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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적 세부 사항의 도해-정사각형의 가장자리가 어떻게 기계적인 느낌을 그릴 수 있을까?

애니메이션 기계 갑옷 애니메이션 기계 갑옷을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기갑의 머리, 기갑의 가슴, 기갑의 왼쪽 어깨, 기갑의 왼쪽 팔을 그려야 한다. 오른쪽, 오른쪽 어깨를 먼저 그리고, 오른쪽 팔을 그리고, 기갑 허리를 그리고, 기갑 왼쪽 다리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갑 오른쪽 다리를 그립니다. 그림을 그린 후 적당히 조절하여 그림 전체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다.

기갑의 분류:

기갑은 부문별로 분류할 수 있는데, 주로 표현 스타일에서 나온 것이다. 기갑의 범주에서 일계와 유럽계는 두 가지 주요 표현 방식이다.

일본 기갑의 주요 표현 스타일은 인간기계다. 표현의 주체는 사람과 같지만, 기본 구조는 기계적인 것이다. 따라서 스타일을 표현할 때 외관의 화려함과 팔다리의 유연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주로 외관과 시각적 인상의 미화를 추구한다 (주요 대표: 최대 시리즈, EVA).

유럽과 미국 기갑의 주요 스타일은 사람들이 기계를 좋아한다는 것이다. 표현형식은 일본어와 완전히 다르다. 주로 기계를 주체로 하고, 인간의 행동능력과 행동은 그 표현이다. 따라서 이 유형의 갑옷은 구조와 부품의 접합 응용 및 조합 원리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부품의 구조와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것으로 간단히 해석할 수 있음).

기계적인 존재의 목적은 인간을 대신하여 특정 동작과 공사 작업을 완성하는 것이다. 기계의 정의는 매우 광범하다. 요컨대, 일정한 운동 시스템을 가진 모든 기계와 기구를 통칭하여 기계라고 한다.

A4 종이에 남자가 좋아하는 기계적인 것 1 을 그리고 A4 종이에 기계적인 것의 윤곽을 그리는 법.

나사, 기어 및 회로와 같은 세부 사항을 설명하십시오. 연필이나 가는 선으로 그린 다음 색펜이나 수채화로 기계의 질감과 디테일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너는 이 그림을 표상하거나 액자에 넣어 전시하고 감상할 수 있다.

정사각형의 가장자리에 기계감을 어떻게 그려요? 1: 첫째, 시야각은 틀릴 수 없습니다.

세 시 일선. 정사각형을 올바르게 배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크고 작은 것 같아요. 입체감 있는 첫걸음이다.

2. 명암톤을 적절히 파악해서 광원이 어디서 오는지 봅시다. 가장 많은 빛을 받는 표면이 가장 밝다. 가장 작은 표면이 가장 어둡다. 물론, 아래에 반성이 있다. 석고라면. 일반적으로 얼굴을 마주하는 것이 가장 어둡다. 옆에 있는 면은 밝지도 어둡지도 않고 중간 톤에 속한다. 그러면 윗면이 가장 밝습니다. 너는 그림을 거의 그릴 줄 모른다. 튜닝이 필요 없다는 뜻입니다.

1. 간단한 고체화에서.

단순한 입방체를 바탕으로 그리면서 모양이 이상하거나 왜곡되는지 확인합니다!

모따기

이때는 여전히 매우 간단하다.

3. 큐브를 분할합니다

만화에 기계적 디테일을 그리는 팁!

입방체를 자르고, 일부분을 자르고, 띄우고, 모양을 만들어 보세요. 그림을 그릴 때 이것이 어떤 윤곽인지 알고 싶다면 완성된 모양을 당신의 이상에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분할선

선을 하나 긋다. 이런 분할선을 그리면 항상 완제품 모양의 인상을 파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것을 원하는지 생각하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5. 그리기 1: 깊이와 함몰을 사용합니다.

입체정보를 늘리기 위해서는 모든 세부 사항을 그리는 것이 효과적이지만 깊이, 움푹 패인 등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사람들에게 내면의 것을 느끼게 하다. 다른 곳을 오목하게 하거나 그려서 정보의 양을 늘리다.

보충 2: 정보 증가

작은 나사 구멍을 그릴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선의 두께를 바꿀 수 있어 입체적인 모양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그려서 선을 잃지 마라!

7. 그리다 3: 선의 정보량을 풀어라.

만화에 기계적 디테일을 그리는 팁!

세부 사항을 그려서 정보를 더욱 늘리다. 이때 어수선하고 복잡하지 않은 곳, 즉 선이 많은 곳과 장소가 적은 곳은 모두 긴장을 풀어야 전체적인 인상이 흐릿하게 팽팽해지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 완료 표시

때때로 한 물체의 역학 성질은 드로잉 마커로 표현된다. 세계관에 맞는 것을 묘사함으로써 관람자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로봇이 된다.

이번에는 간단한 상자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적용한 다음 다양한 엔티티를 결합하여 다양한 로봇과 기계를 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