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PLAY 는 역할 놀이라고도 불리므로 첫 번째 임무는 당연히 목표 역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캐릭터의 선택에 대해 말하자면, 두 가지 COS 플레이어가 있다. 하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우선시하는 것이지만, 적당하든 그렇지 않든, 자신이 좋아하기만 하면 된다. COS 다른 하나는 캐릭터의 유사성을 우선시하는 것이다. 캐릭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든 간에, 더 좋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자신을 기쁘게 하고 싶다면,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COS 의 이미지는 집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첫 번째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전시회에 참가하거나 COS 의 이미지를 홍보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선택한 캐릭터는 자신과 어느 정도 유사성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솔직히 말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도 짐작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반면에, COS 만을 위한 COS 라는 또 다른 극단적인 오해에 빠지기 쉽다. COS 가 더 이상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힘쓰지 않을 때 COSPLAY 는 심신이 지친 활동으로 변한다. 많은 사람들이 한동안 COS 를 놀다가 피곤함을 느끼는 이유이기도 하다. 임무에 대처하는 것 같고, 매년 그 만전과 공연에 참가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는 것 같다 ... 결국 그들은 COS 를 하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랑과 열정이 없고, 아무리 비슷한 COS 도 성공적인 COS 가 아니다.
하지만 이것도 현재의 분위기로 인한 것이다. 초년의 COSPLAY 는 몇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옷을 입으면 모두 함께 즐겁게 교류할 수 있다. 비록 매우 거칠지만, 이것은 힘든 노력이며, 모두가 매우 만족한다. 하지만 만전의 발전과 COSPLAY 경기의 전문화에 따라 COSPLAY 는 더 이상 개인의 놀이가 아니라 집단의 협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osplay,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COS 팀은 몇 명에서 십여 명, 심지어 수십 명에 이르기까지 점점 커지고 있다. 집단이 크면 누군가가 COS 에 오는 것은 정말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끌려오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친구가 응원하는 것, 캐릭터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이 가장 어쩔 수 없다. "사실 저는 아무 말도 할 자격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종종 끌려가거나 COS...-BBB 로 끌려가기 때문입니다."
허허, 주제에서 벗어났다. 취미와 이미지를 병행하고 싶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고르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고르세요 ~ ~ ~
연구 문장 연구의 두 번째 부분
이 부분에 이르면, 너는 자신의 COS 역할에 대해 이미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런 다음 COS 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COS 를 처음 하는 사람에게는 캐릭터당 준비 시간이 두 달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난이도에 대해. 의류 소품을 준비할 필요가 거의 없는 아주 간단한 캐릭터가 있다. 이런 배역은 일주일 정도면 충분하다. 갑옷을 만들어야 하는 다른 캐릭터는 3 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그 중 첫 달은 주로 옷을 만들고, 무언가를 맞춤화하고, 두 번째 달은 구체적인 조작, 변화, 개선이다.
이 문장 이름은 연구라고 하는데, 캐릭터에 대해 어느 정도 연구하고 다시 해야 한다는 뜻이다. 먼저 캐릭터에 대한 모든 정보 (그림, 애니메이션 등) 를 수집합니다. 공식 지도를 찾을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 만화의 정지 상태에서 옷의 구조를 쉽게 볼 수 없는 이미지도 있다. 일단 움직이면 옷의 구조를 쉽게 짐작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알아야 할 것은 이름, 성격 (진짜 놀 때 중요), 나이 단계 (외모 나이 참조) 입니다. N 백 살짜리는 단지 TA 의 출전 연령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부분의 이해는 앞으로의 화장), 발색, 눈동자 색상, 피부색, 옷 색상, 구조, 원단 질감 (가볍거나 무겁고 광택이 없음), 액세서리, 소품, 예비 부품 등에 영향을 미친다.
