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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설정 및 캐릭터 모델링

소설 성공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측면은 줄거리와 인물이다.

인물은 소설의 영혼이다. 무대 위의 배우처럼 줄거리를 주도하고 있다. 그 당시 모든 관객의 시선은 배우에게 초점을 맞추었고, 장면과 줄거리는 모두 배우의 일부였다. 배우가 연기를 잘하지 못하면 아무리 좋은 줄거리도 한 번 망가질 수 있으니, 나는 너의 문장 속 인물 묘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강조할 것이다. 작가는 인물의 언행 스타일이나 사람 사이의 감정과 이익 갈등을 표현해야 하는데, 이는 작가의 문필을 고려해야 한다.

그렇다면 문제는 소설 속의 인물을 어떻게 설정하고 묘사할 것인가?

첫째, 인물 설정

첫째, 소설 속 주인공은 독자들에게 정체성을 심어줘야 한다. 예를 들어, 자신이 이 인물과 매우 닮았다고 생각하거나, 주변의 사람들과 매우 닮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짝사랑하거나 상상하는 대상이 독자의 * * * * * 노래를 불러 일으키는 것은 흔히 말하는 공감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독자와 이야기 속 주인공이 * * * 가창력을 갖게 되면, 독자들은 주인공이 다음 이야기에서 무엇을 경험할 것인지 매우 기대할 것이다.

사람의 공감을 묘사하는 데는 몇 가지 일반적인 수법이 있는데,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인물 묘사의 배경을 중시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인물의 습관이나 취미를 강조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인물의 외모 특징이다.

우리는 흔히 배경 설정, 성격 설정, 외모 특징 설정이라고 부른다. 이 세 가지 설정은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한 다음 문자를 입력하고 다시 써야 한다.

(1) 배경 설정

배경 설정에는 주인공의 배경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어떤 가정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어느 왕조에서 태어났습니까? 소설 속의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니? (이것은 인물 배경 설정이지 이야기 배경 설정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주인공의 배경 설정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트라우마, 하나는 온정배려, 마지막 범주는 존재감을 찾는 것이다. 세 가지 배경 설정과 일반 캐릭터 모드에서 서로 다른 느낌의 캐릭터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라우마형, 남자주인공이 부상을 당해서 연애를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문화 있는 남자는 대단하지만, 여자와 접촉하면 깜짝 놀라는 증상이 있다.

배경 설정은 인물의 성격과 가정 환경에서 플런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이 쌀도 밥도 먹지 않는 가정으로 건너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는 강대해질 수밖에 없다. 장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기지가 있어야 하고, 총명하고, 결판을 내야 하지만, 너무 작은 집안이 될 수는 없다. 이 배경에 따라 전환하면 주인공의 성격을 시각적으로 관찰하고 캐릭터 배경을 설정할 수 있다.

(2) 성격 설정

배경을 설정하는 목적은 독자가 인물의 내면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연극 충돌의 원칙으로서 인물은 내면과 반대되는 표면적인 인격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본질적으로 외롭고 조용한 사람이라고 결정한다면, 그녀의 표현은 햇빛이 밝고 명랑해야 한다. 그래서 그녀는 혼자 우는 것을 참을 수 없을 때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여자는 낯가죽이 두껍고, 얼굴도 피부도 없고, 하루 종일 남자를 내던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갑자기 나는 그 남자와 관계를 맺을 뻔했고, 나는 중단되었다. 그녀가 보았을 때, 이봐, 침대 시트에 피가 없어. 분명히 처음이었고, 그리고 그녀는 수줍어하며 남자에게 내가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피임약을 사러 나갔다.

하지만 사실, 그들은 결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줄거리는 반전이 있어 여주인의 캐릭터 설정을 흥미롭게 한다.

주인공의 형성에서는 충돌 방식으로 인물을 구성할 수 없다. 특히 캠퍼스 텍스트에서는 더욱 그렇다. 작가의 통제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주인공을 성격이 모순된 사람으로 여기면 엉뚱하게 쓸 가능성이 높다.

또한, 만약 당신이 조연이라면, 이렇게 쓰지 않아도 됩니다. 조연이 너무 많고, 깊이가 있고, 하나가 너무 복잡해서 잡을 수 없다면 쿨감이 떨어질 수 있다.

