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 잉크없는 금속 펜으로 위치.
2 단계: 1: 벚꽃의 단색 수채화 30 색으로.
2 단계: 30 가지 컬러의 벚꽃 단색 수채화를 사용한다.
3 단계: 30 가지 컬러의 벚꽃 단색 수채화를 사용한다.
세 번째 단계: 스캔 다기능 왕 앱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왼쪽 귀 PS
서양근골초화어: 마음의 항구, 진지한 우정.
도구: 잉크 없는 금속펜 위치 지정, 벚꽃 입체 수채화, 색상 번호176/147/15/197/
저자 정보
왼쪽 귀 마우스
손으로 그린 커플.
개인 서명-작은 쥐입니다.
입버릇-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수채화 삽화를 어떻게 그려야 합니까? 수채화, 수분화, 다른 그림과 마찬가지로 방법과 절차, 전체부터 국부까지, 국지에서 전체까지, 작품이 점차 심화되고 완벽해지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5 단계, 왼쪽, 스케치, 페인팅, 심도 있는 묘사, 조정이 필요합니다. 색칠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넓은 영역의 색상이나 화면의 주요 물체로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한 폭의 색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그림의 대체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어떤 작가들은 연한 색으로 시작하거나 유화처럼 깊은 부위로 시작하는 습관이 있는데, 각기 천추에 따라 구체적인 상황과 개인 회화 습관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색칠할 때는 계획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림의 일부는 바탕색이 마를 때 색칠해야 하고, 다른 부분은 바탕색이 완전히 마르면 색칠해야 한다. 이것은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물체의 다른 특징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물체의 공간감과 질감을 표현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기법은 상당히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건화와 습화만 빼놓을 수 없다. 마른 그림이란 물을 적게 사용한다는 뜻으로 물감만 물없이 말리는 것이 아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전층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2 층 색상, 1 층 1 층을 덧칠해야 한다. 전층 색상과 2 층 색상 경계가 뚜렷하기 때문에 다층화라고도 합니다. 드라이 페인팅은 명확하고 다양한 수준과 적절한 전환을 보여주기 위해 긍정적이고 정확해야합니다. 마른 그림은 주의해야 한다: 바탕색이 마르지 않았을 때 서둘러 덮지 말고, 바탕색이 범람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그리고 색상 커버도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대부분 커버나 색상 더미가 너무 두꺼워 색이 칙칙해질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명언) 건법화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냉정하게 그림을 그리기 쉽고, 익히기 쉬우며, 초보자가 엄격한 조형능력을 단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건화법은 수채화 흐름의 특징을 발휘하기 쉽지 않다. 잘 쓰지 않으면 건조하고 뻣뻣해질 수 있다.
습화는 물의 용해작용을 이용하여 두 가지 색깔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릴 때, 후필은 전필의 색이 아직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연결되어 펜과 펜 사이의 연결을 부드럽게 하고 가장자리를 촉촉하게 한다. 습화는 매끄럽고 섬세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물체의 원경, 암부, 반사 부분에도 적합하다. 습화는 물의 양과 필기의 시기, 얼마나 많은 물을 사용해야 하는지, 배경색이 어느 정도 젖어야 적절히 색칠할 수 있는지 잘 연구해야 한다. 또한 바탕색이 비교적 건조할 때 여전히 촉촉해야 할 때 먼저 맑은 물로 색을 촉촉하게 한 후 칠하거나, 칠한 후 물에 담근 깨끗한 펜으로 색블록의 가장자리에 가볍게 칠하면 젖은 페인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분화에서 울음은 두꺼운 그림으로 많이 보이고, 젖은 그림으로 많이 본다. 이른바 두껍거나 얇다는 것도 상대적이므로 구체적인 대상과 그림의 사고방식에 따라 적절한 표현 방법을 유연하게 채택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은 종종 건습화를 번갈아 사용하며, 건습화는 나란히 펼쳐져 두께가 매우 좋다. 어떤 곳은 더 많은 물로 침투를 렌더링하고, 어떤 곳은 색블록으로 덮거나 나란히 하여 다양한 화면의 통일을 이루며 작품을 더욱 완벽하게 한다. 포강의 봄' 은 건화와 습화의 결합의 한 예이다.
이 글은 각각 건화와 습화로 완성한 몇 가지 인물과 산수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그중 일부는 주로 블록으로 물체를 표현하고, 다른 일부는 선과 면으로 물체를 표현하여 초보자가 그림을 그리는 데 참고할 수 있다.
건화, 수분이 두껍게 바르는 방법으로 인물의 얼굴의 기복을 표현하고 획이 뚜렷하며 화면 효과가 강렬하다.
