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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사진을 높이 조절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사진을 높이 조절할 수 있습니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자신의 사진이 보기 좋기를 바란다. 고감감 있는 사진과 관련 정보를 어떻게 찍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고급감으로 어떻게 조정합니까? 1 우선 미감 있는 주체를 선택해 촬영합니다.

사진의 시각적 주체는 시각적 표현의 초점이다.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모두 예쁘지 않다면, 우리 사진은 아무리 고급해도 고급스럽지 않다.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시각적 주체는 간결하고 정교하며 특색과 디테일이 있어야 한다.

둘째, 빛과 그림자를 잘 이용하여 시각적 요소의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빛과 그림자로 원소의 아름다움을 형성하지 않는 것은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의 약점이며, 빛의 운용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다. 사진을 찍을 때는 햇빛이든 백라이트든 카메라나 핸드폰으로 직접 찍으면 됩니다. 최종 사진은 어두운 색이거나 밝은 흰색입니다.

따라서 고급 사진을 찍으려면 방향, 강도, 온도 등 빛의 특성과 피사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

셋째, 사진은 깔끔하고 우아해야 한다

한 장의 사진에 나오는 원소라면 반드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고 불필요한 원소는 반드시 빼야 한다. 깔끔하고 우아한 화면 효과를 내야 더 고급스럽게 보일 수 있다. 일반적인 방법: 주요 요소는 가능한 한 단순화되고 배경 요소는 큰 조리개 또는 긴 초점으로 가상화됩니다.

넷째, 어두운 배경으로 표현하는 데 능하다.

어두운 배경을 적절히 사용하면 사진의 비주얼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반드시 융통성 있게 활용해 자신의 연기 스타일 특징에 따라 선택하세요. 일반적으로 적당한 어두운 배경은 사진의 고급스러움을 높여줍니다.

어두운 배경 촬영 방법: 큰 광비 촬영, 촬영 장면의 주요 요소는 강한 빛 수신, 배경은 약한 빛 수신, 점측광 모드, 주체의 밝은 영역을 측정한 다음 노출 보정을 적절히 낮추면 어두운 배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로 촬영한 경우 어두운 배경 각도를 선택하고 화면 속 시각주체의 밝은 부분을 손가락으로 클릭해 밝기를 적당히 낮춰 촬영합니다.

다섯째, 구도는 치밀해야 한다.

구도에서는 주요 원소와 동반 원소를 1 차 및 2 차 원소로 나누어 조밀하게 대조하여 시각적 호흡감을 높이고 사진을 더 편안하게 보이게 하고 시각적으로 고급감을 느끼게 해야 한다.

밀도의 대비를 파악하려면, 이 말을 명심해야 한다: 밀불투풍, 스파 경마. 즉 사진 속의 원소인데 밀집된 곳은 밀집하게 해주세요. 텅 빈 곳은 대담하게 드러납니다.

사진의 고급스러움은 시각적 체험에서 드러난다. 그래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원소는 모두 연구가 필요하지만, 이 다섯 가지 측면은 고급감각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사진을 고급감 2 로 조정하는 방법 사진의 전망에 대해서는 배경을 언급해야 하는데, 이는 모두가 이해하기 쉬운, 즉 주체 뒤의 풍경과 요소다. 인물 사진 한 장, 배경은 필수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초원 사막, 꽃바다든 모두 배경으로 쓸 수 있다. 실내에서 촬영할 때에도 견고한 벽이나 흐릿한 배경도 인물 사진의 배경에 속한다.

전경은 주체 앞의 풍경으로, 전경은 렌즈에 가장 가깝고 배경은 렌즈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 한 폭의 사진작품에서는 전망이 없을 수 있지만, 결코 배경이 없을 수는 없다.

그렇다면 인물 사진 작품에 전망을 더하는 것은 어떤 역할을 할까요? 다음은 그림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전경의 역할을 충분히 설명하다.

1: 화면의 몽롱함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사람을 찍을 때 화초를 전경으로 사용합니다. 화초는 카메라에 가깝거나 큰 조리개로 사람을 찍습니다. 이때, 전경으로 쓰이는 화초들이 흐릿한 색덩어리로 흐려져서, 특히 의경이 있어 보인다.