만약 네가 쓴 것이 너무 깊어진다면, 그것은 헛수고가 아니다.

조연은 얼굴 메이크업을 통해 형성될 수 있다.

당신은 종종 작은 흰색 스크립트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그것은 또한 이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페이스 북 캐릭터들은 깊은 것이 별로 없다.

그러나 감정 이야기에서 인물 자체의 성격 충돌은 필수적이다.

반면 주인공의 성격 형성에서 캐릭터 설정은 주인공 성격 자체의 충돌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이중성격이 신비감을 더 잘 반영하기 때문에 비참한 과거를 가진 주인공은 보통 밝고 활발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주변의 모든 것이 행복한 것 같다. 그리고 영웅이 냉막 인 경우에, 그의 심 혼은 섬세 하 고 과민 해야 한다. (물론, 때로는 정반대입니다.)

성격 설정 과정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기교가 있다.

한 가지 기교는 캐릭터의 뚜렷한 단점을 부각시켜 더욱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형성하기 위해 친화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그에 더하여, 입버릇, 특별한 취미, 습관동작 등과 같은 세부적인 것들도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디테일을 설정해서는 안 되지만, 너무 많은 디테일은 인물의 윤곽을 흐리게 할 수 있으며, 디테일의 설정은 소설의 전반적인 경지에 부합해야 한다.

남주와 여주의 성격에 관해서는, 남주가 총재나 백과 같은 고수라면 차갑고 어둡고 상쾌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 여주인은 강한 냉감을 띠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형성하기 쉽지 않다. 초보자는 가볍고 귀여운 노선을 시도해 볼 수 있어 비교적 쉽게 파악할 수 있다.

(3) 외관 설정 (이 부분은 캐릭터 형성이기도 함)

한 인물의 출현은 주요 특징을 잡아야 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작가들은 한 인물 (특히 주인공) 을 너무 완벽하게 상상하여 특징이 없다. 그들은 단지 그것이 그림과 같이 아름답고 절묘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 고대 중국어와 비슷한 인물의 외모에 대한 묘사를 포함해서, 이것은 잘못되고 프로답지 못한 것이다.

나는 진싱 들에 게 아름다움이 무엇 인지 물어보고 싶은, 당신은 확실히 모르지만, 누군가가 진싱 기억 해요.

그녀의 팔이 부러졌기 때문에, 그녀의 결점은 아름답고 아깝게 변했다. 따라서 작가는 인물의 외모의 적절한 특징 (섬세한 손가락, 복숭아색 눈, 긴 속눈썹 등)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카오 Xueqin 마스터는이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당신은' 홍루몽' 의 여자들이 대부분 예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각기 다른 작은 결점이 있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일부 문장 중 독자들은 머릿속 인물의 외모에 대한 구체적인 영상감을 드러내지 못하고, 여주인과 여친이나 남주와 남친이 같다고 생각하게 해 특징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4) 위의 세 가지 점 외에도 줄거리에 대한 대비가 있다.

예를 들어, 왜 글쓰기에서 항상 여주인공을 낮게 설정합니까? 뒷여주인공의 복수 중생 등 일련의 줄거리가 전개될 때 여주인공의 성장과 강함을 부각시켜 독자와 당신의 주인공이 조금씩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여성은 주로 시와 노래를 다른 사람과 비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그녀는 가슴에 잉크가 없는 사람보다 낫습니까, 아니면 박학한 사람보다 좋습니까? 어떻게 그녀의 학식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시를 비교할 때, 여자가 이미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을 때, 아니면 그녀가 소외되어 도발을 당했을 때 쓰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위의 정보 외에도 캐릭터 설정도 파악해야 한다. 인물 설정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단순화, 두 번째는 표화, 세 번째는 세부화이다.

1. 단순화

너의 줄거리에 따라 인물의 수를 구성한 다음 인물의 개인 정보를 간단히 적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석소년: 여주인, 청순하고 연약한 외모에 약간의 반항을 하고, 소녀 만화가입니다. 조금 집도 있고, 요리를 좋아하고, 집에서 딸을 입양하고, 가족들에게 미움을 받고, 항상 완전한 가정을 갖고 싶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갈매기와 함께 있을 때, 나는 내가 그 사람을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결과는 도리에 어긋나게 헤어졌다. 궁의 가족에게 강요당한 후, 나는 궁의 가족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고 의지가 확고하다.

