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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 스타일의 분류 1, 텍스처 및 질감
노이즈 일러스트레이션보다 텍스처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질감이 더 풍부하며 브러시의 텍스처 변화와 용지의 텍스처를 결합하여 풍부한 화면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징: 풍부한 색상, 질감 및 질감.
2. 획 스타일
평면 또는 근리 일러스트레이션을 기반으로 획 처리가 추가되어 선선을 위주로 하고, 음영 방식에는 간단한 평면화법이나 근리 변화가 유지되고, 선선 부분은 보존됩니다.
특징: 가장자리 효과 유지, 간결, 장식성이 강하다.
3. 한일 스타일
화면 분위기는 작고 싱그러우며, 색채가 밝고 색채가 풍부하다. 인물의 비율은 사실화되는 경향이 있고, 빛의 표현과 분위기의 대비에도 치중하고 있다.
특징: 발랄함, 치유, 따뜻한 마음.
4. 사실적인 스타일
현실적인 캐릭터 스타일이 게임에 많이 등장해 빛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캐릭터 구조가 또렷하고, 화면이 더욱 사실적이다.
특징: 현실적, 빛과 그림자 감각, 명확한 구조.
5. 평면 스타일
매우 간결한 방식으로 화면 내용을 표현하여 깨끗하고 깔끔하며, 너무 복잡한 세부 사항은 없다.
특징: 간결, 평면화, 기하학적 스타일링이 강하다.
6, 순수한 손으로 그린 스타일
순수한 손으로 그린 질감의 변화를 유지하는 것은 디지털 페인팅보다 순수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가 더 간단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특징: 부드럽고 상쾌하며 질감이 자연스럽게 변합니다.
7. 유럽 및 미국 스타일
유럽과 미국 스타일은 주로 인물의 이목구비와 몸매에 나타난다. 인물의 비율은 가늘고 이목구비는 유럽과 미국 스타일의 입체감이 있다.
특징: 풍부한 인물 표정, 어느 정도의 과장된 표정.
8, 플러그인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책 바인딩 일러스트레이션의 일종으로, 개인 스타일의 독립 그림책 또는 어린이 소년 잡지의 사진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유행하는 스타일이다.
특징: 아동 재미, 귀여움, 이야기 할 줄 안다.
9, 소음 스타일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색상 블록에 균일한 노이즈 효과를 내고 텍스처 변화를 늘리고 화면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하며 화면 계층 변화를 증가시킵니다.
특징: 복고풍, 화면 통일, 층감.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면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삽화.
일본계든 유럽계든, 보통 특히 밝은 색은 선택하지 않는다. 대부분 산뜻하고 단아하며, 특히 자연계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깔이다. 이런 색깔은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쳐다봐도 심미 피로가 생기지 않는다. 이 점은 우리가 이런 종류의 그림 처리에도 주의해야 한다.
둘째, 유머러스 한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과장된 스타일링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으며, 유럽과 미국 스타일에서는 매우 흔하다. 색깔의 선택도 과장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우습게 느껴진다.
물론 일본의 2 차원 스타일에도 훌륭한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일러스트가 많다. 일반적으로 귀엽고, QR 로 생긴 사람들, 특히 통통한 얼굴, 동그란 눈은 그들의 상징적인 특징이다.
셋째, 미적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조용하고 평화로운 것이 이 그림의 주제이다. 격렬한 대항 대장면에 익숙한 학우들에게는 가끔 이런 작품을 보면 몸과 마음이 모두 평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색상의 경우 일반적으로 중간색과 냉주톤이 가장 일반적이며, 나타나는 인물은 일반적으로 큰 장력을 가지지 않는다. 때로는 소리 없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인물까지 포기하기도 한다. 물론 화면이 너무 답답하지 않도록, 가끔 유효 요소를 추가하여 화면을 깨는 경우도 있다.
그림에 나오는 비는 바로 이런'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느낌입니다.
먼 곳의 유성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고, 화면의 가시성을 높인다.
넷째, 사실적인 삽화
가장 흔한 스타일이겠죠? 무엇이 무엇인지 그리고 표현해야 할 가장 명확한 표현을 그려내다.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동사 (verb 의 약어) q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QR 에 대해 다들 정말 잘 아시죠? 상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 2 차원이든 유럽이든 각종 큰 머리 인형의 대략적인 모양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순진하거나 무고한 표정이 아닙니다. 정말 녹습니다.
여섯째, 기계 과학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무거운 강철과 기어, 정지된 건물, 디자인감 있는 내부 절단 ... 이들은 모두 기계와 테크놀로지 스타일의 단골손님이다. 우리가 접촉한 작은 신선함과는 달리 기계 기술은 그렇게 화려하고 호루라기적인 색깔이 많지 않아 보통 서너 가지 색깔로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계, 기계,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일부는 심지어 흑백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이런 디자이너는 거의 흑백으로만 문제를 교묘하게 해결한다. 하지만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색채는 풍부하지 않지만, 위엄의 기세는 적어도 매우 성공적으로 표현되었다.
일본에도 이런 화가가 많아 어린 언니와 일종의' 대비' 를 형성한다. 최근' 소녀 전선' 을 해본 사람은 이 화가에 대해 잘 아시겠죠?
일곱, 장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장식 콘텐츠 위주로 라인 처리에 더욱 신경을 쓰며, 색채 배합에 융통성이 있어 우아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눈길을 끄는 것도 있습니다.
여덟, 이미지 합성 바람 일러스트레이션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많은 비즈니스 지향 프로젝트는 보통 한 달이 걸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너에게 아주 긴 시간을 주어 약간의 세부 사항을 세밀하게 묘사할 수는 없다.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우리도' 반P 반화' 라는 말이 있다.
많은 개념 디자인에서, 이 방법은 단골 손님이기도 하다. 특히 디자이너들은 어딘가에 나무를 더하거나 건물을 더하는 것이 적합한지 확인하려고 하지만 직접 그리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때 사진에서 직접 찍으면 됩니다.
개념 디자이너 외에도 많은 2 차원 화가들도 이런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작은 언니의 일러스트레이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