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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회사의 결혼식 배치를 어떻게 선택할지에 대한 주의사항.

(a) 최고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비용 효율적인 것을 추구하는 것이다.

전국에 유명한 웨딩회사가 많지만 유명해요. 우선 그들이 유명한 곳을 봐야 한다. 어떤 웨딩회사는 명성이 매우 크지만, 이런 명성은 단지 규모가 크기 때문이며, 어떤 것은 하루에 수십 차례의 결혼식을 공연할 수 있지만, 품질은 보통일 뿐, 심지어' 비열하다' 는 것이다. 조립 라인 작업, 임무 완료, 이런 웨딩회사는 고품질의 제품을 갖기가 어렵다.

또 많은 웨딩회사들이 규모가 너무 작거나 일손이 부족해 일주일에 두세 차례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만족하며' 골목길' 에 속한다. 이런 웨딩회사는 일반적으로 식량과 의복에 만족하며, 흩어진 몇 사람의 도움을 구하고, 전반적 관념이 없는 전문가를 모집한다. 이 웨딩회사의 가격은 왕왕 매우 낮다. 1,2 천 원의 결혼식은 수입 외에 이윤 극대화를 추구해야 한다. 이런 조작 방식의 비용은 상상할 수 있다. 99 결혼 네트워크, 가장 큰 결혼식 체험 교류 플랫폼.

보통 중형웨딩회사는 비교적 좋은 선택이다. 우선 이들 회사 대부분이 이미 많은 결혼 경험을 가지고 있고, 성장기 (회사가 크지 않고 조건만 제한됨) 때문에 중형웨딩회사는 더 발전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결혼식은 앞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이며, 모두 광고이기 때문에, 그들은 모든 결혼식의 조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부티크 결혼식을 일으키기 쉽다. 그들이 이상적인 상태에 도달하지 못하고 여전히' 최고극' 이 아닌' 비교극' 상태에 있기 때문에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은 경우가 많다. 그래서 중간 규모의 웨딩회사는 더 많은 고려를 할 수 있는 요소일 것이다.

(2) 웨딩회사의 가격

사실 웨딩회사에 가격 기준을 정하기는 어렵다. 문제는 우리가 결혼식과 웨딩회사를 어느 각도에서 보는가, 상품의 관점에서 보는가, 아니면 예술의 관점에서 보는가 하는 것이다. 아니면 둘 다 있다. 필자는 가격 문제에 대해 논평할 의향이 없다. 다만 일부 신인과 결혼회사가 문제를 토론할 때의 주의사항을 제공할 뿐이다.

1. 품질 1 위

품질이 좋은 웨딩회사에서 가격을 깎아야지, 가격이 낮은 웨딩회사에서 품질을 맞추지 마라.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한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비교하면 가격 인하와 품질 향상이 더 쉬운가요? 물론 전자입니다. 품질은 단순한 주관적 요인에 의해 결정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은 다양한 조건에 의해 제한됩니다. 만약 당신이 그에게 10 만 원을 품질이 좋지 않은 결혼 회사에 준다면, 그는 왕왕 자신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2. 교섭에 대하여

마음에 드는 웨딩회사를 선택한 후, 가격을 깎는 것은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될 절차이다. 쌍방은 모두' 가격 대비 성능' 을 추구해야 하지만,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가격 대비 성능' 이지' 초저가' 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신인으로서 맹목적으로 최저가격을 추구해서는 안 되고, 웨딩회사의 이윤을 최소화할 수 없다. 이는 웨딩사의' 업무 열정' 이나' 업무 동력' 과 관련이 있다. 그 이유도 간단하다. 적립 10 원 사업은 100 원 버는 사업과 완전히 다르다. 특히 현재 업계가 규범적이지 않다는 전제하에 웨딩사의 실제 경제능력에 따라 일정한 이윤 공간을 마련하고, 때로는' 가치 초과' 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다. 물론, 전제는 당신이 먼저 신뢰할 수 있는 결혼 회사를 마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c) 웨딩 회사 직원 배치

좋은 웨딩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웨딩맨은 전면적으로 전문적이어야 하며, 중요도에 따라 서열을 매겨야 한다. 대략 사회자, 화장; 사진, 비디오, 감독, 꽃꽂이 물론, 모든 사람의 취향에 따라 이 서열표를 배열할 수도 있는데, 위의 서열표는 에너지 투입의 비율에 따라 구분된다.

1.MC:

현재 결혼 업계에는 독립된 결혼식 기획사가 거의 없으며, 결혼식 기획의 임무는 왕왕 사의가 맡는다. 그래서 사의는 사전 기획과 의식 과정에서 영혼의 인물로, 어떤 사의가 어떤 결혼식 스타일을 결정합니까? 책임 있는 사회자는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사회를 선택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기질: 사의는 착하고, 점잖고, 자신감 있고, 우아해야 한다.