궁구구: 남주, N.E. 총재, 위압적 오만함, 지능이 매우 높고, 감성이 매우 낮고, 편협한 인격장애를 앓고 있어 누구도 믿지 않는다. 그가 좋아하는 것, 그녀의 음식, 그녀의 장점, 그녀의 단점. 자신이 사랑을 놓친 이유는 자신의 병 때문인지, 그는 차라리 치료하지 않기로 했다.

양식 (환상에 더 적합)

역할 설정: 긍정적인 역할, 부정적인 역할, 중간 역할, 잡직.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후학 기술.

3. 자세히 (도묘 노트 중 오사의 개인 정보)

이름: 오사.

별칭: 무고하고 작은 삼, 이유 무고한 초무셰, 관근 오사장 관선생님.

개인 배경: 골동품 가게 주인, 도굴자, 작가, 사진작가.

키: 18 1cm (작성자 설정)

무게: 80kg (고분리영 1 에 언급된 무게는 160kg 가 갑판에 떨어졌고 고분리영 4 에 언급된 90kg 은 80kg 무게에 10kg 장비를 더한 것).

친한 친구: 뚱뚱한 장 qiling (답답한 기름 병)

외모 특징: 손가락이 가늘고, 약간 멋있고, 예쁘게 생겼고, 가끔 안경을 쓰고, 상큼하고 탈속적인 남편, 긴 속눈썹, 목 곡선이 여자보다 더 예쁘고, 피부가 하얗고, 몸이 허약하고, 갈색 재킷을 입고, 몸매가 날씬한 젊은이가 친절해요.

성격 특징: 부드럽고 착함, 세심함, 유머, 호기심, 충성 감성, 때로는 허튼소리, 점프적 사고, 상상력, 낙천적 냉정함. 티베트에서' 장해화' 를 가지고 돌아온 후 성품이 크게 변했다. 특히 검은 털뱀에게 한 입 물린 후. 9 문 3 대 선조의 모든 증오를 물려받아 순수함에서 벗어나 냉혹하고 무정해졌고, 선배보다 우월한 우세로, 근심 없이 경천대국관을 세우고, 9 문을 이끌고 제다이 반격을 펼쳤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능력: 장사, 관문 관색, 감보, 수습, 구유, 즉흥, 필체 모방, 써레질. 가족 유전 시스템은 시체 독을 예방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는 방충방책 능력을 얻을 수 있다. 나는 건축과를 졸업하고 이 방면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 관을 열면 쫑쯔, 쫑쯔 추리 능력이 강하고, 때로는 가방 사사와 운정궁 밑에서 몇 차례 싸운 경험도 있고, 효형도 잘 상대하지 못하기 때문에 형세를 분석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내리는데, 가장 상식이 있는 것은 오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의 솜씨도 모험에서 향상되었고, 더욱 민첩하여 담을 쉽게 넘길 수 있다 ('도묘노트 바' 에서는' 무사 관련' 이라고 불림).

사람 사이의 관계: 할아버지: 오노견, 아버지: 오일경; 삼촌: 우 erbai (삼촌), 우 sansheng (삼촌); 형제: 왕뚱보, 장기령; 공식 CP: 장기령; 수비수: 팬; 작은 머리: 해설화 (해설화), 해자양 (노양), 호수수; 석사: 검은 안경; 남: 왕몽씨

둘째, 인물 형성

인물을 설정한 후 인물을 만들어 독자의 마음 속에 있는 인물의 인상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면, 인물을 어떻게 묘사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물명언)

1. 우선 성격과 상징적인 모양을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추류향, 코 만지기를 좋아하고, 호색하지만 호색하지 않고, 똑똑한 슈퍼맨, 곽정, 바보, 구양크, 섹시, 양강, 조금 나쁘다, 황용, 매우 총명하고, 노성게, 장난이 심하다.

