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스타가 되는 것도 그렇게 쉽지는 않다. 우리는 단지 표면적으로 그들 앞에 있는 후광을 보았을 뿐, 그들 뒤의 고난을 소홀히 했다.
영화' 나는 행인이다' 는 실제 이야기를 각색해 알려지지 않은 대중배우들이 연출했다. 주로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배우가 되는 꿈을 가지고 떠돌아다니는 이야기를 담았고, 배우가 되는 꿈과 현실의 차이를 실감나게 이야기했다. 모든 풀뿌리가 왕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스타몽을 가진 모든 아동화를 위한 좋은 교재이다.
우리는 두 가지 각도에서 이 영화의 주제를 분석할 수 있다. 첫째, 긍정적인 에너지의 구현: 자신의 꿈을 추구하는 것은 영화 제일영웅만설처럼, 가면 2 년 동안 후회할 수도 있고, 가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수도 있다. 그래서 찬반 양론을 따져보고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며 인생에 아쉬움을 남기지 마라. 둘째, 부정적인 에너지의 노출: 꿈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꿈도 실현된다. 너는 실패의 준비를 잘 해야 하고, 실패를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결국 이상과 현실의 차이가 크다. 모든 심리적 준비를 잘 해서 마주하는 것은, 노력하면 네가 기대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결론은 당신이 과정을 중시한다면 용감하게 꿈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결과를 중시하지만 강한 마음이 없다면 조심해야 한다.
1. 만곽붕-꿈이 있으면 추구한다. 만약 네가 그것을 추구한다면, 너는 성공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만씨는 영화의 첫 영웅이다. 그는 평생 동북설국에 머물고 싶지 않은 젊은이다. 그의 마음속에는 배우의 꿈이 하나 있다. 결국 부모님의 동의를 얻어 그는 혼자 떠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영화는 왕 guopeng 그냥 hengdian 에 도착 하루, 무지에서 공식적으로 그룹 공연을 시작 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자세히 설명 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과 좁은 방을 같이 썼고, 뜨거운 물로 목욕하지 않았고, 침대가 하나밖에 없었고, 방 안은 여전히 혼란스러웠지만, 환경이 좋지 않아도 이 말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이렇게 부지런한 소년은 결국 그의 후천적인 노력과 기회의 보살핌 아래 사업과 사랑의 풍작도 영화가 우리에게 전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라고 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만병통치처럼 운이 좋은 것은 아니다.
2. 심카이-마음은 연극에 있고 화장은 아직 연극에 있다.
심카이는 이 영화의 비극적인 인물이다. 그는 영화 속 큰형의 역할이지만 형제애를 말하고 신인에게 각종 생존 법칙을 가르치며 친구에게 정말 할 말이 없지만 아내를 대하는 것은 너무 무정하다. 그가 횡점에서 여러 해 동안 방랑하다가 줄곧 호전되지 않았을 때, 마침내 한 편의 연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얻었다. 이때 그의 아내는 이미 임신했다. 그의 소위 꿈을 위해, 그는 아내에게 아이를 때려버리라고 고집했고, 결국 기분이 좋지 않은 것으로 끝났다. 그는 성공한 후 자신을 생각하며 언젠가는 성공할 것이라는 환상을 품고 있다. 하지만 실제 연기에서 그는 반복되는 상황 때문에 결국 감독에게 사퇴를 당했고, 이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어 정신분열을 당했다.
영화에서 심카이라는 배역은 단지 그 꿈꾼에 대한 타격일 뿐이다. 우리는 항상 우리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인식해야 한다. 우리의 꿈을 추구하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우리가 이 미지의 것들과 우리 가족에게 모든 것을 걸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 당신은 이런 위험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성공이나 실패, 당신은 결과를 감당할 수 있는 능력과 용기가 있습니까? 생각해 보고 나서 인생을 꿈꿔라.
위성-저는 군중이 아닙니다. 저는 배우입니다.
