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는 적당한 붓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특수 수채화 펜은 평평한 머리와 둥근 머리 두 종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수채화 펜은 천연과 합성재로 만들어졌으며 값비싼 밍크 브러쉬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수채화 애호가들에게는 보통 붓으로 충분하다. 일반적인 스케치나 창작에 종사하려면 대, 중, 소형 모델의 둥근 머리 브러쉬와 약 3 ~ 4 센티미터 너비의 판솔과 1 ~ 2 개의 플랫헤드 브러쉬를 준비해야 한다.
2. 화지
냉압 수채지는 종이를 그리는 데 쓸 수 있다. 수채화지의 표면 알갱이는 두껍고 얇다.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는 예술가의 개인 습관, 화면 내용, 화면 잣대에 달려 있다. 초보자에게 적합한 프레임 비율은 일반적으로 20cm*30cm 이상, 40cm*50cm 이하이며, 가로세로비는 취미와 학과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3. 물감과 토너 카트리지
수채화 물감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 회화에서는 모든 색을 사용할 수 없다. 사실 자주 쓰는 물감은 7 ~ 8 종에 불과하며, 보통 누구나 자신의 회화 습관을 가지고 있다.
확장 데이터:
수채화는 서양화의 일종으로, 100 여 년 전에 선교사가 중국에 들어왔는데, 최초로 토산만에 있었다. 수십 년 동안 진희단은 수입 수채화가 어떻게 동양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중국 대중을 감염시키는 방법, 그리고 자신의 창작으로 수채화의 민족화를 탐구해 왔다.
많은 외국 동료들의 눈에는 진희단의 수채화가 동양수채화의 대표이며, 그림 속의 빛과 그림자가 함축적이고 조용하고 아득한 시적을 졸졸 흐르고 있다. 이 수채화로 그는 버밍엄 수채화회의 유일한 중국 회원이 되었다.
"수채화의 민족화는 동양예술과 서양예술의 유기적 내적 연계여야 한다. 형식적인 패치 워크가 아니다." 이 말을 한 진희단은 동서양 예술에 대해 모두 투철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기자에게 서화와 중국화는 큰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면 서화는 사생을 중시하고, 중국화는 모사를 중시하고, 서화는 색채 대비를 중시하고, 중국은 색채 배합을 중시하고, 서화는 초점 투시를 중시하고, 중국화는 산점 투시를 사용한다. 마지막으로, 진희단은 서양회화, 특히 인상파 유화에서' 빛' 과' 색' 을 배웠다
"빛은 시간에 따라 다른 색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모네는 같은 건초더미 27 점을 그렸고, 춘하 가을겨울, 아침저녁이 있었다. "
그가 중국화에 대해 가장 잘 아는 것은 바로 펜을 쓰는 것이다. 황은 좋은 그림이 서예의 일부라고 말했다. 이것은 사실 필묵을 보는 것을 가리킨다. 중국의 붓은 표현력이 풍부하여 풍부한 변화를 반영할 수 있다. 펜촉은 가는 것, 평평하거나 굵은 것, 유선과 면으로 그릴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두 백과-수채화
인민망-'작은 그림' 수채화에는 소중히 여길 만한 생활미학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