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실적인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가장 흔한 스타일이겠죠? 진실된 것을 그려 어떤 모습인지 표현해야 할 것을 가장 분명하게 표현하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2. "패션 스타일" 그림
일러스트 작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션 관련 업계에 적용된다. 상업 포스터, 잡지, 게임 IP 및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자상가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유머러스 한 스타일" 그림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여러 주요 정보 플랫폼에서 오랫동안 잠수해 온 친구들이 모두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4. "미적 스타일" 그림
문예 일러스트, 책상 벽지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문예 분위기를 조성하다.
5. "qual edition" 그림
귀여움이 필요하다면, QR 판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상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 2 차원이든 유럽이든 각종 큰 머리 인형의 대략적인 모양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6. "과학 기술 바람" 그림
과학기술감' 은 시대의 진보에서 유래한 스타일로, 그 규칙적이고 복잡한 물리적 구조로 미래에 대한 담담감을 반영한다.
7. "장식" 그림
예를 들어, 쿠로 브랜드는 모두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장식을 위주로 라인 처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 이미지 합성 그림
아시다시피, 많은 상업 프로젝트는 보통 한 달이 걸리기 때문에,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당신에게 약간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데 오랜 시간을 줄 수는 없습니다.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우리도' 반P 반화' 라는 말이 있다.
인물화
인물화의 기본 기법은 중국과 외국의 초기 회화 발전사에서 모두 인물화 위주로 종교 또는 정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최근 발굴된 고대 비단화나 벽화에서 고대 제왕, 영웅, 성현, 문인의 얼굴, 강력한 정치와 종교 기능, 고대인들이 믿었던 불교, 보살, 나한 등 불교 인물들, 심지어 더 이른 신화 전설까지 신비로운 종교색으로 가득 차 있다.
실생활을 묘사한 풍속화, 궁정의 심미적 재미를 표현한 벼슬녀화, 희곡 속 인물이야기화도 볼 수 있다. 형식과 제재가 다른 인물 그림은 섬세한 감정 묘사와 생동감 있는 이미지 묘사를 모두 가지고 있어 관람자에게 깊은 미감을 선사한다. 중국 고대 인물화를 보면 표현 수법에서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화법이다. 꼼꼼하게 그림을 그리다. 셋째, 프리 핸드 (간단한 스트로크 방법).
어떤' 바로크' 가 바로크 대표 그림의 한 스타일 용어로 17 세기 초부터 18 세기 상반기까지 유럽에서 유행하는 주요 예술 풍격을 가리킨다. 이 단어는 포르투갈어 barroco 에서 유래한 것으로 불규칙한 진주를 의미한다.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즘 작가는 이 단어를 사용하여 고전 규범에 따라 제작되지 않은 예술 작품을 비판했다. 바로크 스타일은 르네상스 시대에 확립된 환각 재현의 전통을 계승했지만 단순하고 조화롭고 듬직한 고전 스타일을 버리고 복잡하고 아름답고 장엄하며 동적인 예술 경지를 추구했다. 바로크 스타일의 회화에서 가장 위대한 대표는 플랑드르 화가 루벤스, 건축과 조각에 대한 주요 대표는 이탈리아인 베니니이다. 바로크는 일종의 예술 풍격을 가리킨다. 18 세기 이래로 예술사학자와 고고학자들은 스타일 연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다. 