(2) 말솜씨: 사의를 만나면 반드시 웅변적으로 너를 정복할 수 있어야 한다.

(3) 표준어: 사회자는 표준어가 있어야 한다. 표준어가 그의 뜻을 가장 잘 표현하기 때문이다.

(4) 계기: 계기는 한 사람의 취향을 반영하고, 사회자의 취향은 당신의 결혼식 취향을 결정한다.

(5) 나이: 자신의 나이에 따라 사회자의 나이를 결정합니다. 너무 늙어서 너무 젊어서 사회자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 사의의 황금시대는 25 세 이후에는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지만, 25 세 이전에는 좀 미성숙할 것이다 (물론 총칭,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다).

(6) 명가에 관하여: 그가 유명한 결혼식사가 아니라면, 이른바' 명가', 특히 이른바' 명가' 가 반드시 너의 결혼식에 이득이 되는 것은 아니다.

(7)

(1) 유명한 TV 진행자도 결혼식의 의미와 과정을 정말 잘 아는 것은 아니며, 코미디언처럼 그가 주관하는 결혼식에는 종종 익살스러운 냄새가 난다.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가 결혼식을 콘서트로 바꿀 수도 있고, 영화배우들은 종종 결혼식을' 사불상' 으로 만든다.

② 만약 그가 매우 유명하다면, 그것은 너의 결혼식에 있어서' 금기' 이다. 너의 휘황찬란함은 그의 휘황찬란함 속에 완전히 숨겨져 있다. 결국 너 자신도 손님이 너를 보러 왔는지 아니면 그를 보러 왔는지 알 수 없다. 상상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주윤발 또는 재키 찬 같은 무대에 있다면, 환호는 정말 당신을 위한 것입니까?

(3) 의사 소통의 어려움은 큰 문제입니다. 그의 명성 때문에, 그는 시간이 매우 적기 때문에, 그는 너의 결혼식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쓸 수 없다. 어떤 선반은 아직 커서 너와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없다. 결혼식 전에 한 번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어떤 사람은 그를 전혀 볼 수 없다. 그리고 스타들이 결혼식에서 식언을 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가격이 너무 높아서, 말할 필요도 없이 너도 이해할 수 있다, 네가 그와 특별한 관계가 없다면.

(7) 친구가 사회자: 친구에게 우리는 그의 열정, 우정, 그의 성실함을 믿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그가 결혼식을 조종하는 능력을 믿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많은 전문 웨딩 마스터는 처음에는 친구에게 사회자로 시작했지만, 우리도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돈을 아끼기 위해서가 아니라 체면을 위해서라도, 적어도 믿을 수 있는 웨딩회사에 문의하고 전문가의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때로는 완곡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다.' 얼굴' 때문에 결혼식을 모험하게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고의 메이크업은 단순히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이런 아름다움이 이미 너를 알아보지 못한다면? 。 좋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개인화된 아름다움, 매너, 기질을 보여줘야 한다. 이런 아름다움을 비교하는 것은 가로가 아니라 세로가 되어야 한다. 즉, 그날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당신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실제로는 할 수 없는 사람) 으로 꾸미게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자신의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으로 꾸미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선택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화장사 자신의 화장 입장에 주목하고, 그녀의 옷차림과 수양을 포함한다. 그녀는 저속한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 어쩌면 그녀는 예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편안하고 순해 보이는 사람이어야 한다.

(2)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시한 건의가 합리적인지 주목한다. 말을 잘 듣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반드시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때때로 당신의 생각을 반박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선견지명이 있고 생각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짓과 기교를 주목하는 것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실전 기술을 반영하는 기본 조건이다. 이런 기교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마음대로 두 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찾으면, 화장이 끝나면 곧 느낌이 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어느 도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무엇이든 평범할 수 있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동시에' 네일아트' 와' 페이퍼' 에 대한 요구가 높고, 경제여건이 허락한다면, 전문 직업을 가진 사람을 찾으세요. 화장사에게 아무것도 시키지 마세요. 당신이 높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 한.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짧은 시간 안에 그녀의 메이크업 작업을 완성할 수 있어야 한다. 정상적인 신부는 30 분 안에 화장을 바꿔야 하고, 신부는 그런 복잡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화장 시간이 MC 프로그램 시간과 충돌할 수 있다.

