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네일 아트 교육 - 시체를 쫓는 사람, 조상, 신하, 천황은 어떤 관계입니까?

시체를 쫓는 사람, 조상, 신하, 천황은 어떤 관계입니까?

죽은 조상과 천황의 관계는 홍안지기이다.

9 대 신통을 연습한 후 이성운은 공법 자체에 매료되었다. 이성운의 계획에 따르면 장자범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항복해야 한다. 양이 호랑이 입에 들어간 후, 이성운은 이사원이 절대 자기를 수술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표면거래로 볼 때, 큰 산에 항복하는 조건은 장자범의 눈이다. 하지만 이성운의 말은 암시를 주었다. 이성운에 따르면, 네가 나에게 눈을 주지 않아도 나는 나 자신을 구할 것이다. 이 말을 듣고 장자범은 화가 나서 연습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말은 또 한 가지 암시를 주는데, 항복부장과 천추의 관계는 보통이 아니다. 그리고 나는 천강 앞에 나타났고, 나는 천강이 정말로 해냈다고 말했다. 그는 뜻밖에도 300 년의 내력으로 심장을 막았다. 그럼 난 항복 하 고 내가 여기 약속을 했다. 이왕 약속이니까, 나와 천천이 방금 약속했으니, 나는 약속대로 가겠다.

"최고 쟁기 전설" 예고의 마지막에, 우리는 "내가 너무 날씬해서 통제할 수 없다고 생각하니?" 라는 말을 들었다. 그림에 나오는 동전과 장신구를 결합해 투항대신과 천추 다툼이 있을 때 하는 화난 말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분명히, 그들의 입장과 추구는 다르기 때문에 갈라진다. 하지만 두 사람의 약속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약속대로 하겠습니다.

항복서에서는 그의 팔이 양귀비에서 왔다고 말했다. 설정에 따르면, 항복한 사람도 여러 해를 산 늙은 마녀이다. 이 경우 이성운은 눈이 없는 항복이 자신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항복과 요코의 관계를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기였다.

시신과 항복 대신의 신분 배경.

화강호' 의 죽은 조상은 절세의 미녀, 눈빛, 짙은 화장, 연한 네일아트, 키가 큰 몸매이지만 색다른 정취가 있다. 시체 조상은' 선명' 네 시체 조상의 우두머리이다. 명왕주와 함께 구유의 신공을 창조했고, 아홉의 전문보유자이자 주인이기도 하다. 그 후, 그는 선명을 떠났고, 후경만이 그의 행방을 알고 있었다.

감독에 따르면 투항자는 재봉 괴물이라고 한다. 머리와 몸통만 그 자신의 것이고, 다른 것은 모두 바느질이다. 오른팔은 이성운의 열세 번째 할머니 양옥고리에 속하고, 이성운의 심장은 천추에서 나온다. 그리고 이곳의 줄거리는 또한 천추와 투항자의 관계가 결코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