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션 게이트(Mansion Gate)의 궈바오창(Guo Baochang) 감독은 80세가 넘은 나이로 다시 자리를 떠났다. 신작 Dongsi Pailou East로 상하이 TV에 상륙했습니다. Dazhaimen과 마찬가지로 이 쇼도 청나라 말기부터 중화민국까지 한 가문의 흥망성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대 베이징의 강렬한 정취와 가끔 등장하는 경극 줄거리도 대문을 연상시킨다. TV 시리즈에는 출연진의 하이라이트도 가득합니다. 주연 배우는 금계상과 중국배우상을 수상한 푸달롱이다.
연예계에서는 저급 인재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는 청나라 말기 웃음이 가득한 베일러 세계를 연기하는데, 시끄러운 캐릭터가 그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여주인공 하오 레이(Hao Lei)는 청나라 말기의 통리화(Tong Lihua)를 연기합니다. 그녀는 주인공 할란과 우여곡절을 겪는다. 이 극에는 이승여(Li Chengru), 유배기(Liu Peiqi), 코우진하이(Kou Zhenhai) 등 선배 배우들도 초청돼 공연을 펼쳤다. 드라마 출연을 위해 여러 차례 해외여행을 다녀온 유진도 공연에 참여했다. 저조한 배우들이 주인공을 맡고, 옛날 드라마 뼈대와 궈바오창의 시그니처를 갖춘 연기력 있는 그룹도 있다. 연극은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궈바오창 역시 이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다. 그는 연극에 문제가 있다면 외부의 비판도 기꺼이 받아들인다고 말한 바 있다. 나 Paul Kwok이 이 영화를 나쁘게 만들면 모두가 나를 꾸짖고 문제가 무엇인지 지적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쇼는 베이징 위성 TV에서 낮은 프로필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출시된 이후 며칠 동안에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기에는 너무 낮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두반 댓글란에는 많은 비판이 있습니다. 공격 범위에는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의 플롯 논리가 포함되며, 감독과 주인공까지 영향을 받는다. 푸달롱은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걸까요? 감독은 구식입니다. 이렇게 유망한 TV 프로그램이 몇 회 만에 이렇게 호평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이것도 유명 감독이 보증하지 못하는 또 다른 작품인가?
걱정하지 말고 먼저 이야기를 살펴보자. 극의 줄거리는 수십 년에 걸쳐 청나라 후기 침체기의 귀족인 할란이 이 시대의 가문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Fu Dalong은 Bellehouse의 형제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버릇이 없었습니다. 근무 시간에 집착하는 그는 어린 시절 연인인 무대 스타 루샤오웨(Lou Xiaoyue)와 함께 사생활을 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입장이지만 부모의 운명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전 청나라 귀족인 하선생과 통선생이 결혼했다. 그들은 하오 레이의 결혼을 옹호하며, 이 삼각관계는 한동안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반면, 전 제국 역시 어둠의 학교다. 전 환관 왕공공과 그의 대부 왕쓰하이는 청나라 황제의 무덤을 파고 보물을 훔치는 꿈을 꾸었습니다. 동릉황릉의 빽빽한 비밀이 우연히 할란의 손에 들어가게 되었고, 하얼빈궁에 큰 재난을 가져왔습니다. 이는 하얼빈 궁의 붕괴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가족에서 뒤처지면서 그녀의 장난기 많은 성격이 줄어들었습니다. Tong Lihua와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그녀는 점차 진정한 가장으로 성장했습니다. 스토리와 스타일 스크립트 모두 "오자멘"으로 간주되지만 둘 사이에는 시각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이 근본적인 격차는 대본에서 비롯됩니다. Dazhaimen은 Guo Baochang과 수십 년 동안 지속된 그의 조상의 경험이 결합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