성한다. 이미지, 색상, 선, 위치 및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