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작년 말 군내에서 공유한 생산성 경험, 1 1 입니다. 내가 여기서도 너와 나의 작품을 공유할까? 빨리? 하하를 느끼다. 모두들 업무 효율성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이 효율성은 저를 오랫동안 따라다녔습니다. PDI 에 갈 때마다 지도자는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 빠르다고 생각하면 반드시 지도자와 고객이 결정해야 한다. 그해 학교에서 모집한 당나귀에게는 긴 승진 과정이다. 하루 종일 얼마나 빨리, 얼마나 빨리, 참조 물건조차도 동적으로 흐려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시간은 도살용 칼이다. 사람을 늙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과 달리기 경주도 한다. 다년간의 자해 훈련을 거쳐, 이제 총결산할 때가 되었다. 첫째, 수요 효율을 조직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우선 중요한 일을 우선 순위에 따라 배열하는 것이다. 좋은 정렬 습관은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수요가 많을 때, 수요를 정리하여 질서 정연하게 할 수 있다. 중요하고 긴급한 것이 무엇인지 알기만 하면 무엇을 먼저 처리해야 할지 쉽게 결정할 수 있다. 이것은 프로젝트 관리를 하는 것과 같으니, 너는 자신의 일을 잘 관리해야 한다. 사토 월지화의' 정리' 를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주 제품 매니저는 @ # RMB &;; % & amp% 이 1 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요 ABCBBD2, 귀납형 ABBCD 3, 이해량 A (전송 기능 설계): 공통 수요 BBB (아이콘 설계): 반복 요구 사항, 함께 C (새 인터페이스 설계 A (전송 기능 설계): 일반 사무실 요구 사항? 급해요 (오늘)? HighD (기능 공시도): 반복 요구 사항, 버전 출시 새로운 기능 공시? 수요일? MidC (new interface design): 반복 요구 사항, 설계 시간이 더 필요하십니까? 이번 주? MidBBB (아이콘 클래스 디자인): 반복 요구 사항, 디자인 시간이 더 걸립니까? 이번 주? 낮은 요구는 분산에서 전체로, 큰 것에서 작은 것, 복잡에서 단순에 이르기까지 응급에서 반복에 이르기까지 뚜렷하고 눈에 띈다. 둘째, 수요 진리를 탐구하는 정신이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수요가 있을 때마다 초안을 그렸을 것이다. 나는 그것이 끊임없는 경험이라는 것을 몰랐다. 표면적으로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사용자 또는 사장의 핵심 호소를 이해하고 호소 뒤에 있는 진실을 찾아내야만 적절한 해결책을 가질 수 있고, 빠르게 난잡하게 행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본질적인 문제가 해결되면 작업량의 중복이 없을 것이며, 예정된 인도기한도 연기될 것이다. 또 어떤 수요는 전혀 수요가 아니다. 예를 들면 사장이 단지 몇 가지 건의를 했을 뿐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미리 생각하고 사후에 행동해야 한다. 셋째, 칼 연습을 잘하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감자를 썰듯이 굵고 균일한 막대로 빨리 자르려면 좋은 칼손이 있어야 한다. 그림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치 아이콘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고품질의 방식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을 모두 분명하게 설명하면, 그림이 한 걸음 한 걸음에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완성된다. 자동차가 빨리 달리게 하려면, 너는 항상 바퀴에 기름을 쳐야 한다. 매일 우수한 자습서 연습에 와서 익숙하지 않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를 찌르세요!" " 우리는 모두 자습서입니다! 넷째, 고속 반복 작업에서 추출 템플릿 모델을 적용하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레이블 지정 사양, 도면 절단 등 반복적인 작업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은 필수적이지만 번거롭고 영양이 없습니다. 모델 도구를 선택하여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규범적 마크업은 유사한 창과 내용에 따라 통일적으로 치수를 기입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설계와 중복 치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슬라이스 다이어그램은 슬라이스 또는 PS 플러그인과 같은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아이콘 컨트롤을 하나의 라이브러리로 구성하고 이름을 지정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그림을 대량으로 자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힌트 등 팝업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현재 모든 상황에 따라 전형적인 1~2 템플릿을 만들고 다른 것은 직접 적용한다. 그런 다음 디자인 없이 템플릿에 따라 직접 개발할 수 있습니다. 5. 