이 인물들의 성격은 모두 트레이드마크이다. 책에서, 그들의 성격이나 외모는 장황한 말로 묘사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하고 명료하며, 한 동작을 통해 한 마디의 말이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우리 작가들 중 많은 작가들은 인물을 묘사할 때 항상 문학병을 좋아하며, 큰 세그먼트로 생김새를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그녀는 머리에 금과은 장신구를 가득 걸어 럭셔리를 뽐냈다. 그녀의 얼굴이 빨개져서 사과처럼 물렸다. 그녀의 눈썹은 유엽처럼 휘어져 있고, 나뭇가지 끝에 있는 달치처럼, 눈빛이 검고 맑아 마치 무언가를 하소연하는 것 같았다. 부드럽고 통통한 붉은 입술, 섬세하고 깜찍한 얼굴, 청렴하고 청순하며 고요하고 단아한 이목구비, 게다가 그녀의 아름답고 매끄러운 두 뺨, 스치는 파우더 얼굴, 정말 절세의 미인, 고대인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이 단락은 작가의 문필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여주인의 생김새를 큰 폭으로 묘사한 작가에게 물어본다. 웹사이트에서 그 멋진 문장 들이 형용사를 많이 써서 한 사람을 묘사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있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의 간판은 이미 팔렸고, 수많은 독자들이 쫓고 있다. 새로운 작가로서, 당신은 그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독자는 인물 묘사를 보면 종종 인물의 첫 번째 두드러진 특징을 기억하며, 다른 것은 간과된다.

많은 작가들은 제 1 장에서 긴 형용사로 인물의 외모를 만든 다음 수백 글자로 환경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본적으로 이 책은 끝났다. 오늘날의 인터넷 트렌드에서, 한 글자만 쿨하다면, 네가 그렇게 많은 글자를 써도 소용없다. 근본적으로 독자들에게 너의 책을 포기하라고 권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2. 둘째, 주인공을 뽑는 사람은 보통 사람이 아니어야 합니다.

왜 많은 작가들이 여주인의 신분을 특공이나 법의사, 경찰 등과 같은 특별한 역할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이는 특수성이다. 일반인은 고대에는 그 캐릭터를 바로 데려오기 어려웠고, 특수 인물은 고대에는 자신의 기술을 이용해 생존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너무 평범한 사람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드라마에서 규칙적인 일반인은 단지 큰 배경일 뿐, 주인공은 냉혹한 대통령이거나 강력한 황제와 군주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주인공과 조연 사이의 신분은 조연이 주인공보다 클 수 있지만, 특기에서는 약간 뒤떨어져야 한다.

같은 직업에 조연과 주인공을 쓰면 조연은 주인공보다 신분적 배경이 더 강하고 직업에서도 주인공보다 강하다면, 당신의 주인공은 대체감이 없고 독자의 사고를 분산시켜 공허하고 지루한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명언)

그런 다음 캐릭터는 특별하고 독특해야합니다.

이전에는 많은 작가들이 여행기를 썼는데, 여주인이 타임슬립해도 여주인 남친도 타임슬립했다. 중간에 불필요한 조연 횡단이 있을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여주인은 고대에 전속 특이성이 없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여주인이 알고 있는 현대 지식과 다른 사람들도 알고 있다. 이때 독자들은 말문이 막히고 야유할 것이다. 어떤 기술이 더 강할까요?

이런 문장 건의는 네가 쉽게 시도하지 말라고 건의한다.

이런 종류의 문장 쓰기는 주인공과 다른 여행자를 구별하여 어려움을 증가시킵니다.

4. 캐릭터를 만들 때 직접 설명하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예를 들어, 그는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이다. 그녀는 선녀처럼 아름답게 보인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착한 사람 등이다. 이런 문장에 나타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의 전체 문장 수준을 떨어뜨릴 것이다.

네가 이 문장들을 읽을 때, 너는 단도직입적으로 느껴졌니? 심심해?

이것은 초보자의 통병이며, 경험이 있는 작가는 이렇게 묘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자가 아름답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상세히 묘사할 수 있고, 그녀의 하이라이트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구경꾼의 말로 표현하면 옆몸이라고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의 선량함은 그가 다른 사람을 돕는 이야기나 작은 일을 통해 설명할 수 있다.

우리는 독자들이 직관적인 인상을 가질 수 있도록 가능한 구체적으로 문장 글을 써야 한다.

어떤 인물들은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으며, 그들의 대화, 동작, 행동은 모두 극의 기복을 초래할 수 있다. 쿨한 점도 있고, 눈물도 있고, 장면 보조도 있고, 마지막에는 독자들에게 인상적인 결말이 있다. 이것은 걸작이다.

소설 속 주인공의 형성을 요약하다.

