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뇽의 소녀' 는 프랑스 입체파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고 피카소와 브라크도 이 화파의 풍운인물이 되었다. 이 그림은 1907 년 봄에 그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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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설/대중평론 /200605/27 135.html
1909 년 말, 피카소는 중요한 작품의 창작에 종사했는데, 이 작품은 그가 경험한 총결산이며, 그의 미래 모더니즘 방향 활동의 시작을 상징한다. 이 작품은 아비뇽의 데뷔작이다. 이 스페인 화가의 중점은 야수파 같은 색이 아니라 형식이다. 그는 유연하고, 계층화되고, 강력하고, 광범하고, 통용되는 평면 조형 수법을 이용하여, 마음대로 형식의 구조를 조합한다. 이 평면들은 심지어 모든 주변 공간을 포함한 단일 물체를 뛰어넘었다. 이때, 우리는 아직 물체에 대한 완전한 이성적 통제를 달성하지 못했지만, 피카소의 그림은 이미 우리를 이 길로 이끌었다. 피카소는 1909 에 이르러서야 진정한 새로운 회화 언어를 세웠다. 바로 사물의 내포에서 사물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것이다. 단지 시각적 표상에서 그 이미지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다.
아비뇽의 소녀' 는 르네상스 이후 3 차원 공간을 주요 목적으로 한 전통그림을 완전히 부정했다. 피카소는 인체에 대한 진실한 묘사를 단호히 버리고 다양한 기하학적 평면으로 인체 전체를 조립했는데, 이는 당시 인류의 하느님에 대한 모독이었다. 동시에 프랑스 스타일의 공간 표현을 폐지하고, 그림의 깊은 감각을 버리고, 양감이나 입체원소를 평면감으로 바꾸었다. 이 그림은 세샹의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흑인 조각 예술의 성취를 분명하게 반영하고 변형을 강화하는 목적도 흡인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피카소는 "나는 코를 비뚤게 그렸다. 결국, 나는 사람들에게 중시를 강요하고 싶다. "
이 그림은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것이 전시되었을 때, 몽마트의 예술가들은 그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마티스는 이것이' 선동' 이라고 말했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자살' 이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은 의아해하고, 어떤 사람은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다. 세잔의 영향을 받은 화가 브랙도 놀랐지만, 그는 또 다른 예술 형식이 탄생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런 새로 창조된 조형 원칙은 입체주의와 이후의 현대화가 추구하는 대상이 되었다. 아비뇽의 소녀' 는 피카소 일생의 전환점일 뿐만 아니라 예술사의 큰 돌파구이기도 하다. 이 그림이 없으면 입체주의는 태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 현대 예술 발전의 이정표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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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세기 초 프랑스 화단에서 일련의 변화가 일어났다. 1905 년 가을, 야수파 작품이 살롱에서 전시되면서 이 대사의 죽음을 기념하는 전시회가 세상 미술관과 1906 에서 열렸다. 이러한 이탈 전통 전시회는 피카소 (파블로 루이즈 피카소 18 1- 18) 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00 에서 파리, 1904 이후 프랑스에 정착함) 과 탐구정신을 가진 많은 청년 화가들이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1907 년 봄 피카소는 여러 가지 영향을 종합해 획기적인' 아비뇽의 소녀' 를 창작했다. 이 그림을 창작한 동기는 화가가 우연히 파리 인류박물관을 방문했을 때 아프리카 원주민 예술, 특히 흑인 조각의 단순하고 이상하며 거친 모양에 매료되어 영감을 받아' 흑인 예술시대' 의 창작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세잔후의 바스 여성 알몸화도 그에게 구체적인 영감을 주었다.
이 그림은 통일된 구도가 없고, 색채가 둔하고 무뚝뚝하며, 이래라저래라 하는 인물은 체감이 없다. 그림 속 소녀들의 기형적인 얼굴은 피카소가 이베리아와 아프리카 흑인 조각품을 탐구한 결과이다. 사방팔방의 영향으로 이 그림은 좀 절충적이고 모순적이다. 화가는 형상을 폐쇄된 배경의 형상과 결합하려 했지만, 전체 구상, 화면 이미지, 공간 처리는 현대 회화의 새로운 방향인 입체주의 예술이 탄생했다.