집중과 차폐 1) 일에 집중하는 법을 배웁니다. 2) 방해문자 메시지를 차단하는 것은 아침에 일에 집중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사무실에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종종 손을 대지 않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잠에서 깨지 않았고, 각종 아침 뉴스, 어제의 뉴스 등을 조사했다. 직장에서 많은 정보 (예: 대량 메시지, 메일, 위챗, 탄창 광고 등) 에 방해를 받았다. , 일이 있을 때 웨이보와 각종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포함한다. 외부의 영향으로 쉽게 주의가 산만해진다. 어느 날 퇴근 후 아침에 해야 할 일을 발견하고 야근을 하거나 아예 내일로 미루어야 했다. 이것들은 모두 게으름병, 지연증으로 치료할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지저분한 것들을 차단하고 전심전력으로 일의 내용에 집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결국 너는 많은 일을 앞당겨 완성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집중은 수요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일을 더욱 세밀하게 하고, 가산점은 품질 증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섯째, 한마음 한뜻으로 집중하는 상태를 가질 수 있는데, 또 뭐가 있을까? 멀티 태스킹?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 요구는 비교적 높아서, 나는 묘사하기가 매우 어렵다. 한 여자를 예로 들다. 그녀는 요리를 하면서 옆에서 노는 아이를 돌볼 수 있고, 절친에게 전화를 걸어 쇼핑을 어디로 가고 손톱을 손질하러 가는지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여자는 일심으로 많이 쓰는 고수로 매우 민첩하다. 항상 자신의 수많은 연속적인 임무를 일심으로 사용한다. 그렇지 않으면 항상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뒷일을 아끼기 위해 자신이 하고 싶은 일 (예: 사고, 총결, 야근 필요 없음) 을 한다. 그러나 이 방법은 매우 많고, 단편적이고, 깊이 생각할 필요가 없는 요구를 할 때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이렇게 격렬한 멀티 태스킹을 계속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동안 점점 더 피곤하고 리듬을 흐트러뜨릴 뿐이니 각종 기교를 바꾸는 법을 알아야 한다. 7. 긴급한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하여 신속하게 대응하고 민첩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것은 고객의 감정에 가장 영향을 줄 수 있는 시기이다. 거의 매일 나타나는 일시적인 작은 수요와 버그가 있습니다. 합리적이라면 토론 없는 부분으로 갈 것이고 빠른 출력도 가능하다. 수정에서 수출까지 단 28 초 만에 작은 수요를 해결했고, 멋져서 고객들을 놀라게 했다. 이것은 내가 일상생활에서 천천히 축적한 효율성 짱. 여덟. 결정과 결론을 내릴 필요성 1) 강력한 결정이 필요한 사람 2) 통제 범위와 신속한 결론을 내리는 사람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심사 계층 관계의 과정이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요구 사항을 확인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은 흔한 일이기 때문에 사장들과 함께 만날 기회가 있다면, 의사 소통과 결정을 할 때 어떤 일은 빨리 완성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심의명언) 그러나 사장이 시키는 대로 하는 것도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니다. 몇몇 복잡한 일들은 회의에서 토론하도록 안배되어 있지만, 반드시 믿을 만한 결론이 있어야 한다. 의식적인 통제가 없다면, 끝없는 토론은 비효율적이다. 범위와 리듬을 잘 제어하고 빠르게 요약할 수 있는 사람은 문제 해결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9. 자신의 일을 자신의 일로만 할 때, 당신의 의지가 더 강해질 것이고, 당신은 자신의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일을 생각하면 자신의 성적이 있으면 안에서 더욱 동기 부여가 될 것이다. 이정을 단련의 기회로 삼다. 10. 건강하고, 깨어 있고, 건강한 신체 상태, 건강한 휴식 시간, 건강한 근무 빈도를 유지하는 것이 효율성의 혁명적인 전제 조건이다. 괴테가 정신을 차리는 것에 관한 말: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 있을 것이고, 당신이 아직 정력이 왕성할 때, 일을 빨리 처리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요약: 효율성은 종합 요인의 영향을 받지만 개인 스타일과 큰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 효율성은 수량화할 수 있고 고급 자체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인터페이스 스타일 디자인을 인수하려면 1 개월, 반달, 1 주 또는 이틀이면 됩니다. 일주일 동안 코드는 1 이 되어 하루 만에 완성된다. 이것은 효율성의 효과적인 향상을 알 수 있다. 지난 2 년 동안, 나의 오랜 파트너였던 인스턴트 메신저 제품 매니저가 나에게' 날카로운 칼' 이라는 칭호를 주었고, 발전도 내가 유명하다고 말했고, 나도 이 방면에서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천천히 발견하였다. 이 경험 총결산이 신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최종 축복은 영원히 원고를 바꾸지 않고, 영원히 야근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