습화는 수채화 얇게 바르는 주요 방법으로 물감에 수분이 많고, 색채 침투 흐름이 뚜렷하며, 선과 면의 결합이 화면 주체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마른 그림을 위주로 수채화와 수분가루를 함께 사용하여 조형과 색감에 약간의 장식 효과를 적용해 개체의 웅장함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수채화 습화법, 하늘, 먼 산, 수면 등을 채택하다. , 모두 중색 침투 방법으로 표현된 것으로, 그림 속의 풍경들이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비 온 뒤 어장의 창망하고 연파가 자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수채화와 수분화는 이 두 가지 주요 기법 외에도 그림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연한 색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지금 유행하는 연필 수채화 물감. 펜 수채화와 목탄 수채화도 유행하는 표현이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밀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작가는 먼저 스케치 도구로 물체의 윤곽, 물리적 구조, 흑백관계를 그린 다음 투명하고 밝은 큰 색채를 더해 화면을 엄밀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특별한 미감을 만들어 낸다. 이런 작품들은 물체의 모양과 색채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저자들이 창작소재를 수집하고 생활을 기록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런 스케치와 색채를 결합하는 방법은 건축 효과도, 무대 미술복, 조형, 세트 등 디자인 도면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제작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밑바탕의 스케치를 먼저 그린 다음 그 위에 칠하거나 둘 다 반복할 수 있다. (목탄 수채화, 먼저 스프레이를 뿌리고 색칠하거나 숯가루와 수채화 물감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다. 두 방법 모두 훌륭합니다.) 이 중 펜 수채화는 잉크가 오염 화면을 스며드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고 수채화 물감을 칠한 뒤 펜으로 선을 그리는 라인도 있다. 펜 수채화 잉크는 페인트 잉크에 적합합니다. 검정 외에 다른 색상의 잉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물체를 완전하고 완벽하게 묘사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특정 기술이 있습니다.
종이를 찍어 먹는 법. 화지를 맑은 물에 넣고 물에 담가 젖은 후 꺼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윤기가 잘 나고 붓끝이 매끄러운 효과를 내기 쉽다. 화면 속의 컬러 액체가 자연적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묘사한 대상은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생선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발색법. 즉, 색채에 진하거나 묽은 연고를 첨가하는 회화 방법으로, 펜으로 매끄럽고, 색액이 짙고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인물을 더 잘 표현하고 획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발색법으로 그린 작품은 다채롭고, 조형이 선명하고 힘이 있다. 그것은 유화의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채화의 장점도 충분히 구현하였다.
세탁 방법. 칠한 곳에서 세탁한 후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이 방법은 그림을 수정하고 조정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스펀지는 대면적 세탁에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부위도 흡수지로 세탁한 컬러 액체를 흡수할 수 있다.
공백법. 화면에 공백과 밝은 부분을 남기는 방법을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실수로 펜에 빈 점을 남기고 그림을 그리는' 비백' 방법을 사용한다. 왁스나 유화봉으로 필요한 부위에 빈 점과 선을 그린 후 색을 칠하는 사람들도 있다. 색이 바싹 마르려고 할 때 칼이나 만년필로 그린 화면에 나무 줄기, 물보라, 수염, 유리, 금속 하이라이트를 드러내는 등 필요한 공백을 "긁어" 내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방법의 응용은 실천을 통해서만 탐구해야 점차 수완에 도달하여 이상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수채화와 수분은 채화의 일종으로 색채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색채 응용에 대한 지식은 본 책의 유화 장을 참고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생략되었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재료와 도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통용할 수 있다. 차이점은 색소 성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수채화에는 소량의 콜로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투명도가 강하다. 수분에는 가루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이 있다. 많은 작가들은 종종 두 가지 물감으로 동시에 그림을 그린다. 수채화에서는 개별 밝은 부분, 특히 작은 지역은 흰색이나 연한 색이며, 때로는 흰 가루를 사용한다. (어떤 습관은 백지를 비워두거나 물로 화면의 밝은 부분을 씻어내는 습관이 있다.) 수분화에서는 수채화 물감을 자주 사용하여 화면의 일부 부분의 투명도를 높인다. 특히 어두운 부분과 같은 물체를 묘사할 때 어두운 수채화 물감은 수분홍색보다 효과가 좋다.