이른바' 스타일' 이란 한 작품이 일정한 조합방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내재적인 조화가 일치하지만, 다른 스타일과 확연히 구분되어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풍격의 형성은 물론 어느 시대와 작가의 예술이 성숙한 표현이지만, 바락은 스타일으로서 예술사가의 논란 문제였다. 바로크' 라는 단어의 본의는 불규칙하고 왜곡되고 기괴한 의미를 담고 있는데, 아마도 18 세기의 고전주의자들이 선배들에게 그다지 동의하지 않는 예술의 명칭일 것이다. 시간상으로' 바로크' 는 17 세기부터 18 세기 초까지 유행했다. 그래서 17 세기 전체의 예술국가인 이탈리아, 스페인, 플랑드르, 네덜란드, 프랑스를 。 。 。 。 。 바로크' 의 범위에 포함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실 둘 사이에 있는 바로크 스타일이 독특한 스타일이 된 것은 예술정신과 기법상 르네상스 시대와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다. 르네상스가' 고전주의' 로 분류될 수 있다면,' 바로크' 는' 낭만주의' 로 분류될 수 있다. 그것은 봉건 천주교가 복원된 후 귀족 통치의 공고함에 따라 발전했다. 그러나 우리는 단순히' 바로크' 예술과 그 대표를' 반반' 과' 퇴보' 라고 부를 수는 없다. 개인은 역사에 얽매여 있지만 각종 역사적 요소 (과거의 모든 전통 포함) 를 반영해 당대 역사에 새로운 것을 가져왔다. 이것은 역사의 다변화, 풍부, 화려한 이미지를 형성했다. 비교적 유명한 것은 루벤스와 벨라크스 1) 루벤스: 루벤스 (1577- 1640) 는 플랜더스의 위대한 화가이다. 그는 유럽 최초의 바로크 화가로, 그의 그림은 바로크 예술의 장엄한 풍격을 지니고 있으며, 루벤스의 창작은 생명에 대한 시적인 표현으로 생명을 구가하며, 먼저 인간을 우주에서 가장 완벽한 창조물이라고 칭송한다. 그가 1920 년대에 그린 초상화는 대부분 겉만 번지르르한 귀족 초상화였으며, 단순하고 캐주얼한 초상화는 거의 없었다. 그의 초상화가 사람을 매료시킨 것은 회화 기교의 완벽함 때문만이 아니라 열정적으로 뛰는 맥박과 활기찬 눈, 탄력 있는 피부로 생동감 있는 인물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그의 삶의 마지막 10 년 인 1930 년대에 루벤스는 초상화, 풍경, 신화 그리기를 특히 좋아했습니다. 이 작품들은 거의 모두 손으로 쓴 것으로, 초기 작품보다 더 간결하고 친밀하다. 이 작품들은 독특하고 매우 정확한 회화 방법과 내면의 열정으로 매혹적이다. 예: >; ,<& lt 자화상 >>,<& lt 는 마리아의 축복을 받아들입니다. ,<& lt 시골 명절 >> 등. 2) 벨라스스 벨라스스 (1599- 1660) 는 스페인의 위대한 화가이자 사실화 대가이다. 그가 처한 시대는 자산계급 인문주의가 부상한 시대인데, 당시 민족 문예는 매우 번영했다. 그도 휴머니즘의 교육을 받았다. 그는 초상화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탈리아에 두 번 가서 베니스 화가의 작품을 자세히 연구했다. 그는 강한 종교적 신념도 없고 상상력에도 의존하지 않는다. 그는 보이는 것만 그리고 캔버스에 진실된 이미지만 그리기 때문에 그의 종교화는 종종 성공하지 못한다. 그의 휴머니즘 사상과 뛰어난 사실화 기교로 인해 그의 예술은 고도의 사실주의에 도달할 수 있다. 이번 세기에는 인문주의의 출현으로 종교의 속박에서 해방되어 종교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초상화가 성행하였다. 그러나, 최초의 초상화는 대부분 허구의 배경으로 분장한 것으로, 인물의 이미지가 굳어서, 심지어 손에 든 물건조차도 일련의 공식을 가지고 있다. 그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과 현실적인 기교 때문에 그가 그린 초상화는 매우 생동적이고 개성이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gt 및>. 그러나 그는 그 불행한 가난한 사람들을 잊지 않았다. 그는 선량한 자존감의 불행한 사람을 표현하기 위해 몇 폭의 그림을 그렸고, 극악무도한 봉건제도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는 화가의 사랑과 증오를 분명히 보여 주었다. 그것은 예술사에서 독특한 미학 영역을 개척했다고 할 수 있다. 예:> 및> 등 당신의 대답을 간단히 요약하세요: 루벤스:>,<& lt 자화상 >>,<& lt 는 메리의 축복을 받아들입니다. ,<& lt 시골 축제 >> 벨라스케스::; & gt. & lt& lt 마가리타 공주 >>. & lt& lt 드워프세바스티안 >> 및>