예를 들어, 이 초상화는 빨간 치마를 입은 모델이 돌계단 아래에 서 있고 그 옆에는 붉은 삼각매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때 카메라 근처의 삼각매를 화면 전경으로 선택해 큰 조리개로 이렇게 흐릿한 화면을 촬영했다. 붉은 덩어리의 몽환이 또렷하여 매우 예뻐 보인다. 흐릿한 전망이 인물의 얼굴을 다소 가리고 있지만 더욱 신비롭다.

2. 주체를 받쳐주다

전경이 잘 쓰이고 주체를 돋보이게 하고 화면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이 초상화는 모델의 등을 마주보고 삼각매를 향해 찍은 것이다. 모델은 빨간 치마를 입고 손에 빨간 삼각매 한 송이를 들고 있다. 카메라 앞에 드리운 삼각매가 캐릭터를 잘 돋보이게 하고, 깊이가 다른 빨간색 시리즈가 화해 초상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전경은 주체 앞에 위치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다. 꽃, 식물, 석두, 나뭇잎 등의 원소가 될 수 있지만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주제에 잘 서비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깨끗한 사진 한 장, 전망이 없다면 억지로 가입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아래의 이 인물상은 풀의 초상화이다. 이 그림은 전망이 없지만 비교적 편안해 보인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야외 인물, 특히 화해의 인물 사진을 찍는데, 일반적으로 화해의 꽃 몇 송이를 전경으로 선택하여 주제와 동시에 분위기를 띄운다.

3. 화면의 공간감을 높입니다.

인물 사진 한 장에 전경을 더하면 화면의 공간감을 높일 수 있다. 사진 속 전경, 인물, 배경은 층층이 전달돼 화면이 더 공간적으로 보이게 한다는 얘기다. 인물은 전경과 배경의 중간에 있는 것 같고, 그들과 같은 평면에 있는 것이 아니라, 특히 눈에 띈다.

예를 들어, 미인화해의 초상은 전경에 있는 몇 송이의 꽃으로 아름다운 색덩어리를 이루었다. 배경은 화해다. 모델은 배경과 전망 사이에서 매우 예뻐 보인다.

4. 그림 스타일 개선

한 가지 기량으로 평범한 인물 사진을 거부하고 화면 속의 고급감을 높이면 충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처럼 눈에 띄지만, 어떤 사람들은 매우 평범하다. 인물 사진의 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해 전경 효과가 좋은 것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반신 모델 사진은 모델이 꽃밭 사이에 서 있다. 전경에 이런 흐릿한 분홍색이 없다면 사진은 훨씬 평범할 것이다.

예를 들어, 전경의 보라색 꽃이 없어지면 사진의 미감이 크게 떨어진다.

오늘 저는 인물 사진에서 전경의 역할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전경을 잘 활용하면 확실히 사진의 미감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의 초상화를 더 좋게 만들고 싶다면, 전망을 사용하세요! 당신의 인물 사진을 몽환, 몽롱함, 아름다운 느낌으로 가득 채우세요.

그러나 전망은 오용해서는 안 되고, 주체를 위해 서비스하고, 사진을 증색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가을이 너무 아름다워요. 이런 수법으로 초상화를 찍어보세요. 바로 색을 많이 더해 주세요!

사진을 고품질감 3 으로 어떻게 조절합니까? 첫째, 빛과 그늘의 대비가 입체감을 만들어 낸다.

우리가 찍은 풍경과 사람들은 모두 입체적이다. 하지만 우리가 찍은 사진은 밋밋했다.

이것이 우리가 큰 조리개로 흐릿한 배경을 촬영하여 주체와 배경이 두 초점 평면에 놓이도록 하는 이유입니다. 사진의 주체는 마치' 떠 있는' 것처럼 배경에 있어 사진을 더 공간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배경 가상화의 장점은 주체와 배경이 공간적으로 분리될 수 있는 것만이 아닙니다. 사진 배경을보다 간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진의 주제가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왜 어떤 사람들이 찍은 사진을 다른 사람들이' 행인 사진' 이라고 부르는가? 사진 배경이 흐릿하게 처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배경 속의 엉망진창은 인물처럼 선명하기 때문이다.