스스로 옷을 만들거나 재봉점에 가서 주문 제작하든 옷의 분해도는 모두 없어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COSER 는 스스로 의류 분해도를 그린다. COS 를 위해 그림 연습을 하세요 ~ ~ ~ ~ > _<
명확한 분해도는 종이 위의 옷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구조도 보여준다. 마녀의 옷에는 망토, 창포, 셔츠, 롱스커트가 포함된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런 다음 망토, 트인 긴 셔츠, 셔츠, 긴 치마 (예: 셔츠와 긴 치마만 입는 모습, 가운 뒤의 모습, 망토 뒤의 모습) 를 각각 그리고 각 그림에 데이터 (트임 몇 센티미터, 단추가 어디에 박히는지, 못이 몇 개 박히는지, 둘 사이의 거리, 가운) 를 표시해야 합니다. 그러나 분해된 뷰의 컬러 인쇄물을 첨부할 수 있다면 이 단계를 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이렇게 긴장을 풀 수 있다면. 사실, 당신은 현실에서 종종' 불가능한 임무' 를 만난다. 예를 들어, 보현의 머리 위에 있는 후광, 어깨에 떠있는 옷, 예를 들어 롱키 공주 옆에 떠 있는 공들 ... 이럴 때 무책임한 만화가를 싫어할 거야! MMD, 그림이 이렇게 쉽고 유쾌한데, 너는 왜 이런 일의 난이도를 고려하지 않니? !
그래서, 당신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너의 의류 분해도에서 네가 구상한 것을 전시하고, 종이의 허황된 이미지를 실용적인 옷으로 만들려고 노력해라!
여기 몇 가지 힌트가 있습니다.
1, 만약 당신이 허리띠가 달린 캐릭터라면 허리띠의 커넥터는 뒤에 숨겨야 합니다.
2. 훅 링의 유연한 사용. 이것은 매우 유용한 물건으로 옷의 구조를 크게 만들 수 있다.
3. 허벅지 옆트임이 높은 캐릭터라면 트임 부분을 스텔스 지퍼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트임 높이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들은 원작의 고조에 따라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만전에 들어서자마자 폭로되었다. 행사의 개구부가 있으면 편리할 것이다.
4. 옷을 디자인할 때는 인체역학을 고려해야 합니다. 손목시계는 옷을 똑바로 세우며 허리를 굽히거나 앉을 수 없다 (많은 타이트한 캐릭터들이 이 문제에 직면한다). 또한 전신 갑옷이라면 갑옷의 연결과 관절의 활동도를 고려해야 한다.
5. 기억하세요, 지구에는 중력이 있습니다 ... 그림에 있는 많은 옷들은 모두 PP 로 표현된다. 일단 나타나면 완전히 다릅니다. 디자이너가 중력 환경을 무시하면 옷감이 뜨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늘어져 붙기 때문입니다 ...
6. 여성 캐릭터라면 가슴이 낮고 가슴에 지퍼가 있으니 지퍼 밖에서 고정을 해 지퍼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 3 부 맞춤형 의류
정식 운영에 들어가기 시작 ~ ~ ~>_<
캐릭터가 사용자 정의해야 할 부위는 옷, 가발, 소품일 뿐이다. 그중에서도 복장이 중점이고 많은 COS 초보자를 괴롭히는 곳이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같은 질문을 합니다. 어디서 옷을 만들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품질이 믿을 만한 재단사 가게를 찾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의류 분해도를 들고 가게에 직접 뛰어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돈을 써야 합니다. 물론, 재봉사에게 충분한 쌀이 있다면, 당연히 가장 빠른 속도로 만족스러운 옷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애석하게도 나는 가난하다. 그래서 가난한 사람들의 기술을 소개하겠습니다 ~ ~ ~
돈을 절약하는 방법은 옷감을 사서 가게에서 주문 제작하는 것이다. 네가 직접 옷감을 준비하면 재봉사는 너의 수공비만 받을 수 있고, 더 이상 옷감 가격에서 돈을 벌 수 없다. 너는 여기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옷감을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재봉사는 돈을 계산할 때 이 원단들이 비싸서 미터당 십여, 수십 원이 있어야 물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사실 몇 원밖에 안 될 수도 있다. 재료 가공, 그가 받을 수 있는 수공비는 보통 50 ~ 150 사이입니다. 보통 값을 깎으면 100 이내에 거래가 가능합니다.
네가 옷을 샀을 때, 그것을 재봉점에 가지고 가서 흥정을 해라. 너의 의류 구조도를 가지고 오는 것을 기억해라.