반 고흐 전집 /kj/myweb/ 범고망산/범고지화/우남11883-85-1.HTM
별이 빛나는 달밤에
세인트 레미 1889.6
유화 73.7×92. 1cm
기존: 뉴욕 미술관
[역사]:
1889 년 5 월 8 일 반 고흐는 알에서 25 킬로미터 떨어진 세인트레미에 와서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당시 의사는 그에게 낮에 나가서 사생하도록 허락했다. 이 그림의 마을은 세인트 레미입니다. 6 월에 그는 입원한 지 한 달 만에 이 그림을 그렸다. 이 그림은 현재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반 고흐가 말했다]:
반 고흐는 생레미에 머무는 동안 백나무에 흥미를 느꼈다. "나는 노송 나무에 대해 생각 해왔다. 나는 내가 그것들을 그리지 않았다는 것에 놀랐다. 나는 그들을 해바라기처럼 그리고 싶다. 노송 나무의 선과 비율은 이집트의 피라미드와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그 당시 반 고흐는 전통 기독교에 대한 신앙을 포기했지만 ... "종교는 내가 매우 필요로 한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밤에 나가서 별을 그렸습니다. 클릭합니다
[큐레이터]:
아마도 이 그림은 반 고흐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일 것이다. 나는 그녀를 평론하려 했지만, 잠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림의 왼쪽에는 노송 나무 한 그루, 불타는 노송 나무 한 그루! 하늘에 별이 있는데 구르고 있는데 ... 이 마을은 어떤 불안에 휩싸여 있는 것 같다 ...' 성레미의 밤' 은 정말 반 고흐가 쓴 것처럼 비틀어 뒹굴고 있는가 ...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반 고흐가 이 그림으로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주고 싶습니까? 그는 죽음을 선택 하 고 싶어? , 또는 ...
내가 이 그림을 관찰할 때마다, 항상 이상한 느낌이 든다. 그녀의 선은 이렇게 거칠고, 화면 전체가 이렇게 혼란스럽지만, 그녀의 효과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나는 충격으로만 형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반 고흐의 곤경을 이해할 때, 당신은 자연스럽게 일종의 감정, 아마도 우울증, 아마도 우울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이 일종의 분노라고 믿는다!
한 가지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반 고흐가 매우 흥분되는 사람이지만 결코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림을 그릴 때 그는 매우 깨어 있었다. 그는 그림을 아주 빨리 그렸지만, 결코 허튼소리를 하는 것은 아니다. 이' 별이 빛나는 밤' 처럼 구도는 매우 신경을 쓴다.
[이 그림에 대해서]:
고전 민요' 빈센트' (별밤) 는 이 그림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코멘트]:
이 별은 반 고흐가 영혼 깊은 곳에 깊이 파묻힌 세계 (우주의 진화) 의 느낌이다. 성운과 산등성이는 용과 같고, 짙은 녹색갈색의 백향나무는 지구 깊은 곳에서 솟아오르는 거대한 불꽃처럼. 모든 것이 회전하고, 회전하고, 지루하고, 흔들리고, 밤하늘에서 현란한 색채를 뿜어내고 있는 것 같다.-'세계 명화와 거장'
네덜란드는 예로부터 달빛 풍경을 그리는 제재가 있었지만 반 고흐처럼 밤하늘에 우주에 대한 엄숙함과 신비로운 경외심을 드러낼 수 있는 전례 없는 화가가 있었다. 그들은 자신의 흥분과 억압을 표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화면 구도도 정확하게 계산했다. 이 그림에서 나무는 구도의 미묘한 균형을 이루기 위해 하늘을 돋보이게 하는 데 사용된다. 이 점에서 우리는 단순히 열정만으로는 그릴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
반 고흐 소개
"그의 일생은 사람들이 경험한 가장 어렵고, 가장 힘들고, 가장 휘황찬란한 일생이다."
37 세의 반 고흐는 절망적으로 총을 쏘아 자살했다. ...
오늘날 반 고흐는 예술사의 위대한 예술가, 이질적, 영원한 천재와 고행승이 되었다.-[반 고흐 미술관]
19 세기 예술의 거장인 빈센트 반 고흐 (Vincent Van Gogh) 는 1853 년 3 월 30 일 네덜란드 남부 진들트의 한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지역 목사인 시어도어 루 반 고흐였다. 그의 어머니의 이름은 안나 코닐리아이다. 4 년 후 반 고흐의 동생 테오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반 고흐의 일생에서 가장 확고한 지지자이자 찬미자이다.
