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갑교는 단공양형 석판교로 동서로 향하고 가운데 세 개의 막대석판이다. 양쪽은 모두 팔자 모양의 돌계단으로, 각 급마다 10 여 급이다. 남쪽의 석량판에는' 사가교' 라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고, 북쪽의 석량판에는' 방의교' 라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다리는 명대 가정공부 상서 황구고가 재건한 것이다. 지난 세기 말, 소산현 석암향의' 사가교와 강변' 은 현성 문화재 보호점으로 정해져 항저우시 소산구 문화재보호점으로 자리잡았다. "소산현지고" 에 따르면 사가교는 일명 사가교, 방의교로, 대상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는 촉산거리 관할에 속한다.
사갑대교 교각에는 석질 현수막이 세 개 있는데, 일부는 암석 풍화로 알아볼 수 없지만 여전히 뚜렷하게 구별할 수 있다. 그중에는 "어떻게 창립하고 각 족장들이 선후하여 채택하는가" 라는 또렷한 석각이 있다. 이 문장 은' 와' 자 의 잔재 밖에 없다. 나중에 돋보기로 보고 확정된 것이기 때문이다. 또 다른 비문에는' 손현 구고 재건' 이라고 적혀 있다. 또 다른 장소는' 손진이 23 년 리모델링' 이다. 위의 비문을 종합해 보면 사가교가 명대에 건설된 다리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가교촌에는 명대에' 귀향' 을 명령받은 관원이 없고 명대에도 랑관을 맡지 않았고 학사학위를 가진 관원이기 때문이다. "방의교" 의 의미는 당대의 예부 관원 랑관이 거주하는 곳을 가리키며, 어떤 관직과 일치합니까? 당대의 예부 고위 관리는 그것을 대의라고 부릅니까? 。 그는 장 suzong 의식 으로 밀봉 되었다.
석각에서 알 수 있듯이 명나라 가정년까지 이 다리는 적어도 세 번은 재건되었다. 지난번 재건된 지 400 여 년이 지났는데, 다리 몸은 기본적으로 온전하다. 이 다리의 창시자가 무엇인지, 평범한 향신이나 작은 지방 관리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지적해야 한다. 무엇' 지현 학사서원' 은 당현종이 직접 선물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학자들은 그를 축하장 석설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이어지는 구절은 "족장들이 잇따라 보수되었다" 는 것인데, 이것은 족장들이 좋은 덕행으로 대대로 보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다리 수리 부계 가문의 통치는 소산 () 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또한, 사람들은 여자와 결혼하여 가마를 들고 사가교를 건너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런 민사협정은 소산 () 이 들어 본 적이 없다. 나는 이 향규민약들이 모두 농촌 성인에 대한 존중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몇 번 이나 "집주인 입양 및 수리"? 나는 당연히 한두 번밖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가교는 당나라 그가 돌아온 후 지은 것이다. 이것은 근거가 있는 것이지, 공혈이 아니다.
2004 년 봄, 한 마을 사람이 기초를 파다가 도자기 조각 한 무더기를 파냈는데, 만당월요의 청자 그릇 조각과 북송 중기 경덕진 가마 계통의 그림자가 있었다.
2005 년, 내가 마을에서 가코 집미 방앗간을 보수할 때, 구 문관위에서 저장성 문화재조사를 받았다. 정보 속' 본명' 란에는' 석가교촌 본명 사가교마을' 이라고 적혀 있다. 마을 지부 서기 황수구는 당시 가교는 사갑교의 신화 () 라고 말했다. 사가교마을의 이름은 무슨 향수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원래 사가교촌이 어떤 고향인지 더욱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