3. 사진

항상 이런 관념이 있어야 한다. 네가 선택한 것은 사진사와 카메라맨이지 카메라가 아니다. 손에 고급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이 반드시 고수일 필요는 없다. 관건은 수준이다. 때때로 오래된 갈매기 카메라도 감동적인 작품을 찍을 수 있다. 관건은 이념과 기술을 본다. 물론, 선진 설비는 좋은 보조작용을 할 수 있지만, 결코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아니다. 이곳은 주로 웨딩사진 스타일의 관점에서 사진작가의 선택을 고려한다.

(1) 다큐멘터리 스타일: 결혼식 날의 객관적인 발전 과정에 기본적으로 충실하며 미화를 거의 하지 않지만, 이런 스타일은 종종 가장 다루기 어렵고 뛰어난 기술과 이념이 필요하다. TV 다큐멘터리 편집실 스타일로 만들 수 있다면 우수한 작품에 속한다. 그것은 비교적 현실적인 스타일이기 때문에, 그것의 단점은 비교적 지루하고 인내심 없이 다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예술영화 스타일: 대량의 후기 제작을 통해 작품을 완성하고, 각종 표현 수법으로 결혼식 과정을 아름답게 찍어서 영화의 질을 크게 높인다. 그것을 정교한 MTV 의 연장판으로 바꾸는 것은 이론적으로 예술영화 풍격을 바탕으로 MTV 가 얼마나 많은 스타일을 가져야 하는지도 가장 창의적인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물론,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때문에, 현장의 보기 좋지 않은 장면을 모두 삭제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결혼식의 모든 세부 사항을 표현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3) 다큐멘터리와 예술영화의 조합스타일: 이런 스타일이 전부인 것 같아요. 사실, 살금살금 그것들을 연결하기는 어렵다. 이 영화들은 대부분 일반 사진작가들이 자주 사용하며, 고정판이 있을 것이다. 잡탕이라 뚜렷한 개성이 없어 판에 박힌 인상에 빠질 가능성이 높다. 이를 위해, 적어도 안전하고, 웨딩사진 못지않게 안전합니다. 이런 건 없지만.

(4) TV 촬영이나 비결혼식 분야의 소위 프로사진을 너무 믿지 마세요. 영화도 찍을 수 있는 카메라맨이 반드시 결혼식을 잘 찍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먼저 그는 결혼식 과정을 알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둘째, 방송국에서 텔레비전을 찍는 카메라맨은 결혼식에' 감독' 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좋은 장면을 찍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5) 신혼부부가 사진사 외에 친구에게 보조촬영을 요구하면 웨딩카메라사와' 좌석' 을 다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웨딩카메라사가 좋은 장면을 찍기가 어렵다.

감독

완벽주의의 관점에서 볼 때, 감독은 매우 중요해야 하며, 그 중요성은 사회자와 견줄 만하다. 그는 사의의 연장이지만, 그의 풍모, 매력, 지식 수준, 적응력, 직업소양은 때때로 사의를 능가할 수 있다. 필자가 감독을 이 순서에 두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현재 진정한 감독자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들은' 현장 감독' 이나' 현장 감독' 을 더 많이 하기 때문이다. 사실, 이것은 또한 신입사원들이 주관의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의심을 품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신인들이 수천 원을 들여 사회자 한 명을 청하지만, 동등한 가격대의 프로듀서를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감독의 질이 향상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만약 당신이 그럴듯한 주관자가 필요하다면, 현재의 상황에 따라, 우리는 차례로 주관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대가는 고가를 제공하는 것이며, (교육 책임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1) 신분: 진정한 전문 감독 서비스일 뿐, 현장 감독이나 앉아 있는 관객이 될 수 없습니다.

(2) 업무: 현장 예절 상담을 제공하고 각종' 예절 서비스' 업무를 맡습니다. 하지만 그날 감독관은 신입사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은 결혼식 전체의 다른 측면을 담당했습니다.

(3) 기능: 드레스와 흰 장갑이어야 합니다. 그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4) 장소: 결혼식에서 당신은 신인과 가까운 곳에 서 있어야 합니다. MC 구역에서 신부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토스트 한 잔 주고, 케이크를 자르는 칼, 점화 성냥을 건네고, 촛불을 켤 때 앞장서는 등 신입사원에게 다양한 알림과 도움을 준다.

(5) 성격: 이 일은 들러리, 들러리, 심지어 호텔 종업원이 할 수 있다. 이 둘의 차이점은 반드시 상당한 예술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 자체가 일종의 공연으로, 단순히 작품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느낌을 준다.

주의: 만약 진정한 주관을 선택할 수 없다면, 들러리, 들러리, 심지어 호텔 종업원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도 너는 약간의 돈을 절약했다. 현재 대부분의 결혼식 주관은 모두 웨딩회사 직원이 맡고 있다.