반 고흐는 어렸을 때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언어 방면에 재능이 있었다. 그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를 할 줄 알고 편지도 쓸 수 있다. 또한 나중에 종교를 공부할 때 라틴어와 그리스어를 배웠는데, 모국어는 네덜란드어였다. 그는 항상 6 개 언어를 안다. 이것은 반 고흐가 매우 총명한 사람이고, 그는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한다! "미치광이로 그를 형용할 수 없다" 라는 글을 보세요.
186 1 년 반 고흐가 초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869 년, 16 세의 반 고흐는 반 고흐와 같은 이름의 예술가 빈센트 삼촌의 소개로 파리 메신저사 헤이그 지사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큰 갤러리) 에 입성했다. 이 상점은 빈센트 삼촌이 창립한 것이다. 현재 사장은 젊은 테스티거 씨이다. 이 상점은 유화와 명화의 복제품을 판매한다. 반 고흐는 그곳에서 점원이 되었다. 나중에 일이 뛰어나서 그는 런던 지사로 전근되었다. 반 고흐의 순박하고 진실하며 열정적인 성격은 다른 사람들이 그를 매우 좋아하게 했다. 그의 전도는 밝은 것 같다. 그의 삼촌은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큰 화가들 중 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는 이 유명한 화가의 이상적인 후계자로 여겨졌다.
반 고흐는 요 며칠 동안 일을 통해 많은 예술 지식을 배웠고, 많은 문학 작품 (반 고흐는 평생 독서를 좋아해서 그의 편지에서 볼 수 있음) 을 읽었는데, 이는 그가 어렸을 때 높은 예술적 감상력을 갖게 해 주었으며, 이는 그가 앞으로 걸출한 예술가가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가장 좋아하는 화가는 밀러, 렘브란트, 브레튼 등이다.
187 1 년, 아버지는 헬비트로 전근되었다.
1872 년 여름 반 고흐가 하이얼비트로 돌아와 부모님을 찾아뵙고 외지에서 공부하는 동생 테오를 만났다. 8 월에 테오는 헤이그에 갔고 반 고흐와 동생은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테오가 떠난 후, 그들은 평생 통신을 시작했다. 이 650 여 통의 반 고흐가 테오에게 쓴 편지는 우리가 반 고흐를 이해하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이다. (본 인터넷 반 고흐 편지 참조)
1873 년 시오는 구빌의 브뤼셀 지사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반 고흐와 동료가 되었다.
1874 년 반 고흐가 런던에서 집주인 딸에게 청혼에 실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절망적인 그는 일에 대한 열정을 잃었고, 고객과 동료들은 모두 그에게 의견이 있었다. 마지막으로, 1876 이 시작되자 반 고흐는 구빌에 의해 해고되었다.
반 고흐는 신문 광고를 통해 교사의 직업을 찾았다. 1876 년 4 월, 그는 영국 해변의 작은 도시인 럼스게이트로 와서 스톡스 씨가 운영하는 한 학교에서 무급 인턴으로 일했다. 7 월에 학교는 로바스로 이사했지만 시용 기간이 지난 후에도 반 고흐는 여전히 월급을 받지 못했다. 그는 다른 출구를 찾기 시작했다. 이때 그는 현지 존스 목사를 만나 목사가 운영하는 학교에서 조교를 맡는 특권을 누렸다. 나중에 그는 보조 목사가 되었고 반 고흐조차도 첫 선교사가 되었다. 이것이 바로 그가 꿈꿔왔던 것이다. 런던에서 실연한 후 그는 이미 종교에 투신하여' 종교 광신자' 가 되었기 때문이다.
65438 년 2 월 반 고흐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집으로 돌아갔다. 그 이후로 다시는 영국으로 돌아온 적이 없다. 구체적인 원인은 알 수 없다.
1877 년 빈센트 삼촌의 도움으로 반 고흐는 도드레흐트의 한 서점에서 점원으로 일했다. 그러나 그는 종교에 헌신하고 일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4 개월 만에 또 실직했다.