1 .. 소설의 주인공은 좌절과 시련의 시련을 겪어야 한다. 소설 주인공은 확실히 몇 가지 큰 좌절, 사랑 을 겪었다; 가족, 등등. 큰 좌절과 시련을 겪어야만 더 끈기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소설의 주인공은 호루라기를 쓰지 마라. 내가 본 소설에는 화려한 주역이 많이 있어서 생활이 귀찮다.

3. 소설의 주인공은 하나의 목표가 있어야 한다. 이상과 포부, 복수, 음모, 인생 기대일 수 있다. 이런 소설 주인공은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4. 소설 주인공의 조력자, 속담에 좋은 영웅에는 세 개의 갱단이 있다는 말이 있다. 이렇게 하면 소설 주인공은 단조롭지 않을 것이다.

소설의 주인공은 유일해야 한다. 모든 독자들은 독특한 주인공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셋째, 주의사항:

1. 하나님의 관점을 금기하다

이런 상황은 일인칭' 나' 라는 소설에서 비교적 흔하다. 시야각의 제한 때문에, 나는 단지 내가 참여하는 것, 내가 본 것, 내가 들은 것만 말할 뿐이다. 이런 표기법에는 큰 한계가 있다. 일단 줄거리가 발전하여 나의' 시야' 를 떠나면, 나는 어쩔 수 없이 글쓰기를 중단해야 한다. 그래서 성숙한 소설은 1 인칭 서사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가장 많은 것은 3 인칭 서사이다. 서스펜스 문장 쓰기가 아니라면 1 인칭으로 대입감을 높일 수 있다.

하나님의 관점에서, 나는 자주 본다: 나는 거울을 보고 그를 비웃는다. 나는 내가 지금 얼마나 매혹적인지 모르겠다. (어색함)

양군도 교전이 있다. 나' 는 상대 진영의 상황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지만 저자는 상대방의 상세한 군사기밀을 묘사하고 있다.

2. 작가의 그림자를 피하십시오

작가는 소설 속의 인물을 평론해서는 안 된다. 소설을 쓸 때는 객관적이어야 하고, 자신의 주관적인 의견에 가입하는 것을 피하고, 독자에게 사고할 공간을 주어야 한다.

3. 독자에게 반감을 주지 말고 여주인을 미워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인터넷문의 가장 큰 독서 지식은 대입감이다. 일단 독자가 여주인공의 성격 설정을 이해할 수 없고, 심지어 좀 싫고, 대신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면 소설 페이지는' X' 에서 멀지 않다.

그래서 여주인의 성격 설정은 반드시 합리적이어야 한다. 만약 그녀가 어떤 심상치 않은 일을 했다면, 그녀는 반드시 신속하게 합리적인 설명을 해야 하는데, 아래 문장 중에서 그렇게 일부러 그렇게 하지 않아야 한다.

여주인은 하궁문 속 무측천식 여주인과 같이 독할 수 있지만, 여주인이 얼마나 잔인한 일을 했든 간에 독자들이 용서할 수 있는 이유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예를 들어 남자의 감정을 되찾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한다.

4. 도리를 따지지 않는 나쁜 사람은 하지 마라.

아무리 나쁘더라도 용서할 이유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회장님, 잘생기고 부자로 보이는, 미녀의 느낌을 즐기고, 여자가 품에 안겨도 개의치 않고, 배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X 감독의 딸, XX 그룹의 이사의 딸은 모두 그의 업무 보조자, 지하연인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가난하고 무고한 여자를 만났는데, 처음에 그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았다. 단지 그의 경쟁자가 그녀를 좋아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단지 그녀를 이용하고 싶었을 뿐이다. 그는 그녀가 최악의 상황에 처했을 때 그녀를 도왔고, 그녀를 이용해 다른 사람과 잠자리에 들게 했다. 여기서 우리는 이 사람이 정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저자가 애초부터 자연스럽게 이 남자가 어머니가 아버지를 버린 후 아버지가 자살하여 고아가 되었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그는 왜 이 남자가 여성을 그렇게 중시하지 않는지, 왜 그가 많은 일을 겪었는지, 원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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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을 보고 나니 너는 어떻게 느끼니? 함부로 논평하다.

물론, 만약 당신이 이 문장 이 당신의 작문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면, 감상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