재봉점의 선택도 신경을 쓰는 편이다. 일반적으로 가게를 선택하기 전에 그가 내놓은 견본옷을 보고 재단이나 재봉 등의 세부 사항을 주의하여 이 가게의 수공을 판단한다. COS 옷은 보통 옷보다 번거롭기 때문에 재봉사의 기교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가능한 가까운 가게를 선택해서 자주 입어볼 수 있습니다. COS 옷은 보통 한 번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반복해서 수정해야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봉사와 좋은 의사소통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는 네가 만들려는 옷이 어떤 모습인지 쉽게 알 수 없다. 많은 경우, 설령 네가 그에게 한 무더기의 도면을 던진다 해도, 그는 반드시 네가 어떤 효과를 원하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보통 옷은 정해지면 일주일 안에 성형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방문해서 입어보고, 어깨 너비, 소매 길이, 허리 둘레가 마음에 드는지, 행사가 편리한지, 모양이 예상대로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수정해야 할 점이 있으면 지금 잘 이용해야 한다. 그리고 프로토타입이 맞으면 단추, 주머니, 레이스 등을 박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성됩니다. 전체 근무 시간 (반복 설치 및 수정 시간 포함) 은 한 달 이내입니다. 그래서 가게를 선택한 후에는 명함이나 연락처를 꼭 들고 옷을 보러 갈 때마다 재단사에게 인사를 해야 헛걸음을 하지 않는다.
PS: 만약 당신이 스스로 옷을 만들 수 있는 강자라면, 재봉점과 교제하는 부분을 소홀히 하고, 천을 직접 사오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1, COS 용 원단을 구입하신다면 반사할 수 있는 매끄러운 원단을 선택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예: 새틴, 밝은 가죽, 새틴). 이런 원단은 PP 처럼 보이지만 사진을 찍을 때 플래시의 빛을 반사해 사진의 가짜 효과를 낸다. 하지만 당신의 COS 가 화려한 시각 시스템이라면, 당신은 이것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무광 원단이 광택 원단보다 COS 에 더 잘 어울립니다. 예를 들어 가죽옷을 살 때는 가능한 무광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가죽 부분과 옷감 부분이 사진에서 크게 다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고, 당신과 다른 그룹 멤버들의 복장 질감이 크게 다르지 않아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2, 많은 원단이 서로 다른 정도의 수축을 합니다. 돌아온 후에는 빨래가 변형되지 않도록 천을 깨끗이 씻는 것이 가장 좋다.
3, 제복 천은 좋은 선택입니다. 도톰해서 입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편적인 주름이 많지 않아 전체적인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그리고 비싸지 않습니다. 보통 10 원/미터 혹은 더 싼 것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김, 수축, 반사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많은 COS 옷들이 이런 원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간단한 방법으로 실크인지 순면인지 판별한다. 천각이나 실밥을 잘라서 불로 굽는다. 타는 맛이 단백질의 타는 맛이라면 사실이라는 뜻입니다 (머리카락 한 가닥을 뽑아서 실험을 할 수 있으니 맛이 비슷해야 합니다). 불타는 플라스틱 냄새가 나면 혼방입니다. 이상은 들은 경험이다. A C 는 시도한 적이 없으며 본 진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5, COS 로 천을 구입, 순면을 피하십시오. 이런 옷감은 구김, 수축, 퇴색이 쉽다. 편하게 입는 것 외에는 COS 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6. 대부분 분포는 150 폭입니다. 그리고 살 때 메시지가 탄력이 있는지 없는지, 이것은 당신의 의류 구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직물은 수평 방향으로 신축성이 있지만 수직 방향으로는 ... 이것들은 모두 주의해야 한다. 스판 원단이 답답하고 가격도 비싸요.
7. 신인들이 재질이 맞지 않는 코스복을 입는 것을 자주 본다. 사실 그들의 문제는 대부분 똑같다. 옷의 소재 선택이 너무 가볍고, 너무 부드럽고, 구김이 잘 간다. 천을 처음 사면 선배와 함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천을 사는 것은 문학으로 양손이 교차한다.