1877 년 5 월, 아버지의 동의를 얻어 암스테르담에 와서 당시 네덜란드 해군 사령관이었던 존 삼촌의 집에서 신학원 입학 시험을 준비했다. 반 고흐의 삼촌은 존경받는 목사로 그를 위해 최고의 선생님을 찾았다. 하지만 그는 실제 일을 하고 싶어 난삽한 라틴어와 그리스어를 싫어해서 학업을 포기했다.
1878 년 7 월, 그는 브뤼셀의 교회 학교에 다시 입학했지만 졸업장을 받지 못했다.
같은 해 65438+2 월 벨기에 보리나일 광구로 의연하게 가서 목사로 일했다. 이곳은 지옥 같은 곳이다. 광부들은 비인간적인 생활을 하며 가스 폭발이 자주 발생한다. 광부들에게 가장 큰 도움을 주기 위해 반 고흐와 광부들은 같은 낡은 집에서 먹고 살면서 자신의 모든 음식과 물품을 그들에게 주었다. 나중에 그의 일에 대한' 열정' 과' 추함' 의 이미지 때문에 교회는 그가 목사의 이미지를 손상시켜 해고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반 고흐의 행동은 광부들의 존경을 받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성인으로 여겼다.
다시 해고된 후 반 고흐는 즉시 떠나지 않고 선교와 구제에 계속 자원했다. 이때 그는 예술을 하러 갈 것이다!
1880 10 친구의 추천으로 브뤼셀에 가서 창작을 공부했다.
188 1 년 4 월 반 고흐는 부모님이 살던 이튼으로 돌아왔다. 그는 그림을 연구하고 창작하기 시작했고, 그의 가족과 친척들은 이미 그에게 실망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반 고흐가 마음속 깊이 파묻힌 예술에 대한 열정이 막 타오르기 시작했다.
이튼 공립학교 기간 동안 그는 방금 남편을 잃은 사촌 케이와 사랑에 빠졌다. 그는 케이와 잘 지냈지만, 그가 그녀에게 청혼했을 때 또 거절당했다! 케이는 암스테르담으로 도망갔다. 치정스러운 반 고흐는 케이의 부모의 숙소로 그녀를 찾아갔지만, 케이의 아버지는 반 고흐의 요구를 거절했다. 반 고흐는 불을 붙인 촛불에 손을 얹고 일부러 분신했다. 케이의 아버지는 결국 촛불을 불어서 ... 반 고흐가 떠났다.
다시 타격을 입은 반 고흐가 헤이그에 왔다. 그는 유명한 화가의 친척인 안동 모프의 도움을 받았다. 모프의 지도하에 반 고흐는 회화 기교에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 그는 또한 헤이그 Gubil 지사 관리자인 Testiger 의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나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반 고흐가 모프의 건의를 거절한 적이 있다. 석고 조각상을 그리는 것이다. 하지만 반 고흐가 모프와 테스와 결별한 것은 과의 교제 때문이었다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그의 생활은 또 곤경에 빠졌다. 그는 형 테오가 매달 보내온 돈으로만 살 수 있는데, 형이 지탱해 주는 이런 생활은 반 고흐가 자살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1882 년 2 월 반 고흐는 그의 딸 을 만나 그녀와 함께 살았다. 그의 비참한 생활에 대한 동정에서 반 고흐는 과 평온한 생활을 하기로 결정했다. 모두가 그들의 연맹, 심지어 테오를 반대한다. 그들은 마침내 헤어졌다.
9 월 중순, 반 고흐는 과 헤어진 후 헤이그를 떠나 네덜란드 북부의 더렌트로 가서 수개월간의 유랑과 창작을 시작했다.
1883 년 말 30 세의 반 고흐가 뉴난에 있는 부모님의 새 집에 왔다.
1885 년 3 월 26 일 반 고흐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당시 반 고흐는 그의 명작 한 장을 완성했다. (이른바 명성은 후세 사람들의 평가였다. 당시 반 고흐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감자를 먹는 사람. 이 시기의 반 고흐는 네덜란드 화파, 렘브란트 등 화가의 영향을 받았다. 이 그림들은 깊고 두터우며, 짙은 향토 정취를 지니고 있다. 농민들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한편으로는 노동자에 대한 존중과 존경에서 비롯되며, 동시에 그의 정신 멘토인 밀러의 영향을 받았다.