수채화, 수분화는 단단하고, 흡수가 적당하며, 스며들지 않는 백지로 적당하다. (그러나 색종이로 구체적인 내용을 표현하기도 한다.) 물을 너무 빨리 흡수하는 종이, 색상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너무 매끄러운 종이는 물감이 잘 붙지 않아 물줄기를 따라 간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채화와 수분지, 굵은 선과 가는 선이 있는 각종 드로잉 용지와 수채화 종이. 수분가루를 그릴 때 밝은 색채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흰 종이걸림과 백지로 그림을 그린다. 각종 종이의 질이 다르고 표현 효과도 다르므로, 여러분은 자신의 회화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을 그릴 때, 구김살을 피하기 위해 종이를 대지에 미리 붙여야 그림이 평평하고 매끄럽게 표현될 수 있다.
붓, 양털이나 늑대털로 만든 납작펜과 동그란 펜으로 탄성이 크고 물 저장 용량이 큰 것이 좋습니다. 펜의 크기는 프레임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서너 개의 다른 사이즈의 브러시가 있으면 충분하다. 게다가, 피타고라스 한 개와 큰 색을 그린 차양 펜을 준비할 수 있다.
혼합함, 물이 담긴 물그릇, 사진클립, 대지, 화틀 등 기타 도구. , 일정한 규격이 없어 실용원칙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블렌딩 박스는 짜낸 물감을 담아 액자에 진열하는 데 쓰인다. 물감은 깊이와 온도의 순서대로 배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흰색, 레몬 옐로우, 중간 크롬 옐로우, 카키, 오렌지, 주홍색, 진홍색, 장미, 황토색, 성숙한 갈색, 올리브 그린, 초록색, 군청,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색상 조정에 사용되는 플레이트는 색상 혼합 상자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디더링을 할 때 너무 섞이거나 흰색이 아니면 팔레트에 남아 있는 물감은 물로 깨끗이 씻고, 새로 조절한 물감은 따로 배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대형 작품을 만들 때 도자기 주전자나 유리 (밑부분은 백지로) 로 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예술가들은 스크레이퍼, 수세미 힘줄, 스펀지, 크레용 등의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연출합니다. 화면 속 반짝이는 물, 작은 나뭇가지, 눈송이 등 비울 수 없는 곳에서 칼로 자주 긁어내는 효과가 매우 사실적이다. 크레용은 비어 있지 않은 부분 및 세밀한 인쇄에도 사용됩니다. 크레용의 기름과 물은 결합하여 자연의 공백을 남길 수 없기 때문에 색칠할 때 과감하게 붓을 내릴 수 있다. 스펀지와 수세미로 화면의 젖은 색을 흡수하면 촉촉하고 풍부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바르는 수분화색 밑바닥에 수세미 힘줄을 두드리면 두툼하고 얼룩덜룩한 빛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이런 보조 도구는 적당히 사용할 수 있을 뿐, 특히 초보자는 가급적 적게 사용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 초상세 페인팅 프로세스 0 기본 페인팅 플러스 Q: 199 1522744
다시 와서 색칠 튜토리얼을 하자 ~ 찌꺼기 기술을 버리지 마라 ~
이것은 초안 오즈입니다.
마음대로 몇 획을 바르고, 네가 원하는 느낌을 그려라
새 레이어를 만들고 완성하면 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인 원고와 정말 다릅니다.
선 그리기 도면층 그룹을 설정하여 선택 소스를 지정합니다.
PS 와 같이 마술 지팡이를 설정하십시오: 추출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개인은 투명한 부분을 선호하고, 틈새를 많이 남기지 않고, 색차 범위는 내부 선을 생략하여 불편합니다.
우선 보호색을 입으세요.
그런 다음 마술 지팡이로 피부를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선택 펜으로 채울 수 있는 작은 간격이 있습니다.
새 레이어 ~ 피부색 페인트 통
직접 페인트는 피부 밖에 그려지기 때문에 레이어에 새 그림자를 만들고 클리핑 붙여넣기 레이어 마스크를 선택하여 그림자를 배경색으로 제한합니다 ~
이 브러시 W
먼저 약간의 그라데이션을 가볍게 그려주세요. 다만 너무 두껍지 말고 피부를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주세요 ~
나는 피부색과 비슷하기 때문에 보호색의 색깔을 바꿨다.
암부의 첫 번째 그림자는 아마 배치가 잘 되었을 것이다.
2 층 ~ 돌출된 암부 추출
암부를 깔고 나면 후처리 좀 할 수 있어요 ~
에어브러쉬로 볼과 관절에 분홍색을 뿌린 다음 강조 표시하여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요 ~ 제가 너무 싱겁게 그렸어요. 잘 모르겠네요.