5. 웹 사이트 레이아웃 중 하나: "배경":

장소 배치에는' 클라이맥스' 가 없고, 더 많은 커플들은 현재 유행하는 스타일로만' 바람을 따라가' 야 한다. 결혼식 배경' 을 예로 들자면, 가장 먼저 유행하는 것은 하트 모양의 외국 거품과' 대홍쌍희' 라는 글자인데, 나중에는 한동안' 대규모 그림' 을 배경으로 유행했고, 현재 보편적으로 유행하는 것은' 부예 배경' 이다. 신인 자신이나 친구가 무대 배치 방면의 전문가가 아니라면 이런 기술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이 기사에서는이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1)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특히 비교적 좋은' 연회장' 은 이미 예뻐서 너무 많은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배경은 그 자체로 매우 정교한 돋을새김작품으로, 최고의' 천 배경' 으로 장식해도 비교할 수 없다. 사회자 구역에 조금만 장식하면 괜찮아질 거예요.

(2) 가장 호화로운 것이 아니라 가장 일치하는 배치입니다. 많은 볼룸에는 고유의 스타일이 있어서 배치가 통일되지 않습니다. 연회장의 원래 스타일과 일치해야 합니다. 매원춘 연회장에는 서양식 천 휘장이 걸려 있고, 매령각 연회장에는 붉은 큰 글자가 걸려 있어 매우 익살스럽다.

(3) 결혼식의 배경은 너무 복잡하지 마라. 모든 예쁜 물건을 위에 올려야 하는 것은 아니다. 너무 복잡한 배경은 사람을 현혹시키고 너를 무시할 수 있다.

(4) 배경에 있는 사람, 내 심미적 관점에서 볼 때, 신인의 이미지 (크거나 포스터식) 는 MC 구역의 어느 구석에도 맞지 않아 신인의 실제 이미지와 충돌할 수 있으며, 심지어 실제 이미지와 사진 이미지의 대비를 초래하기도 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장면 2: "꽃 예술"

(1) 항상 진실을 이해합니다. 미적 관점에서 보면, 가짜 꽃보다 꽃이 더 예쁘지 않을 수도 있다. 단, 가짜 꽃의 질이 좋다는 전제가 있다. 품질이 좋은 가짜 꽃은 종종' 꽃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을 모방하지만, 꽃은 자연히 자연의 영향을 받는다. 만약 네가 아주 형편없는 화공을 만난다면, 아마 그들은 맞고, 노랗게 변하고, 시들어 버릴 것이다.

(2) 꽃은 계절, 산지 등의 영향을 받는다. 또한 수급 관계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원하는 꽃을 바로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사용할 때 종류와 현재 가격에 따라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급명언)

(3) 가격이 비싸고 꽃 비용은 종종 가짜 꽃의 몇 배나 수십 배에 달한다. 모든 꽃을 결혼식에 쓰는 것은 왕왕 일종의' 진실 추구' 마음가짐일 뿐이다. 나는 반대하지 않고, 단지 신인이 경제적 관점에서 고려하기를 바랄 뿐이다. 문제가 없다면, 꽃은 반드시 사람을 감동시킬 것이다.

장면 3: 양초와 차가운 불꽃 놀이

촛불은 촛불의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배치이며, 모양은 가지각색이다. 어떤 것은 향기까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결혼식에서 늘 차가운 불꽃놀이를 사용하였다. 이 두 가지 모두 일반 웨딩업체에서 모두 제공되지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품질: 촛불과 불꽃놀이의 질이 좋아야 합니다. 돈을 조금 더 써도 가치가 있습니다. 저질 촛불은 불을 붙이기가 어렵거나, 연소시간이 짧거나, 어떤 것은' 눈물' 이 너무 많은데, 품질이 좋지 않은 불꽃놀이는 종종 불을 붙이기가 어렵다. 어떤 불꽃은 너무 커서 옷이나 호텔 식탁보에 태워진다.

(2) 위치: 사람들이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 곳에 놓아야 한다. 예를 들어, 일부 결혼식에서는 특수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장면을 디자인할 때 작은 촛불컵에 납작한 촛불을 레드카펫 양쪽에 놓지만, 장거리 효과만 줄 수 있어 가까이에서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어렵고, 결혼식 때 입구가 발로 차서 넘어질 수 있다. 장소가 작으면 신부의 웨딩드레스에도 위협이 된다.

웨딩회사 선택에 관한 세부 사항과 주의사항은 모두 여기에 있으니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물론, xian 에서 결혼 한 작은 파트너는 웨딩 회사, 웨딩 호텔, 웨딩 사진 등을 찾는 데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샤오채의 신부는 결혼식 원스톱 서비스 센터에서 한 번에 결혼할 수 있고, 반년의 결혼식 준비는 하루 만에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