영화에서 위성은 이전에 마이크로영화를 연기한 작은 스타이다. 이 때문에 그는 자신의 조건을 높게 정하고 캐릭터를 선택하기 시작했다. 집을 빌릴 여유가 없더라도 그는 양보하려 하지 않는다. 그의 여자친구는 술을 마시러 나가 그를 위해 배역을 쟁취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도 어떻게 몸을 내려놓고 연기를 해야 할지 몰랐다. 그는 고집스럽게 여자친구에게 말했다: 예전에 나는 1 미터 반을 뛰었는데, 지금은 2 미터를 뛸 것이다. 나는 더 높이 볼 것이다. 사람이 높은 곳을 바라보는 것은 좋지만, 지금은 그는 식량과 의복도 없다. 그가 연기한 적이 있기 때문에 무리보다 조금 더 잘해서 자신을 손목으로 여기고 자세를 내려놓을 줄 모른다. 나는 그의 여자 친구가 그에게 돌아온 것을 기억한다: 너는 그 시계와 같다, 망가졌다. 너는 학교에 가고, 밥을 먹고, 결혼하고, 집을 사고, 아이를 키울 돈이 없다. 그럼 당신은 하루에 한 가지만 합니다.
이것은 약간 유명하고 자신의 재능을 모르는 작은 스타들에게는 분명 경각심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당신의 혁신정신을 잊지 마세요. 그래야 당신의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꿈을 좇는 근본이다. 먼저 살아서 꿈을 좇아라. 비록 당신이 큰 별 이더라도, 당신은 아주 성 나 다, 아무도는 당신이 전에 누구 인지 걱정 하지 않을 것 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항상 자신을 살피고, 자신이 누구인지 항상 알고,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야 합니다!
4. 담배군-만약 네가 잘 생기지 않는다면, 너는 반드시 너의 마술을 잘 연기해야 한다. 만약 네가 충분한 책을 읽지 않았다면, 너는 반드시 일을 잘 해야 한다.
묵묵히 노력하며 자신의 이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항상 있다. 인생은 결코 이상적인 행인을 부당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에게 떳떳해야 빛나는 삶이다. 담 본인은 각 방면의 조건이 부족해서 우상이 아니다. 그러나 그가 보기에 연기는 석탄을 캐는 것보다 낫다. 시련을 겪었기 때문에, 그는 각종 단체 공연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 다른 사람을 특별히 돌볼 것이다. 그의 적극적인 노력과 좋은 태도는 우리 각자에게 가치가 있다.
5. 왕정-횡점은 거짓이지만 현실은 사실이다.
왕팅도 횡점의 대중배우다. 연기상 배우와 감정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배우가 유명해진 뒤 그녀를 차버렸고, 이때부터 마음이 시큰시큰했다. 만재를 만날 때까지 사랑과 인생을 다시 믿었다. 극 중 모든' 사랑의 씨앗' 의 소녀에게 현실과 연기를 구분하고 쉽게 연애를 하지 말라고 말했다. 현실은 현실이고, 연기는 연기다. 꿈은 꿈이고 인생은 삶이다.
6. 왕소씨-당신이 늙었을 때 영화업계는 제 것입니다.
왕소씨는 투기를 좋아하지만 노력하지 않는 역할이다. 그는 매일 큰 스타가 되는 꿈을 꾼다. 잘생기고 구톈러 이상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매번 행동이 게을러서 침대에 숨어서 많은 기회를 놓쳤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노력하지 않고, 당신은 컨디션이 가장 좋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돕고 싶어하며, 당신의 손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사람이 되려면, 그래도 착실하게 차근차근 해야 한다.
이 글은 촬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줄거리를 통해서만 꿈을 쫓는 우리의 이해, 특히 배우몽과 스타몽에 관한 것이다.
꿈에 대해 역설적으로 말했다: 나는 결코 꿈을 꾸지 않는다. 나는 단지 현실을 알고 싶을 뿐이다. 연극가 홍심은 "내 꿈은 내년에 나의 고난 능력이 올해보다 강하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 루쉰 (Lu Xun) 은 말했다: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꿈에서 깨어난 후에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소크라테스는 인간의 행복과 행복은 분투에 있고,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영화에 대해 양조위 영화평론가들이 말했듯이, 행인 A 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밤하늘에 가끔 스쳐가는 유성일 뿐이지만, 그들만의 궤적과 목소리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