4 부 맞춤형 가발 소품
대부분의 COSER 는 가발이 필요한 상황에 직면했다. 이때 너는 가발을 사거나 사용자 정의하러 가야 한다. 물론, 현물을 살 수 있다면 가장 좋지만, 대부분의 경우 결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 (가발은 비싸다 ... 이 부분의 M 은 매우 빨리 사라진다! T_T)
가발을 자주 구입하거나 커스터마이징하는 곳은 만복로에 위치한 제광양중 시장입니다. 명품 액세서리 가발 등의 도매지로 상대적으로 싸다. 비교된 점포는' Eva 가발' 으로 많은 물건이 있어서 커스터마이징도 편리하고 빠릅니다. 기본적으로 일주일 정도면 되고 가격도 괜찮네요. 여기서 다른 COSER 를 자주 만날 수 있다. 하지만 이곳의 서비스 태도는 매우 나쁘다. ...
가발을 살 때도 프로토타입을 가게에 가지고 가서 골라야 한다. 컬러 가발을 만들려면 손에 컬러 그림이 있어야 합니다. 버전을 고를 때 비슷한 색깔을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에 현혹되기 쉽다.
가발에 대한 지식
1, 가발은 기본적으로 플라스틱 브러시 (가장 싼 것) 와 동물 털 (비교적 비싼 것) 으로 나뉜다. 가장 비싼 것은 진발이다.) 우리가 자주 접하는 플라스틱 브러시 가발은 여러 가지가 있다.
좋습니다. 실크와 말렌스는 품질이 좋고 촉감이 매끄럽고 빗질하기 쉬우며 강렬한 플래시는 없습니다. 전자의 머리카락은 비교적 가늘고 날으는 느낌이 있고, 후자의 머리카락은 비교적 굵고 늘어져 있다. 물론 이 등급의 머리카락 가격도 비교적 높다 ...
가난: 가난한 머리를 접한 것은 한사, PP 사 또는 K 사라고도 합니다. 이런 실크는 매끄럽지 않아 매듭짓기가 쉽다. 가장 무서운 것은 플래시 감각이 강하고 카메라 앞에서 매우 가짜라는 것입니다 ... 유일한 장점은 싸다는 것입니다. 같은 길이의 가발은 한스의 가격이 카스의 거의 절반에서 3 분의 1 에 달한다 ...
일본사, 국산사, 혼합사 등이 있습니다. 가격과 품질은 둘 사이에 있습니다.
2. 가발을 살 때 머리 자체뿐만 아니라 앞머리 모양 (보통 앞머리, 앞머리 없음, 일률적으로, 얼굴을 닫음), 두피 (즉 머리 윗부분의 살색 플라스틱 패드) 가 있는지 여부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두피가 달린 가발은 실감나게 해야 한다.) 그리고 머리 (속칭 경계) 가 있는지 여부. 머리 있는 가발과 플라스틱은 훨씬 어려워진다), 머리망의 색깔 (일반적으로 어두운 가발은 검은 머리망으로, 연한 색의 가발은 살색이나 흰색 머리망으로 조절할 수 있는가), 머리망은 조절할 수 있는가.
예를 들어, 저는 최근 rein 의 가발을 하나 샀는데, 바로 Kasi 1 10cm 순금 직발 조절식 머리망입니다.
3. 가발을 쓸 때 첫 번째 단계는 진짜 머리를 묶는 것이다. 나는 네가 머리를 좌우로 두 동강이 나게 한 다음, 집게로 머리 위로 접는 것을 추천한다. 머리를 끼운 후 이마에 헝클어진 머리카락이 없는지 확인하고 머리 덮개를 끼고 머리를 더 단단히 묶는다. 이런 식으로 가발을 쓰면 결코 너의 진짜 머리카락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좌우 묶음 기술은 머리카락이 길어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4, 가발을 빗질 할 때 플라스틱 빗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철 빗, 나무 빗, 우각 빗으로 정전기 방지만 하면 됩니다. 전시장에서 가발을 정리해야 할 때 정말 공구가 없다면 플라스틱 빗으로 정리하는 것보다 손으로 정리하는 것이 좋다.
5, 가발 머리 기름 한 병 사세요. 머리를 빗을 때 기름을 분출하면 더 매끄럽다.