1885165438+10 월 반 고흐는 앤트워프에 가서 공부하면서 창작을 했다. 그는 루벤스를 우러러보며 일본 부세화를 접하기 시작했다.
1886 년 2 월 반 고흐가 갑자기 파리에 가서 동생 테오와 함께 살았다. 테오는 당시 이미 유명한 화가였으며 인상파와 새로운 인상파 화가를 매우 추앙했다. 동생의 소개로 반 고흐는 폴 고건, 에밀 버나드, 툴루즈 로트레크, 카밀 비사로, 수라 등 화가들을 만났다. 나는 그림 용품을 취급하는 당나귀도 알게 되었다. 이 시기의 반 고흐는 인상파 그림의 영향을 많이 받아 화면이 밝고 산뜻하게 변해 점화 등 인상파 기법을 사용했다. 동시에 그는 유명한 자화상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1888 년 초, 35 세의 반 고흐는 파리의 도시 생활에 싫증이 나서 프랑스 남부의 작은 도시인 알러에 와서 그가 갈망하는 밝은 햇살과 끝없는 농지를 찾았다. 그는' 노란 집' 을 빌려' 화가의 집' (일명' 남방 화실') 을 지을 준비를 했다. 그의 창작은 정말 절정에 이르렀다. 해바라기',' 야카-야외',' 야카-실내',' 수확한 풍경',' 해안의 어선' 은 이 시기의 대표작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테오의 보조금 생활만 할 수 있다.
알러가 머무는 동안 반 고흐는 우체부 린루를 알게 되었고, 착한 루린은 반 고흐가 알러에 있는 유일한 친구일지도 모른다. 반 고흐는 또한 그들의 집을 위해 많은 초상화를 그렸다.
65438 년 6 월+10 월 고갱이 알과 반 고흐와 함께 사는 것은 반 고흐가 꿈꿔왔던 것이다. 고갱의 집을 장식하기 위해, 그는 해바라기를 한 다스 (12) 를 그릴 계획이었지만, 아쉽게도 다 그리지 않았다. 고갱에 대한 그의 감정은 매우 복잡하다. 그는 고갱을 매우 존경하지만, 성격과 예술상의 차이로 인해 자주 싸우다가 반 고흐가 과로로 인해 자주 제정신이 아니다. 고갱과 다툰 후, 그는 이성을 잃고 고갱을 암살하려고 시도했다. 고갱이 가출한 후 반 고흐는' 노란 집' 으로 돌아가 자신의 오른쪽 귀의 일부를 잘라서 현지의 한 소녀에게 선물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귀 절단 사건' 이다. 고갱이 떠나자 반 고흐가' 화가의 집' 을 세우는 웅장한 계획이 끝났다. 그도 정신질환의 수렁에 빠졌다.
1889 년 4 월 테오가 결혼했다.
5 월 반 고흐는 복잡한 심정으로 세인트레미의 수도원에 와서 정신병치료를 받았다. (반 고흐는 간질을 앓고 있어야 한다. 반 고흐는 이런 병의 유전적 요인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한다. 그의 가문은 이런 병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일정 기간마다 병에 걸리지만 평소에는 매우 깨어 (간질 환자가 아프지 않을 때 일반인처럼)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이때 반 고흐는 인상파를 완전히 뛰어넘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며 열심히 그린 대가가 되었다!
반 고흐는 그림이 단지 사물의 외적 이미지를 모방하는 것에 만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정서와 진실로 자연을 묘사하는 동시에 예술가의 주관적인 견해와 감정을 표현하여 작품을 개성과 독특한 풍격으로 만들어야 한다.
회화로 예술가의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일부 화파와 현대 예술 전체의 주제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시 반 고흐와 고갱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반 고흐는 평생 한 폭의 유화만 팔았고, 그의 10 년 동안의 예술 창작은 모두 테오의 지지로 진행되었다. 성월야' 는 성레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며, 그의 모든 작품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1890 년 5 월 반 고흐가 파리에 가서 동생 테오, 아내, 갓 태어난 아들 (반 고흐의 조카도 빈센트 반 고흐로 불리다가 훌륭한 엔지니어가 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반 고흐 미술관은 그의 재촉에 세워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월 2 1 일 반 고흐는 파리 근처 오빌로 이사를 가서 가쉬 박사의 치료를 받았다. 모든 것이 다 순조롭다. 그러나, 유명한 작품인' 호밀과 까마귀' 는 반 고흐의 죽음을 예언한 것으로 여겨진다.
