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유화, 명화
1930 에 적혀 있습니다.
저자 피트 몬드리안
사양 5 1cm
이 그림은 현재 뉴욕의 개인 소장품 (아만드 P 바토 부부) 이다.
확장 데이터:
빨강, 노랑, 파랑의 구도는 몬드리안 기하학 추상 스타일의 대표작이다. 굵은 검은색 선은 크기가 다른 7 개의 사각형을 제어하여 매우 간단한 구조를 형성합니다. 화면은 오른쪽 위에 있는 선홍색을 위주로 면적이 클 뿐만 아니라 색도도 매우 포화되어 있다.
왼쪽 아래에 있는 작은 파란색과 오른쪽 아래에 있는 작은 노란색은 효과적으로 네 개의 회색과 흰색을 맞춰서 화면의 빨간색 정사각형의 균형을 잘 조절합니다. 여기서는 삼원색 외에는 다른 색이 없습니다. 수직선과 수평선 외에도 다른 선은 없습니다. 직각과 정사각형을 제외하고는 다른 모양이 없습니다.
교묘한 분할과 조합은 평면 추상화를 리드미컬한 동적 화면으로 만들어 그의 기하학적 추상화 원리를 실현시켰다. "직선과 직각 (수평과 수직), 삼원색 (빨강, 노랑, 파랑), 세 가지 비물감 (흰색, 회색, 검정) 과 같은 제한된 패턴의 의미와 추상이 결합되어 자연과 자연 자체의 힘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