6, 절대 가발을 완전히 매끄럽게 빗어 낼 것을 기대하지 마라. 그 물건은 결국 생명이 없는 것이다. 어떻게 이렇게 쉽게 완전히 매끄러울 수 있을까? 가발이 길수록 매듭짓기가 쉽다. 그래서 빗질하는 원칙은 표면이 매끄러워 보이기만 하면 ok 라는 것이다. 어차피 COS 는 표면적인 쿵푸입니다. ==bbb)
7. 가발을 씻는 방법: 찬물에 담가 자주 쓰는 샴푸를 넣고 가볍게 짜서 꺼내고 수건으로 바깥에 붙여서 물기를 말리는 방법 (동작이 부드러워야 한다 ... 그렇지 않으면 가발이 파괴될 수 있다) 을 매달아 서늘한 곳에 걸어 말린다. 괜찮아요. 가발을 함부로 빨지 마세요. 이 물건은 짧은 생명이 있을 것이다. ...
8. 가발은 열을 무서워한다. 그래서 시계는 그것을 학대하기 위해 ram 을 사용했습니다. (특히 플라스틱 실크로 만든 가발 ... 매우 취약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많은 가발은 구매 시 헤어넷을 증정한다. 이 시계는 잃어버려서 사용하지 않을 때 어지럽지 않게 보호할 수 있다.
10, 매번 사용 후 로커에 조심해서 보관하세요. 접기와 중압을 피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평평하게 놓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변형될 수 있습니다. 손목시계는 너의 애완동물을 그것에 접근하게 한다.
맞춤형 소품은 가발보다 복잡하지만, 내가 아직 결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비교적 적다.
역문자열 역할
여자가 COS 남자를 원한다면 가장 먼저 직면해야 할 것은 속복 문제다. 땀 ... 남자에게 이곳을 건너뛰라고 요구해야 하나요? -BBB)
그 만화들이 말한 것을 믿지 말고 붕대로 싸매라 ... 실험은 붕대로 묶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 누군가 붕대판에 엑스곰 ... 사진이 증거로 있어요! 호호! ! ! 사실' 허리 봉인' 이라는 것이 있는데, 여성 COSER 플라스틱 옷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허리봉은 속복이라고도 하는데, 유럽 중세기에 허리를 졸라매고 몸매를 유지하는 데 쓰던 허리봉과 비슷하지만 지금은 밧줄로 묶을 필요가 없고 단추도 가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허리명언)
이런 물건은 대부분의 속옷 가게에서 살 수 있고 매우 싸다. C 는 5 위안으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은 큰 넓은 고무줄처럼 매끄럽고 간결하다. 값이 싸면 싸면 구조가 간단할수록 사용하기 쉽다. 어떤 것은 비교적 비싸고 레이스 레이스가 있고, 가장자리에 플라스틱이나 금속 줄무늬가 몇 개 있어 허리 모양을 손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이런 허리봉은 허리에 좋은 작용을 할 수 있지만, 가슴을 묶는 데 사용하면 사람을 목 졸라 죽일 수 있다.
COS 허리 봉인: 살색, 레이스 없음, 보조플라스틱 끈 없음, XL 사이즈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맞선다 ... 응, 동북의 찐빵이 싸니 두 개만 사자. 쓰고도 허기를 채울 수 있다 ...
염색과 곱슬머리
장수로에 가서 염색용 일회용 헤어 스프레이 (컬러 헤어젤이라고도 함) 를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헤어 제품의 도매장소이므로 더 싼 가격을 받을 수 있다. 보통 가격은 7 원/병입니다.
만약 당신이 일시적인 곱슬머리 효과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머리카락과 그 플라스틱 곱슬머리를 들고 하룻밤을 잘 수 있습니다. 다음날 곱슬머리를 제거하고 정형수를 뿌릴 수 있습니다. 미용실에 가서 일회용 곱슬머리도 만들 수 있어요. (후자가 머리카락에 더 큰 피해를 입음) 당신이 만든 곱슬머리는 질적인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머리카락이 잘 흐트러지면 머릿결유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기저기 날기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매우 젖고 예뻐 보일 것이다. (가격은 느끼함을 느끼는 것이다)
뾰족한 귀
요정이나 요정의 뾰족한 귀는 PP 처럼 보이지만 공식적인 방법은 비교적 복잡하다. 보루 귀, 거꾸로 ... 경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 쉬운 방법은 류머티즘용 큰 살색 테이프로 삼각형으로 접어서 귀에 붙이는 것이다. 물론 이렇게 만든 귀는 예쁘지 않지만, 한 푼의 노력으로 수확을 얻는다. ...