그림자에 보라색을 그려 색을 풍부하게 합니다 ~
피부층을 병합하다
불투명도를 보호하기 위해 선 그리기 레이어 설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피부색보다 약간 어두운 컬러로 피부 라인 스케치를 칠해 라인 스케치가 더 잘 어울려요 ~
피부가 완전하다 ~
아이고, 사람들이 가게에 가서 요리를 하는 것을 얼마나 기다렸어?
어떻게 색채를 조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까? 이 게으른 사람은 비교적 큰 지역에 대비색 블록을 몇 개 깔고 어떤 색으로 작은 영역을 연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조금 작은 영역, 큰 블록과 비슷한 색으로 색상을 더 잘 보이게 할 수 있어요 ~
이 그림은 진한 파란색과 연한 녹색을 주체하며 다른 부분은 이 두 가지 색상으로 미세 조정한 후 그려집니다.
그런 다음 노란색과 분홍색으로 장식하십시오 ~
나는 머리를 여러 번 다시 그렸다, TWT.
첫 번째 그림자 브러쉬에는 위와 같은 기본 펜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녹색이 시중들기 어려운 색이라고 생각했다. 나의 평소 색선택 습관은 밝지만 밝은 녹색은 눈에 거슬린다, 오즈.
이번에는 채도와 밝기를 줄여 그림을 그린다.
갈고리는 매우 세심하기 때문에 대사를 따라가면 되고, 간결하고 품위 있게 해야 한다.
색채를 더욱 풍부하게 하기 위해서, 포지티브 영화는 아래에 노란색을 한 겹 쌓고, 위에는 연한 노란색을 쌓을 수 있다.
그림자에 피부색을 칠하고 그림자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합니다
두 번째 그림자 ~ 어두운 부분 강조 ~
어두운 부분은 충분히 두드러지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만약 내가 나의 습관에 따라 그림을 그리면, 색깔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
그래서 마르크펜으로 포지티브 필름을 접어서 그 위에 넓은 영역의 어두운 부분을 몇 개 칠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부색을 흡수하고 밝은 부분을 그리세요 ~ 라인을 따라가시면 됩니다. 너무 깊은 곳은 덮을 수 있다.
에어브러쉬로 머리카락의 뒷부분에 보라색을 뿌려 명암을 강조하고, 펜으로 어두운 부분 깊숙한 곳에 작은 보라색을 그린다. 면적은 너무 클 수 없습니다 ~ 색상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세요.
하이라이트로 머리카락을 뽑으세요 ~ 머리카락이 끌려갑니다 ~
피타고라스 브러시 설정은 실제로 기본 브러시입니다. .....
너는 아직도 질감을 표현할 수 없을까 봐 걱정하고 있니? 아직도 질감의 다양성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빨리 와서 끓여서 효율이 좋은 게으름 피우는 방법을 가르쳐 줄게.
한 획을 긋다
그리고 그림처럼 곡선을 몇 개 그린다.
맞히다. 그게 다야!
두 번째 암흑부 ~
이 양말 때문에 분홍색 도안을 조심스럽게 획으로 그려주세요 (? 주름이 많기 때문에 무늬도 주름에 따라 위아래로 변동해야 합니다.
밝은 부분에 살색을 그려주세요 ~ 빼시면 됩니다 ~
먼저 큰 색조각을 표시해 주세요 ~
소매가 비교적 부드러워서 다른 방식으로 바르세요 ~
가느다란 획으로 비과학적인 주름을 써서, 촘촘하고 알맞게 주의해라.
그림자 레이어를 잠그고 브러시로 연한 청록색, 피부색, 연한 파랑을 칠해 투명감을 만듭니다.
하이라이트 및 패턴 그리기 ~
어두운 영역을 깊게 하고 밝은 영역을 그립니다. 강조 표시는 모두 같은 모양입니다.
일부 스킨 색상을 적용하여 투명도 만들기 ~ 그런 다음 라인 초안의 색상 변경 =w=
기본 펜으로 마음대로 주름을 그려도 괜찮아요.
그림과 같이 수채화 브러시 설정을 사용하여 변환을 위해 그림자 가장자리를 그립니다.
2 층 그림자를 바르고 수채화 브러시로 면을 밝게 하여 밝은 면을 파란색으로 만듭니다.
새로 만든 발광층은 에어브러쉬로 오선 스펙트럼의 각 선을 따라 꼼꼼히 바르면 빛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나는 리본을 밝은 색으로 바꿨다. 왜냐하면 나는 색깔이 좀 단조롭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각 꽃잎에 연한 갈색을 발랐다.
마크는 어두운 부분을 그리고 피부색을 발랐다.
어두운 부분 주위에 새 발광 레이어를 만들고 연한 노란색을 그립니다.