인물 사진의 고급감을 만들려면 배경이 흐릿한' 행인 사진' 을 없애는 것이 첫걸음이다.

두 번째 단계는 명암 대비를 이용하여 인물 모델의 입체감을 만드는 것이다.

촬영은 빛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이 말을 모두 들어보셨나요? 그런데 촬영은 어떻게 빛을 내나요? 통일된 기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촬영은 빛의 변화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만드는 것이다. 명암 대비가 클수록 입체감이 강해진다. 명암 대비가 작을수록 입체감이 덜 뚜렷해집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모델 얼굴의 입체감은 코 하이라이트와 코 양쪽의 그림자 비교, 눈가 하이라이트와 눈가 그림자의 대비입니다. 측광으로 촬영하면 광대뼈, 이마, 턱에 명암이 대비될 수 있다.

높은 코를 가진 사람을 찍고 싶다면, 코 양쪽의 그림자를 더해야 합니다. 한 사람의 입체감을 더 강하게 하려면 사진을 찍어야 하고, 당신의 몸매 윤곽의 그림자를 조각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체감, 입체감, 입체감, 입체감, 입체감)

많은 중장년 아주머니들은 점이나 꽃무늬 옷을 입고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촬영한 효과는' 일체형' 으로 입체감이 없다. 점과 꽃무늬 옷은 강조 표시와 그림자를 쉽게 숨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이라이트와 그림자가 없으면 사진이 평평해 보입니다. 어떻게 입체감을 가질 수 있어요?

그래서 중장년 아주머니는 단색 옷을 입고 사진을 찍는 게 좋다. 단색 옷은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더 잘 찍는다. 명암 대비가 있어 입체감이 더 강해질 거예요.

모델의 얼굴을 주의해라. 코에 그림자가 있고 콧등에 하이라이트가 있다. 볼에는 그림자가 있고 볼에는 강조 표시가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와 그림자의 대비를 통해 모델 얼굴의 입체감을 만들어냅니다.

흉상과 전신상을 찍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림자는 옷의 주름이다. 그림 3 의 이 사진이 왜 이렇게 입체적인가? 뚜렷한 강조 표시와 그림자가 있기 때문이다. 옷의 주름은 모델의 몸매를 그려낸다.

하지만 모델이 플라워 또는 웨이브 포인트 옷을 입고 사진을 찍으면 하이라이트와 그림자가 모두 옷의 색깔에 숨겨져 있습니다. 주름이 있어도 발견하기 힘드네요!

둘째, 색상은 시각에 영향을 미칩니다.

색채심리학은 매우 중요한 학과이다. 각기 다른 색깔의 심리적 힌트를 이용하여 사진의 시각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인물 사진에서 색상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모델이 어떤 색깔의 옷을 입는 것이 비교적 잘 받는다?" 입니다.

모델 옷의 색깔은 모델의 피부색, 촬영 환경의 색깔, 모델의 나이와 기질에 맞아야 한다.

예를 들어 연분홍색, 즉 흔히' 소녀가루' 라고 부르는 것은 중장년 아줌마에게 적합하지 않다.

많은 중장년 아주머니들이 사진을 찍으면 빨간 치마를 선택한다. 붉은색' 가스 올리기' 때문에 불꽃처럼 보이고 요염하고 따뜻하다.

붉은색이 가져온 심리적 암시는 열정이 분방하고 경사스러운 느낌이며, 빨간색도 모든 색상 중 파장이 가장 긴 색이다.

파장이 길수록 더 멀리 전파된다. 그래서 빨간색도 모든 색상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색상입니다.

그러나 빨간색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피부가 노랗고, 빨간 옷을 입으면 피부가 더욱 노랗게 받쳐진다.

그러니 맹목적으로 따라다니지 마세요. 다른 사람이 입는 대로 입으세요. 만약 다른 사람이 선택한 색깔이 당신에게 맞지 않는다면?

어떤 색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모르면 조용하고 조용한 파란색을 선택하세요.

파란색은 맨 위나 맨 아래에 있지 않고 비교적 평온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데님 블루' 가 왜 클래식한 컬러가 될까요? 모든 나이와 피부색에 적합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