고양이 귀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은 귀를 머리카락 색깔과 같은 머리띠에 꿰매어 고정시키는 것이다.
머리띠를 이렇게 뚜렷하게 하지 않으려면 뒤통수에 감아 귀에 가로로 고정시킨 다음 (헤드폰처럼) 두 개의 구부러진 철사의 한쪽 끝을 귀 근처의 머리띠에 용접하고 다른 쪽 끝은 머리 위에 용접할 수 있다. 귀가 구부러진 금속선에 꿰매어졌다.
이제 머리핀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
진상을 규명하다
여성이 남성으로 변장하고 가슴이 열릴 때 가슴 묶은 뒤 살색 조끼를 밑받침으로 입을 수 있다.
그동안 적외선 카메라로 COSER 의 노출을 찍을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에 모든 COSER 가 밑바닥 문제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여성 코셔만 해당. (남성 코서의 노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믿는다.)
1, 어떤 캐릭터든 가장 안에 면 속옷을 입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래서 적외선에 침투하지 않습니다. (듣자하니)
2. BRA 를 입을 수 없는 캐릭터 (예: 가슴을 열고 등을 드러내는 캐릭터) 라면 가슴스티커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절대 모험의 진공을 보지 마라.
3. 짧은 스커트나 트임 캐릭터, 살색이나 블랙 플랫 팬츠를 밑받침으로 합니다.
소품
◎ 칼과 지팡이
지금의 만전은 진짜 금속칼의 입장이 금지되어 있어서 칼이 필요한 사람은 스스로 만들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나무를 잘라 페인트를 칠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검은색 초두께 판지 (경도가 판자와 같음), PVC 판, 유기 유리판 등과 같은 목재를 다른 재료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디테일, 화려한 칼자루 장식, 날개 모양의 지팡이 등 모두 유리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갑 등급
통상적인 장갑은 유리강을 사용하는데, 단점은 번거로움, 비싸고 깨지기 쉽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종종 유리 강철 갑옷이 실수로 발길질을 당했다고 들었다. ...
갑옷의 스타일이 비교적 간단하다면 PVC 판으로 가열하여 구부리고 페인트를 칠할 수 있다. 이 갑옷은 가볍고 견고하며 단점은 스타일 변화가 크지 않다는 것이다.
게을러지면 스펀지 고무 쿠션으로 수지 경화형을 바르고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하프를 갈다
저는 간다파왕에서 하프를 만들었는데, 여기서 일반적인 제작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하프를 만드는 특집 문장 참조):
1, 모양이 거칠고 거품으로 자르고 철사로 골격을 만들어 항속 능력을 높인다.
2, 랩으로 싸서 색종이로 싸서
3. 피아노 머리를 접다
4. 다리를 놓아 디테일을 손질합니다
가방 신발
슈즈는 많은 사람들이 피할 수 없는 난제이다. 솔직히 말하면 천 한 조각을 신발에 접는 방법 ... 구체적으로, 신발 한 켤레마다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천과 신발이 어떻게 발에 맞는지 한 가지 언급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신발명언)
가장 안전한 방법은 당연히 꿰매는 것이다. 하지만 신발 자체를 손상시키고 싶지 않다면 양면 접착제나 스펀지로 붙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붙이기 전에 신발에 투명젤을 한 겹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신발명언)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투명젤은 쉽게 찢고 신발을 다치지 않기 때문에 양면 접착제와 스펀지 접착제가 번거롭습니다.
참고:
1, 페인트칠이든 에나멜이든 재료의 구석을 찾아 보세요. 거품이나 스펀지와 같은 페인트와 에틸렌에 부식될 수 있는 것들이 많기 때문이다.
2. 만약 어떤 소재가 스티로폼 위의 금종이와 같이 접착할 수 없다면, 거품에 랩층을 미리 싸서 부착력을 높일 수 있다.
3. 투명 젤라틴과 양면 접착제를 잘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