7 월 27 일 일요일. 반 고흐가 밖에 나가 사생할 때 총을 쏘아 자살했다! 그러나 그는 요점을 파악하지 못하고 집으로 끌려갔다. 그는 치료를 거부했다. 어떤 사람들은 총알이 너무 깊어서 치료할 수 없다고 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월 28 일 오전 테오가 오빌에 도착했다. 그는 반 고흐의 침대 옆에 앉아 그와 함께 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
반 고흐는 "고통은 영원히 지속될 것" 이라고 말했다.
7 월 29 일 여명 반 고흐가 사망했습니다.
7 월 30 일 장례식이 열렸다. 테오, 가쉬, 버나드, 루시언 비사로 (유명한 화가인 비사로의 아들) 와 당나귀만 장례식에 참석했다.
자살 후 반 고흐가 발견한 편지에서 반 고흐는 이렇게 말했다. "내 사업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그것을 위해 목숨을 바쳤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이성이 거의 무너질 뻔했기 때문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테오는 슬픔으로 침대에 누워 반 고흐가 죽은 지 반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그는 반 고흐와 함께 오빌 공동묘지에 묻혔다. 그들의 형제의 이야기는 전 세계를 감동시킬 것이다.
이후 테오의 아내 조애나의 노력으로 반 고흐의 그림을 전시회에 빌려 주었다. 사실 반 고흐가 죽기 전에 평론가들은 그를 극찬했고 그의 명성도 갈수록 커졌다.
1907 반 고흐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가 아들이 유명해진 그날까지 살았을 때, 그녀는 반 고흐의 그림을 버린 것을 후회했다.
테오의 아내 조애나는 반 고흐가 산더미처럼 쌓인 유화와 스케치, 그리고 테오에게 쓴 수백 통의 편지를 정리했다.
19 14, 반 고흐 편지자가 출판했습니다. 반 고흐의 일생은 점차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조안나는 1927 로 죽었다.
1934 년' 생명 갈망-반 고흐전' 을 출판했다. 현재 이 책은 이미 수천만 권을 팔았고,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반 고흐를 좋아하게 되었다.
1962 년 반 고흐 조카의 노력으로 네덜란드 정부는 암스테르담에 국가 반 고흐 미술관을 건설하여 반 고흐의 작품과 편지를 영구히 소장했다. 반 고흐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는 미술관이기도 하다.
1978 반 고흐의 조카가 죽었다. 그는 생전에 반 고흐 미술관의 완공을 직접 목격했다.
오늘날 반 고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의 대가가 되었다. .....
그의 가셔 박사의 초상화는 여전히 세계 최고 경매 기록인 8250 만 달러를 유지하고 있다.
반 고흐는 37 세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주요 작품은 모두 생명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완성되었다. 800 여 점의 유화, 1000 폭의 스케치, 수채화, 판화 등이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가장 대표적인 작품들만 골라서 여러분께 전시했습니다.
반 고흐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는 대가이다. 그는 "제 직업은 제 몸과 영혼입니다. 그것을 위해, 나는 생명과 이성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싶다. "
반 고흐, 고갱, 세잔은 모두 후인상파의 걸출한 화가이다. 그들은 모두 인상파 그림을 뛰어넘어 현대예술의 선생님이며, 인류 예술사를 비추는 영원한 별이다!
참고: 3 월 런던 고화 경매시장 반 고흐의 해바라기 1987 은 안다화재 해상보험회사에 의해 2250 만 파운드의 고가로 매입됐다. (최근 대비 가격에 따르면 1 파운드 = 15. 8 위안의 인민폐는 약 3 억 5 천 5 백만 원, 즉 3 억 5 천 5 백만 위안이다. 또 다른 경매에서 가쉬 박사의 초상화는 8250 만 달러로 거래되었으며, 지금도 세계 예술품 경매의 최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약 인민폐 6847 억 5 천만 위안에 달하는 것은 정말 값진 보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