주변 색상을 추가하여 선 그리기 색상을 수정합니다.
그럼, 다른 방법으로 프릴을 그려 봅시다.
획으로 그림자를 칠하려면 복잡하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가늘고 뾰족한 W 가 필요하다.
파란색 기호로 어두운 부분을 그립니다.
치마와 구별하기 위해 겹침을 추가하여 피부색을 채웁니다.
새 발광 레이어를 만들고 패턴을 그립니다.
눈 그리기 눈 그리기 ~ 간단하고 거친 눈 233
배경 색상과 백안 (백안) 을 그려서 직접 선을 그린 색깔을 취한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포지티브 필름을 오버레이하고, 그림자를 그리고, 수채화 가장자리 XD 를 그립니다.
포지티브 밑바닥에 동공을 하나 그리다
너의 눈의 상반부를 깊게 하고, 내가 모르는 것을 두 개 그려라.
강조 ~ 선 그리기 색상 수정 완료 w
인물은 기본적으로 다 그렸고, 아래는 전투 배경을 시작했다.
왜 이번에 좀 늦었어? 이 바보를 삶기 전에 실수로 배경층을 삭제했기 때문이다.
발견했을 때는 이미 늦었고, 나는 눈물을 삶아 달려가 다시 한 번 조사했다.
짙은 청록색 펜으로 암부를 대충 그려내다.
이렇게 나뭇잎의 결을 그린다.
본보기를 배우다
전체 화면을 그리다
두 번째 그림자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에어브러쉬로 잎 가장자리에 피부색을 그려라.
뒷면은 파란색 포지티브 프린트로 암부를 다시 한 번 그린다.
편리한 테이프 그리기, 테이프 아래쪽에 새로운 발광층을 만듭니다. 수채화 펜의 모양을 우유설탕 크림과 사각석으로 바꾸고, 가볍게 바르고, 잎에 발광층을 새로 만들고, 오렌지색과 파란색을 그리고 빙고를 강조 표시합니다.
나비를 그리기 시작하다.
원고가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조금씩 그리는 것이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루루는 너에게 간단한 방법을 가르쳐 준다
먼저 고액 몇 획을 얹고 고르게 펴야 한다.
마술 지팡이, 라인 원고를 클릭하세요.
선택한 도면층 점의 배경 색상을 지웁니다.
배경 색상은 고정 될 것입니다 √ 이 단계의 스크린 샷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러나 이 방법은 잘 밀봉된 라인 원고에 적합합니다.
선택한 패턴
각 색상 블록은 독립적이기 때문에 페인트 통을 사용하는 것이 번거롭고 펜을 사용해도 평평하지 않다.
그래서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첫 번째 방법은 메뉴 모음에서 레이어-채우기 앨범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alt+delete 키를 직접 누르는 것입니다.
빨간색이 조화되지 않고 과감하게 바뀌는 것 같아요.
그림과 같이 수채화 펜을 설치한 다음 나비에 연한 파란색을 가볍게 그려 질감을 만들어 냅니다.
에어브러쉬로 광문층 위에 피부색을 그린 다음, 발광층을 새로 만들고, 파란색 층을 그리고, 나비로 올라간다.
Orz 는 이어서 스튜를 보고 연잎과 치마 옆잎의 색깔이 분리될 수 없다고 생각하여 바꾸기로 했다.
전체 화면이 파란색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밝은 연한 노란색을 선택했습니다.
2 층
3 층은 약간 빨갛다.
오버레이로 피부색을 약간 그려서 밑부분을 겹쳐서 어두운 부분을 깊게 한다.
분홍색 도안을 그리고, 새로운 발광층을 만들고, 수채화 펜으로 마음대로 빛을 그려라, 빙고
토끼는 새장을 추가할 것을 건의하니, 우리 그리자.
먼저 초고를 그려라.
Orz 나는 자료를 붙이고 싶지만, 자력갱생해 온 좋은 시민으로서 그만둬라.
스케치가 좀 짧고 나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몸매를 고쳐야 한다.
펜 레이어 선 그리기 초안 ~
먼저 말씀드리자면, 우리에는 절대적인 가로와 세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펜층도 절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손으로 그리면 더 비뚤어지기 쉽다
따라서 선택 영역의 도움을 받아 프레임에서 사각형을 선택하고 절대 수평/절대 수직 선을 채웁니다 ~
그럼에도 대칭을 이루기는 어렵다.
그래서 그림의 절반은 똑똑하고 2333 을 베꼈다.
마침내 그림을 다 그렸다.
영기초에서 그림을 그리고 싶으면 제 홈페이지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